[메이플] 최후의 카운트다운 (2부)

게시일 2021. 02. 20.
메이플 아프지마...
#메이플 #화이트레이디 #만화 #메이플스토리

댓글

  • 메이플 때문에 싱숭생숭하네요... 그래서 1시간 일찍 올렸어용

    • 아냐! 협회장 우리 화레를 도와야해!

    • 원펀-메-가 아잉회장님 최종진화인가요?

    • 화멘이시여 소맥님이시여 스토리는 어떻게 짜시나이까 결말 이미 짜셨나이까 엔딩 머리가 아프시겠구려 엔딩을 몇개 만들어 나누는 수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수학도둑처럼 세계관이 커지는것 아님 해피? 배드? 처럼 엔딩을 여러개 나누는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이까 아님 엔딩은 하나다 소맥당당 이신지 궁금하옵니다

    • 그냥 협회장님이랑 초월자 다 죽이고 섭종하면 안댑니까

    • 헤일 아잉드라!!!!!!!!!

  • 첫 화이트레이디 시리즈에서 나왔던 소환방법을 재시전한다면 화레를 잠재울수있을지도...? 답은 페리톤이었던 건가...

  • 2:43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그녀는 신이야

  • 밥! 뭐든 해봐! 아 여기가 아닌가 여기 맞는데

  • 1:54 ㅅ1ㅂpoint

  • 아잉.펑퍼퍼퍼퍼벙!!!

  • 이 만화는 미래를 예측 했다 무능한...영자

  • 데몬아 어디있니 빨리 데빌크라이를 쓰렴

  • 펀치 한번으로 가슴이 웅장해지는 건 원펀맨 이후로 처음이네

  • 현실도 운영자 삭제 당했으면

  • 검-멘

  • 근데 아잉켄슈타인도 뭐가 있을거같은 느낌?? 영자가 질것까지 예상하고잇으니...

  • 생각해보니까 저 메이플섭종타이머가 가짜일수도?

  • 2:44 그녀는 옳았어!

  • 이거 주인공 화레 맞져?

  • 도둑질에 손 못 뗀 베타

  • 선생님 이거 최후의 카운트 다운 화레 승리로 시켜버리고 메이플 섭종기원하는것도 괜찮을것같습니다

  • 장비의 흔적에 데미지를 입는다. 즉 흔적에 데미지를입는다는건 머리카락의 흔적이기도한 대머리탈모가 큰데미지를 입힐수있었던거고 그래서 탈모빔에 산화됬었던건가.

  • 아냐! 협회장 우리 화레를 도와야해

  • 화이트레이디 열사님 응원합니다

  • #화이트레이디 를 국회로

  • 진짜 궁금한디 협회장 직업 뭐로 전직한거임? 모전은 닼나만 키워서 뭔지 몰라요 형들 도와줍쇼

  • 화레를 착하게 만들고 윙키를 없애는 에피소드로 가면 좋겠다

  • 저 팔로 하울링 피스트? 오우 쉣 ㅋㅋ

  • 그냥 화이트레이디가 이기는 스토리 만듭시다. 운영자가 잘못한거 또 우리 유저들이 막는건 잘못됬습니다. 그냥 화이트레이디랑 손잡고 운영자 조지러 갑시다

  • 근디 신궁이가 아직 화레의 화살을 들고있는걸 봐서는 아직 신궁의 몸에 화레가 빙의해 있고 쓰다듬어 지는 화레는 화레의 진짜 힘이고 그리고 그개 봉인 당해 있는건디 신궁이가 화살로 꾀뚤어서 봉인을 풀어서 화레가 더 강해지는 그런 스토리 아니겠죠?

  • 3:12 일반인!일반인!일반인!! 일반인중 최강 일반인!

  • 어이! 소맥씨,문좀 열어봐! 저 원기자식 죽여! 몸빵대줄테니까 원기만은 죽여!

  • 웡키가 드디어 진정한 악당이 된건가?

  • 이거 화레 승리 엔딩이랑 메이플 유저 승리 엔딩으로 나뉘면 좋을긋

  • 소맥님 다음에 앞부분음악 설명란에 이름써주세욧!!!!!!!!!!!! 부탁합니다!!!!!

  • 설마 메이플 종말 시즌이 메이플 종말 만화와 같이 올 줄이야

  • 내일이면 나오는군요.?

  • 윌 표정이 다체로워진듯 그래서 뭔가 거부감 느껴짐 ㅠㅠ

  • 그냥 빨리 섭종 카운트 돌아가라...

  • 진짜 카운트 다운하게생겼다고 ㅋㅋㅋㅋ

  • 진짜 월은 좆경벗자..

  • 스토리보면 아잉협회장 파랑될 이유는 딱히안보이는데 파랑되고 전 아잉대마왕도 파란색생기고 1:46 이때도 무슨 파란오라 생기고 일어나는거보면 리인카가 집중적으로 주인공일행을 도와주는듯

  • 아잉협회장:원기 조진다잉!

  • 카운터3리는언제

  • 1:52 협회장×검은아잉 시트콤 더 줘요

  • 1:39 진짜 타격감 개쩔어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버리고 소맥거핀님 메이플 유니버스를 공식으로 하는바입니다.

  • 그렇게 메이플은 환불 확률조작으로 시공저편으로 사라졋다...

  • 0:36 ...선넘네...

  • 제른 다르모어 손에 머리 잡혀있던게 화이트레이디 뷴신이 아니라 강원기였어야 했는데

  • 크림슨발록이 끝네야지

  • 생각해보니까 검마가 대적자 많이 봐줬네 마법의 정점이신 분인데 정작 가장많이 쓰는게 녹스피어라니

  • 처음 나오는 브금 좀 알려주세요 이상하게 끌려서

  • 메이플 운영진 월급도 조작된 확률성 뽑기로 지급하자 1원 받을 확률 한 50.99프로 해두고

  • 메이플이 진짜 망했습니다 .. 선생님 대체 어떤 미래를 보고 만화를 만드신겁니까...

  • 화이트 레이디 다시 넥슨 본사로 가주세요

  • 원기얼굴 ㄹㅇㄹ 저렇게 만들고싶다

  • 개인적으오 집사놈이 협회장이랑 재회했을 때 독백으로 원래 가려던 얼굴로 감정 벅차하는 씬 나오면 가슴 ㄹㅇ 개웅장해질거 같다

  • 왜 의수에 아잉눈 안그렸어요?

  • 2:05 신궁은 저번에 이곳으로 나왔다 그렇다는건..

  • 이 시리즈가 끝날때..메이플도 끝나는건가..?진짜 엔딩크레딧은 서버 종료 크레딧이였나..?화레가 승리했나..?

  • 주작사건 터지기전에 이거 보고 마지막에는 그래도 해피엔딩이겠지 했는데 그냥 배드엔딩이였으면 좋겠네

  • 제목이 진짜 메이플 카운드다운이였냐고 ㅋㅋ

  • 둠피스트?

  • 화이트레이디... 그는 대체 얼마나 고독한 싸움을 해왔던거지...

  • 2:25

  • 나중에 타락파워전사 아시안느 번개의신 같은 분들 나오면 진짜 소맥거핀한테 반핡것 같다 이미 반했지만

  • 진짜 카운트다운...

  • 141

  • 0:27 이소룡 패러디

  • 협회장님 바이퍼는 아니되오 서펜트가 본체가 되버려

  • 화이트레이디! 화이트레이디! 화이트레이디!

  • 화레씨 그냥 섭종이 답이예요.. 4시간 더 앞당길순 없나요?

  • 리얼 최후의 카운트다운이엿네

  • 화이트레이디is hero

  • 1:36 디테일

  • 왠지다음편 협회장로봇팔압수당할것같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섭종엔딩 드가자

  • 1:25 어그거 내껀데 나한테 돌려줘이제^^

  • 형 그냥 폭☆발 엔딩으로 가자

  • 화이트 레이디 재평가 시급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 화레가 초월자를 운영자로 만들려고 ㅠㅠㅠㅠㅠ 그는 신이야!!!!!

    • 화이트레이디.. 기억하겠습니다..

    • 대적자 그 자체 ㅋㅋㅋㅋ

  • 근데 의문이드는게 엘리시움 검마는 이미 세뇌당한게 보이는데 ....??

    • @도대체내컴퓨터를어떻게한거야 아니 근데 정확히 밟혀진것도 아니여서 정확하게 뭐다! 라고 말하기 힘드네오

    • 세뇌당한건 복사본이고 이게 본체

    • 스토리상 npc랑 보스데이터는 다른가보지 나도 좀 의문이긴 하다 다른 섭이라 그른가

    • @메메 근데 여기나오는 검마도 몹이 아닌가요?? 복사품같은건가..?

    • 그건 그낭 보스 '몹'임 윌 루시드 다 똑같이 나옴

  • 0:26 great한 소맥거핀좌

  • 저 해커 어떻게든 보내고 싶은데 저런걸 봤으면서도 신고를 안하지.. 경찰 뭐 그런거에 관한거요 핵 그런거 말하는겁뉘다

  • 저4시간44분44초는죽을4??....

  • 다음화 빨리 가져와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 브금제목알수있을까요

  • y축친구 사냥터 뺐기는거 봤다가 이거 생각나서 와밨더니 더 슬퍼지네...

  • 1:50초 자기야 왜 또 칭얼거려 짤을 이렇게 쓸줄이야 ㅋㅋㅋㅋㅋ

  • 2:00 대 부터 나오는 신궁은 현재 화이트 레이디의 힘으로 자결뒤에 출구 또는 삭제되는 문으로 추정되는 균열과 그 안에 있는 화이트 레이디의 과거(리인카 눈나편 연관성)로 보이는 상황에서 붉은 화살, 즉 삭제 시킬수 있는 힘이 있은 무기를 든걸로 보아 신궁이 과거의 화이트레이디를 삭제할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 마무리에 리인카 눈나의 표정이 안좋은것으로 보이며 저 떡밥이 화이트 레이드를 이렇게 만든것이 아닐까 합니다.

  • 1:51 내가뭘본가냐...

  • 바이퍼?

  • 음 진자 뭔내용인지 1도 모르겠다

  • 1:48 그래도 쟤 주먹이 운영자 몇명을 골로 보낸 주먹인데 저 ㅈ밥이 맞고 캐삭 안당한거 보면 나름 살살 친듯? 이거 떡밥인가

    • 그냥 그 빨간색 에너지파 안썻거나 의수덕에 면제일듯

  • 메이플 관짝춤 곧 성지로 떠오르는것인가...

  • 담화는 어떻게될려나

  • 아잉협회장님이 변신하면 ㅗㅜㅑ

  • 3:32 이걸아무도말않하네

  • 내가 옵치도 해서 그런가 협회장이 끼고있는 의수가 둠피 건틀렛 처럼 생겼냐

  • 협회장은 무슨 직업일까.....

  • 화레가 모든 운영자를 로그아웃을 시켰다고 전편에 하긴 했는데에.. GM소리도 로그아웃 된건감..? 그러면 노리가 몸 던진 이유가아...

  • 스크류바 먹고싶다

  • 당신이 옳았어요 화이트레이디..

  • 여기서 타락파워전사나오면 ㄹㅈ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