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S클래스 vs BMW 7 시리즈 vs 아우디 A8 리뷰 - 최고는 누구?

게시일 2021. 05. 01.
이런 걸 바로 최고의 럭셔리 그룹 테스트라고 할 수 있겠죠? 메르세데스 S 클래스 vs BMW 7 시리즈 vs 아우디 A8입니다!
최고의 럭셔리 세단을 찾고 계신다면 이 차량들은 당연히 한 번쯤 생각을 해보셨을 텐데요, 가격이 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최고를 고르기가 좀 힘들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쇼! 맷이 있잖습니까! 각 차량들을 테스트를 하면서 최고의 고급 세단을 여러분들 위해 선택을 할 건데요, 외부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기술력과 승차감까지 모두 다 비교해 드릴 겁니다! 주요 기능들을 보여드리면서 2021년에 꼭 사야 할 고급 세단을 선택해 드릴 겁니다!
여기서 질문.. 여러분들의 선택은 어떤 차량입니까?

댓글

  • 5:29 깜빡이좀 켜라 ㅅ1ㅂ

    • 가오는 새기 ㅋ

    • @carwow 한국 편집자 님이 한국분이신가봐요 ㅎ

    • ㅋㅋㅋㅋㅋㅋ

    • @carwow 한국 폰 던질뻔 했잖아

    • 혼자 당할 수만은 없지.. ㅋ.ㅋ 죄송합니다

  • s클 트렁크랑 본체랑 테일램프단차..다른차에서도 보이더라는

  • 인테리어 = BMW , 13:19 , 19:54

  • 롤스로이스 미만은거기서 거기 아닌가요??

  • 왜 한국엔 s500 아래로는 가솔린을 안팔까.... 디젤짬처리장인가?...

  • 영상의 포인트: S클래스가 턱을 밟으면 호라러ㅏㅓㅏ하ㅗ아올허앝로하ㅗㅇ나ㅣㅓ랑 한다.

  • ???? 나만 이해 못하냐 아무리 봐고 외관은 벤츠가 진짜 조1ㄴ 나 못생겼는데 아우디 벤츠는 이쁜데 벤츠 외관 이 걍 니ㅣ가 거울봤을때임

  • 그래서 1등은 벤츠고 2등은 A입니까?

  • 신형 s클은 아직 실로 못봐서 모르겠지만 비슷한 페리 이클보면 고급짐이 느껴져서 역시 벤츠구나 생각했음 사진으로 봤을땐 진짜 말도 안되는.. 벤츠가 이젠 맛이 갔구나 생각했었음 다른 저 7은 실로 봤을때 살면서 첨으로 차를 보면서 와... 탄성 나온것은 첨 이건 나만도 아니고 다른 사람도 많이 공감해서.. 정말 최고급세단 끝판 근데 실내가.. 8은 왜 저런 차를 살까.. 그런 느낌

  • 역시 세대교체된지 제일 오래된 7시리즈가 후지단 평가를 받네 풀 체인지 된 7시리즈가 궁금해지네

  • 당연히 s클라스

  • 리뷰가아니라 s클래스 신형나와서 홍보해주는 느낌이네요...

  • 대형은 메르세데스지

  • 옛날부터그래왔지만 이번에도 s클래스가 압살이지않나 싶다... 그냥 넘사벽

  • 돈도 없는데 뭐 사지..? 이러고 있네';;;;

  • 전 개인적으로 비엠빠라 7실

  • 머고 가운데 아반떼AD

  • 외관은 아우디가 이쁜데 벤츠는 벤츠다 비엠은 눈길도 안감

  • 비엠도 풀체인지 나와봐야 비빌듯

  • 사람들이 신형 벤츠 S클래스 디자인 별로라해도 조만간 길거리에서 보이게 될 차량은 전부 신형뿐

  • 우아함에선 벤츠를 아무도 못따라가는듯

  • 솔직히 자동차 디자인 조또모르는 애가봐도 이건 벤츠가 압승이지

  • 셋이 모아 두니까 7시리즈 진짜 근본없게 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

  • s클 태블릿 너무별로다 좋은것좀 넣어주지

  • 330i 타고있는 내가봐도 슨클인듯 7 인테리어 좀 ㅠ 풀첸되면 좀 다를려나

  • D세그먼트:비엠 E세그먼트:아우디 F세그먼트:벤츠

  • 아우디형 미안해 형은 아닌거 같애

  • s클래스 리어램프진짜 어떻게 안되냐..

  • 신형 벤츠ㅡ차이나 디자아

  • 대형은 두말 할 것도 없이 벤츠지.

  • 독일에서 살면 전부 제네시스나 그랜저 ㅋㅋㅋ 급

    • 씨클은 이클은 그런데 에스클은 그정도 아님 ㅋㅋㅋ

    • 갖다댈걸 갖다대라

  • 전부 독일산 ㄷㄷ 우리나라는 현대 기아 쌍용?

  • 차는 벤츠

  • w221 타다가 w222 타고있지만 다시 w222 선택한 이유도 비교할만한 차가없었네요

  • 영어로만 말할뿐이지 전문성이 떨어지네. 게다가 현재 비교지만, S클래스는 올해 최신기종인데, 언급을 안해주고 비교하면 말이 되나. 전자장치는 1년만 지나도 차이가 심하게 나는데.

  • 여지없이 S지 ㅋㅋ

  • 19:06 네비 엉뚱한데로 가는데

  • 7시리즈 풀체인지 1년남음 차는 무조건 신차가 최고임 지금은 S클미만잡

  • 혹시나 해서 들어왔는데 역시나 벤츠 S 클래스네..ㅋㅋㅋㅋㅋ

  • 10:27 ㅗㅜㅑ;;

  • 디자인은 아우디...

  • 8:59 펀쿨섹좌 드립인가 ㅋㅋㅋㅋㅋ

  • 누가 뭐래도 이 세그먼트의 왕은 s가 맞음 예전부터 선두해왔으니 어쩔수없음

  • 비엠 팬보이에게 이런 비교를 시키는건 너무 고통스러워 보인다

  • 7시리즈 실내는 진짜... 한10년은 된거같은 디자인이다....

    • 실내만 잘 뽑으면 에스클 잡을수 있을텐데 에스클 실내가 넘사라

  • 난 7리시즈가 좋던뎋ㅎ

  • 비엠그릴은 저게 간진데 ㅠㅠ

  • 비엠 이뻐 근데 저 급에서 젠틀하게 신사적이게 중후하게 타기에 디자인부터 화가났다. S나 a8이 저 급에서는 점잖겠다.

  • 와우 저희 아빠가 지금 제네시스 g380 타시는데 차 바꿀때가 되서 신형s클,A8,7시리즈 고민하고 계시는데 아빠한테 보여드려야겠어요!

  • 아우디는 나가있어~~~ 아니였어?

    • 노사장이 사람 여럿 배렸네...ㅋㅋ

    • ㅂㅅ 아무리 그래도 아우디다 ㅋㅋㅋ

    • A8이 어떤지 알고요?ㅋ 노사장 채널 보심? 그럼 A8영상 보고오셈 극찬함

  • A8은 디자인 자체가 A6닮아서 호불호많이 갈릴듯

  • 유럽만족도 기준 = benz=audi >> bmw 내 기준=bmw=audi>benz

  • 독일차는 그냥 최근에 나온게 짱임 ㅋ

  • 벤츠,비엠 저 순정의 블루빛나는유리가 탐난다

  • 영국인들은 차도좋아하고 분석도 잘하는데 왜 고장이 많은 차를 만드는가?

    • @Young Lee 영국제는 이름 값만 높지, 품질은 개차반으로 유명함

    • @Young Lee Top gear UK 만 봐도 제레미조차 자국차 고장 많다고 까고 재규어 랜드로버 잔고장 많은건 세계인이 다 아는 사실임 님이나 차알못 인증하지 말고 더 보셈

    • 에휴 그저 남이 하는 소리만 듣고; 타보세요.. 세계의 명차를 탄생시킨 롤스로이스와 벤틀리 재규어를 두고도 영국차가 나쁘다는 타령ㅋㅋㅋ 물론 뭐 이제 영국차의 그 명맥을 이은 전통은 끝났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도~~한국인이 평가하며 떠들 근본은 아님.. 현대기아 ㅋㅋㅋ

  • 독일 3사 비교는 못 참지!!!

  • 아우디에서 왜 자꾸 현대가 보이지?

  • 네모네모 각진게 좋아서 비엠이 젤 웅장해보이고 멋지네용!

  • 인트로 독일 리뷰어 성대모사인데 그 아저씨 이름 뭐더라 ㅋㅋ

  • Bmw는 코구녕이너무큼

  • 아이패드 2개, 족발 핸들, 역삼각형 리어램프, 참 안타깝다 .....

  • 디자인은 좀 못보는 사람인듯

  • 벤츠는 S클래스도 트렁크 싸구려틱하게 닫히는구나..;; E클 까지만 그런줄 알았는데

  • 어제 s350 신형 봤는데 라이트 대가리만 봐도 이쁘더라

  • 마음은 BMW인데 몸은 벤츠로 가는

  • 앞은 7시리즈 압도적

  • 역시 플래그십 모델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똑같네 벤츠>넘사벽>아우디>비앰

  • 벤츠는 벤츠다... 애초에 전구회사는 벤츠를 이길 수 없고 bm은 럭셔리에서 뭔가 밀린다는 인식이 강해서...

  • 비교 불가네ㅋㅋㅋ

  • 0:00 영국 김기태

  • 결국 S 구나~*

  • 벤츠랑 bmw 그릴 크기가 비슷하다니....ㅋㅋㅋ

  • 나는 개인적으로 아우디...... S클 익스테리어는 전 세대가 레전드였던거 같다......

  • 배게 저거 어디서 사냐 부럽다 벤츠

  • 디자인의 호불호가 갈려도 역시 이 세크먼트에선 벤츠 S클라스가 영원한 본좌이지. 그나저나 댓글보면 우리나라에선 유독 아우디가 저평가인거 맞네.ㅋㅋ 카와우 오리지널 채널에 이거처럼 벤츠 E클 vs BMW 5 vs 아우디 A6 비교분석한 영상있거든. 거기서 승자는 다름아닌 아우디 A6였는데.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한번 이미지가 정해지면 어지간해서 바뀌어 보이지가 않나봐!?

    • 벤츠는 벤츠고 비엠은 잘 달리는데 한국에 재투자도 잘 해서 착한 이미지 많고 아우디는 디자인은 젤 이쁜데 잔고장 많다는 인식이 좀 있음.

    • 차를 조또잘모르니까요

    • @Attendre et espérer 아 그런거였어!? 왜지? 비엠 운전자들이 많은건가!?

    • 우리나라 댓글은 비엠 존나 빨아줌

  • 1등 벤츠 2등 비엠 3등 아우디

  • 이걸 기다렸다구!~

  • 비엠빠들 통한의 비추 누르는중... 비엠 훌리분들이 좀 사주세요... 비엠 가만히 있으면 멀쩡한 차 괜히 찬양한답시고 인터넷 슈퍼카 그만 만들고

    • @ma 벤츠 발톱 때도 못 따라오는게 나대노

    • 어느순간부터 비엠찬양 댓글들이 너무 늘어난 느낌.. 현실은 만년 2위

  • 나는 평생 사지도 못하는 왜 보고있는걸까

  • BMW 서비스센터 근무중입니다 7시리즈 730d부터 760LI 모든걸다타봐도 S클래스가 너무좋습니다

    • @• 3시리즈 최고죠

    • @D Malarkey 에어서스가 들어가느냐 차이인데 7시리즈도 프리미엄 대형 세단인만큼 좋습니다 단 S보다는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 S클래스는 못이기지..근데 비머는 소. 중형 잘 만들잖아

    • 어떤점이 다른가요? 7은 좀 딱딱한가요?

  • S클이 은근 원가절감이 있넹...

  • 난 7이 좋음. 얼마전 마이바흐 s600보고나서 신형 s클 봤는데 뭔 아반떼 보는 느낌이었슴. 진짜 마이바흐 웅장했슴. 실내 진짜 끝내주고 뒷 타야가 325 35 r23인데 ㄷㄷㄷ

  • S클래스 미만 잡?

  • 중국차vs전구vs코평수확장 웅장해지는 싸움이댜..

  • 메르세데스 NO.1

  • 메르세데스-벤츠 ♡♡♡

  • 첨에 목소리가 다른 채널인줄알고 한번 확인함ㅋㅋㅋㅋㅋㄱㄲ

  • 역시 대형세단의 전투력 측정기 s클래스

  • 난 개인적으로 7시리즈가 맘에 듬

  • 기능이 거기서거기면 결국 이미지로 가고, 나는 이미지 보단 디자인이라 아우디.

  • 독3사중에 벤츠를 선호하지않지만 이 급에서는 S지. 7시리즈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별로.. 다음 세대는 좀 이쁘게나올라나

  • 결론 그냥 S 사

  • 역시 자동차는 독일차 ㅋㅋㅋㅋ

  • 쉽게 생각해서 보급형 마이바흐 = S클래스 보급형 롤스로이스 = 7시리즈 보급형 벤틀리 = A8

  • 맷형 디자인 취향은 왠지 걸러야할거같아....

  • S클 외관이 이쁜건 모르겠다…

  • 어차피 뒷자리 탈일없으니 bmw

  • 일단 가장 최근 기술이 탑재됐다는 전제하에 S->a8->7

  • bmw 참 못났다 생긴게 완전 머슴 염전노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