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태진아 레전드라고???시작부터 글러먹었다! 야무지게 까봅니다

게시일 2021. 02. 21.
#태진아#미스트롯2#미스트롯태진아

댓글

  • 2부는 오늘 2월26일 밤11시에 공개합니다 많은 시청부탁드려요^^ ko-u.info/losk/bidio/aHyUpniiqHhkjIU

    • 네 기대됨니다!🥰

    • 태진아가 아무래도 딥스의 하수인 아니면 저렇게 몰아줄리가 없죠!

  • 이새키 아들도 진짜 역겹지

  • 태진아가 레전드? 진짜 저인간 얼굴만 보면 토악질이 자동으로 나오던데..

  • 야.... 내 나이 낼모래 70이고 뉴욕생활 30년 째 하고 있음. 정말 내가 하고싶던 얘기고 늘 생각하던 것을 젊은 양반이 속 시원히 긁어 주느만.. 캬.. . 뉴욕 "엘머스트"에서 태진아 스토리는 허접하기 그지없는 얘기로 다 알고 있음.. 가식과 위선으로 도배를하고 사는 인생.. 볼 때마다 실소가...

  • 사건 후 이명박 사장 되지요, 현대건설,, 왕재수팔자! 태,, 송,,레전드는 만들면 됩니다.

  • 굿!

  • 공감합니다.Tv에서제발않나왔으면 ㅣ불리하면울어짜고

  • 태진아 그목소리로 가수라 할수있나

  • 그 양반 레전드 맞잖아요 ㅎㅎ 주례도 했잖아요. 그 정도면 레전드 아닌가요? 역겨움 때문에 채널 돌리죠 그런 얼굴들이 너무 왕왕 보여서 티비가 역겨울 정도입니다.

  • 태진아라면 가수 보다는 남창으로보이던데

  • 방송수준이 딱 수준이죠~~시청자가 모른다고 그냥 출연시키는 방송국PD 놈들~~하여간 하는짓들하고는...

  • 나훈아,조용필이다.. 태진아 송대관은 저분들 발톱에 때만도못한존재 말그대로 그냥 딴따라 나이트에서 노래나하며 살아야되는 수준

  • 태진아 20대때 현대건설 마너래 따묵언자이다 사람도아니다 인상만봐도징그럽다

  • 미친놈 이다

  • 태진아 ㅋㅋ레전드면 지나가레전드다

  • 태진아라는 가수도 있었나요? 아~~~하 이제 생각나네 탁성에다 돼지 목딴 소리 악만 빽빽지른 미친 x

  • 학교는. 어디까지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태진아 예를보면 얄밉고 무시칸 티. 엄청나고 하여튼 밥맛 없다!!

  • ㅇㅕㄴ예계라는곳이,원래 ㄱ판인것을,어찌하리오/

  • 솔직히 태진아 노래잘부른다고 생각해본적 한번도 없다.

  • 태진아 나오면 채널 돌리는 1인입니다

  • 송대관 태진아 인간 스레기 ㅋㅋㅋ 요즘 같으면 태진아는 방송 방짜도 못나온다 태진아 때문에 간통으로 현대건설 사장딸이 자살 했다던데.

  • 태진아가 레전더 면 나는 나훈아다

  • 킬러조 제비조

  • 아~ 완전 충격 그자체네요 그런 개쓰레기는 아예 방송에 못나오게 해야합니다

  • 맞는말씀 입니다.

  • 옥경이 한여자만 본 냥 코스프레 했었네 ㅋㅋ

  •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 도롯트가수가 뭐라꼬

  • 난, 노래실력 으로 가수라고 생각한적이 없다. 하지만. 이 사건은 금시초문. tv조선 골통. 지금. 박ㅅㅈ도 마약으로 문제가 된적이 있다는데 알려주세요.ㄹ.

  • 거시기의 높임말?이... 옥경.

  • 간통 레전드......,레전드 라고 하려면 앞에 간통을 붙이면 그건 나도 인정하지~~ 간통 레전드~~ 건설회사 사장 부인이랑 붙어 먹다가 딱 걸렸었지~~ 그당시 신문에 대서 특필되고, 그일로 건설사 사장은 사퇴하고 부사장이던 쥐박이가 사장이됐지~~~ 한마디로 골때리는 놈이었었지~~ 그때이 녀석이 신인으로 나와서 부른 노래 제목이 "추억의 푸른언덕" 이었지 20대 초반에 떡이나 치고 돌아 다니고 !!!

  • 어릴때부터 호스트 양아치 지골로 노래진짜못하는 목도안튼 답답한 쉰소리

  • 호랑이없는산에 토끼가 왕노릇한다

  • 노란옷인가개털인가입고~강남이하고흔들거리면체널바로돌리든지꺼버림~송대관이하고개소리하는것보면~토나올려고함~보는눈은똑같네~인간말종들제발나오지마라~진짜밥맛이다

  • 쓰레기가 지금 껏 살아있는 것도 용하다

  • 태진아 하면 에일리 가수가 떠오르죠 강아지 새끼

  • 방가TV 조방헌 조합이면 이미 그게 레전드지..ㅋㅋ

  • 그런 태진아는 아들 이루 최희진사건보면 참 웃기지요

  • 우리는 대한민국 사람 입니다. 민족의 정신을 그도 알겠죠.

  • 이명박이 현대건설 사장이 되는데 지대한 공을 세운 태진아 ! 명바기는 태진아 없고 다녀야 된다.

  • 그렇게생각할수있지...

  • 머 돈받고 몸판 남창 간통범이 버젓이 나댄다는게 웃기는 거지

  • 태진아 송대관 나오면 진짜 채널돌린다

  • 눕신맨~~ 맞습니다....태진아 진짜 한 가정을 파괴시킨 가정 파괴범입니다....눕신맨 정의로운 방송 응원합니다....

  • 제비족 사이에 레전드는 레전드죠 거기다 제비짓 하던놈이 지 마누라를 위한 노래 옥경이로 대국민 사기치죠 그래서 저도 이인간 나오는 미스트롯 보고서 다현이한데 갑질하는 장윤정 조영수를 보고 참 끼리끼리 놀더군요 손절이 답입니다

  • 제비

  • 레전드 맞아요~~~ 간통레전드 ㅎ

  • 미국에서도 걸래하다 공소시효가 끝나 한국으로 돌아 같지요. 미국와서 빌빌 싸는 연예인들 모두 문제아 들이죠.

  • 짜증 대명사

  • ㅋㅋㅋㅋㅋㅋ 어른들 제주변분들 다 하는 말말 까는게 아니라 솔직히 노래 진짜 못한다. ㅋㅋㅋ

  • 나도 한표

  • 이 인간은 태씨도 아닌데 조방헌이 본명 써라. 이런놈이 호위호식하는 개같은 현실이 스티브 유 보다 더한놈일세

  • 제비중에재일쪽팔리는쪽제비야인간쓰래기개쓰래기

  • 우리동네 과일가게 아제 보다도 노래를 못하는 사람을 레전드? 자격도없는 양반을 먼 레전드 ㅎㅎ 웃음만 나오네

  • 팩트폭행 영상이네요

  • 레전느로는 이사건이 아니드라도 부족한점이 있는듯하다 지나간 간통사건과구속으로 점철된 사건은 죄의대가를 치루엇다 하더라도 레전느로써 자기매김은 지나친감이 있다 티비조선이 개판으로 가는길을 재촉한 단초가 되는 인물이엇다 미스트롯2는 한마디로 볼만한 경연프로가 아닌 조잡한 쇼에 지나지 않았다 이찬원 정동원 사콜에서 노래를 불럿으면 좋앗을것을 심사위원이라니 쇼에 더욱쇼가 됨

  • 태진아,이루 나오면 채널 바꾸는 1인 추가요! 태진아한테 붙어서 아버지라고 하는 강남도 싫음

  • 태진아.. 이 놈은 못배워 무식해서.. 밥맛 없는 넘..

  • 사실이라면..정말 대박이네요

  • 절대 레젼드 라고 할수없고 더 나아가 연예계에서는 퇴출됐어야 하는 인물 이지요 조방헌씨 TV 에 그만 나오십시요

  • 밤무대 매너도 좀거시기함

  • 저런 인간 쓰레기가 티비에 못 나오도록 해야 합니다

  • 퇴지나가 가수? 밥맛 떨어진다...좀 겨 나오지 말아라 제발~~~

  • 꼴보기 싫은 태진아

  • 태진아 70년대 초에 간통으로 미국으로 도피했던 인간임

  • 우리 사회는 왜 나쁜 놈들이 득세를 하고 있을까요ㆍ변절자 ㆍ기회주의자 들

  • 레젼드??? 냄비들 거기??? 빠는데에서 레젼드랄까?? ㅋㅋㅋㅋㅋ

  • 아~~~분륜의 신....ㅋㅋㅋ

  • 우리나라는 전설과 신과 아이돌이 천지 빽갈인 나라다...뻑하면 신이요 전설...ㅉㅉㅉ

  • 전형적인 양아치

  • 태진아 극장쑈 에서 노래하던 딴따라 였지요

  • 방송에서퇴출시켜야합니다 이름을조창남으로개명해야겠네요

  • 태진아!양아치쇄끼죠

  • 집구석 찐따가 증말 김동성이 레전드가 아니라고?

  • 레젼드가 다 뒤졋네 ㅋㅋㅋㅋㅋ

  • 티조가 자체가 비호감 레전드죠

  • 티비조선은 반성해라 가정 파괴범을 미화해서 전설 어쩌구 하는것은 참 한심하다 가래끓는 소리로 노래하는데 무슨자격으로 남을 심사하냐 한심한 인간이다

  • 뽕짝....우리는 언제 해방되냐고

  • 역사의 물줄기를 바꾼 조방헌. 집안 풍비박산한 현대건설사장 후임이 명박이. 빌런이 슈퍼빌런을 탄생시킨 사례.

  • 집구석 완전 쑥대밭되고 심지어 딸까지 자살하고~ 태진아는 연예계에서 철저히 도태되어야 하는 인간~

  • 누군가가 태진아 왕따 학폭했다고 주장했으면 좋겠다. 연예계에서 포맷 시켜버리게....

  • 태진아 TV에 나오는것 보면 바로 체널 돌리는데 문제는 며칠간은 소화도 안되고 사는게 정말로 우울합니다 재수없는 애들은 어서 정리되어야 하는데 ㅎㅎ~

  • 저런인간이 방송에 나온다는 자체가 웃겨 그러니 연예계가 욕먹지

  • 흠 ....... 진실을 말하는분도 있꾼요 나도 도저히 납득을 할수 없더라구요 ???..... 태진아가 레전드라구 ???..... 성화 봉송까지 시켜주고 도대체 이해가 안 가요 ???

  • 태진아는 양아치로서의 레전드죠. 늙은 양아치. 덕분에 이명박이 사장이 되기는 했지만...

  • 변두리 늙은 재비

  • 대한민국 에서 없었져야할가수 태진아 송대관 현숙 노래 좆나게 못함 동문회운동장에 초대한30만원짜리 가수가 더 잘함

  • 태진아는 정말죽아도된다 꼴보기싫다

  • 그만들하시죠~~ 과거를 이제와서 이러궁 저러궁 하지마세요~~ 다들 한심스럽네요~ 실기힘든시기에 희망을 줄수있은 애기를 해주세요

  • 조방헌은 카바레계의 제비로서는 레전드 인정.

  • 연예계 조씨들은 다 왜 이모냥... 조방헌이 나비효과 ㅋㅋ 다른데서 조방헌 나비효과 댓 적었더니 갑자기 열폭하는 일베급들 달라붙던데 ㅋㅋ 그리고 이박사 건도..에휴

  • 와우 우리 그런일들이!?!?!

  • 정확합니다. 이런 영상 많이 알려주셨음 해요.싸구려 가수를....

  • 조진아....ㅎㅎ 어이 조방헌이...요즘도 그짓 하냐?...개 xx ....참회도 모르는 잡놈...

  • 남조선 최초의 공식적인 남창

  • 방송에서 레전드라는 호칭을 아무한테나 막사용해도 되는지 참으로 문제 참 많습니다.

  •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있어야지..

  • 노래도진짜못하조

  • 그사건으로 쥐박이가 조사장자리 접수 안했나요?

  • 근데 왜? 방송국에서 이사람에게 노래를 부탁할까요? 목소리 듣기싫고 인성도 못됫고 노래도 못하는데,, 제발 티비에서 낯짝안보기를 바래요 짜증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