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 개그우먼 선배 여자친구로 만들기ㅋㅋㅋㅋ드디어 당황한 은영찌ㅋㅋㅋ(ft.바그냥)

게시일 2021. 02. 20.
#몰카 #개그우먼 #여자친구
개그우먼 박은영 선배에게 몰카를 해봤습니다ㅋㅋ

댓글

  • 12월에 12시테이블 🐯

    • 에이 이제그냥 모듀가인정하는데

    • 임성욱이 깔은 밑밥을 현실로 밀어붙이는 그냥ㅋㄷㅋㄷ 12월 영상 기대합니다 이러고 암것도 안하면 유투버 아니다ㅋㅋ

    • ㅋㅋ 구독자도 12만 ㅋ

    • 아진짜사겻슴좋겟다

  • 돈이라도 좀 줘라 주려나?

  • 이정도 했으면 한몫잡고 헤어지더라도 두분 결혼 한번쯤은ㅋㅋ 생각해보는게ㅋ

  • 와 걍 해라

  • 얼굴만 봤을땐 박그냥씨가 제일 이쁜거같댜~

  • 여자친구라고 소개 받고 스테이크를 얻기 위해 뽀뽀 망설이는 바그냥의 행동은 무얼 의미하는 걸까요? 그리고 몰카 라는 걸 알았을 때 갑자기 저돌적인 행동은 무얼 의미하는 걸까요? 은근히 고백의 엔진을 예열하는 성욱이의 찐 마음을 알고 순진문구한 소녀의 당황스러움이겠죠!?

  • 판이 점점 커지고 있죠?? 이제 노빠꾸임 이러고 12월에 아무것도 안하면 유투버도 아니다ㅋㅋ 기대됩니다~

  • 제발 그냥 좀 만나지

  • 오~~~ 예뻐요!!

  • 이정도면 결혼도 하겠어

  • 이거 몰카 아니자나 다 알아ㅜㅜ

  • 얼른 결혼합시다

  • 은영씌 넘 귀여워 ㅎㅎㅎ

  • 사귐.

  • 찐인듯♡

  • 사겨 그냥 싸발

  • 이정도면 사겨라!!!

  • 이정도면 사귀자

  • 그냥 사겨요~~~두분 잘어울려요

  • 거 시원하게 밝힙시다!

  • 회사 당직중에 얼떨결에 임성욱씨 영상들 보게됬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5시간을.. 구독 했어요!

  • 그래서 스테이크 먹었다구요 안먹었다구요 ㅋㅋㅋㅋㅋ

  • 개그우먼들의 매력 발견.... 박은영님몰카도 이가은님몰카도... 다들 참 매력적인 분들이시네...

  • 근데 둘이진짜 잘어울림

  • 하여튼. 랭구한테 한번 걸려야지.

  • 이영상 때문에 박은영이란 분을 알게되었다

  • 딴 딴 따단!

  • 어얼.... 이제 슬슬 공개연애로 순항하나욥..!!! 제발 해피엔딩 부탁이에여😂

  • 다알죠. 이것 역시 몰카를 가장한 사실은 두분의 데이트 로그라는것을요.ㅋㅋㅋ

  • 속궁합 이후로 찐당황한 게 느껴짐ㅋㅋ

  • 아니 진짜 서로 사귀면 좋겠다ㅋㅋ

  • 두분 잘 어울려요 진짜로 사귀어라 얍!!! 축의금 준비할께요

  • 아! 뽀뽀 하라고 쫌! 뽀뽀도 안하고 결혼 하게 생겼자나아ㅏㅏㅏㅏㅏ

  • 찐 죄송한데 최성국이 보이는데요...

  • 자꾸 사람 마음가지고 장난치면 화난다

  • 이제 여자친구 몰카중

  • 바그냥님.임자 만났어요 논산 출신 출동합니다

  • 4:24그들은 결국 스테이크를 먹었다고한다

  • 이제 그만 결혼햇!!

  • ㅋㅋㅋㅋ

  • 임성욱씨 일주일 동안 바그냥씨나 랭구씨 찾아가서 아무말도 하지말고 얼굴볼려구 왓다구 딱 얼굴만보구 뒤돌아서는거 한번해주면 안될까요

  • 제 이상형이에요 ㅋㅋㅋ 박은영누낳ㅎ

  • 음..오랫만에 들어왔는데..아직까지 은영찌랑 백만스물하나 썸만타고 있냥

  • 여기 식당 오딥니까

  • 여친분이 센스가있넹ㅍ

  • 찬성이오! 아 뭐든 찬성이라니까?! 일단 찬성이라고

  • 목소리 여자분 대박 좋으시네유

  • 그냥 결혼 ㄱㄱ

  • 스테이크 먹엇나바 >

  • 그냥두리사러라애기가늦어

  • 으이구 결혼해라 그냥!

  • ㅋㅋㅋㅋ역시....💚😘

  • "임성욱♥박은영" 이후 둘은 결혼하여 「1호가 될순없어」에 출연하게됩니다. 이쁜사랑하세요~

  • 항상 영상이 재밌는데 영상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ㅠ

  • 이튜브도 계획이 있구나

  • 잘~~어울리는 한쌍 입니다

  • 감당도 못하면서

  • 했네, 했어~~~

  • 그냥 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

  • 지금 최고 몰카는 12월 25일 진짜 결혼해서 구독자들을 몰카하는건데ㅋㅋ

  • 맨 날 시작은 좋은데 끝은 맨 날 당하네.ㅎㅎㅎ

  • 동사무소 가서 가족 신고 하셔야죠 선생님들

  • 결혼 축하해요~~

  • 어쩜 두분은 비커플로 위장한 것일지도ㅋㅋㅋ

  • 내가 이나이에 왜 설레냐고.......??? ㅋ *^^*

  • 다 긍정적인 시그널만 보는데 전 왜이렇게 바그냥님이 머뭇머뭇거리시고 사진찍는다는 것도 꺼리시는걸로 보이죠 ㅠ ㅠ 영상 내내 뭔가 불편하신거 같다가 몰카인거 보고 안심한 느낌이 느껴져서 오히려 둘이 안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 호감 1도없는 애가 저러고 입술 내밀고 있다고 생각해봐 바로 육두문자 날라올걸

    • 깜빡이 키고 들어왔어야지 그냥 훅들어오니까 그렇지ㅋㅋ

  • 몰카라고 하고 진짜 사귈꺼다 이런거 기대했는데 기냥 바로 결혼 꽂아버리기

  • 여기서 팩트 어머니랑 통화 후 정상적인 반응이라면 내가 왜 니여친이야~! 하는게 맞음 친구가 잘어울려요 했을때에도 저희 사귀는 사이 아니에요~! 하면서 당황했어야됨 이거몰카같은데 아닌가?? 근데 진짜로 밝혀나되나 망설이는 은영찌의 모습에 두분이 커플이라는거에 확신하고 갑니다ㅎㅎ

  • 축하드려요 햄볶하게 사세용

  • 나라면 뽀뽀할 기회를 거부할 이유가 없지 나는 무조건 코오오오오오오오올~~~~~~~

  • 슬슬 간접 사전예고. 결혼축하합니다

  • 올해12월25일 결혼 하닌깐 여지친구가 아닌 약혼녀라고 해야 하지 않나여 ~~~

  • 이런 여우같은 놈을 봤나ᆢ 이참에 사겨 젤 잘어울리긴해

  • 발가락 꼼지락거리면서 봤습니다 이쁜사랑하세여

  • 두사람 결혼 해야되~~ 태풍이가 경쟁자인가?

  • 이쯤되면 둘분이 즐기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

  • 언젠간 It's working.

  • 그래서 한거야?? 뽀뽀~~

  • 여자는 진심 남자는 선심

    • 여자는 진심 남자도 진심 보는 우리는 달달

  • 두사람 항상 응원합니다 💕

  • 결혼부터 해!! 이씨 왜케 달달해!

  • 몰카 많이 당하시네 ㅋㅋㅋㅋ 근데 반응 진짜 좋으심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몰카밝히기전엔 수줍> 몰카밝히니까 당돌ㅋㅋㅋㅋㅋ 귀여워용 ㅋㅋㅋ

  • 뭐야뭐야 둘이 너무 잘어울려 선남선녀잖아

  • ㅋㅋㅋㅋ

  • 두분의 사랑 응원합니다

  • 이 커플 몰카한다는 핑계되고 공개적으로다가 데이트 하는거 같은데말이지

  • 뭔가 막판에 청첩장 줄때 옆모습 7년전 구가의서 나왔던 수지 닮았다

  • 아.. 둘이 맞춰봤으면 좋겠다

  • ㅋㅋㅋㅋㅋㅋ 잼미따ㅎ

  • 이건 진짜 사겨야 맞는 부분인데...그냥님 가지고 장난치는게 아니고서야...

  • 저도 가고싶습니다 12월25일

  • 뽀뽀했으면 조회수 터졌다 진짜 바그냥눈치없넹

    • 지금도 댓글하고 조회수 터지고 있는데 그리고 크리스마스까지 아직 시간 많이 남았다 진도는 좀 천천히 나가도 된다

  • 카메라가 꺼지고 뽀뽀를하고 그들은 스테이크를 맛있게먹었다 ^^ 해피엔딩~~ 청첩장까지 굿ㅋㅋ 연애를 책으로 배우는 아이들에게 바이블이 될것같은 이 둘의 로맨스 !!

  • 바그냥 참 매력있다

  • 왜 당황하지? ㅋㅋㅋ 진짜 맘에 1도 없으면 그냥 하고 이벤트 받거나 아님 그냥 나가면 되는뎅 ㅋㅋ

  • 뽀뽀했어요? 💋 난 찬성입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언제 공개하는거야 다 안다고~

  • 그러니까 12월 25일 기다리면 되는거조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