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도 미국 갈래!!!

게시일 2021. 04. 05.
✦ 트위치 생방송 : www.twitch.tv/rkdwl12
생방송에서는 주로 소통을 하고 있구 여러 게임을 하구있숩니다
많이많이 놀러오세요 '3'
썸네일 - 클로버
(www.twitch.tv/win1ciub/videos)
---------------------------------------------------------------------------------------------------
재밌게 보셧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
✦강지 팬카페 :cafe.naver.com/tteokbokk1
✦강지 트위치TV 보러가기 :www.twitch.tv/rkdwl12
✦강지 인스타그램 : gangg1115
✦강지에게 후원하기 : twip.kr/donate/rkdwl12
---------------------------------------------------------------------------------------------------
intro - ko-u.info/losk/bidio/qWV1qJyVhqGVf6s

댓글

  • 삼촌이 3년 정도 미국에서 살다오셨는데 차부품만있음 다뜯어서 고치심...

  • 2:48 이거 인정... 작년 12월 말에 이사했는데 와이파이가 1월 초에 연결됬으요 근데 그러고 이틀만에 인터넷이 미국가서 고쳐달라고 기사님 불렀는데 열흘 지나서야 오심(심지어 원래 예약은 4-5일정도 후였는데 한번 그냥 약속 쫑내고) 그래서 이리저리 보시더니 마당에 케이블 만지시고 집에 플러그 체크하시고 하시더니 잘 모르겠으니 다음에 다시 오겠다고 하시고는 또 일주일 후에 오셨어요. 근데 이번엔 비용문제때문에 회사 연락돌리고 난리나서 결국 와파 하나 고치는데 한달 넘게 걸렸습니다. 근데 그와중에 비용도 무쟈게 비쌈... 미국살면 웬만한건 혼자 할 줄 알아야 그나마 편하게 살아요.

  • 미국은 못 가도 제2의 나라는 갈 수 있다

  • 벽 뿌셔

  • 그럼 반대로 미국인이 우리나라 와서 와이파이 경험하면 신세계로 느끼겠네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정말 재밌고 귀여웠어요 즐겁게 보고가요~^^

  • 강지님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보게돼요

  • 그리고 미국에 간다면 2주동안 자가격리를...

  • 외국 한달간 갔다온적 있는데 점심으로 안에 감자칩이 들어간 칩 샌드위치를 싸주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

  • 외국 살면 꼭 듣는 질문: Q: 너 일본애야 아니면 중국애야? 나: 둘다 아닌데.. Q: 그럼 어디서 왔어? 나: 한국에서 이민 왔엉 Q: 너 북한에서 왔어 아니면 남한에서 왔어? 나: 니가 북한에서 살다가 미국 와봐라 시불

  • 이성의 예쁜 엉덩이 좋아하는 건 남자도 마찬가지 아닌가?

  • 섬넬 쩐다 ㅋㅋㅋ

  • 친절은 햇볕이며 그속에서 미더덕이 자란다...

  • 미국은 식단표 때문에 못살겠네 채소 과일이 없구나..

  • 앗! 희선이 아버지?

  • 미국이 아니라 홍코..ㅇ

  • 누나는 제주도로 만족하자 잘 갔다와~

  • 아니... 왜 다른분들이 엉덩이 얘기하면 아 엉덩이겠구나 하는데 뿅님이 엉덩이 하시면.... ㅗㅜㅑ...

  • 4:56 ???:얼굴 안 보다는 김태희가 비랑 결혼했어요

  • 한국 싫다고 하는사람들 막상 나가보면 이만큼 선녀가 없음 ㄹㅇ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 5:12 어디선가 본 짤인데 잘생김 + 성격 + 재산 3개를 다 합친 남자는 게이고 2개씩만 섞으면 대충 한개씩 문제있다는 짤이

  • x로나 너무 지긋지긋하군요 [여행 못가고 술집 못가고 헬스장 못가고] 마스크는 끼고있을때 뛰어가면은 숨이차서 숨이답답하고..;;

  • 강지님 항상 응원해요 화이팅!!^^^

  • 4:02 어 저거.. 내가 한국에서 메이플 설치할 때 저 정도 걸렸는데

  • 미국 급식 햄버거 준다고 부러워 하지 마십셔 드럽게 건강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 3:58 악녀님이에요? 솔빈님이여요?

  • 아..그 내가 아는미국이아니였구나.. 순간 내 눈이잘못된줄알았네 ㅋㅋ

  • 솔냐... 우주에서는 무게가 안 느껴져요!

  • 하늘나라 말고 미국이요?

  • 저도 어렸을적 외국 살았을때 메이플 하고싶어서 다운로드 했더니 3000분? 이였나??? 정도 걸린다 그래서 3일걸려서 깔았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 3:33 미국 인터넷이 느린 이유는 땅덩이가 커서입니다. 한국은 작은 땅에 너무 모여있어서 기지국 몇개만 설치해도 다 쓸수 있는데 미국은 땅도 넓고 도시에서 조금만 나와도 인구 밀도가 확떨어져서 기지국 설치비용 대비 사용할사람이 적어서 설치하는거 자체가 손해라고 하더군요

  • 이거보시구 미국가시는분 없길 바랍니다. . . .

  • 아..빨간 치토스..먹어봤지.. 시차적응하는 와중이었는데 버스타고 가다가 그대로 코피터졌지 뭔상관인진 모르겠는데 진짜 그랬다규

  • 맵다 매워 후

  • 여러분 생방 마니마니 놀러오세여~ 강지누나가 가끔 좋은사진을 공개하그든ㅇ...

  • 지역차인가. 미국동부사는데 인터넷 1000mps 90불냅니다

  • 1:14빨간 ㄸ 쌐ㅋㅋㅋㅋㅋㅋ

  • 😀🖤❤🖤❤🖤❤🖤❤🖤❤💙🖤💙🖤💙🖤💙🖤💙🖤

  • 저승이여?

  • 난 랜선써도 인터넷 80나오던데... 미국이 빠른거였네...

  • 저희 학교는 마카로니랑 나초하고, 핫도그? 이런것 도 있어요..ㅋㅋ

  • 다음번엔 일본여행이랑 캐나다 여행두ㅋㅋㅋ

  • 1:14 저거 ㄹㅇ... 경험해봐서 아는데 다음날 보니까 색이 어우.

  • 썸넬 지누..?

  • 근데 인트로 2021년인데 안 바꾸나요?

  • 2:38 외국가서 살래 3:04 ???

  • 외국 살면... 외국인에 대한 환상이 다 깨질거에요 돈 많으면 한국이 최고

  • 캐나다 사는 ' 자칭 매운맛 남자 있잖아요. ' 아.. 맞다. 미국 사시는 용암맛 첫눈에뿅이셨지..

  • 님들 미국 점심 기대하지마세요 진짜 부실합니다..... 한국음식이 진짜 100배 맛나요 ㄹㅇㅋㅋ

  • 인터넷은 ㄹㅇ 느립니다 네.......실화입니다....

  • 지금은 동양인인종차별 완전 심하지않나...?

  • 자 여러분 첫뿅님이 말하신 점심식사는 그분이 살고계신곳이 ㄹㅇ 천국인겁니다. 제가 살고있는곳은 좀 점심이 지옥이에요. 사는곳 마다 천차만별이니 조심하시길.....

  • 아니에요... 미국사는 잼민인데 학교 급식 맛 준내없어요 (저는 도시락 싸가지만)먹는애들은 기본적으로 급식을 반은 넙게 버려요... 내 학교만 그러나?

  • 1:10 그닥 맵진않음...생각보단....많이 먹으면 그만큼 내성같은게 생김...그것보단 차라리 Takis를 먹는게 나음,물론 매운 과자먹고싶으면...

  • 8:04 혹시 그 미덕이 미국 덕후를 말하는건 아니겠죠? ㅋㅋㅋ

  • 캐나다? 44양님?

  • 언제나 미국학교의 밥은 최악이다.

  • 1:13 진짭니다. 그리고 저거 그렇게 안 매워요.. 써있기는 flaming hot인데 맛있습니다..짭짤하고 맛있는데 기준이 애매하군용;

  • 젭알 한국에 웬디즈 열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미국 일주일 패키지 여행 중에 형이 먹던 거 한입 얻어먹었던 게 잊히질 않아요(본인은 맥날사서 가다가 형꺼보고 오열함)

  • 처음부터 벌써 매운 맛이 ㅋㅋㅋㅋㅋㅋㅋ

  • 음식 나오는속도와 살찌는 속도만 빠른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국인 특 뭐든지 빨리빨리 안되면직접함 ㅋ

  • 저는 영국에서 유학하는 1인인데요... 진짜 첫눈에뿅님 말에 완전 동감...왠지 동지를 찾은 느낌이랄까요.. 으어 ㅠㅠ 드디어 내 맘을 이해햐줄 누군가가있다니 ㅠㅠ

  • 미국사람이 1년에 고기 90kg을 먹는다던데

  • 흐헤헿

  • 썸네일 미국이 그 기철이가 말한 그 미국이 아닐텐데......

  • 6:08 6:08 6:08 6:08 6:08 6:08

  • 와 간만에 멋진 엔딩 글귀

  • 미국을 못가시니까 제주도라도 가시는건가 잘 놀고 오세요~~ (여신이 제주도로 간다 제주도 남자들 긴장해라)

  • 시작하자마자 풀발하시는 뿅님

  • 첫눈에뿅님 타고 있는 거 뭐에요?

  • 뿅님 중간중간 정신줄 놓치고 침 흘리시는거 왤케 귀여우시지?ㅋㅋㅋ

  • 내가 미국살다와서 문잡아주는 습관이있는데 그거땜에 착하단소릴들어;;;;

  • 💜💜💜💜

  • ''절친은 햇빛이며 그 속에서는 미더덕이 자란다''

  • 잘생기게 그렸습니다.. 얼굴에서 뇌수 흐른다

  • 미국: 문잡아주며 잡아준사람에게 감사하다고 꼭 말함. 한국: 사람바로뒤에있는데 문안잡아줌. 문잡아줘도 감사하단말 없음 결론:서로 배려하며 살자.

  • [성좌 미국행브로커 이기철이 이 영상을 스타스트림에 공유했습니다.]

  • ??:우리 스트리머는 미국가 있어 곧 돌아 오실거라고!!

    • ???:이 바보야 너네 스트리머는 미국이 아니라 하늘나라 가신거야!! (드립)

  • 어이쿠 첫눈에뿅님이시네 방으로 들어가야지 ㅎㅎ

  • 제가 엘에이 사는데 하나밖에 없는 인터넷 케이블 회사가 $54.99달러가 기본가격인데 속도가 200메가죠.

  • 문잡아주는거 나만 신기하게 느낀게 아니었네

  • 한국인들특 다른나라가서 거의 원피스루피급으로 느려 시전해버림

  • 곧...미국 유학가는데...식단이...너무 아...

  • 여러분 많이 봐두세요 4월중순이 얼마 안남았어요!

  • 유튜브에 들어온다 - 강튜브에 들어간다 - 영상을 킨다 - 섬넬을 본다 - 영상에 들어간다 - 첫눈에뿅에 목소리를 듣는다 -손이 움직인다 - -이어폰을 낀다-

  • 쿠쾅

  • 외국 나가서 길잃어버리면 한국인 따라가라는데 ㅋㅋㅋㅋ

  • 8:04 역시 강지누나 영상 엔딩은 명언 맛집이야

  • 나 왜 이거 본거같지...

  • 다른 것보다 동양인 중에서도 특히 한국인들이 유전적으로 성인병이나 비만에 취약하다고 하더라구요. 서양식 식단이 그래서 무척 위험하다고... 그래서 더 적응 못하는 경우가 많다더군요. 거기에 더해서 유당 분해능력이 적은 것도 한몫 하고..

  • 7:35 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어

  • 미국 백화점 문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썸네일..아무도 날 막지못하셈

  • 지금 미국가면 큰이나요 인종차별 당해요 얼마나 이슈인데요 강지님의 삶은 중요하니까~~ 지금은 미국이나 뉴욕가면 죽음

  • 야한 얘기할땐 볼륨 200%로 올라가는 뿅님...

  • 미국가면 차타는데 기운다빠진다...무슨 지금있는곳에서 딴곳을가면 기본3시간 진짜로

  • 뿅누나는 왜 은구슬을 타고이..ㅅ.......

  • 뿅님 좋아하는 것:둔근, 귀(귀를 무시는 것을 좋아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