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 장난때문에 대머리가 됐다면?ㅋㅋㅋ

게시일 2021. 04. 11.
최근에 친한형이 머리를 민다고 카톡을 보내왔습니다
기왕 미는거 원식이형 괴롭히고 밀자고해서
한번 기획해봤습니다~!
본인의 장난때문에 대머리가 된 형을 봤을때
원섹이형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댓글

  • 비트코인형 유튜브도 있습니다! '버리버리' 구독 두번 눌러주세요!

    • 1천만들고 갑미다

    • 비트코 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독 두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28 바지에 묻은 얼룩 불편

    • 두번 누르면 구독 취소 아닌가여?ㅋㅋ

  • 진짜 훨 낫다 승승장구 하셈

  • 아니 근데 저 내아임다하시는분 웃으니까 ㅈㄴ 착해보이는데 진지빠니까 개 무섭네;; 근데 연기 왜케 잘하노ㅋㅋ

  • 훨씬 났다

  • 머리미니까 ㅈㄴ 깡패같이 생겼네 ㅋㅋㅋㅋㅋ

  • 5:17 나가 보려고씀

  • 원식이형은 참 좋은 사람이다... 진짜

  • 의리없는 ㅅㄲ

  • 조선족인가

  • 보따 채널 완전 초창기때도 이노래랑 비트로 놀렸었는뎈ㅋㅋㅋㅋㅋ 또나왔네욬ㅋㅋㅋㅋ

  • 왔을때공항도둑인줄

  • 5:57 이걸 왜 속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와시발ㅋㅋㅋㅋㅋ

  • 미니까 진선규가 됬다...

  • 보따 너무 매력쟁이야

  • ??? : 니 진짜 죽고싶니???

  • 범죄도시 빡빡이 닮았다

  • 왜 썸네일 먼치맨 닮았냐? ㅋㅋ

  • 보따 ㅋㅋㅋㅋㅋ원식이 너무 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개 찌질한 원섹아 다현이 핑계를 처대고잇어ㅋㅋㅋㅋㅋ 같이 컨텐츠 찍은건데 왜 다현이 핑계대고잇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이세상 최고 찌질하고 찐따네 학창시절 그려진다...

  • ㄹㅇ범죄 도시에 나올법한 약간 카리스마 있긴하네

  • 버리버리말고자라나라머리머리로이름바꾸자

  • 진심 머리 미니깐 범죄도시 진선규 닮았다ㅋㅋㅋㅋ 진짜 쌔보여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몰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원식이형 진짜 착하다...

  • 근데 원식이형 보면 넘 착하다 차마 다 들이붓지를 못하네

  • 와 근데 진짜 추하다

  • 성호형은 개착하네 ㅋㅋㅋㅋㅋㅋㅋ

  • 멋있는데?

  • 0:48 원섹이형 커보이려고 바지에 오이넣었네ㅋㅋ

  • 범죄도시 장첸부하 닮음

  • 햝고싶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

  • 범죄도시의 장첸에게 붇어있는 대머리 조폭......

  • 박성호씨 김대범극장에서 보고 진짜 재밌다 생각했고 개콘에서 보게될줄알았는데 보따에서 보게됐네요ㅋㅋㅋㅋ 성호씨 화이팅

  • 5:17

  • 아 왜 네이버 웹툰에 나오는 나쁜남자 빌런같지? ㅋㅋㅋㅋ

  • 불꽃 어리둥절 원식 ㅋㅋㅋㅋㅋ

  • 범죄도시 위성래 삘나네ㅋㅋ

  • 4:27 29년인생이라고 적혀있는데, 진짠가요? 오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이형 나중에 뭐만해도 다의심하는거아냐 ㅋㅋㅋㅋㅋㅋㅋ

  • 좋아요 누르면 내일 좋은 일 생김(구독은 복이 옴) 👇🏻

  • 볼드모트급 포스..

  • 그거같다 그 장첸부하중에 그 빡빡이 부하 그 이름이 뭐였지?

  • 그와중에 왜 왼쪽만 밀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ㅈㄴ쌔보인다 조선족인줄

  • ??? : 와우 친구들 빡빡이 아죠씨야

  • 2:20 불꽃어리둥절 원식~

  • 보따영상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원섹이는 왜이리 치졸하냐

  • 4:06 ㅋㅋㅋ

  • 3:46 난 겨털이 안나는데...

  • 머리가발아니였나 뭔가어색한데

  • 저 형은 왜 맨날잃어.. 18년도에도 잃고 ..ㅠㅠㅠㅠㅠ

  • 진선규 닮았다

  • 아니 원식이형은 장난을 쳐도 어쩜 ㅈ노잼으로치냐 어색해서 걍 개빡치겠다

  • 김원식존잘

  • 마지막에 엉덩이 발로차는거 봐야 영상의 끝ㅎ

  • 아니진자 ㅋㅋㅋㅋㅋ 재미없는영상이없네

  • 원식이는 행동 하나 하나가 폭행 유발자네

  • 솔직히 대머리되니까 외모가 50배 상승함

  • 연기 잘하신다

  • 형님 이번 영상을 보고 제 와이가 갔습니다 회사 니까 300 보내세요

  • 영상에 비트코인 나오자마자 랄뚜기들 몰려오는거 개웃기네 ㅋㅋ 이런건 어케알고 찾아오나? 랄로 전용 감각기관이라도 있음?ㅋㅋㅋㅋ

  • 5:17 어리둥절 원식

  • 1200은 강도아님?ㅋㅋㅋ

  • 와이거 진짜면 진짜 미안했겠다 ㅋㅋ

  • 김선응이출현시키자 다현씨

  • 연기 개잘하네 ㅋㅋㅋ

  • 와 진짜 사과는 원식이형처럼...진심이 느껴진다

  • 저형은 ㅅㅂ 맨날잃어ㅋㅋㅋ

  • 밀은 원식이형 겨털 바닥에 있는데.. 라고 걱정한 당신은 한국인입니다

  • 뭘핥아ㅋㅋㅋ....

  • 성호형 삭발하니까 훨씬 나은듯

  • 3:04 자막 진짜 미치겠네 ㅌㄱㅋㄱㅋㄱㅋㄱㅋㅋ

  • 짝겨털

  • 시리:박성호(님)을 검색해드렸습니다 박성호는 대한민국의 희극인이다. 1997년에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위키백과 출생: 1974년 3월 14일 (47세),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배우자: 이지영 (2006년-) 부모: 박원홍 영화: 만남의 광장, Hello, 챔피언 마빡이 학력: 청주대학교, 신천중학교 수상: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백상예술대상 신인 연기상-코미디언 다른분인거안답니다 ㅎㅎ 안물어본것도 알고요 어쩌라구요? 그냥요

  • 비실비실이형 개멋잇네 ㅋㅋㅋㅋㅋ

  • 4:06초 뭐야

  • 나였으면 머리 밀었다 미안해서라도 샹것 어차피 있으나 없으나 한 머리카락 뭐 아깝다고 안미냐

  • 1:12 표정 wwls..

  • 3:5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프심 고통 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리둥절 원식은 누가 더빙한거옄ㅋㅋㅋㅋㅋ

  • 니땜에 > 니때매 이런식으로 맞춤법 틀리는사람이 좀 있던데,,

  • 듀닥닥듀듀닥

  • 원식이 형보다 꽃ㅠ 큰사람 좋아요

  • 저 분은 몇년전에도 엄마돈으로 토토하고 주식떯어졌는데 아직도....ㄷㄷ

  • 2:26 ㅅㅂ ㅋㅋㅋㅋㅋ

  • 먼치맨 인줄..

  • 5:23

  • 근데 원식이형은 의리 ㅈㄴ 없다

  • 2:33 2:35 ㅋㅋㅋㅋㅋㅋㅋㅋ

  • 삭발한게 더 시원하네

  • 불ㄲㅊ 어리둥정 민호우

  • 주전자 물 꿇는 소리 계속 들으면 개웃기느네

  • 2:32 아 빨! 웃지말라고..

  • 0:46 째려보는거 진짜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

  • 지금 떡상ㅋㅋㅋㅋㅋㅋ

  • 민머리 진짜 잘어울린다 잘민듯

  • ???:핸드폰 빛을 키고 누군가에게 이렇게 말한다 ???:이게뭔데? ???:이게 빛이라는 거야 형!

  • 오 책임감 굿

  • 4:07 𝚃𝚘𝚍𝚊𝚢’𝚜 𝔾𝔼𝕐 𝚙𝚘𝚒𝚗𝚝

  • 원식이형 애가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