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도님한테 뭐든 다 해주고 싶은 이유"

게시일 2021. 04. 10.
※해당 영상은 우측 상단, 유료광고 배너를 포함하고있습니다
○광고문의: wndrb1123@nate.com

■아프리카TV: afreecatv.com/zpdl1313
■페이스북: junggyu2?fref=ts
■인스타그램: wndrb1123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f2SbY4d9qZt6g5c

댓글

  • 신기하게생겼다..

  • 귀엽당너무 ㅠㅠ

  • 불굔데 ㄴㅋㅋㅋㅋ십자가를 주면 엄떡해... 케이... ㅠㅠ

  • 역시 돈 많이 벌어야것네요 ㅎ

  • 미도 가방 뭐임??

  • 연애 하려면 불교신자한테 십자가 목걸이 선물 메모!!

  • 구미호같..ㅋ

  • 진짜 이쁜 커플이네~^^

  • 미도님 진짜 예뻐 ㅜㅜㅜ

  • 케이야 결혼까지 가자 추카한다 ㅎㅎ

  • 케이형 이제 결혼하자❤️

  • 제발 미도님 아껴주세요 ....

  • 두분 이쁜 사랑하길^^ 케이형 진짜 멋지다!!

  • 마르게리따임??

  • 나 불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케수종이래 ㅋㅋㅋㅋㅋㅋ

  • 멍뭉이 같은 여친이다 ㅠㅠ

  • 내가보면서 실실 웃게됐네..

  • 케이님 이런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은 한사람입니다^^좋은 연애 하세요~~~달달하다~~~~

  • 선물 줄 맛이 나겟다 ㅠㅠ 저렇게 표현하는게 너무 이쁘네여 미도님!! 박케이가 부럽네 ㅠㅠㅋㅋㅋ

  • 이름이 미도에요? 미소에요?

    • 이름은 미소 유튜브채널은 나는미도

  • 올만에 들어오니 연애중이구낭! 이렇게 대놓고 공개연애 하는건 첨인거 같은뎅 이뿌게 잘 만났음 좋겟당!

  • 미도님 백팩 어디껀가요

  • 2:27초부터 나오는노래 뭐나요??

  • 선물받고 저런반응 안나오는사람이 어딧누..

  • 여자 아기 같앙 ㅎ 이뿌당

  • 진짜 이사람들...사랑스러워 죽겠네..❤️

  • 달달하다..진짜

  • 아니 미도 더예쁘당께 더예쁘게 찍어조라 !̤̮ !̤̮ !̤̮ !̤̮ !̤̮ !̤̮!

  • 아낌없이 주네 진짜 사랑하나봐...

  • 목걸이 다미아니”...

  • 솔직히 이렇게 이뻐해주는데 여캠 합방 해도 미도님은 안심할 거 같다.. 미도님 자체도 넘 매력적이고 이쁜 사람이기도 하지만 그 동안 케이가 여신급 여캠들이랑 방송 많이 했는데 이런 적 111111도 없었자너,,, 그만큼 미도님은 예쁜거 말고도 다른 사람들과 다른 뭔가가 있는게 확실해 !!!!

  • 미도님 절대 헤어지지마세용 미도님 넘 여자가볼때 좋은 여자분 같아용 두분 넘 잘어울리시고 서로서로 존경하고 이해해주는 모습 넘 좋아보여용 커플 유튜브 많이올려주셨으면 ㅎㅎㅎㅎ 미도 케이 사랑 영원하라---'''

  • 아니 케이가 이렇게 스윗하게 말하는 거 너무 어색함ㅋㅋㅋㅋㅌㅌㅋㅋ

  • 불교인데 십자가는 선넘었지

  • 진짜 고마워할 줄 아는 여자ㅠ

  • 형...좀...이상해진거 같은데...심한데..나쁜게 아니라 광어형이...연애잘혀...뭐라 할말이없다..

  • 돈많은남자 만나서 부럽다 돈도 많겟다 저렇게 반응만 하면 케이 성격으론 다 가볍게 사줄텐데

  • 봄꽃엔딩임

  • 귀엽네 물론 미도눈나

  • 3:42 ㅅㅂ 이 다썩겠다

  • 하....ㅆㅂ 이걸 몇일째 보면서 실실 쪼개고있는 내 자신을 발견하고 현타 ㅈㄴ왔다

  • 풍자 미도인줄알았엉

  • 케이.. 너란남자..

  • 멋지네요

  • 근데 진짜 이런거 보면 케이님 진심 느껴져서 정말 예쁘게 오래 사귀면 좋겠다는 생각 엄청 듬

  • 이분들은 진짜로 결혼했으면함 ...너무 잘어울림..........

  •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받는 사람 반응이 저 정도면 뭐든 사주고 싶지

  • 기독교면 목탁 같은거 선물해주면되는건감

  • 진짜 귀엽잖아...

  • 이야 믓쟁이네 쭝규!

  • 속마

  • 하루에 한번은 꼭 보게되는 영상

  • 이게 잼있냐

  • 살다살다 이런 영상 보는 날도 오네

  • 편집자: 하.....퇴직금 얼마 나올려나

  • 오우야 오글거리지만 오래갔으면 좋겠음

  • 언니야 바람둥이는 뼈에 새기고 태어나는거래요

  • 선물에 살살녹아버리네.. 부럽당

  • 편집자님 숨쉬십쇼 ㅋ 저도 숨을 못쉬겟습니다 달달해서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 솔직히 사귀는 거 그렇게 좋게 보이진 않았는데 미도 언니 좋아하는 거 보니까,, 진짜 잘해주세요..... 제발

  • 나도 돈만 많았으면;:

  • 케이야 달달하다 응원합니다

  • 대박이다아아아아

  • 와하

  • 난 남자인데 케이 여친하고 싶습니다 ㅜㅜ 선물도 사주고 부러워요 ㅎㅎ

  • 여자가 봐도 미도님 너무 귀여우셔..♥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할맛 나는 찐반응이다

  • 여친 못생김

  • 요즘 배가 아픈더니 여기때문인가

  • 으 씨발 제발....제발....

  • 서른셋남자가 스물넷여자를 보면 뭔들 안이쁘겠냐 와. 진짜 능력남이네 미도is뭔들

  • 나 왜 웃고있지?

  • 진짜 또 해주고싶게 이쁘게 반응하시네 ㅋㅋ 케이는 좋겄수~~~

  • 케이형 존나사랑했어요 이젠놓아줄게요...이쁜연애하세요..

  • 미도 그녀는 인간 고양이인가?

  • 여자친구분 뭔가가 거미 닮아뚱

  • 나는 미도씨 화장안한 얼굴. 안경낀 얼굴이 젤루 이뻐용^^ㅎㅎ 애교덩어리넹 미도씽 두분 이쁘게 꽁냥꽁냥 사랑하셔용ㅋㅋ

  • 케이형 나도 에어팟 필요해

  • 오 인동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대익인줄

  • 미도님 본명이 미소인가요? 이름 이쁘시네요

  • 헐...천하의 케이한테 이런댕댕이 같은 날이 오다니........

  • 케이가 은근히 사랑꾼 기질이 있네 지나가는 말 기억하고 선물해 주면 진짜 감동인데..ㅜㅜ

  • 작은 선물?

  • 니 와글노?

  • 달달하다~달달해서~보고만 있어도 살찌겠다^^

  • 개빡치네 니만 사랑하냐

  • 케수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불교라고 한거구나ㅎㅎ

  • 미안합니다... 저도 모르게 반대를 눌렀읍니다... 손이 미끄러졌네요... 정말입니다...

  • 하..부럽다

  • 둘이 주인공으로 해서 제발 웹툰나와라 나와라 나와라

  • 아놔 개부럽네..

  • 편집자님!! 솔직히 말해봐요! 이 영상 편집할때 맨 정신으로 못하셨쮸? 대충 소주 몇병 까시고 하셨을듯 하온데요? ㅠㅠㅠ

    • 편집자님 달달각 편집도 잘하고 좋아하세요 ㅋㅋㅋ

  • 맛있냐??

  • 아~ 리발세상!!!

  • 월미도

  • 당신 미친놈 같아요 ㅋㅋ이렇게 섹시한 말인줄 처음 느꼈다ㅋㅋ 미도님, 케이 흑마법에 빠졌다 ㅇㅈ^^

  • 나 에어팟 프로 처음 샀을 때 반으이랑 왤케 오버랩 되지?ㅋㅋㅋㅋ 나도 처음 에어팟 샀을 때 친구들한테 전화하면서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녀서 친구들이 에플 직원이냐고 왜 이렇게 홍보하냐고 그랬었음ㅋㅋㅋ 처음 노이즈 캔슬링 접하면 완전 신세계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