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쉽지 않은 그녀 (+노와 앵 예고편)

게시일 2021. 04. 06.
2021년 3월 31일자 방송
생방송&다시보기 : bj.afreecatv.com/asa0921
브금 정보:
• 작곡(a musical composer) : 무지개밥(Rainbow rice)
• 음악제목(Music Title) : 소개팅 하는 날 - ko-u.info/losk/bidio/Z3t1hn5_qHt2m4E
#BJ야린 #노령진 #블랙코미디

댓글

  • 갑자기 야이썅년아 박네ㅋㅋㅋㅋㅋㅋㅋ

  • 난 고혜지파다 비추누른다

  • 저분 진짜 뭔가..맹함의 극치..?라고 해야하나..진짜 이게 진또배기구나..싶네..

  • 22:00 22:06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 도랏네

  •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난 이게 최고의 영상이라 생각한다 ‘노’ 당신의 재능은 어디까지인가

  • 개웃기네

  • 늑대 ㄹㅈㄷ

  • 샤코 유저들이 ㄹㅇ 샤코나 다른 cc기 많은 역겨운 챔프는 잘하는데 피지컬 챔같은건 또 못해... 바로 너 노령진

  • 진짜 어질어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충청도 소통의 도시!

  • 형 진짜 제발 자객 샤코 해줘 딜도 쌔고 좋아 제발 자객 샤코 해줘

  • 애니보는사람이 늘어난게 귀칼효과지 뭐냐 평소에 자기애니보는거 티안내던사람들이 인싸들이 귀칼애니보고 재밌다고하니까 그제서야 본다고하고 이거재밌다고 인싸들하고 말하니까 체감상늘어난거지 원래 많았어

  • ㅋㅋㅋㅋㅋㅋ 진짜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네

  • 아니 야린이가 이상한게 아니라 노영진 대화하는게 그냥 모쏠티가 너무 난다 걍 대화를 어색하게 만드네ㅋㅋ

  • 정수약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진짜

  • 이거 솔직히 생방으로 봤었는데 개인적인생각으로 노영진 채팅창을 보는지 라인전 대충하고 특유의 찐따 특으로 자기챌이라고 자랑(?) 빨아달라는 식(?) 암튼비슷한 느낌으로 말하는걸 받아주기 싫으니까 돌리면서 말하기 시작(당시 잘하고나서 그런식으로 말하면 모르겠는데 딜교환 개발리는 상황에다가 연패 ㅈㄴ하고 듀온데 라인전 노영진 대충해서 힘든 상태여서 안 받아주고 돌리는거라고 생각됨) 그런데 노준하 특이 또 발생 돌리니까 어?? 화나네??가 발생 노준하도 돌리면서 날카롭게 말하기 시작 서로 속으로는 화 ㅈㄴ 나는데 극한의 돌리기가 시작 (지극히 개인적으로 생방송 봤을때 내 생각임 + 걍 서로 배려가 없는 상황인데 노영진방 채팅창에서 여bj한테만 비난(욕설 포함)하는 사람들때문에 더 역했음) 결론: 보는 사람만해도 ㅈㄴ 어지럽고 역한 상황이었는데 이걸 편집으로 살리네;; 역시 갓불러

  • 저렇게 말이 안 통할 수가.. 머리가 띵

  • 0:22 신체 정보 뭐냐ㅋㅋㅋㅋ신인류네

  • 진짜 아무 감정없는대화노 ㅋㅋ

  • 예고편이 더 달콤하네~ㅋ

  • 소개팅 나가면 애니 얘기 하겠다는 놈 뭐냐 저거

  • 노앵지 정말 달콤해~

  • 0:37 노령진 아직 미련 남은것 봐.. 고혜지만 보이네

  • 24:14 영상 시작

  • 영상 어질어질하네 시밝ㅋㅋㅋㅋㅋㅋ 준나 정신 사납네 저런 여자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

  • 앵지님은 어떻게 매번 뭘 먹고 계시지ㅋㅋㅋㅋ

  • 오늘 영상안올리냐 현기증난다

  • 12:29 진심으로 팩트쑤시네

  • 다음편 마렵다

  • 2분예고편이 더 재밌는영상

  • 24:47 ㄹㅈㄷ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앵지한테 잘해줘라 ... 앵지도 케이랑 달달각이더니 케이는 공개연애 하더라...

  • 생각해봤는데 노혜지도 좋지만 7년뒤에 진짜 결혼하는게 레전드일거같다

  • 케이님 여자친구생겼다네요 ㅎ 그냥그렇다구요 ㅎ

  • 빨리 노와앵2 1화 올려^^

  • 3:07 .ㅋ.

  • 16:05 ㅈㄴ카리스마 있노영진 그러니까 여자들이 뻑이 가노영진

  • 챌린저가는 팁이 어딨냐 간절하면 그런팁들은 알아서 나한테서 나오는건데 원딜 살기 힘드네 ㅜㅜ 이러고 ㅋㅋ 폐읍이 떠오르네

  • ㅋㅋㅋㅋㅋㅋ 역시 령진이 유튜브는 하렘물이네 개좋아 ㅋㅋㅋㅋ

  • 케이 여자친구 생겼어 영진아..!! 화이팅

  • 2:15 샤코로 챌 한분 더 있는데?

  • 노와앵땜에 들어옴. 근데 예고편 조차 보지않고 나갈거임. 그래야 본편이 더 재밋지

  • 아 역시 노와앵이 근본이긴하다.. 노앵지 존버 ㅋㅋ

  • 21:07 정말 ~~앵콤해

  • 노짱 오디오 ㄱㅊ게 채우는거였구나...

  • 나만 여성분 느낌 이상하냐 개이쁜데 느낌이 이상해

  • 영진이 후반갈수록 날카로워졌다... 그도 그럴게 초반에 너무 맥였어

  • 근데 야린이?저분 캠 싱크가 너무 안맞는데?

  • 저 여잔 진짜 대화가 안되네;; ㅋㅋ 말이 안통하는 ㅋㅋㅋ

  • 경쟁자 사스`케'가 사라졌다 노루토 가보자~가보자~

  • 편집 ㄹㅇ 개잘한다

  • 노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 샤코 처럼 따스했던 너~~ 힘든 시간 날 지켜준 샤코왕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 해~~

  • 14:16 아닠ㅋㅋㅋㅋㅋㅋ 존나 뿜었다 ㅋㅋㅋㅋ 웃다가 뒤질뻔 찐으로

  • 노혜지 존버7일차

  • 진짜 아무말이나 막하네

  • 오늘 본편은 쉴새없이 돌림당하네 ㅋㅋㅋ

  • 말이 안 통하는 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ㅈㄴ 예쁘긴해 ㅋㅋ;;

  • 혜지씨........

  • 아.. 답변고마워

  • 채팅창 불편하다 없애자

  • 하꼬킬러 노령진...

  • 얼굴은 개예쁜데 말을 ㅅㅂ 웰케 이상하게 해 ㅋㅋㅋㅋㅋ 근데 중독성 있게 재밌네 ㅋㅋ

  • 10:21킬링팥트

  • 여캠합방 첨 댓글쓰네 왤케 귀엽지

  • 3:36 그걸 왜 킁킁대 3:42 중독성있니?

  • 영혼이 ㅋㅋㅋ 씹 그냥 로봇인줄 와.멋.있.어 개.잘.해 ㅋㅋㅋ 무슨 AI 랑 대화하는줄 ㅋㅋ

  • 어떤 혜지든 상관없다

  • 아 나 저런 4차원 좋아하는구나

  • 어질어질하노영진...

  • 앵지님 ㅠㅜ 케이님이랑 잘될뻔 했는데 케이님은 미도님이랑 ㄷㄷ

  • 대화듣는데 멀미나는건 처음이다..

  • 노 물올랐노..

  • 14:44 속이 뻥~

  • 커피타임 돌아와~

  • 24분보다 마지막 2뷴이 더 재밌네 ㅋㅋㅋ

  • 0:25 "282kg 28kg"

  • 그 AI랑 대화하는 느낌

  • 본처 앵지 보고싶었다구 ㅠㅠ

  • 은행에 넣는단다 ㅋㅋㅋㅋㅋㅋ 미치겟노

  • 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노앵지!

  • 아씨 이번꺼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 넌 못가

  • 서로 다른사람이랑 디코하는줄;

  • 노와앵 예고편 검은화면 시작했다가 검은화면으로 끝날때 ㅂㅅ같이 미소지으면서 보는 내모습 비치는게 ㄹㅈㄷ

  • 솔직히 노와앵이 롤케미는 제일 좋지않나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 영진아 나 캠핑장비 많은데 제주도 와라 둘이 데이트 한번하자 - 꼬추가

  • 노와앵 말고는 못보겠다

  • 노혜지 존버 126일차

  • 역시 앵지랑 젤 잘어울려ㅠ

  • 뭘본거지

  • 소통이 안되는데 뭔가 ㅈㄴ 웃기넹 ㅋㅋ

  • 19:22 “ya e ssyang nyeon a”

  • "경청의 중요성"

  • 7:26 존나 단호하게 뭐 이러네 ㅋㅋ

  • 영진아 혜지가 낫다

  • 역시 영진이는 혜지가 딱이노!

  • "근본"

  • 안경에 자물쇠 ㅋㅋ

  • 어질어질하다

  • 영상진짜 ㅈㄴ 어질어질하네 편집한게 이정도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