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4명끼리 아름다운 여수여행!(런민기, 제임뚜, 찬혁) | 신동이.VLOG

게시일 2021. 02. 21.
신동이 생방송 트위치TV: www.twitch.tv/ehddl1237
신동이 Instagram: shin_dong_i
비즈니스 문의: biz@treasurehunter.co.kr
팬아트 및 제보 혹은 컨텐츠 추천: tlsehddl43@gmail.com
--------------------------------------------------------------------------------
#신동이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vlog
Flying High by FREDJI soundcloud.com/fredjimusic
fredjimusic/
Forward by Declan DP Music soundcloud.com/declandp
Licensing Agreement 2.0 (READ)
www.declandp.info/music-licensing
Music : Roa - Walk Around
Watch : ko-u.info/losk/bidio/amV1hK5kl56DnX0
Stream / Download : fanlink.to/Roa_WalkAround
License : roamusic.wixsite.com/roamusic
Good Vibes by MBB soundcloud.com/mbbofficial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creativecommons.org/licenses/by-sa/3.0/
All Night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com/ikson
Song: Dirty Palm - Freakshow (feat. LexBlaz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Stream: ncs.io/Freakshow
Watch: ko-u.info/losk/bidio/ZJuonW-pjKpkoJs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aby Sleep - ko-u.info/losk/bidio/jKCHnGt5moaVh4U

댓글

  • 브이로그를 이렇게 사랑해주시다니 ㄷㄷ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일들만 가득한 하루되세요! (카트영상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어제 기준으로 인기 급상승 동영상 #37까지 찍었는데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모두 행복하세요!

    • 아니에용

    • 사쿠란보 박자가 하나도 아나받앜ㅋㅋㅋㅋㅋㅋㅋ

    • 신동이님 혹시 아이유 좋아하나요?

    • 민기님 밥귴ㅋㅋㅋㅋ

    • 동이님 저여수에살아요!

  • 사쿠바오 아님?

  • 거기팬션이어디인가요

  • 오! 저도 루지 탔었는데! 그 신동이님 여수같을떄 저도 갔었는데 !!!!!!

  • 여수밤바다~

  • ?

  • 민기형 이런말하기 좀 미안한데... 민기형 사쿠란보 출때 너무 물만난물고기 같았어...너무 신나보이네...ㅎㅇㅌ

  • ㅋㅋㅋ도둑 들어오면 무서워서 나갈듯 ㅋㅋㅋ4명이 사쿠란보 치고 있어서 ㅋㅋ

  • 이마트 카트의 드립감....개무거워!!!!

  • 0:38 (?)고속끌기 지렸다

  • 춤잌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출 때 ㄹㅇ 터졌닼ㅋㅋㅋㅋ

  • 여수사는데 민기님 닮은사람봤는데 찐이였어ㅠㅠㅠㅠ

  • 흔한 게이들의 삶 ㅋㅋㅋㅋㅋㅋㅋㅋ

  • 찬혁님 얼굴아는데

  • 저번에 본게 찐동이님이랑민기님이였구낰ㄲㅋㄱㅋ 나 만났는데 비슷한 사람이겠지 하면서 지나감ㅋㅋㅋㄱㄱ

  • 7:38

  • 담에는 남해로 오세요

  • 다겁나 신나보여 ㅋ

  • 민기형은 헬창같행

  • 루지 나도 타러 갔는뎅 짱 재밌엉

  • 1월31일건데 왜지금올림?

  • 11:16런민기님 질투나겠다

  • 7:39 런민기 빵댕이

  • 1:49 런민기 포즈 왜이래 ㅋㅋㅋㅋㅋ

  • 남캠 쌉가능

  • ㅓㅜㅑ 부럽다 ㅜ 맛있는것도먹으시고 ㅜㅜ

  • 2:56 신동이 이마트컵 나갔다고 이마트 갔네

  • 어 저기나도 간팬션이당 수영장 갈려고 커튼에서 옷갈아입는 내인생이 레전드 ㅋ

  • 11:13 좋은사랑 되세요 ^-^ 👍 그림 좋네

  • 시력이 안좋아지는 기분이네요.

  • 사쿠란보 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 돈까스로 시작해서 돈까스로 끊나네

  • 찬혁 얼굴봤는디 .. ......스타컵에소 ㄹㅇ

  • 물싸움은 부부싸움 이였던 거임ㅋㅋㅋㅋㅋ

  • 썸넬부터 ㅓㅜㅑ한 1인

  • 언제봐도 재밌는 ✌️로그

  • 아니 민기님 잘 때 뭔고 ㅋㅋㅋㅋㅋ

  • 저기 나도 갔었는데 갸 꿀잼임 나도 저거탈때 카트 생각하면서 아운있 아웃!! 인코스 뒤에사람 붕셰 에에에ㅔ에에에에 간다아 드레프트하면서 탔는데

  • 0:17 신동이: (나도엿날릴수있어)

  • 8:19ㅋㅋㅋㅋㅋㅋㅋ

  • 네분의 제롱 잘 봤습니다

  • 여수루지타는데런민기랑신동이랑간데나도가봤는데

  • ㅋㅋㅋㅋㅋ사쿠란보. 친다런민기신동잌ㅋㅋ

  • 7:40 민기형 왜케 귀여운뎈ㅋㅋㅋㅋㅋ

  • 동이님 10만더ㅣ면 기념으로 동쿠란보 영상 풀로 올려주세여 ㅠ

  • 19초때 법귴ㅋㅋㅋㅋ

  • 신동이님 이제집에왔나여

  • 13:31 핸드폰 잡고 자는거 무엇ㅋㅋ

  • 11:18멈춰보면 찬혁님 얼굴

  • 오 뭐야 나여기 저번주에 갔는데(펜션)

  • 악!!!!!! 내눈!!!!!

  • 7:50 저때부터 알았지... 저4인방은 몸치란거슬....

  • 루지 진짜 재밌음ㅋㅋㅋ 그거 차(진짜는아님)타고 내려가는데 너무 빠른속도로 내려가고 브레이크랑 감속구간도 있고... 하..이놈에 코로나때문에...한번 더 티고싶은데 못타고있잖아..ㅜㅡㅠ(할머니댁이 여수임)

  • 나 여수에 사는데

  • 아 눈버렸다 ㅋㅋ

  • 앜ㅋㅋㅋ 댕재밌닼ㅋ 사쿠란보 ㅋㅋㅋㅋ

  • 8:22초때 민기님은 저희 아빠같고 젬뚜든 일하는 울아빠 같음

  • 사쿠란보 4명서 할때 런민기님 술 취하신줄..

  • 민기님과 좋은 사랑하십쇼(?)

  • 0:18 멈추면 법규나옴ㅋㅋㅋㅋ

  • 여수 사는사람들 저거보고 무슨 생각할까 궁금하ㄷr

  • 신동이님 저희도 가평에 별밤 글램핑이라고 있는데 저희가 운영하거든요 꼭 놀러오셔서 유튜부에 올려주세요 카트레이서들 보는게 제 소원이에요!!!!!!!!!!!!!!!!

  • 0:01 내생일ㄷㄷ

  • 0:18 시팔

  • 1:01 맛잇겟따... 1:43 수영장 들어가보고시 싶다 ㅠㅠ 7:38 진짜 귀엽당 ㅋㅋㅋㅋ 은근 노래 잘맞음 11:51 저거 탄사람은 알음 개재밋는거 ㅋㅋ

  • 18 ???

  • 나신동이님좋아

  • 우왕

  • 0:17 터졌다

  • 와....이거실시간 본사람 찬혁이 얼굴 봤겠내...?

  • ㅋㅋㅋ

  • 7:39네 흑우의 춤

  • 런민기형ㅋㅋㅋㅋㅋㅋ

  • 형님들그러면잘못하다가터져요

    • 터져용엣날때어떤어린이가하다가가족이랑하다가터진사건입습니당

  • 사쿠란보출때 런민기가 젤 열심히추는거같은건 기분탓인가..ㅋㅋ

  • 님들이 원하는 곳 7:37

  • 사쿠란보 안웃긴데 웃곀ㅋㅋㅋㅋ

  • 5인이상 집합금진대 이걸 4명이서 가네 ㅋㅋㅋㅋㅋ

  • 신동게이

  • 왜 물에서 몸이 코팅 된것 같지?

  • 0:17 뽀큐ㅗ

  • 7:16 거울과 친구가 된 민기님과 동이님

  • 14:27 ㅋㅋㅋㅋㅋㅋㅋ찬혁님: 중성..마녀?

  • 8:23 돈미세들

  • 민기 형 욀케 커엽냐 ㅋㅋ

  • 저기 내가갔던데할 똑같은거같은데

  • 사쿠란보 개웃겨 ㅋㅋㅋㅋㅋ

  • 잘추시네...

  • 11:35 못참혁 해방

  • 와 런민기 사쿠란보 잘춤. 왜잘추는지는모름.

  • 동이형팬

  • 신동이 런민기 제임스 찬력 잘생김

  • 저도 여수에 있습니다!

  • 아... 여수면은갓김치인데..

  • 저는 브이로그가 너무 좋아염

  • 여수 밤바다~

  • 브금 ㅋ

  • 모자이크는 왜했어?

  • 신동이형 정말 카트라이더 잘해요 런민기 형이랑 신동이 형이랑 카트라이더 해보세요

  • 이런거너무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