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탓 알파고

게시일 2021. 03. 31.
반가워요

댓글

  • 와ㅑ 무친 50만명 실화냐

  • 13:42 와 진짜 기적의 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동이노??? 꼴린다 ㅋㅋ우흥

  • 4:22 ㅇ진짜 도파의 3분론 처럼 걍 탑만 그때 와주면 게임 편해지는데 정글 차이 에바다

  • 13:18 ㅗㅜㅑ

  • 여자만 하트 누르는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32

  • 진짜 쉬지않고 남탓하네ㅋㅋㅋ

  • 14:31

  • 9:54 051 ㅅㅂ 부산 지역번호야?

  • 김해사는 김찬호 방송켜라ㅡㅡ

  • 19:57

  • 노무현 닮은거 인정하십니까?

  • 걍 랄로는 운전사 고용하는 게 더 편하겠다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클럽.헌팅포차는 골이 비었다?

  • "19년차 무사고였던 버스 승객입니다"

  • 영상 빨리 쳐 올리라고 십려나

  • 서점에서 몰래 만지는 추행범

  • 랄로 자식 낳고 자식이랑 랄로랑 말다툼하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남탓만 존나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상상만 해도 어질어질하네 ㅋㅋㅋ

    • 엄마탓으로 합의 봤답니다~~

  • 룰루는 ...

  • 오늘 처음보는데 김어준씨 맞으시죠?

  • 6:31 아이엠 그라운드~

  • 22:34 퍼포먼스 ㅋㅋㅋㅋㅋ

  • 찡찡대지마 일주일에 한번씩 올리는게 이 집 비결이야

  • 편집자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 빨리 영상 올려줘 호씨 어지럽다

  • 3:34 진짜 뒷골목 누가봐도 약팔 거 같은 수상한 노친네 목소리네

  • 무7련...오늘 12시 17분에 올릴거 다안다~

  • 지환이가 진짜 잘하는가였구나

  • 이거 영상제목 남탓 랄파고로 했음 더임펙트 있었을듯

  • 언제올라와 무친련아#

  • 3:24 최고 ㅋ.ㅋ

  • 이 집은 재방송을 몇 번을 봐야지 본 방송이 돌아오는거지?.......

  • 교도소 죄수도 이렇게 굶기지는 않는다

  • 2:44 여자팬 대거유입구간 ㅇㅇ

  • 슬슬... 마렵네요...

  • 코인 입문하고싶은데 질문 받아줄사람 1.숏과 공매도의 차이에 대해서 둘다 떨어지는거에 거는건가요? 그리고 만일 제가 10000원을 넣었는데 개떡락해서 -20000원을 내야할수도있는거임? 롱은 떡락해도 0원에서 마이너스는 안되는거죠? 2. 코인이 뭐 듣보코인 네임드코인 여러가지 있던데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는 도대체 어케아는건가요? 보면 저런거에 투자를 왜하냐 이런식으로 말하는사람들 있던데

  • 옛날 랄로 돌려주세요 ... 넘 커버렸다 맛이 사라졌어..

  • 여자 안좋아한다면서 여자한테만 하트갖는 이남자 박고싶다

  • 요실금 룰루 ㅅㅂ 좋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상하게 1종 보통 시험 2좀 시험 같이볼때, 2종만 도로주행 몇명 떨어졌더라... 아무래도 자신없는 사람들이 2종을 더 많이 응시하는게 아닐지

  • 밥좀 줘 김랄로!!!!!!!!!!!!!!!!!!!!

  • 무친놈무친놈

  • 이제 인생손해 안보려고 영상추천안하기 하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구독은 하고있을게요)

  • 랄로가 랄프 로렌인가요

  • 이새기 부캐로 방송없이 롤할때 진짜 남탓에 드릅게 몬하든데 여기도 몬하누?

  • 저거 노래 켰다껐다하는 단축키가 뭐에요?

  • 얘는 개소리해도 괴물지처럼 좀 역겹게 보이는게 단 1도 없는거같음 ㅋㅋ

  • "랄로없는 시간.. 나는 시간이 멈췄다.."

  • 3:33 유해진 아니노 ㅋㅋㅋㅋㅋㅋ

  • 03:33 입냄새나서 탈락한다음 얼굴보고 경찰서 컽~ㅋ 라고 할뻔

  • 호씨도 진짜 많이 변했다 ㅋㅋ.....

  • 랄로 멈춰!!!!!

  • 이젠 정밀 재미를 위해 쳐던지는거밖에 안하는구나.. 빡겜하던 과거가 더 재밌었다..

  • 불편해?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 나 진짜 랄로가 에어맨 기타로 약간씩 치다가 키야 이거 연습해서 나중에 라이브로 킬따면 보여즈랄게요.. 한 동영상 한달 동안찾고있다 도와주세요 제발

  • 근데 랄로가 얼마나 유명해졌냐면 외국인이 물어보드라 “여기가 랄로의나라인가요?”

  • 롤비제이 맞음? 악마의편집인가

  • "유연한 남탓,사고하지 않기"

  • 랄뚜기님들 랄로가 전라도갑빠 허벌창! 외치는 영상이 있었는데 그게 어떤건지 기억하시는 분 계십니까

  • 거 씨잇팔 물이 헤일로 들어오는데..... 노 안저어? ㅋㅋㅋㅋㅋㅋ

  • “ 랄 파 고 “

  • 오늘도 맛이 좋아요 오빠

  • 진짜 랄로 편집자는 실력이 대단하네

  • 내가 살면서 무슨 영상을 보면서 혼자 실실쪼갤일이 있나 싶었는데 첨으로 혼자 실실쪼개네 ^^ㅣ발

  • “우리 아빠 영양간식, 우리 아이 술 안주”

  • 지적인 또라이를 만나게됩니다

  • 찬호 사랑애❤️

  • 14:43 무궁무지한 남탓 ㅋㅋㅋㅋㅋㅋㅋㅋ

  • 11:23 “지구가 반으로 접혔다”

  • 어우 무호흡 남탓에 숨쉬기가 힘드네요....

  • 무매몽지가 뭔 뜻인가요

  • 23:42

  • 타이칸 출고기는 언제쯤 볼수 있을까 형...???

  • 1:13 60이상 못밟으면서 왜 지나가는 할머니 밟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38 이렇게 노래 어떻게 켜요?

  • .

  • dㅇ

  • 오호~역쉬🔥

  • 3:37 와 ㅅㅂㅋㅋ

  • 근데 요즘 파카를 왜 보는지 알것같음.. 랄로가 롤 실력겜을 내려놓고 아에 예능광대로 방송컨셉을 바꾸니까 롤방송의 재미가 사라진 느낌 겜이 굴러가면서 그 안에서 드립을 치고 하면 재밌는데 겜의 승패는 상관없이 드립을 치기위한 상황연출만 계속 나오니까 드립 한방을 위해 상황를 쌓아올리는 전희과정이 없어서 그런지 재미가 없음 이제 ㅇㅇ

    • ㅇㅈ

    • 걍 내 생각임.. 무작정 싫다고 까내리는 것도 아니고 이유도 충분히 적어놨고 ㅇㅇ 랄로가 방송을 대하는 느낌 자체가 달라졌잖아

    • 구구절절 말이많노ㅋㅋ

    • ???: 불편해?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보는 자세가 잘못된거 아니에요

  • 잘하는것만 보여주는 유튜버와 달리 민낯만 보여주는 순수 겸손한 유튜버..

  • 10:27 멈춰 !

  • 도구새끼들 역겨운게 겜저따구로하는데 플3이네 누구한테 얼마나 대줬길래 ㅋㅋㅋㅋ

  • 수에즈 운하가 막혀도 행복회로 탈 수 있는 이유

  • 이 땐 몰랐지 2400이 플딱이로 변할줄은..

  • 노잼

  • "유연한 주행, 사고나지 않기"

  • 이색히 라이브로 계속 비트코인 얘기만 하니까 유툽 소스가 없어서 안올라오는 건가요?

  • 3:30 "악마가 나에게 속삭였다" 2400번 거절하고나서야 사라졌다..

  • 부산 어디 서점이요 정확하게 말해~

  • 1대1로 이기는꼴을 못보누

  • 고속도로타면 100km 아무것도 아님 ㅋㅋ 남들 120 150으로달림

  • 1:46 톰 덫 밟는 소리

  • 아니 편집 ㅋㅋㅋ 사람 말 사이사이를 다 짜르네

  • 1:49 노래알려주실분 감사하겠습니다

  • 오빠하네 하트 받을려고 프사 내 얼굴 달고왓어

  • 아 하나하나가 주옥같네ㅋㅋㅋㅋ 그냥.. 그냥 말 두 마디만 들어도 웃김ㅋㅋㅋㅋㅋ

  • 남탓머신건이네 ㅋㅋ

  • 지금보니 랄로 롤할때 거의 모든판을 이미 자기 손바닥위에 두고 게임하는데 조금 너무하지않나...... 방송끄고 대충 손가락 빨면서해도 다1은 그냥가는데 재미를위해서 일부러 안올라가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