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연] 평화 해결 운운하는 양아치 용역 줄자📏로 참교육하는 송중기. "한 발만 더 움직이면, 니네 사장 떨어져." | #빈센조 #디글

게시일 2021. 02. 22.
#빈센조 #오지연 #디글 #Diggle
tvN, OCN 명배우들의 오지고 지리는 폭풍 연기 열전!
Let's giggle, :Diggle!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ko-u.info
기획/제작 땡주, 조림, 앵콜, 잉지, 나효이, 딤채, 정띠, 예선딸

댓글

  • tvN 드라마 레전드 영상 더 보러가기 ☞ ko-u.info/first/PLm24nddeR_-IDVRThv4jr59CeZpfKLdIW.html

    • 차이나머니 ㅊ먹고있는 TVN 😡 보고싶어도 이 드라마는 안본다

  • 용역사장 톤이 너무 황재성같애섴ㅋㅋㅋㅋ웃김ㅋㅋㅋㅋ

  • 지나가는 패디과인데요 줄자가되고싶긴 처음이네요~~~~~ㅎㅎ 줄자가저렇게 질기고 튼튼한지 츰알았네

  • 눈감고주먹을 막는 슈퍼히어로

  • 송중기홧팅♡

  • 빈센 조까 사노

  • 느와르 드라마는 무리인건가... 송중기는 존나 잘생기고 수트빨 미치겠는데 내용은 전형적 한국드라마ㅠ 그냥 시원하게 다 패버리지 좀 말안돼도 액션 존나 넣고..

  • 잘생긴걸 떠나서 피부가 시발 저게 말이되냐

  • 왜 태후때보다 더 어려졌지?

  • 표치수를 건드리면 누구도 모르게 묻힌다..

  • 송중기 연기 정말잘하네요

  • 나만 존나 재밌게봤나 코미디도 재밌고 점점 갈수록 반전도 쩔어서 짱잼

  • 3:17 ㅋ 내딸 아니라니까ㅋㅋㅋ

  • 개 잘생겸ㅅ어

  • 2분 37초에서 화장실 가는 길은 열어주긴 열어줬네.

  • 송중기는 드라마를 잘 선택 하는것 같아 완전 멋있어 팬트 아니면 빈센조 보고싶다 케 멋져

  • 4:13 빈센조(송중기)의 등장 멋있음

  • 사람을 줄자로 매달아서 한손으로 잡고 있네 ㅋ

  • 무우어어아아양~~~~ 멋있자냥>

  • 진지 댓글 달자면 일단.. 1. 재단사용 줄자가 사람 몸무게를 지탱할 수 있나.... 2. 줄자가 몸무게를 지탱할 수 있다고 치고, 송중기는 저런 방만한 자세로 사람몸무게를 감당하고 있다니... 대단하지 않은가.. 3. 창문밖으로 던져지는 충격과 몸무게의 관성이 더해서 줄자에 더해지면 최소한 골절이나 탈골이 일어날 것 같음... 송중기 벌크운동한 몸매는 아닌 것 같은데... 거의 초인급이네... 태양의 후예부터 지속적으로 찍는 역이 여자들 대상으로 찍는 건 알겠는데.. 남자입장에서 보자면, 철없는 어린애가 있는 척 위세 부리는 걸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병헌이나 기타 얼굴에서 관록이 느껴지는 배우들처럼 무게감있는 연기를 소화할 마스크가 아닌 게 안타깝네요. 송중기씨의 연기력과는 상관없는 외모의 가벼움이 몰입을 방해합니다.

  • 목소리랑말투만들으면임창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대기업이몬데...이리도갑질이심한지..

  • 6:46 아니 왴ㅋㅋㅋㅋㅋ줄자가 일자로 안늘어져있고 삐딱해... 사람이 달려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정도는 손 위치 맞춰서 촬영할 수 있었자나...

  • 애니메이션보다 더 말도안되는 공상과학 드라마

  • 2:15 표치수 근황인가

  • 2:07 표치수 동무 그간 남조선말이 마이 늘었슴돠? 특공무술도 다 까드신것 같구 말이디오 7:11 표치수 동무... ㅠㅠ

  • 전여빈은 멜로가 체질이랑 왜 연기가 똑같은거 같지? ;;; 기분탓인가?

  • 존나 잘생겼네 ㅋㅋㅋ 저렇게 살면 하루하루 행복할듯

  • Dale dinero a una niña española, una niña con poder y poder, una suscripción.

  • Dale dinero a una niña española, una niña con poder y poder, una suscripción.

  • 힘이 얼마나 좋길래 한 손으로 성인 남자를 들고있냐 표정도 안변하고

  • 송송♡♡♡

  • 처음보는 드라마인데 송중기 이런것도 찍었내요

  • 이거 성경에서 모티브 따온 내용이 많은거 맞나요~? 대략적인 역사 배경을 아니깐 내용 전개나 이해가 더 잘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 처음 이탈리아 배우들과 이탈리아 배경이 다 한 드라마 인듯...

  • 0:53 머리보고 안춥냐래 존나너무함 ㅜㅜ

  • 송혜교도 빈센조 봤을까

  • 세탁소 줄자가 저렇게 강한지 처음 알았다ㅋㅋㅋ

  • 6:42~6:56 내 최애장면 ㅠㅠㅠ 송중기 이탈리아어도 멋지게 잘하네💞💞

  • 송중기 껄떡쇠나오는 건가

  • 영화이름을 빈센조라 쓰고 송중기에 영상화보라 읽는다

  • 겁나 재밌네 왜 이제본겨

  • 결론은 법조인은 쓰레기다. 견찰도 쓰레기다. 송중기는 빛이난다. 여주는 캐릭터가 그래서 그런가 조금 불편해.

  • 줄자에 걸려있지만 깡패가 중력중력열매를 먹은 능력자 처럼 굉장히 편안해보였음. 가게소인가 하늘향해 뭐라 욕하는거 같던데 자막처리를 좀 해주시지 ㅋㅋ

  • 저 줄자 어디 꺼냐

  • 송중기너무잘생김

  • ....줄자...를 뭘로 만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엄청 센걸로....티타늄...뭐시기...나노 특수섬유...해저캐이블...뭐시기인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요즘 드라마 국민들공감 하기 힘든 드라마 뿐이다 지루하다

  • 이딴것도 드라마라고 송중기 얼굴이 드라마지

  • 현실은 전혀 달러.

  • 드라마는 안봐는데

  • 인민군도 나오노.

  • 느와르인줄 알았는데 쩝

  • 송중기는 더 어려진듯

  • 고3이라... 수능끝나고 바로 정주행 해줄게 기다리고 있어....

  • 아이고~~띠바 유치찬란해서 못봐주겠네 드라마 결론? 저딸이 개과천선해서 불쌍한사람들 도와주고 송중기는 쿨하게 떠나겠찌~~~~ 시청자들을 아주 븅신으로 아나? 더러운 제작자생키들아

  • 줄자를 보는 순간. '더록'이 떠올랐다. 역시나.

  • 뭔ㄱㅏ.. 어설퍼 많이

  • 한손으로 성인남자 80키로정도 되는 사람을 들고 대화가 가능한 당신.. 헬스에 재능이 있으시군요? 최소 3대 700은 치실거같은데 비법좀

  • 노잼

  • 단지 줄자에 매달려있는건데 송중기는 아무런 힘도 안들이고 버텨내고 있네

  • 영앤리치 송중기 ㅋ

  • 드라마도 재미있는데 송중기외모가 제일 재미나네..

  • 헐 되지도 안했네~

  • 박새로이가 댠밤 망하고 조폭에 취직?

  • 말이 되냐? 줄자로 사람 매달아놓고 저렇게 여유있게 한 손으로 버틴디고?? ㅈㄴ 어이없게 잘생겼네

    • ㅋㅋㅋ위트있다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 ㅈㄴ 어이없네로 끝나냐하는데 왜 마지막이 잘생겼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화 더록 명장면 재연했네 ㅎㅎ

  • 진짜 정치는 허경영강연과 국가혁명당의 허경영총제님과 함께 할때 구원과 구제도 있습니다 ~ 서울시장에 이어서 대통령 선거에 출마 합니다

  • 사람 녹끈으로 저리편히 들고있는겨?

  • 유치하다..

  • 사람맞아 졸라 잘 생겼구만

  • 송중기 왜 이렇게 이뻐?

  • 단장 때려치고 경찰 됐나

  • 라틴어로 화내는게 제일웃겨 ㅋㅋㅋㅋ

  • 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0:54 초에 안춥냐 머리보고 말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팽팽한 신경전속 저런 차분함 너무좋아 으히힛 마피아적면모 자주나왔으면좋것다

  • 나혜리 나쁜기집애~

  • 드라마가 너무 재미없어.. 여주 연기도 이상하고 설정도 이상하고

  • 전여빈 연기 왜 이래........ 아휴... 역시 아무리 좋은 배우도 연출 잘못만나면 똥되는거 일도 아니네....

  • 여주때문에 삼류망작된 드라마지....싼티나고 씨그러운 오버...

  • 용역은 정부나 나랏일에도 고용되고 저런 유치권은 선과악이 없다. 그리고 사람 저리함부로 패는용역 거의없다..용역은징역 즐기는줄아나ㅋㅋ현실성 제로다;; 실제 건달용역들도 무기들고 저리안들어간다ㅋㅋ미치지않고서야;;

  • 희발 포도밭 불지를때 존나 아이리스같은 장르인가 했는데 진선규 나올때부터 이상하다했다..

  • 안죽는다잖아요

  • 6:46 아무리 드라마지만 이게 가능한가....?

  • 열혈사제본 사람으로서 추측하건데 ... 씬들과 캐릭은 코믹으로 표현하는데 열혈사제 본사람은 알겠지만 내용자체는 겁나 어두웟음 꿈도희망도 없눈 상황이었음 나도 열혈사제때 이런 영상들땜에 낚여서 명랑코믹 액션물인줄알았는데 아니엇던거.

  • 드라마수준이 후퇴했네 머이리유치하지

  • 시계 찾았음?

  • 다크한 장르겠지 했는데 송중기가 장르네

  • 중기도 늙네...

  • 차라리 해외드라마에 송중기가 주연급으로 나왔음 꾸준히 챙겨볼거 같았는데 국내드라마ㅠㅠ

  • 하 진짜 존나 잘생겼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송중기너무 잘생겨서 집중안된다 얼굴만보여서 하하

  • 그래도 수트 핏은 창크나이트가 좀 더 매력적 ~

  • 줄자로 메달린 사람 한손으로 드는거보고 안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송중기는 외모가 어리고 이뻐서 느와르찐하게하기엔 조오금 삘이 안살지

  • 나이는 저만 먹군뇨.....착한남자 정주행중인데 별차이가 없네요.......난 착한남자 방영때 초등학생 저학년이었는데,,,,,

  • 존나 잘생겼네 그냥 그것밖에 생각안남 개잘생겼다 ㅋㅋㅋㅋ

  • 전파낭비

  • 태가 곱더라 일반인일때 싸이월드 일촌신청했는데 송중기님이 일촌신청을 거절했습니다 메세지가 아직도 생각난다 왠만하면 거절메세지 안보내는데 나쁜남자!!!!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거절메세지였다

    • 제가 대신 사과할께요

  • 송중기가 서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