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의 정석" 크리스 폴이 포인트 갓이라 불리는 이유 | 피닉스 vs 뉴올리언스 | 2021.2.19 | 비스토리 경기 리뷰

게시일 2021. 02. 20.

댓글

  • 솔직히 파올 게오르그 아니면 못비빈다 크리스 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비오가 핸들링할때보다 낫긴함

  • ㅇㅅㅍㅅ

  • 포갓 경기보면서 '쟤 오늘 왜이렇게 집중을 못하냐' '오늘 실수가 많네' 싶었던 경기가 없다 어떤팀과 경기를 해도 항상 눈에 띄는 선수

  • 비님덕에 눈이 높아져서 국농을 못봐요 ㅇㅅㅇ

  • 폴은 인성 빼고는 깔게없는 선수

  • 구독자가 10만이상 되는 이유에는 다 이유가 있다!! 확실히 여기가 가장 재미 있음

  • 폴신;

  • 요즘 폴 줜나잘하긴하드라

  • 폴도 폴이지만 크라우더 개꿀영입

  • 챔피언반지 없는 선수중 올타임 남바완..우리형 크리스폴...

  • ㅇㅅㅍㅅ

  • cp3를 보유한다는건 두명의 감독이 존재하는것과 비슷하다고봐요 ㅋㅋ 스탯 이상의 뭔가가 있는 올드스쿨 PG...-_-b

  • 패스고 시야고 걍 폴은 농구를 존나 잘 함.

  • ko-u.info/losk/bidio/oWiEiKyUqpphdZs B스토리님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2018 아시안게임 중국vs이란 결승전이 생각나 보려고 찾아봤는데, 어떤 중국인인것같이 보이는 채널에서 삭제된 B스토리님 영상을 버젓이 올려놨더군요. 업로드한지 1년도 넘었고 조회수도 얼마 없긴하지만, 대응이 혹시 필요하실까하셔서 댓글 남깁니다.

    • @'B' Story 알겠습니다 ㅎㅎ 항상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편집한 건 맞지만 지금은 저한테도 없는 영상이니(있어도 재업하기에도 애매함) 걍 남겨둡니다 ㅋㅋ 혹시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니~~

  • 뉴올 수비가 엉망이긴 하네여

  • 약쟁이녀석 확실히 재능은 재능이네

  • 난 크리스폴이랑 폴조지가 좋더라

  • 역시 현역 BQ 1위...

  • 폴신 반지하나만......

  • ㅇㅅㅍㅅ

  • 19어시하는동안 단 2턴오버 ㅇㅅㅍㅅ

  • 폴신 혼자 2k21 마이커리어모드 하고 계시네ㄷㄷ

  • ㅎㅇ

  • 6:08 가은아! 가은아!

  • 클리퍼스 시절부터 가장 좋아하는 선수 크리스폴!!! 화이팅

  • 파궁사ㅠㅠ

  • 외람된 말 같지만 크리스폴은 콘ㄷ처럼 생긴거 같음

  • 크리스폴 탈모왔네..

  • 자이언의 약점은 이제명확 해진듯 일단 득실마진이 필들골 8/11을 하고도 -4여서 수비에서 그만큼 까먹는거고 그리고 자유투를 오늘은 잘넣지만 가끔 오락가락하고 마지막으로 경기후반가면 자이언의 점퍼를 아예안막고 골밑에 있는걸 볼수있다 3점까진아니여도 2점외곽슛은 좀 넣어야할듯

  • 뉴올 4쿼터 무슨 국농수준으로 바뀌네 갑자기..

  • 뉴올 수비가 너무 중구난방이다 감독이 잘 추스려야 할듯

  • 폴은 뭐랄까~~ 농구의 도를 깨닫고 매년 전국을 떠돌며 깨달음을 전수해주고 있는 거 같음.

  • 젖나 잘하네 진짜

  • 진심 젤 좋아하는 선수는 폴이 아닌데 젤 닮고싶은 플레이 스타일은 폴..

  • ㅅㅂ 19어시ㅋㅋㅋㅋㅋㅋ

  • 솔직히 매직 존슨은 내가 직접 봤던선수가 아니라서, 개인적인 역대 최고의 포인드가드는 크리스 폴인듯. 우승커리어만 없었지, 어느 팀을 가던지 확실하게 완전체 포인트가드의 모습을 보여줄 선수는 크리스 폴밖에 없다고 생각됨.

  • 폴은 여우같고 자이언은 곰같네

  • 역시 순수 실력 최강자

  • BQ 진짜 대박이다

  • 이거 9:53 에서 3점 쏴서 들어갔으면 20어시인데 까비,,, 나만 아깝다 생각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닌데? 아닌데? 나도 아깝다 생각했는데?

  • 순수실력 No.1

  • 진짜 포가로 완벽한데 그 이름값하지 못하는 커리어 ㅠㅠ 시엠도 아쉽고 파이널도 못 가본게 너무 아쉽다 어찌보면 시대가 바뀌었다는 상징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함

  • 크라우더 마이애미 시절보다 3점 좋아진듯...

  • 솔직히 폴이잘한것도있지만 수비 로테가 씹망이니 폴이 패스 잘찌른듯

  • 개인적으로 포인트가드 황금기인 현시대의 정통포가로는 cp3가 원탑이라 생각한다..

  • 르브론이랑 크리스폴이 현역중에 아이큐 제일 높을거 같다..

    • @만장자백 버럭신이랑 맥기도 높음 크폴이랑 르브론은 비큐가 되게 높죠

    • 브라운이 젤 똑똑한걸로 아는데

  • cp3 원툴이네 피닉스선즈.. 샤크, 내쉬 , 스터드마이어 있었을때가 그립읍니다..

    • 내쉬 스타더마이어 조합은 참 재밌었죠...펀 앤 건 언제 한번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폴은 어디가든 혼자서 플옵권으로 팀 끌어올리네 ㅋㅋㅋ 순수 실력 갑 파궁사형님...

    • @황정민 글쎄요 폴없었으면, 루비오 우브레 데빈부커였는데, 부커 포텐 터졌고 , 버블에선 대단했지만 글쎄요. 지금 잘 하는건 폴의 영향이 크긴한거같아요

    • 원래도 피닉스 플옵갈만한 전력이긴했음 리딩볼 포가자원이 약했어서 그랬지

  • 폴도 폴인데 크라우더 3점이 미친 듯이 들어갔네 ㅋㅋㅋㅋ

  • 진짜 제이 크라우더 3점 개쏠쏠하네

    • @예나는포동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 하려고 했는데

    • 마엠팬은 웁니다...ㅠㅠ

  • 진심 피닉스 선수들이랑 트레이드 됫을때 많은 사람들이 피닉스 손해봣다고햇을때 이해안됫는데..

  • 근데 맨날 생각하는 건데 크리스 폴은 ㄹㅇ 가는 팀마다 레벨 업 보증 수표는 확실함.. 뉴올, 클퍼, 휴스턴, 오클, 피닉스까지 다 가는 팀마다 승률을 확실히 올려줌.. 그리고 릅과 함께 나이값을 진짜 못함.. 크리스 폴이 초반에 못해서 힘들 줄 알았는데 다시 계속 올라오네.. 그리고 부커는 여친이랑 헤어져야 되겠네.. 여친한테서 헤어나오질 못하네...

  • 크리스폴 카이리 어빙 농구는 피지컬로 하는 게 아니라는걸 보여주는 선수들

  • 크폴 미드레인지는 뭐랄까...가장 확실하게 들어갈수 있는 상황을 깔아놓고 쏘는 느낌

    • 미스매치만들고 상대센터 농락하다가 미들점퍼

  • 자이언 피지컬 농구 보고있으면 바클리 생각나고 멋지긴한데.. 수비, 슛연습 안하면 결국은 숀켐프 수준으로 기억될듯..

  • 패스잘하는 포인트가드 특징이 (크폴, 존월, 르브론(?)) 비전이 ㅈㄴ넓음 스트롱사이드에 수비 과반수가 넘어오면 바로 위크사이드로 공을빼고 크로스패스로 3점 오픈찬스를 만듬 이부분, 경기운영 에서는 커리 릴라드같은 듀얼가드보다 크폴, 존월같은 정통포가가 뛰어남 물론 커리같은 선수도 물론 좋지만, 나머지선수들이 공격을 오지게잘하는 팀에서는 정통포가의 조율이 필요 예시로 지금 클리퍼스가 정통포가를 필요로함

    • 현역 통산어시 2위가 릅이죠ㅋㅋㅋㅋ1위는 폴신

  • 9:10 원래 폴이 키가 작아서 그런가 overtime 이런데 보면 연습경기 에서도 저렇게 쏨

    • 맞아요 점퍼 쏠 때 페이더웨이 식으로 누워서 던지는 게 몸에 익은 듯 해요 ㅋ

  • 6:20 11어시는 하트가 아니라 볼인것같습니다

    • 앗 하트라고 썼나요?? 실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얘는 우승만 하면 매직 존슨에 비빌 수 있음. 그냥 욕 조금 먹더라도 브루클린 처럼 그냥 우승컵 하나 바라보고 한 번만 갔으면 ㅜㅜ

  • 론조볼 그 와중에 슛폼 바뀐게 눈에 들어오네 ㅎ

  • 정통 PG 1티어라고 본다

  • 와 반지하나만 따면 소원이없겠는데 ㅠㅠ

  • 저렇게 3점 라인 반대편에 있는 선수한테 턴하면서 던진 패스만 해도 서너 개가 있는데 19어시를 하는 동안 턴오버가 2개... 2턴오버에서 더 놀람 ㄷㄷㄷ

  • 그냥 포인트가드 교과서네

  • sga도 그렇고 부커도 그렇고 폴이 튜터선생해주니 기량이 아주 만개하네

  • 론조 볼이 라멜로 볼이랑 가족이엿죠?

    • 넵 라멜로 볼 아들이 론조 볼입니다.

    • 네 라멜로가 막내~

  • 아뇨아뇨 고무고무 드리블이라뇨

  • 파궁사가 느바에서 2명이 있지 폴과 커리(파이널mvp가 궁금한 사나이) 커리는 우승이라도해서 덜아쉬운데 폴신은 실력대비 우승좀 했으면.. 할수있다!

    • 타닥타닥... 파궁사 귀리 파궁사 씹폴 ㅋㅋㅋㅋㅋ (똑똑) "아 엄마 밥 이따 먹는다고!"

    • @페페 너보단 아니자나~

    • 열등하노 ㅋㅋㅋ

    • @Kevin듀중이 안깔수없자나 ㅋㅋ 난 모든선수 다놀려~ㅋㅋ 커리빠 화났누?

    • 커까 두두등장! ㅋㅋ 폴 안타까운 척하면서 커리 까노 ㅋㅋㅋㅋㅋ🤣🤣

  • 론조 오늘 21득 12어시 2블락 3스틸 0턴오버 조금만 더 활약해서 mip받기를

  • 뉴올 진짜 유망주 포텐만 따지면 느바 1등인데 3점 슈터도 있고 안도 강하고 수비가 안되니까..........역시 농구는 수비야 분명 론조볼이랑 잉그램이 패러미터 수비는 잘하는데 나머지 선수들이 수비가 없어

  • 화룡점정 천군만마..

  • 근데 론조 볼도 잘하네

  • 5:58 이거 왜 오펜스 아니에요??

    • 공격자 파울 유도하려면 수비가 먼저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보통 두 발이 땅에 위치해야 한다고 하는데 꼭 그렇지 않아도 먼저 자리 잡으면 불림) 이 장명에서 옆으로 움직이며 충돌한 거라 넘어간 것 같아요~

  • 폴신 포가면서 턴오버는 ㅈㄴ 적은게 신기함 ㅋㅋ

  • 잉그램은 왜 항상 경기 매조지를 못할까...ㅠㅠ 그 놈의 멘탈...

  • 파궁사 잘했네

  • 사람

  • 폴이 반지 하나만 먹으면 커리보다 더 평가 높을텐데...

    • 파이널 갈 수 있긴 해? ㅠ ㅠ

    • @클러치타임 폴의 시엠 코비가...

    • 절대아님

    • @클러치타임 그래도 폴이 우승하면 폴이 파엠가져갈 것 같애서 그걸로라도..어떻게 비벼봐야될듯

    • @클러치타임 맞네요 시엠없는것도 cp3한텐 흠아닌 흠

  • 진짜 폴의 플레이스타일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전형적인 최고의 포인트가드의 플레이스타일임. 플레이메이킹, 득점력, 3점슛, 리더쉽,수비 이 모든걸 다 갖춘 선수임

    • @GSW S.C 30 진짜 커리팬들은 농구를 왜이랗게 모르냐? 무도유입밖에 없노

    • @Lunaa 릴라드는요?

    • 올스타 0명 탱킹팀okc를 이끌고 플옵간 크리스폴 vs 4맥스에 우브레영입하고 사치세내고 플옵탈락위기인 커리 이것만 봐도 답나오지 ㅋㅋㅋㅋㅋㅋ

    • 디펜 퍼스트 7번에 올 느바 9번이면 말 다했지

    • 리더십이랑 인성은 별개임.대표적인 예가 조던이지.팀원들이 직접 조던 인성 ㅈ같다고까지 했지만 리더십만큼은 인정했지 우승에 대한 열정 때문에 팀원들이랑 ㅈ나 싸우고 윽박지르고

  • 이런거 보면 버럭스쿨 교장쌤의 20득점 20리바 20어시는 얼마나 대단한가....(어떤 기록은 21인 걸로 알고 있음)

  • ㅇㅅㅍㅅ... 근데 뉴올은 왜 못하는거지...멤버는 참 괜찮은데

    • @쥬뗌므 공격은 125점대로 상위권임

    • 멤버 별론데... 수비꼴찌인 팀인데

    • 수비..

  • 존나 잘하네

  • 하든이 16어시 했을때는 진짜 놀랐는데 폴신이 19어시 하니까 하든이 초라해 보이넼ㅋㅋㅋ

    • 폴 득점력으로 하든 발끝도 못따라가는데 어딜 비비노 어시만하니까 가능한거지

    • @클러치타임 야 너 타유튜버에서도 많이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 득점력은 하든이 아득히 먼 상위호환 이기는 하죠..

    • 하든은 득점이랑 같이함

    • 근데 또 하든은 득점도 같이 해서

  • 예전에 크리스폴은 챔피언팀 가드보다는 리빌딩이나 젊은팀 가서 팀 꾸미는거 전문적인 가드라고 해서 뭐라 뭐라 당했던게 생각난다. 폴은 그냥 갓폴인데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갓이지 챔피언 하고 싶은 갓은 아니라니깐

    • 챔피언 안하고싶은 선수가 어디있음 폴도 운이 안따라줘서 못하는거지 뭐

  • 진짜 순수실력원탑이라는 말 괜히나온게 아니다 명불허전그자체

  • 4쿼터 크라우더 개뜨겁누ㅋㅋ

  • ㅍㅇㅌㄱ ㅇㅅㅍㅅ

  • ㅇㅅㅍㅅ

  • 크리스폴은 파궁사는 못할것같다..

  • 정통 포인트가드 폴간지는 현역중 탑인듯 눈호강 호달달하네

    • 크폴은 포가 올타임으로들어가야죠ㅎㅎ

    • 사실 정통 포가로 자주 불리지만 정통+듀얼 성향이 적절히 섞인 선수에 가깝죠

    • 폴간지는 폴이였노..

  • 뉴올수비조직력 쓰레기급 자이언은 괴물임 공중에서 생각하고있음ㅋㅋ 크폴리딩은 진짜 하든이랑 현투탑이네

  • 진짜 레전드반열이긴해.. 반지 하나만 가지고가셨으면 ㅜㅠ

  • ㅇㅅㅍㅅ인 날이고 크라우더는가끔 너무하다싶을정도로 안들어가는 날이 있어서 아쉽지만 너무 잘해준듯 오늘기록중 한두개 더 놓치더라도 이정도 슛감으로 쏴주면 시즌이던 플옵이던 든든할듯

  • 진짜 수비하나는 드럽게 못함 뉴올

  • 폴 제발 우승하고 혐든새끼 평생 우승못해라

  • 뉴올 저렇게 수비할거면 브룩클린급 화력 아니면 못이기지...

    • 다만 웃긴건 최근 5경기 기준 득점 125점으로 리그 2위(1위가 댈러스 였느?) 다만 수비가 30위 + 4쿼터 울렁증까지 ㅠㅠ

  • 진짜 개멋있다

  • 인정이다...갓폴

  • 잠신 집에서 커리어 7년을 뉴올에서 보낼 생각에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