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생제르망은 어떻게 뮌헨 홈에서 3-2 승리를 거뒀을까??

게시일 2021. 04. 08.
맹피셜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댓글

  • 진짜 파리 조별부터 맨유 바셀 뮌헨 까지 만나서 올라왔는데 맨시티를 만나네.. 꼭 이겨서 결승진출해서 요번에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 네말 빅이어 한번 들어야지!!

  • 지나가던 사람인데 재미있누 파리가 이긴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축구를 좋아해서 이런걸 써먹어야겠군요

  • 역시 포체 명장..

  • 토트넘의 눈부신 황금기에는 포체티노가 있었다...

  • 이게 지리는데 진짜 감독이 달라지니까 경기력이달라지는게

  • 레비 있었음 파리 그냥 터는건데...

    • 레비없으니까 개털렸네요ㅎㅎ

  • 근데 솔직히 상대 뮌헨이라 2차전에서 레반이 한 5골 넣을거 같은데

  • 쥘레랑 고레츠카 부상으로 뺀거에요 ㅠ 그리고 원래 키미히 주포지션 미드필드로 알고 있습니다.

  • 레비vs네이마르 음바페vs냐브리 를 기대했었는데 아쉽다..ㅠ

  • 포체티노.. 토트넘을 챔스 결승까지 보낸 감독....끝..

  • 맨유 원정 3ㄷ1 승 바르샤원정 4ㄷ1 승 바이언 원정 3ㄷ2 승 원정깡패 파리... 대 단 하 다 !

  • 좆문가ㄷㄷ

  • 포체티노: 아 ㅈㄴ편해

  • 레비의 미친 회복력으로 담경기 출전 할수도 긴장해라 PSG

  • 네이마르는 머리,티크닉면에서는 메시 이상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자주들음

  • 저렇게 2골 먹고도 몰아쳐서 2:2까지 끌고가는거 보는 입장에선 존잼

  • 레반 있었으면 파리 졌다는게 학계의 정설....

    • 솔까 레반이 뮌헨 득점력에 거의 모든 공신이잖아

    • 베라티 파레데스 퀴르자와 이카르디 마르키뉴스는 ㅋㅋㅋㅋ 뮌헨2골도 마르키뉴스 빠지고 먹힌건데

    • 축구에 만약이 어딨음

  • 포치.. 편안함에 이르렀나

  • 토니 크로스??? 토니 크로스가 왜 나와요??

  • 음바페가아니라 네이마르를 가 경기를지배했지 바르샤가자 네이마르

  • 와 개쩐다

  • 솔직히 이번경기 음바페보다 나바스가 살린 경기였음 유효슈팅 몇개를 막았는지 와 .. 파리 2차전 마르퀴뇨스 못나온다든데 뮌헨 레반이랑 그나브리없이 이정도 경기력이면 뮌헨이 2차전 뒤집을 가능성이 많아 보이는데 보나마나 2차전도 뮌헨이 가둬놓고 패는형식으로 진행될텐데 파리는 뮌헨한테 맞불놓는 순간 저번시즌 바셀 꼴나지 . 솔직히 경기력모든면에서 그냥 뮌헨이 압살한 경기였음 결정력이 너무 후달려서 그렇지 ...

  • 네이마르, 메시의 강점이 이거같음 전술 다 ㅈ까고 다재끼는거

  • 이번에는 파생이 우승각이다.

  • 쥘레랑 고레츠카는 플릭의 전술 실패가 아니라 부상 때문에 교체 한거로 알고있는데ㅔ

  • 포치형 우리흥 좀 거둬줘. ㅠㅠ

  • 그래도 마르퀴뇨스가 제공권 잡아줬는데 빠지고 나서 헤딩으로 두 골 먹힌 거 너무 아쉽다..

    • ㅇㅈ... 두 골 다 수비의 마킹 미스로 인한 골이여서 너무 아쉬웠음. 마르퀴뇨스 2차전에는 꼭 돌아오길...

  • 포치 근데 리그에서 개못하지 않남

  • 제 생각에는 이번 경기에서 네이마르는 키미히를 통한 빌드업을 방해 하는것을 목표로 둔거 같았어요!!!!

  • 말퀴 제발 큰 문제 아니여서 돌아와라 ㅠㅠ

  • 개좋다 시발 뮌혐 새기들 잘가라

  • 이번에 PSG가 챔스 우승해서, 네이마르가 발롱 하나만 받으면 딱인데..

  • 포체티노가 존경스럽네...

  • 같은 경기를 봐도 전문가는 다르네요.. 분석ㄷㄷ

  • 고레츠카 빼고 키미히랑 알라바가 투 볼란테 형성하니까 왜 경기력이 올라간거죠??

  • 고레츠카와 쥘레는 전술 수정을 위함이 아닌 부상 탓에 교체해준거라네요

  • ^^ㅣ발... 일부 뮌헨 팬들은 심판 때문에 졌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 뮌헨 팬들은 안다... 심판도 심판이지만 음바페하나 못막아서 이사단 난거라고....(그리고 ^^ㅣ발 레비 언제와 ㅋㅋㅋㅋ)

  • 무과금에 빡쳐서 현질 빡시게 한 포체티노...행복감독하네

  • 네이마르 볼 계속 끌다가 음바페 견제하던 수비수 자기한테 반응하자마자 바로 음바페한테 패스 찌른건 ㄹㅇ..ㄷㄷ 누구랑 ㅈㄴ 게 비교됨

  • 형 더 풋볼 린가드 리뷰도 해줄꼬얌?

  • 이게 버스축구 무와 포치의 차이다. 네이와 음메는 최종 수비까지 하라고 지시하지 않는다. 손과 케리는 수비 가담 안하면 요리스까지 개쥐랄을 한다. 그러다가 가랭이가 찢어저서 병원에 간다. 아~~~포치 당신이 그립쏘...

  • 토트넘이 포체티노를 보냈으면 안됐어

  • 라멜라, 모우라 보다가 네이마르, 음바페 기용하면 감독할만하지ㅋㅋ

  • 네이마르 음바페 조합 😊 😊

  • 포체티노 감독도 정말 최고의 감독이야

  • 포체티노 명장 맞다.

  • 아 맞다 감독이 포체티노 였지

  • 뮌헨팬으로서 작년에 트레블했으니 올시즌은 탈락해도 엄청 좌절감이 들진 않을거같네요. 항상 저희팀만 우승할순 없는거니까. 다만 브라쪼가 영입만 좀 똑바로 해줬으면 좋겠음.

  • 포체티노 토트넘때도 쓴 전술을 그대로 쓰는데 라인업클라쓰가 다르니 포텐 터지노

  • 탈트넘은 과학. 1. 에릭센 세리에 우승경쟁중 2. 포치 토트넘 떠나고 파리 합류하자마자 우승컵 3. 베르통헌 밴피카에서 행복축구중

    • 트리피어도 열심히 라리가 우승경쟁 중 워커는 진작 우승컵 들고 여전히 잘함

  • 우리흥민이 이런데가서 축구하고싶지...

  • 무리뉴 수비축구할거면 파리처럼 해봐라 물론 선수퀄리티는 다르지만 계속 지루하게 할거냐

  • 네이마르 패스 미쳤고 음바페 결정력 더 미쳤고 베르너랑 다르게.... 그리고 그립습니다. 포치....

  • 네이마르가 진짜 미쳤음..

  • 파리의기적의 주역 네이마르가 나가니깐 바르샤는 대참사 희생양일뿐ㅋㅋㅋㅋ

    • 뎀벨레가 거의 네이마르급으로 성장할 정도로 임펙트 ㅈㄴ 컸는데 일케 될 줄은 몰랐지..

    • @외계인 그건 인정하죠 재능만 보면 네이마르랑 비슷한 수준이라 나이도 더 젊으니 그런 선택한것같기는 하죠

    • @김은수 뎀벨레 그 당시에는 음바페 제끼고 영입했을정도로 임팩트 컸음...

    • 네이마르는 메날두 바로 아래 레벨임 ㅋㅋ

    • @김영민 애초에 네이마르를 대체란 불가능

  • 바페한테는 1ㄷ1 찬스를 주면 안되지....

    • 그걸 뮌헨이 잘 알고 있어도 네이마르가 그걸 깨버림

  • 편집 너무 잘하시는데... 제 편집자 가능할까요??? (간절...)

    • 수익도 안나오는 유튜브에 구독자수나 조회수가 최소100배에서 1000배가량 차이나는데 뭣하러 편집자를 자처하러 갑니까. 자원봉사자도 아니고

  • 네이마르.... 음바페 때문에(?) 여기서도 2인자가 될수있겠네여...

    • @조현욱 아~~

    • 파리 경기들 보면 매경기 90분 내내 경기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선수는 네이마르임. 음바페도 진짜 잘하긴 하는데 기복이 있어서 좀 아쉬움

    • 그건 아님 경기를 다 본 사람은 느낌 누가 제일 잘하는지

  • 그냥 뮌헨이 레반,그나브리 없었던게 너무 컸던거지

  • 아니 최고의 드리블러는 메신데 ㅋㅋㅋ

  • 먼가 네이마르는 메시 같은 느낌보단 이니에스타 같음 골을 많이 넣는 것 보다는 플레이메이킹,찬스메이킹을 훨씬 잘 함

  • 그냥 레반도프스키가 없어서 진것뿐 ㅋㅋㅋㅋ

  • 파리생제르맹의 팬으로서 2차전에서 파리는 양쪽 풀백에 신경 많이 써야할 듯 콜랑 다그바는 아직 경험이 많이 없는 티가 확연하게 드러나서 기본적인 판단 미스가 너무 빈번했고 교체된 바커르도 피지컬로 버티는 부분에선 괜찮았으나 볼 소유 했을 때는 안정적이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불안했음

  • 그래도아직파리에이스는 네이마르인건가 ㅋㅋ

  • 경기 볼 때 네이마르 수비 다 끌어들이는것 보고 역시 네이마르는 네이마르다.. 이생각함 음바페 네이마르 이번시즌 파리 진짜 모른다

  • 바이언 뒷공간에 네ㅈ마ㅈ ㅈ바페 면 지들알아서 다 하는데 뭐 ㅋㅋㅋ

  • 포체티노는 전술을 똑같이 짜도 토트넘이랑 클라스가 다른 걸 느낄거야

  • 2차전에 말퀴 출전여부가 중요할 듯 말퀴 나오면 레비 없는 뮌헨은 걍 지는거고 안 나오면 역전승 충분히 가능할 듯

  • 이렇게된거 파리우승 가자

  • 양팀모두 재밌는 경기해서 좋았는데 레반도프스키 선수가 없어서 약간 아쉬었음...

  • 네이마르 ㄹㅇ 개오진다

  •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

  • 바이언 팬 입장에서 본 이 경기는 파리가 컨셉을 정말 잘짜왔다는 거였음 어차피 밀리는 중원은 내줘버리고 중앙에서 빠르게 치고 올라가는 카운터를 네이마르가 연결하고 음바페가 마무리하다보니 확실하게 들어맞았던거 바이언은 차라리 바로 직전 랖치전처럼 갔다면 어땠을까 싶음 원정경기였고 체력안배 목적도 있었지만 오히려 압박보단 내려앉아서 역습위주 플레이로 이긴 경기라 개인적으론 아쉽긴 함 그리고 레비가 그립다...

    • @수수깡 무슨 논리지...

    • @이정현 헨들 선언 안한것도 이상함

    • ㅈ문가 등장 ㅋㅋㅋ

    • @이름 손흥민이 3류가 아니고 쟤네가 신급임

    • 독일 한번 안가본 새끼들이 뭔 바이언팬 ㅇㅈㄹㅋㅋ

  • 고레츠카랑 쥘레는 근육 부상이라고 하더라구요

  • 이게 빠리생제르망이지

  • 요번 영상은 분석이라기보단 그냥 경기를 읽어주는 뻔한 영상

    • 팩트말했는데 대댓들 억까 ㅅ ㅂㅋㅋ

    • @야생멧돼지 니댓글은 뻔뻔한댓글

    • @사중꼬 네

    • 영상에 나온거 모두 본인도 알고 계셨던 거 맞죠?

  • 포체티노 행복해보여

  • 꽤 빨리왔군

  • 잘봤어용

  • 양팀다 너무 수고했고 잘했는데 레비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ㅠ

    • @훔바 컨셈임

    • @훔바 ㄹㅇㅋㅋ 댓글 맛집이네

    • @서상훈 제발 컨셉이길 빈다..

    • @K K KOOK 님띄어쓰기안해도 알아보시는 사람도있는대 님이못알아보시면안되지않나요 아이해를못 해서그러시구나 예제가이해 해드릴께요 님이바보시니까 그리고 님이이해 못하시면 저한태 댓글달지말라 했을탠대요

    • @서상훈 님 맞춤법,띄어쓰기 이상해서 못 알아보겠네요 앞으로 그딴식으로 저한테 댓글 다실거면 달지마세요.

  • 1:49 이걸 모우라랑 요렌테로 하다가 이제 음바페 네이마르로 하는 포감독님

    • 모우라 손흥민임 요렌테는 출장시간도 많지 않았고

    • @정지훈 ㅇㄱㄹㅇ

    • @정서준 뮌헨 꺾으면 리그 우승 포기하고 챔스에 올인해도 되겠는데?? PSG선수단 대부분이 리그 보다 빅이어를 원할테고 네이마르 나바스 말고 들어본 선수가 없음

    • @정서준 어쩌면 리그앙의 부흥을 위해 리그에선 못하는척 하는게 아닐까

    • 근데 포치 요즘 파리에서 개못해서 욕 많이먹는데 이걸 이기네

  • 포치 리그성적으로 좀 비판받았는데 챔스에선 성적 잘낸다.

    • 리그는 다 내려 앉고 역습 한 방만 노리는 팀들만 있는데, 챔스는 대부분 맞대응을 해서 전술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서 그런듯.

    • 리그랑 챔스는 진짜 별개인듯ㅋㅋㅋ

    • 작년에도 챔결팀인데 ㅋㅋㅋㅋ 아직모름;

  • 그니깐요 네이마르 패스 타이밍이 미쳤어요

    • @기모링 라멜라는 그냥 패스 안하잖아ㅋㅋㅋㅋㅋㅠ

  • 근데 레반도프스키 있었다면 뮌헨이 이겼을듯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김태근 레비의 포지션이 스트라이커이고 바이에른 뮌헨의 압박 축구 특성상 비교적 골을 많이 터트릴 수 밖에 없는 구조임. 물론 현시점 레비가 원탑 스트라이커는 맞지만 팀이 받쳐주기에 자신의 진가를 100퍼 들어내는거임. 근데 레비가 네이마르의 위치에서 네이마르처럼 플레이메이커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을까? 난 아니라고봄. 단순히 팀을 승리로 이끄는게 스트라이커의 역할이라면 플레이 메이커는 팀을 한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끄는거임. 그래서 나는 플메가 더 높은 수준의 축구를 구사한다고 봄. 즉 네이마르, 레비 둘다 비교를 할 수 없을만큼 위대한 선수들이지만 굳이 따지자면 팀의 수준을 높이는 네이마르가 더 뛰어난 선수라고 볼 수 있음.

    • @이승수 아 왜 니가 꼽끼냐 이미 쌈 끝났는데 찐따인거 인증하는것도 아니고 꼽좀 끼지마 제발

    • @오승민 지금이 중요하지 왜 계속 전성기 전성기 거림??ㅋㅋ

    • @오승민 오케이 결론은 다 탑 선수

    • @김태근 나는 그리고 현폼1등 인정한적 많음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ㅊ

  •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