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부자로 돌아온 오윤희 하윤철 부부됐다. 하지만 그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 바로 ㅈㄹㅈ

게시일 2021. 02. 19.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가 시작되었는데요. 심수련의 죽음과 오윤희,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로 시작했죠. 배로나가 청아예술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계단에서 굴러떨어졌고, 시즌2에서는 과연 민설아를 죽인 진짜 범인이 드러날까요? 주단태와 천서진은 약혼을 하고, 천서진의 cctv 목격자는 하은별로 드러났습니다. 용의자 주단태 천서진 심수련 오윤희 하은별 석훈 석경 하윤철 진분홍 펜트하우스다시보기_펜트하우스결말_펜트하우스시즌2_펜트하우스2예고편_펜트하우스2_펜트하우스리뷰

댓글

  • 오윤희가 하윤철에게 " 또 배신하면 죽는다"고 한건 큰 떡밥인것같아요. 이미 로건리,오윤희,하윤철의 계획은, 하윤철이 오윤희를 배신하고 천서진과 다시 재불륜을 저지르는게 큰그림이에요. 4개월전 뉴욕에서 천서진과 잠자리를 한것도 하윤철이 천서진과 재불륜을 하기위한 계획이었구요. 그렇게 재불륜과 재결합으로 천서진의 모든재산과 하윤철의 조바이오를 합친후 망하게 하려는게 목표인거죠. 그리고 오윤희는 남편인 하윤철을 또다시 천서진에게 뺏긴것에 화를내고 절망한척 연기하면서 하윤철을 "가짜로" 살해까지할것같구요. (시즌1에서 주단태가 천서진을 배신하고 오윤희를 감싸는척하고, 천서진은 주단태를 뺏긴것에 화내고 절망한척 연기해서 오윤희를 속이잖아요. 이걸 그래도 되같아주는거죠) 하윤철은 죽은사람으로 다른이름으로 살아가게될것같고, 모든 빚은 하윤철과 재결혼한 천서진이 갚아야되는거죠.

    • 로건리가 하윤철로 성형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상당히 설득력 있는 거 같던데...

  • 근데 계단에 주단테가 베로나인줄알고 밀었는데 제니 언니일껄요? 왜냐면 그 계단에 굴리면서 떨어지면서 떨어진 사람 왼손나오는데 이 계단씬 전에 성악 불르는장면나오는데 석경이랑 제니랑 은별이랑 로나가 불르는게 나왔는데 제니언니만 왼손에 반지가 껴줘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없었는데 게단씬에서 떨어지는 사람 왼손에 반지 껴져있어서 제니인거같음

  • 로나가 아닐 수 있어!!!?

  • 제 생각은요 제니가 하은별과 헤펠키즈클럽 애들과의 관계유지를위해 대상을받은 배로나를 계단에서 민거아닐까요

  • 배로나가 아니고 제니입니다

  • 반지는 제니도끼고있었어요

    • 제니 오른손은 엄지에 껴있대요

  • 배로나안죽었어요 제니가죽은거일거에요

  • 배로나 않죽었는데

  • 순옥킴은 사람을 죽이고 살리고 어우 심장이 쫄깃해

  • 0:42 펜하라면 모두가 될것 같음

  • 그 시즌 1에는 설아가 죽었고 시즌 2에는 로나가 죽었는데..설마.. 로나 진짜 죽나?? 아님.. 그 때 시체 화장하기 전에 시체 바꿔치기 했었던거 같은데 그럼.. 설아 살아있나?? 로건이 집 하나 마련해서 수련이랑 설아랑 같이있나? 로나 죽을 때 오윤희가 오열하는데 수련이 나타나서 막 대려가서 설아랑 로나랑 같이 있는 모습 나오나?? 그냥 저의 개인적인 추측입니댜.. 그냥 떵이라고 생각하시고 지나치세유..

  • 이제 배로나가 점두개 빼고 매로나가 돼어 돌아온다.

  • 로건리 가 도와주어서 돈벌어서 온거겟지 안보이짠아

  • 로나아니고 제니인데

  • 배로나가 죽은건 아닐듯요. 막장이라고 욕만 먹을텐데

  • 제니 일 수도있어요 만약 제니가 로나한테 귀걸이 목걸이를 빌려줄 수도 있을 것같아요 그리고 떨어진 이유는 은별이가 로나를 질투해서 제니를 로나로 착각하고 밀어서 떨어트릴수도 있어요 그리고 윤희가 계단에 떨어진 사람을 볼때 그렇게 막 크게 놀라지도 않았어요 (제 예상이에요 아닐 수도 있어여)

  • 2화보니까 윤희 윤철 비즈니스 커플이라던데 서진이 보라고 키스하고 윤희가 당황하고 집에들어갈때 되게 수줍어하고 웃던데ㅋㅋㄱ 윤윤커플 찐사랑 등극

    • @퀸수련 아아 알겠습니당

    • @윤아하세요 결혼은 한거에요!! 그냥 지금은 비즈니스로 결혼했지만 나중에 좋아해서 결혼할거 같다구용

    • 그럼 결혼 안한거에요?

  • 로나가 꼭 성공하면 영화 끝나야 하는데....

  • 근데 로나 죽은건가요 아님 기절한건가요ㅜ

  • 네 결혼 안했습니다.

  • 응 전 2회봤고 부부아니에용

  • 저는 계단에서 굴르고 나중에 얼굴보고서 주단태 표정 좀 썩은 표정지은게 다친게 배로나는 아닌듯

  • 유제니임왜이진알려줄께유저니와로나친구고제니가로나한테목걸이빌려주고끝나고다시제니가가짐그러면서주단태는로나가목걸이쓴거보고죽임알고보니유제니임그리고원래로나가죽으면웃어야돼는데안웃고이게아닌데같은표정을지움그리고노래할때제니옷은짫아서긴옷으로갈아입음마지막 머리는제니머리가맞음긴것같지만안길고짫은것같지마안짢음진짜마지막유제니는청와예고에낄수없음실력이안됌그래서석경로나은별이랑붙어야재밌음석경은안됄것같음

  • 또 미성년자 죽이네 이 놈의 드라마 ㅋㅋㅋㅋ

  • 배로나가아니라 유제니아니가 난 유제니로 알고있음

  • 배로나가 죽었어....? 언제.......?... 끝까지 오윤희랑 같이있던걸로 아..는데......

  • 배로나말고 땅사람일수도있어요

  • 근데 시즌2장면 노래하는 장면이랑 계단에서 떨어지는 모습 보면 반짝 반짝 한 목걸이,반지,팔찌가있는데 굴러떨어진 사람은 반지를 끼고있는데 반지를 끼고있는 사람은 유제니 밖에 없는데..... 그래서 제 추즉은 유제니같아요

  • 제니를 배로나로 착각해서.. 제니가 죽음..

  • 오울히는돈을훔첬다?

  • 그 처음 부분에 주탄태가 얼굴 보고 너무 유감이고 이거 어떻게 처리하지 이런 표정이었는데 나만 하은별이라고 생각하나 주단태가 자기 밑에 애들 시켜서 배로나 죽여라 했는데 은별이가 머리풀고 있어서 단태 밑에 애들이 잘못 죽인거 아닌가,,? 생각 함,,ㅋㅋ

  • 로나가 아니라 제니인것같은데.........

  • 배로나 안죽음 그럼 대본 리딩에서 막 많이 이야기 할 수는 없음

  • 남의 재산을 어캐 몰수해요? 그런게 나왔어요?

    • 회사 공금 투자금횡령으로 나라에서 오윤희 재산 몰수하도록 주단태가 조작해놨습니다

  • 천서진이 또 뺏는거 아님?! 윤희가 가진거 다 뺏고 가지고 싶으니까 ㅋㅋㅋ

  • 음 아닌 것 같은데요.

  • 시즌2에서 인물관계도가 확 바뀔거라더니....ㅜㅜ 그나저나 귀요미 빵꾸똥꾸 그렇게 예뻐질줄이야~♡

  • 근데 팔이 부러진 부분 나온거 봐서 이유는 모르지만 아마도 마네킹이 아닐까? 싶네요.

  • 제가 생각하기엔 제니가 로나 많이 도와주니깐 로나도 호감생겨서 제니한테 목걸이를 줬는데 그때 하은별이 잘못 봐서 로나인줄 알고 머리를 찍었는데 아마그게 제니일거고 주단태가 누구인지 확인할때 로나였다면 당연히 웃음을 지었겠죠 하지만 어리둥절한 표정은 분명 제니가 맞습니다.

    • 아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ㅠ 주단태씨가 로나면 미소 지었을거 같은데 예상밖의 인물이 죽어서 그런 표정을 지은듯요

  • 막장의 정석

  • 석경이가 로나를 죽이진 않았을까요?

  • 로나 아닌 것 같아요. 첫 장면에서 (계단)주단태가 베로나의 얼굴을 봤다면 그렇게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을 것 같진 않아요. 자기가 예상하지 않은 사람이 죽어있어서 놀란 것 같아요.

  • 장례식 안나온 이상 안죽어요

  • 배로나가 아니면 좋겠다 나 배로나 좋아하는데ㅠㅠ

  • 베로나 보단 하은별 같은데?

  • 그리고 천서진이 자식을 잃은 엄마는 무서울게 없다고 하지 않았나요?

    • 펜트하우스는 너무 시간이 빨리가요. 별로 시간이 지나지 않은줄 알았는데 50분이나 지나서 깜놀

    • @여왕마고 네

    • 맞아요 어제 그런말 했죠

  • 하윤철은 미국에서 천서진하고 바람 피고 흑인들에게 끌려가서 맞아서 바다에 버려졌는데 주단테 약혼식에 오윤희랑 온건 뭔가요? 약혼식이 시간상 앞인가요?

    • 그로부터 3개월 후 아니었어요? 첨에 배로나 죽음사건나오고 4개월전 햐서 천서진 미국장면까지 그러고 어쩌고 저쩌고하다 3개월 후 이러고는 약혼식이었던거 같아요

  • 근데 시즌1때도 그렇고 시즌2도 꼭 누군가 아이들을 밀어서 위험에 처하네..

  • 제가 봤을땐 계단에서 떨어진게 로나가 아닌것 같아요. 오히려 제니,석경,은별 셋중 한명일듯요. 왜냐면 그 아이가 계단에서 떨어지고 난 후 모습에서 어른들이 달려와서 다같이 놀라는데 떨어진게 로나 였다면 오윤희가 난리도 아니였을것같은데 오히려 천서진 주단태가 더 놀라네요..? 오윤희는 놀란 표정이긴하지만 별로 큰 반응은 없어서요.. 주단태는 놀람+당황이고 천서진은 그냥 크게 놀람. 주단태가 배로나를 공격하려고 하다가 실수로 다른 아이를 밀어버린게 아닐까요? 그래서 그 아이의 얼굴을 보고 배로나가 아니여서 놀라고 당황한거구요..

  • 근데 주단테의 표정이 당황한게 배로나가 아닌듯 한데요. 배로나라면 미소를 지을것인데. 제 생각에는 하은별 같은데요. 약혼자인 천서진의 딸이니...시즌2는 복수를 한다고 했는데 배로나가 죽으면 시즌1과 다를게 없네요.

  • 가장중요한거 심수련이 나비문신 사진 보고 놀란건 자기가 아는사람이기땜에 놀란거 같아요 나비문신보고 놀란건 아닐듯 단테 가족사진 여자 어께에도 나비문신이 있었으니 근데 단테 가족사진엔 얼굴이 없던거 같았어요 누가 오려낸거겠죠 근데 심수련이 본 사진은 얼굴까지 찍힌거지만 드라마상 안 알려 줄려고 모자이크 한거고요 심수련이 그사진보고 놀란건 분명 아는사람이기 땜에 놀란거에요 그래서 전 그 기자한테 한표 던짐요 ㅎ

  • 떨어진 사람 얼굴 본 주단태가 당황해 하는 모습이던데 메로나라면 안 그럴텐데

  • 김소연 남편도 나와??

  • 죽은거 유제니 아닌가? 목걸이도 제니꺼고 반지도 제니껀데 돌려받고 주단태가 로나인줄 알고 트로피로 찔른후 떨어지고 얼굴을 보았는데 놀람 그럼 로나는 죽은거 아님...그러니까 하은별 근데 약혼식에 로나 그리고 제니가 없음...함정 그럼 둘중에 한명이 죽은거죠

  • 제니라는 말도있던데 죽은 아역

    • 여기 리뷰에 드레스와 반지 등등 분석보시면 배로나라는 거 아실걸요

  • 맞아요 하윤철도 오윤희도 아마 로건리가 도와서 만들엇을꺼예요 주난테 천서진 가만두면 안되지요 그래야 드라마지 시즌2가 더 흥미 로울것같은 기대감 쑈킹할것 같음 조금씨 풀리는것깉아 막혔던 체증 풀리는것 같음 맘에들어용

  • 배로나가 죽은것안님니다.베로나가 계단에서 죽으면 주단태가 계단에서 떨려진 얼굴을 보자 놀라는 표정이였습니다.배로나였음면 조금에 웃음을 냈게네요.. 그데 놀라는 표정은 배로나가 안님니다. 석경,하은이였은면 그런 표정을 지을지 않안을 것임니다. 제니만 남은이 제니가 계단에서 떨러저습니다.

  • 배로나친구인 제니라는데요 배로나가 목걸이선물로준거라는데요

  • 주단태는 시상식 보고있었음. 그러므로 하은별같다.

  • 구 독 즣아

  • 나만 주석경 가테...?

  • 전 좀 이상하게 생각하는 건 계단에서 떨어질 때 머리에 뭐 박힌게 안 보였던 것 같아요... 박혔는데 안 보였던 걸까요?

    • 아주 잠깐 스치고 지나갔어요 어제 드라마에서

  • ???:죽여서라도 이겨!!!

    • 천서진이 하은별한테 한 말이네요

  • 주단태는 아니에영 왜냐면 그때 비명소리 났을때 사람들 막 뛰어갔을때 주단태도 뛰어갔어여

  • 베로나는 죽지않아요 트로피에 목에 찔리고 목에 칼빵을 당했는데도 유진이 살아있는것처럼

    • 아마도 그렇게 스토리를 이어갈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도

  • 솔직히 배로나 안죽음.. ....

  • 윤윤부부다아으아아아아!!

  • 저 생각은 배로나를 죽인 사람은 하은별 이유.천서진이 하은별 에게 "로나를 죽여서라도 대상을 바드라고 하였다...

  • 로나 죽으면 안돼ㅠ

  • 배로나는 오른손에 반지 안낌

  • 로나가 죽으면 어떻게 되는거에요??진짜 죽은거??

  • 베로나 진짜 죽은곤가요???ㅠㅠㅠㅠㅠㅠ

  • 하은별 멘탈 또 와르르겠네요 자기 친아빠가 자기가 가장 싫어하는 배로나의 엄마와 재혼.. 와우

  • 제생각엔 배로나 무조건 살아나요. 이유1: 티저 영상을 보면 배로나가 주석훈한테 "나 안보고 싶었어?"라는 멘트를 함. 하지만 어제 1화에서는 배로나가 주석훈한테 그런 멘트 자체를 한 적이 없음. 저 멘트를 하지 않고 머리에 트로피가 꽂힌 채 계단에서 굴러 떨어진 것 보면 살아있는 것으로 보임.

  • 그래도 로나는 살것 같은데

  • ㄹㅇ 어제 마지막에 헬기 ㄹㅈㄷ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 주단태는 아닌거 같애용

  • 제발.. 로나살아있기를..

  • 배로나 죽으면 나 울것 제발 아니길 근데 대 반전 진짜 범인 아무도 모름 왜냐 사건 현장이 바로 무서운 가증스러운 더 악마같은 애들이많은 학교 입니다, 배로나 아마 학교에서 1등 하죠 근데 펜하 애들뿐만 아니라 다른 애들에게도 질투심 많이 생겻을것 같아요 그래서 전 학교 아이들 또는 그 부모가 범인 같아요 요즘 학폭 사건도 많으니 / 제발 드라마에서 우리 윤희누님 로나 좀 해피 하게 해주세요,

  • 로나가 죽는게 수련이 윤희한테 말했던 "너도 자식 잃은 슬픔을 느껴봐야지"의 복선인듯하고 다른 하이라트 영상에서 천서진이 은별이에게 한 "죽여서라도 이겨" 라는 말이 은별이가 로나를 밀어서 죽인다는 복선인것같아요 !

  • 배로나예쁨

  • 로나가 아니라 제니 아닐까요? 제니가 팔이 드러난 옷을 입어서 겉옷을 입은 것으로 보여요... 그래서 탄태씨가 허억! 했을수도....그래서 제니엄마가 흑화 한 걸수도....

  • 첫 방송 레전드 에요

  • 그만죽여

  • 배로나가 죽은게 아닐수도

  • 1:47초에 오윤희가 양집죽이고라고 나와있네요

  • 계단에서 로나가 떨어지는건알았는데 머리에 트로피까지 박혀 있었다니 ㄷㄷ 티저에선 떨어지기만했는데 트로피도 박혔었구나...이정도면 죽을듯 로나ㅠㅠ

  • 김소연님 남편도 나오시넹

  • 그런데 요즘은 cctv가 많은데 게단에서 배로난 밀어서 죽인 사람 금방 수배가 되지 않을까요? 그냥 궁금해서요.

  • 로건리 계획

  • 팬트하우스 1 에서도 민설아 죽이는 장면이 주단태였다가 천서진이엿다가 오윤희 였다가 이러면서 페이크가 많이 나오는데 배로나 죽은것도 페이크일수도

    • @죠엘즐거운 게임시간 아 그니까 ㅇㅈ

    • @황지욱 아이쿠구구 죄송합니다 제가 많이 심심했나보아요>

    • 계단에서 배로나가 죽은거 아닌듯... 아마 제니가 죽었을듯?? 선공개 영상 보니까 강마리가 술먹고 막 울고있는 장면이 잇음

    • @루삠ö 개노잼

    • @신새경 아직 누구 구르는 시점까지 시간이 안흘럿어요

  • 펜하2 시청률 실화????19.1%...... 역시..... 킴순옥....

  • 헬기장면 개웃ㅋㅋㅋㅋㅋ강마리 넘어질때 나만 웃겼나ㅋㅋㅋ

  • 로나 계단 굴러 떨어지는 장면 나오고 나서 부검만 하지 말길...

  • 아마 로나가 은별이 아님 주단태한테 맞아서 떨어진것 같은데...로나가 구급차로 이송이 될때 로건리가 구급차를 바꿔치기해서 로나를 잘 치료해주고 로나가 치료할때까지 시간이 걸리니깐 몇개월후 아님 몇주후 그렇게 되면 석훈이는 로나를 그리워하고 저번 티저에서 나왔듯이 로나가 석훈이를 보고 오랜만이야라고 했어서 로나는 아마 안죽을 가능성이 커요

    • @jin loyal 오 그럴수도 있겠네요!

    • 그건 다치기전 같네여..청아예술제하기전

  • 대박이요!

  • 천서진이죽은거 같음

  • 죽은사람이 배로나가 아닐수도있음!!!

  • 은별이 시즌1이나 2나 여전히 연기 존나 못하네 30분짜리 아침드라마에나 나올 연기다 따로논다 시즌2 1편보고 비중 너무많이 나올까 앞으로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