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스타컵 마지막 이야기 『현장 VLOG』

게시일 2021. 04. 06.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 스타컵 결선 무대에 진출하여 갑작스레 성사된 핑코좀믿어줘 팀의 합숙! 합숙부터 경기 현장까지 모두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편집 : 하레 / 일러스트 : 조이
-------------------------------------------
제황님의 트위치 생방송은 주 4회(월, 수, 목, 토) 방송합니다!
트위치 채널에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twitch.tv/dy_zenith
#카러플 #포르쉐 #스타컵

댓글

  • 1:37 내 생일이다...!

  • 형 ㅠㅠㅠ 차 좀 바꿔 ㅠㅠㅠ

  • 타이칸을카러플처럼박으면?!

  • 이정도면 몬스터 광고 아님?

  • 고생하셨습니다!!!!!!

  • 4:38 ㅇㅈ

  • Wow

  • 와....밖에 맥라렌570....

  • 이정도면 다음 스타컵팀 이름 몬스터좀 믿어줘네 ㅋㅋ

  • 4:52

  • 콜라는 역시 페..ㅂ시...

  • 제황 본명 이 도 연

  • 형근데 형은 처음 나가거임 이정도면 1등

  • 이거 자동차 번호판만 모자이크하는데 몇시간걸릴듯ㅋㅋㅋ

  • 4:05 제황님 살찌셨ㅇ 읍!읍!

  • 14:16 트로피 때깔ㅎㄷㄷ;;

  • 13:17 차에 탄 어피어님을 찍어주는 황님에게서 어린 아들의 사진을 찍으면서 주접을 떠는 아버지의 느낌이 난다

  • 10:45 포르쉐 타이칸 : 하이 헬로우?

  • 10:25, 10:28, 11:00, 11:05, 11:20 이야아~! ㅋㅋㅋㅋ

  • 제황이형 나이 삼십ㅇ....

  • 미냥술마시지마미양요암건여미야용

  • 황님 번호판 ㄹㅇ 너무 얻고싶었는데 ㅠㅠ

  • 엥 핑코 사고싶은데 핑코가 안파넹

  • 중섭 파라곤 영상 잘하면 조회수 100만 될듯

  • 이야 XG를 타시는군요 명차 멋집니다!

  • 황님 잘생겼다 !!!!!!!!>

  • 이거 이름 짓자 J로그

  • 솔직히 제황님이 재미있드라 ㅋㅋㅋㅋ 근데 5인집합 금지 빨리풀리면 좋겠네용..

  • 제황님 마지막에 나오는 BGM 이름 좀 알려주세요

  • 아니 브이로그가 아니라 먹방급 아니냐??

  •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결과는 비록 아쉽지만 본인이 만족한거면 된거죠뭐 결과가 뭐가 중요합니까 당당하게 본인보여줄거 보여주고 나오면 그것 만큼 값진결과가 없으니까요 기죽지마시고 파이팅!

  • 제황형 어피어 초이스형 납브까지 다들 너무 고생많았고, 조금 더 좋은 성적 못내서 아쉽지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공식대회 마지막 출전 잘 마무리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돠

  • 저 티셔츠 중고로 팔면 사가구싶다ㅠㅠ

  • 몬스턴 노란색이야돼는데

  • 4:38 어허 편집자님 취존은하지만 코라는 코카죠

  • 그차는좀그런데

  • ㅜㅜ

  • 제황님 좋은차타세요ㅜㅜ

  • 제황님을 보니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형 몬스터 광고지?

  • 3명방에서 한명은 나머지 2명 발냄새 맡고 자야함ㅋ

  • 0:10 필름이라면 film 아닌강 왜 flim이지??

  • 수고하셨습니다 제황님을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정말 아깝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리그는 졌지만 뭐..이제 카러플 접습니까?그것도 아니고 마음 잘 추스리시고 다시 화이팅해서 만약 다음 리그가 온다면 그때!꼭 우승해서..네..풍선!번호판 달고 다니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케이엔님 팀이었던 테드님팀! 영상에 잠깐 나왔던 신동이님팀! 런민기팀! 그리고..제황님팀! 물론 제가 좋아하는 선수는 있을지 몰라도 좋아하지 않고 그냥 보는 선수는 있을지 몰라도 싫어하는 선수는 없으니 다시 다들 새마음 새출발 화이팅 하시고 모두다 수고하셨습니다!

  • 제황님이 포르쉐 출고하면 재밌을듯

  • 14:45 너무자연스러웠다

  • 차가좀

  • 와..20년째 탔다니 오래 타셨네요

  • 몬스터의 주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사람입니다 먼스터가 등장할 중이야

  • 수고들 하셨습니다

  • 썸넬 캐릭터표정 진짜로 뭐냐고 ㅋㅋㅋ

  • 1:04 사장님 그랜저xg타신다!

  • 이젠 스스로 귀엽단걸 자각하신 걸까요 귀여운 제황님

  • 포르쉐에 눈돌아감 ㅋㅋㅋㅋㅋㅋㅋ

  • 이름은 뭐애? 에유ㅠ

  • 저랑 카트해 주세요

  • 부탁이에요 ㅠㅠ

  • 제황님 저랑 같이해요

  • 차도 멋있엉

  • 와 고기 나도 먹고 싶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벨튀하라고 한게 저 입니다...큼ㅋㅋ

  • 파라곤 완벽리뷰 해주세요

  • 수고하셨습니다

  • 카러플에서 타이칸:음...그저 그러네 실제 타이칸:?!?!?!?!?!?!?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앤딩음악 평가: 아쉬운 감정이 생깁니다.

  • 안녕하세여 왜 늦었냐는 말 있어서 ㅜㅜ 변명하자면 없어요 (차막혀서 3시간 멈춤요..)

  • 오! 해숨보 리ㅌ...ㅏ...

  • 10:47 예쁜 포르쉐를 지나가는 20년 된 차

  • 타고싶프면 카트에서 타세요!!

  • 제황님 실명 이도연이에요??

  • 13:32 제황이형 차에 비쳐

  • 몬스터 흰색깔이 맛나지 또

  • 와! 속초!

  • 황님 호준님이랑 1대1 해주세여!!! 궁금해요

  • 아... 번호판 욕심났었는데...

  • 아 번호판 가지고싶다

  • 슬픈 이야기

  • (포르쉐컵 4강 올라간제황) 주작제황

  • 7:19 안 잘라 내니? 끼야야야야야야ㅑ야양앙ㄱ

  • 정말 살면서 있을까 말까 한 경험을 해서 좋았고, 대회경험이 아직 많지 않은데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감독님과 형들에게 감사하다고 다시 한번 말하고 싶습니다 항상 예딱이였던 저한테 이런 기회가 왔다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황감독님, 피어형, 팡형, 초이스형 짧은 시간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 어허

  • 셔츠 가지고싶다

  • 어허~콜라는 코카지

  • 4분38초역시콜라는 코카콜라

  • 제황님 축하드려요

  • 3시 간전 ㄷ ㄷ

  • ㅇㅡㆍㆍㅎㅣㆍ

  • 재황형과 팀원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결과는 아쉽지만 다음이 있으니까 너무 실망하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카러플 리그 열리면 우승기원합니다!

  • 2기간전

  • 나유튜버할거야

  • 펩시가 뭔가요? 저는 코카콜라밖에 안먹어봐서....

  • 작은 동오형,알고보니3핑거,늦은분,손에 문신하신분

  • 꿀꿀재황

  • 와! 정.말.아.저.씨.의.냄.새.가.난.다

  • 역시 성공한 자는 호텔 예약할때도 좋은데로 예약하는군

  • 아니요....저희를 재밌게 해주는 제황님이 훨신 더 감사하죠......

  • 4:32 전 세계 사람들이 좋아하는 말 초이스: (형 고마워 미안행 ㅜ.ㅜ)

  • 또 타보고 싶어병 도졌니 ㅋㅋㄹㅃㅃ

  • 제황님 번호판 기대하고있었는데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1등하실수 있기를!

  • 제황님 목소리만 들으면 개그맨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깐 푸근한 아저씨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