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침 주의] 토트넘 몰락? 드디어 손흥민마저 개빡쳐서 토트넘에 남긴 일침, 손흥민 무리뉴 손절?, 인종차별하는 현지 반응;; [토트넘 V 맨유]

게시일 2021. 04. 11.
오늘 토트넘과 맨유의 20/21시즌 마지막 리그 경기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돌아온 손흥민 선수도 선발 라인업에 있었고
손흥민 선수가 골까지 넣었으나..
3-1로 참패를 면치 못하면서 챔스에서
더욱 더 멀어지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 손흥민 선수가 진짜 잔뜩 화가나
토트넘에 남긴 일침과 무리뉴 감독을 손절한 것 아니냐는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지 팬들의 반응까지 살펴보겠습니다.
번역 담당 : Charles.W
#손흥민 #손흥민골 #맨유 #손흥민인종차별

댓글

  • ko-u.info/losk/bidio/pWNpp6eTo4p4gJs

    • @김효섭 아니~ 그러니까 저게 어딜봐서 비난이냐고 ㅋㅋㅋ 양쪽 눈 원시세요? 화면좀 가까이 대고 쳐 보세요 ㅋㅋㅋ 또 말투 어쩌고 그 ㅈ랄할꺼면 그냥 아가리 싸무시고 ㅋ

    • @경기도 양평군에 사는 하건희 어딜봐서요 ㅋㅋ 제가 한말은 당신의 비난인데 당신이 맞춘 포커스는 나보고 문법이나 다시 배워오라했죠 당신이나 다시 배우고 오세요 ㅋ

    • @김효섭 어투 예쁘게 썼으니 비난이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ㅋ

    • @김효섭 애초에 니가 비난이야기를 꺼냈고 그에맞게 반박은 할줄 모르고~ ㅋ 고등학교때는 토론 ㅈ도 안해봤나봐요 ㅋ

    • @김효섭 그럼 우피터는 도덕성 ㅈ도 없는거네요 ㅋ 남을 까내리는 영상을 찍으니깐? ㅋ

  • 여름에 밖에 더운데 막 헌팅하러 갈필요없이 ㅅŁ과ㅌl비에 여캠들이랑 소통하면서 눈호강도하고 야한것도보고 ㅎㅎ

  • 사과ㅌl비보면되지 왜 귀찮게 야ㄷ사이트같은거 찾아서봄 ..? 진짜 멍청한짓임 그거 휴지도둑들 사과티비에 수두룩한데

  • ㅅㅏ고レㅌl비는 내 존슨이 먼저 반응하는곳 .. 보다가 다른거보면 수위가 너무약해서 재미없음 ㅎㅎ

  • 사고レㅌl비 보면 존슨이 진짜 흥분을 안할수가없음 .. 그냥 일반방송도 수위가 다른방송 12배로 야하네 ㅋㅋㅋ 진짜 야하긴하다

  • ㅅr고レㅌl비 여캠들이 남자 페티쉬를 잘 이해하는듯 발도 막 보여주고 겨드랑이도보여주고 .. 아 상상만해도 설거같네

  • ㅅレ고レㅌl비 여자 BJ들은 몸매가 진짜 너무좋아서 탈인듯 .. 난 슬렌더가좋은데 진짜 가슴큰애들 개많다 .. 취향바뀔듯

  • 내가 진짜 ㅂㄱ부전끼가 좀 있었는데 ㅅL고レㅌl비 보고나서는 그런거 하나도없음 그냥 쫙쫙 존슨이 막서네 막서

  • 진짜 프로들인지 내부사정이 하나도 안튀어나오네 내부발설하면 벌금조항이라도 있는지 의심스럽다

  • 아 ㅋㅋ 결국은 썸네일이랑 다르잖아 ㅡㅡ

  • 팀이 실력이 안되니 덤으로 욕을 먹는 것 같다 토트넘 손절하고 맨시티로 가자 🙆‍♂️

  • 점점 팀이 분열되가네요 ㅎㅎ 빨리 도망가자 흥민아 ㅎㅎ 간밤 토트넘비겨서 눈꽃에서 수익좀 챙겼네요 ㅎㅎ

  • 무리뉴는 감독 은퇴해라 진짜 가는팀마다 도장깨기중이내....포체티노 파리는 지구최강 뮌헨도잡고 챔스4강 갔는대... 멍청한 닭트넘구단주 운영진들 대려와도 무리뉴를 대려오냐...

  • 이럴거면 베르통언 왜 버렸어~

  • 씨부레~~수비가 된장맞을! ㅡㅡ

  • 선수들도 모르게 어느 순간부터 몸에 벤듯. 토트넘 경기를 보면 득점 이후에 주도권을 상대팀에게 내주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죠. 선제골 넣으면 더더욱 그렇고. 손흥민 선수야 저걸 실수라고 말하지만 저건 실수라 하기엔 너무 고질적이네요. 감독이 바뀌지 않는 이상 없애기 힘든 버릇.

  • 아 제목 진짜 ㅡㅡ

  • 멘라야 이쯤되면 스스로 2군가라

  • 맘아프다 젠장 ㅜㅜ

  • 왜 무리뉴가 포그바에게 그렇게 수비를 강조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 천사민 ㅋㅋㅋㅋㅋㅋㅋㅅㅂ

  • 지금 토트넘 수비상태로 이전술이 최선이 아닌가 ㅋ

  • 근데 솔직히 코로나로 인해서 시민의식 수준이 어디가 좋은지 보여주지 않았나? 시민의식좋은 선진국인줄만 알았던 유럽권 북미권 나라도 코로나로 인해서 수준 미달인거 증명했는데 인종차별 오지게 하는것도 이상하지는 않지... 수준이 저딴식인데. 그리고 반칙이라고 하는 축구 출신애들도 지내들 선수시절은 생각안하는듯 ㅋㅋ

  • 엄흥민 좋은팀 이적해서 우승하자

  • 토트넝 팬들은 호떡보다 더 심하네~~~. 확!!! 떠나 버렸으면 좋겠다.

  • 어쩌다보니 세골다 다이어가...

  • 맨유팬질 14년 하다가 접었음. 명백한 파울상황인데 다이빙으로 몰아가는 선수들이나, 아들이었으면 밥을 안줬다고 우기는 맨유 레전드출신 감독이나, 인종차별하는 맨유팬덤이나 개 역겨움. ㄹㅇ

  • 포체티노 감독 시절때가 그립다..

  • 아니 씨벌 ㅋㅋㅋㅋ 논란 될게 없다니까 맥토미니가 정상적인 런닝자세가 아닌데 뭘 논란이야 반칙 그냥 무조건인데

  • 조회수 뽑아먹으려고 낚시성 제목까지야 이해한다만 이런 영상 한두개가 모여서 손흥민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가 생각해보면 이런 영상은 아니지 않냐? 돈이 된다면 손흥민 입장이고 뭐고 상관없이 그냥 논란거리 만들어서 빌어먹는구나.

  • 동양인 차별은 영국넘 뿐만아니라 서양넘들 다 마찬가지임... 심지어 니거도 동양인 차별함...

  • 썸네일에 제대로된 내용이 없네 미국인이 번역하는거 맞음?

  • 닭집만 피해주오 제발

  • 다이어는진짜 씹암덩어리

  • 무슨 인터뷰에서 팀에 불만이라는 해석이 나오는지 ㅋㅋ 헛바람만 불어넣고 구독이나 빨자 ㅋㅋㅋ

  • 낚시 시벨

  • 납득아니라 이해된다~!

  • 현지팬들 악플달면 뭐하냐 ㅋㅋㅋㅋㅋ 한국인들 건들면 오히려 sns댓글로 참교육 역관광 당한다는거 모르네 sns댓글테러 맞불 놓으면서 같이 싸우는 한국인들도 보기 좀 그렇지만 맨유 현지팬들 댓글 수준 ㅉㅉ

  • 저건 진짜 같은맨유팬 입장에서 그냥 쪽팔림 팀대팀 결과를 떠나서 동양인을 비하하는 저런문화 자체가 진짜 없어져야됨;;

  • 닭트넘떠나자 걍 독일가자

  • 모래알 수비를 몇경기를 보는데 이번에 꼴 먹힐때 단체로 어버버 거리면서 손들고 총총거리는거 보고 경악했다진짜

  • good one more time

  • 요즘은 동양인인 내가 자괴감이 들더라

  • 경기끝나고 전에이미 무리뉴하고 인사하고 나중에 우연스럽게 지나친거 찍힌건데 멀 되도않는 스토리를 지어내는지..

  • 내말이 맞지 손흥민이 빡칠정도면 토트넘 엄청심각하다니까 셀링클럽이 어딜 빅클럽 되려고 노력하지도 않고 우승만 하려하냐

  • 그러니깐 박지성한테 너는 개고기 먹지? ㄱㅊ아 저 ㅅㄲ들(리버풀)은 쥐를 먹거든 같은 인종에 대한 노답 근본팀이지 ㅋ

  • Manner makes a man. 저놈들 사람 아닌듯

  • 토트넘이 토트넘했네 빨리 뜨자

  • 구독감니다 유용하네요

  • 탑은 이겼지만 미드바텀이..

    • 케인 매과이어에 묶여서 개고생 하드만 뭘 이기냐 ㅋㅋ 카바니 득점에 그린우드는 1골1어시 자 누가 이겼지?

  • 다음에 맨유 부숴버리자

  • 떠날때 됐다 이적 하자

  • '맹' 비난

  • 말을말자 더러운ㅅㅋ 들

  • 근데 솔직히 우리나라 사람들도 짱깨, 동남아 비하 엄청 심하지 않나 흑인 비하도 심했었고 ㅋㅋ 해외 축구팬만 그런 게 아니라 우리나라도 다른 나라랑 경기한 거 댓글 싹 모으면 똑같음

  • 다이어가 잘한적은 없는거같은데 ㅡㅡ

  • 애초에 토트넘 트로피 하나도 없는 개 ㅈ밥팀인데 왜거기서 재능썩히냐.......ㄹㅇ 근본도 없는데 걍 딴팀가자

  • 경기 망치는데 라멜라같은 선수도없지 왜쓰는지 노이해

  • 천사흥민 1년3퇴장 ㄷㄷ

  • 두가지만 예기하지! 첫째 무리뉴 노인네전술 통솔력 젊은 선수들 안통하고 둘째 몇몇 미꾸라지선수들이 팀분위기 흐트리고

  • 한국의 잔인한 진실🤮👎🌚👎👎 韓国無情 世界で唯一犬、猫虐待国、韓国🤮 개, 고양이는 동물 중에서 가장 인간의 측면에서 생활을하고 현재 인간과 똑같은 伴侶와 같은 존재가되어 있습니다. 한국은 가까이 살고있는 犬猫을 유일하게 학대하고있는 나라입니다! 야만인이라고 생각 되어도 어쩔 수 없네요. 개, 고양이를 먹고 있으라는 말을 부끄러워한다면 개, 고양이를 학대하고 먹는 생활을 그만두면 좋다! 정말 이상하고 한국 무서워요🤦🤮🌚

  • 아무리 돈이 좋아도 사기는 치면 안되는데 ㅠㅜ 개돼지들이 다 믿고 좋다고 보니 뭐...

  • 맹구 팬 수준은 해외도 마찬가지구나ㅋㅋㅋ

  • 신사의 나라 영국? ㅋ

  • 무리뉴도 왕년 스페셜원이 아니다. 선수기용이나 전술이 지나치게 고집스럽고 팀 성적도 선수단 사기도 바닥을 치고 있다. 예전 맨유감독때와 똑같이 불편하게 만들고 있어

  • 라멜라는 놔두라고~!!!!

  • 후진국으로 전락해서 과거 도둑질로 벌어놓은 금융으로 간신히먹고사는 누렁내난쟁이 잉글랜드 따위가 무슨 ㅋㅋㅋ 스코틀랜드, 웨일즈, 북아일랜드 독립이나해라.

  • 느그멜라 투입 할 때 난 등골 오싹했는데

  • 라멜라도 라멜라인데 다이어는 진짜... 이런 생각 잘 안하는데 내가 더 잘하겠다는 생각 처음 들었음

  • 옛날에 영국신사 영국신사 하더니 신사는 개뿔이였노

  • 인종차별하는 얘들은 그 선수 앞에서 직접 싸커킥 맞아봐야 정신차림 ㅋㅋ

  • ㅋㅋ맹구가 아직도 빅클럽인가?

    • @이지혜 니가 말한대로 정리할께? 맨유=빅클럽이 아니다. 맨시티 리버풀 첼시 맨유=아스날과 동급이다. 맨시티 리버풀 = 빅클럽이다 이게 뭔 개소리냐?

    • @경기도 양평군에 사는 하건희 맨시티 리버풀이지 과거에 빠져서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아둔한자여

    • @이지혜 그럼 어디가 빅클럽이냐? ㅋ

    • @경기도 양평군에 사는 하건희 리버풀 맨시티 첼시 맹구는그냥 아스날급이다

    • 맨유가 빅클럽 아니면 어디가 빅클럽이냐? ㅋ

  • 손흥민선수 힘내세요 팬이여서 댓글을 작성합니다 축구도 좋고 이기는것도 좋지만 생명보다 더 소중한것 없습니다 코로나에 백신중에 백신.재앙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는 방법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시기전 유언 최후의만찬 유월절 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것이 이세상에서 최고의 행복입니다

  • 노린내 진동하는 영쿡넘들, 쥬디와 손꾸락에서도 꾸룽내가 진동하는구나. 에라~ 양아치들아!

  • 대한민국특 지들은 인종차별 안하는줄암 ㅋㅋ

  • 진짜 밑바닥보이는 댓글테러분자들 수준 ㅈㅈ이다.!!!

  • 라멜라 다이어좀 방출시켜라...젭알...ㅠㅠ 진짜 다이어랑 라멜라가 팀을 망치고있다고

  • 알리 물병던진거 재평가???

  • 로셀소를 왜뺏는지가 의문이다

  • 수비가 개똥인건 사실이지. 항상 그래왔지 라멜라 또한 명성이 자자하고 마치 인종혐오자들처럼 다 쓸모없는 것들

  • ㅋㅋㅅㅂ 걍 토트넘에서 캐인,손,베일,모우라 나와야해 진짜 다른팀가서 활약하고 행복한 모습 보고싶네 ㄹㅇ

  • 우피터님,, 손 선수 영어 인터뷰 보시면 아시겠지만, 팀에 빡쳐서 그랬다기 보다는 정말 진 것이 팬들에게 미안해서 What can I say? 내가 뭐라고 말하겠냐,, 정말 팬들에게 미안하다 ㅠㅠㅠ 이런 거잖아요... 너무 제목이 ㅋㅋㅋ 클릭 유도용 이네요. 무리뉴 손절도 아니었어요. 이미 둘이 하이파이브 하고 난 후 였다구요. 영국놈들 때문에도 열 받는데 ,,,,,

    • 애초에 저럴거면 무리뉴 옆으로 저렇게 지나가지도 않지 저건 진짜 무슨 기레기급 사진 한장 놓고 시나리오 쓴 수준 ㅋㅋㅋ

    • 이게 사실임

    • 이거 올리자ㅋㅋ

  • ㅋㅋㅋㅋㅋㅋ 눈작고찢어진 사람 북한으로보내 이건 좀 너무한거아닌가.. 현지인들 한국오면 기겁할듯 손흥민닮은사람들이 많긴하거든

  • 이번김에이적하자. 레알마드리드서 탐낸다는데 거기로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전 찌라시고

  • 다이어..걍 쓰지말자 발도 느린데 솔직히 이때까지도 잘했던게 뭐가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 마음 아파서 끝까지 못봤다 흥민아 행운이 깃들길

  • 그래도 힘내요 쏘니~~~

  • 저경기 진심 수비 똥싸는게 보임...

  • 도대체 왜 토비놔두고 산체스랑 다이어같은 멍청이들만 쓰는거죠?

  • 그냥 안 그런척을 할뿐 인종차별은 뿌리깊게 박혀있죠. 가식을 떨 뿐 최고의 가식쟁이는 프랑스 ㅋ

  • 손흥민 선수가 영국을 떠나 다른나라로 이적해야 할 이유, 1. 영국 축구는 과격한 격투기가 되었고 부상 위험이 매우 높음. 2. 영국 심판들의 불공정한 판정으로 실력대로 결과물이 안나옴. , 토트넘 레비가 심판들한테 뭘 좀 어필을 하던가 , 토트넘한테만 유독 불리한 심판 판정을 받으면서 불리함을 받는게 더 승패에 영향을 미침. 짠돌이 레비가 손흥민을 엄청 부려 먹음. 인력 보강을 좀 해주어야 하는데 돈을 안쓰고 싸구려 선수들로 채워서 상대방 돈으로 처발라 좋은 선수 데려온 팀과 대결할 생각을 하니 트토넘 선수들이 몸 혹사하고 싶겠는가.. 손흥민도 그냥 이적해,. 그래야 선수생명 길어지고 오래 뛸수 있어, 영국서는 선수생명 금방 끝난다 격투기 축구떼문에

  • 애초에 무리뉴는 수비 축구를 하는데 토트넘 수비가 안좋아서 못하는 것도 조금은 이해가 됨

  • 레비 빡빡아 돈좀 써서 수비좀 손봐라...

    • 레비 돈으로 사는게 아니야 얘야

  • 토트넘은 수비수들 수준이 너무 떨어짐. 싹 다 바꿔야 함. 무리뉴 만의 문제가 아님.

  • 수비좀 갈자 제발

  • 주먹으로 쳐서 넘어진건데 저렇게 손흥민선수를 욕해 맨유 팬들 인성 실화냐?

  • 흥민아 토트넘 떠나고 좋은팀으로 이적가자

    • 아무도 안부르는데요? ㅠㅜㅠㅠㅠㅜ

  • 무리뉴도 한물 갔어

  • 이적하자니까 손웅정 감독님 트로피한번 못올리는게 토트넘인데 이럴거면 다른팀 찾는게 빨라요

  • 쏘니! 저 토요일에 생일인데 꼭 이겨주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