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놀라 달려오심 ㅋㅋㅋ" 대구 안동국시 전메뉴 정복하기 먹방! 수육, 모둠전, 손만두에 막걸리까지 먹었어요!

게시일 2021. 02. 21.
광마니 채널에서는 광고나 협찬을 일절 받고 있지 않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Instagram : Kwangmanito
E-mail : Kwangmanito@naver.com
이 영상은 코로나 방역지침 준수하여 촬영했습니다.
▼촬영 이야기▼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 마니또 친구들
오늘도 열심히 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마니마니 광마니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구 북구 산격2동‘에 위치한 '본가 안동국시'입니다.
이곳은 2019년 11월 당시, 제가 아직 회사를 다니며 유튜브를 하던 때에 대구 출장 중에 방문했었는데요.
1년 2개월이 지나 대구 10미 중 하나인 누른국수를 먹으러 다시 방문했어요.
식당 앞에 제 현수막도 걸려있어서 많이 부끄럽기도 했지만, 금의환향한 느낌이 들어서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이미 겪어본 안동국시의 맛은 역시나 환상적이었네요.
저는 이 집의 국수가 정말 너무 좋아요.
반찬도 정갈하면서 맛있고, 밥도 무료로 주시고 특히 친절함과 따듯함이 가득해요.
모둠전과 수육도 시켜서 오랜만에 막걸리도 신나게 마셨어요.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뵀는데도 정말 반갑게 맞아주신 사장님과 직원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려요.
오늘도 여러분 덕분에 유튜브를 할 수 있다는 사실에 하루하루 감사를 느끼며 지내고 있어요.
늘 초심 변치 않는 제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
오늘도 1일 1광 잊지 마시고 끼니 거르지 마시고 마니마니 드세요.
뿅!
#칼국수 #안동국시 #모둠전 #수육 #손만두 #막걸리 #술방 #면치기 #먹방 #mukbang #eatingshow
■ 본가 안동국시
ㆍ대구 북구 대불서길 59 (산격2동 441-2)
ㆍ매일 11시30분 - 21시30분, 명절 휴무, 053-381-1133
■ 가격
ㆍ안동국시 8,000원
ㆍ안동국시(매운맛) 8,000원
ㆍ들깨국시 8,500원
ㆍ예전손국시 8,000원
ㆍ돼지고기 수육(소) 15,000원
ㆍ모둠전(대) 23,000원
ㆍ손만두 6,000원
■ 사용 장비 목록
ㆍ메인 카메라(정면) : 캐논 M50 (렌즈 : 11-22, 15-45mm)
ㆍ휴대폰 : Galaxy20 Ultra
ㆍ액션캠 : 고프로 히어로9 블랙(2대), Sony 소니 FDR-X3000R
ㆍ미니 삼각대 : 조비 고릴라포드 (JOBY GORILLA POD + 볼헤드 1K, 3K)
ㆍ큰 삼각대 : SLIK SPRINT PRO E609 (볼헤드 SBH-100)
ㆍ오디오 : 녹음기(소니 ICD-TX650)
ㆍ편 집 : 맥북프로 2019 15인치(파이널 컷), 삼성 오디세이(프리미어, 뱁션), 근성
■ BGM
ㆍBefore I Go - RKVC
ㆍFriday Fugue - Trevor Garrod
ㆍHeavenly - Aakash Gandhi

댓글

  • 알고리즘이 이끄는대로 들어왔는데 음식 하나하나 화면에 비춰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에 감동하면서 드시는 모습도 멋졌구요! 자주 놀러올께요~ 영상 잘 봤습니당 :)

  • 다른먹방채널은 10분대라도 사실 다 안보게되고 2~3분보다가 끄는데, 이채널은 이상하게 다보게되네요ㅎㅎ 맛있어보여요.

  • 👍 정말 맛있게 드십니다~^^

  • 광마니형,,,,,도데체 대구는 언제 다녀가시는건가요ㅜㅜ 보고싶어요 가이드하고싶다

  • 만두가 손만두 맞나요? 제품 같아요

  • 첨보는데 진짜 깔끔한 먹방이네요 구독 좋아요^^

  • 국수 먹을때 넘심하게 소리 내지마세요 자연스럽지 못해요

  • 광마니님 볼때마다 랩퍼 허클베리피랑 좀 닮은거같음

  • 코로나가 종식되면 꼭 가서 먹어 봐야겠습니다.

  • 字幕増やして下さい!

  • 저가 먹방보는걸 정~~말 좋아해서 여러 먹방 유튜버분들 영상 보다가 우연히 광마니님 영상을 몇번 보긴했었는데 볼때마다 너무 맛있게 잘드시고, 항상 영상을 보면 가게 사장님들과 대화를 나누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과 친근하게 대화나누시는 모습이 정감가고 보기좋았습니다 ! 사장님께 따뜻한 말씀 건네시는 모습에서 인품도 너무 좋으신분 같다는 생각이들어 영상 보면서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오늘부로 구독 누르고 앞으로 더 많이 보려구요 ㅋㅋㅋ ! 앞으로도 보는 내내 기분좋은 그런 먹방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 응원하겠습니다 👍🏻👍🏻

  • 다른 유튜버들은 음식 엄청 가져다 노코 반찬이랑 소스 국물은 거의 다 남기시는데.. 광마니님 영상보면 항상 국물 한방울까지..잔반없이 드시는 음식을 대하는 태도 너무너무 보기 좋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광마니 화이팅!!!

  • 와 ㅋㅋ 광마니님 초반영상때 보던건데 ㅋㅋ 반갑네요~ 출장갔다가 다른분이랑 가셨던 곳이죠? ㅎㅎ

  • 조용한 광마니는 결코 아니였다..

  • 면 드시는 소리가 크긴 해요 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가 너무 나의 취향저격ㅋㅋ

  • 이거 보고 엄청난 인내심을 가지고 있는 날 발견했다.. 2편 연속 보면서 참고 있다.. 죽을 맛 ㅠㅠ; 너무 맛있어보이고 맞나게 먹는다.

    • "사장님 놀라 달려오심 ㅋㅋㅋ" 이거 의미를 보다니 ㅠㅠ; 정말 인내심 120% 갔어.. 조금 있으면 다리 한쪽 떨어져도 참을수 있을 인내심이 커지고 있다. ㅍㅍㅍ 그만해..

  • 재방문이라 뜻깊은 시간이었던것같네요^^ 금의환향^^

  • 광마니 채널 컨셉은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유튜버보다는 음식을 맛있게 먹는 유튜버가 맞는것 같은데 맛있게 먹어도 가식이니 뭐니 뭐라하네 참...

  • 항상 잘보구 있어요 ㅎ

  • 광마니씨 안녕하세요 예전 평택 오신거 봤어요 언제 평택 다시 안 오시나요?진짜 작두로 면 자르고 돈부리도 맛있는 1등 우동집있어요 대접해드리고 싶습니다. 꼭이요ㅎ

  • 2019.11.09일에 결혼하고 창원으로 남편따라왔는데 고향이 대구라 결혼직전에 이곳방문하신영상보며 먹고싶다했었는데 아직못가봤네요. 이번에 대구방문하면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지금은 아기가태어나 아가랑 같이가서 먹어볼게요^^ 광마니님 대구맛집편들보며 향수병돌아 고향이 그립기도하며 추억많이했어요 감사합니당ㅎㅎㅎ

  • 아 진짜 광마니 너무 좋아~~

  • 간만에 봄 자주오겠음ㅜ

  • 복오에서 전자관쪽으로 맨날 출퇴근이라 ㅎㅎ 이길맨날 지나가면서 퇴근길에 보는데 ㅎㅎ 그냥 ㅎㅎ 신기방기합니다 ㅎㅎ 그냥 신기방기해요 ㅎㅎ 제입장에선 ㅎㅎ 뭐랄까 그냥 우앙 ㅎㅎ 이럲ㅎ

  • 솔직히 맛소개 하는 유투버가 모든음식 다 맛있다고할꺼면 시청자 기만하는거임

  • 전을 합으로 먹으면 어떤맛일지 격하게 해보고싶다

  •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즐거운하루되시길 코카콜벳 만이 사랑해주세요

  • 이번주말 국시 확정 좋은정보감사드려요

  • 아~~~~~~~그져놀랍네요.짝짝짝!!!!

  • 착하신거 알겠는데 아재드립 치고 "죄송합니다" 좀 하지마세요 사람이 넘 읎어보여요. 걍 당당히 쳐요 드립.

  • 잘 드시는거 보기 좋습니다. 야식이님과 먹방 대결 한번 해 보기 바랍니다.

  • 너무 좋아유~~

  • 저 가게 옆에 어탕집도 맛잇어요 ㅎㅎ

  • 광마니님 최고예요 대구 자주 오셔요 건강조심하시구요 고맙습니다

  • 여기 대구있을때 갔던곳ㅋ ㅋ 그립습니다😋😋😋

  • 광마니님 영상본다고 항상 새벽에 잡니다..!! 사실 불면증 있어서 못자는데 요고 보면서 잠들곤해요 식사도 너무 깔끔하게하시고 설명도 상세하고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광마니님도 잠 잘 주무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여긴 9분정도가 되서야 먹네..

  • 잘보고갑니다~^^ 대구 꼭 가보고싶은 곳 광마니님 덕분에 대구라는곳이 정감이 느껴지네요~!

  • 👍👍👍진짜맛있게 드세요 ㅠㅠ

  • 뜨거운 국시같은 음식 저렇게 도자기그릇에 나오는거 너~~~무 좋아요. 뜨거운음식 아직도 플라스틱그릇 쓰는곳 보면 찜찜 ㅠ

  • 이 집이 잘안보입니다 안쪽에 잇고 간판보다 주차장이 안쪽에 잇구요 광마니 이후 찾아 볼정도 입구간판 다시 하시길 권해요 직접하신 반찬이 눈에 보이는데

  • 키도크신분이 쭈구리고ㅋㅋㅋ

  • 좋은건 같이 먹어야 하는데...

  • 안동국수맛있나요?

    • 넘나맛있게드시더라구요 굿^^

    • 저는 너무 너무 맛있어요 나나님. ^^

  • 혼자 개그칠때 왜 내가 부끄럽냐 ㅠㅠ

  • 여름엔 강원도 투어해주세요~^^

  • 짠! 맞네!!!!!!! 아이고 내가 다 기분이 좋네요

  • 얼마전부터 광마니님 영상보느라 밤에 잠을 못자고 있어요~ 특히나 전 다이어트 중인데 소맥 원샷 하실때마다 너무 시원해보여서 술도못마시는데 자꾸 맥주사다 200잔에 따라 원샷해요ㅋㅋㅋ 전 주부인데 반찬 싹 드시는거만 봐도 너무너무 보기좋고 가식없는 진솔한 모습에 저도 모르게 자꾸 보게 되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 광마니님 안녕하세요 엄마가 알려주셔서 방금 구독했어용ㅎㅎ

  • 여기 기억났어요 ㅋㅋ

  • 마니형이 부산을 빨리 오시면 좋겠다..

    • @광마니 ❤️❤️❤️❤️❤️❤️🔥🔥🔥🔥🔥

  • 막걸리한잔 !!!탁 찐한 멸치국시가 찐이지요

  • 아니 이거 전메뉴 정복하는건 반칙 아닌가여!?!?!

  • 얼마전에 가서 싸인봤어요 ^^ 단골집 오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 오늘 인트로 bgm 미쳤다 무한 반복

  • 1일1광 후 출근합니다 ㅎ 건강하셔요

    • 영태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

  • 주인 직원분들 목소리만들어도 좋으신분들 같아요

  • 막걸리에 만두 먹어본적 있는지 묻곤.,.,.,막걸리 원샷에 만두 5개가 쏴쏴쏵!! 깜딱이야ㅍㅎㅎ 역시 광마니님

  • 그리고 한가지 건의 하자면 맛을 이런맛이 납니다 저번에 먹던 음식 땡땡에 뭐를 더한 맛이 납니다 이런게 어떨까요 그냥 맛있다와는 다른 시청자가 상상을 할수 있거든요

    • 지성님 피드백 감사드려요. ^^

  • 많이 발전한것 같네요. 억지로 수셔 넣는건 별로임 지금처럼 맛있게 계속먹는게 정답입니다.

  • 얼마전 뇌동맥류수술하고..소화기 내과 엠알아이 찍었던.다행히 암른아닝데 바로 전단게 래요..포기 하더라고요..병실로 옮겼는데 마니 힘들어해요..마니님 보며 웃고 그랬는데..혹 들어감 꼭 건강하시라고 아프지 말라고 전해달라고...무었보다 마음을 비워서 후련하데요..항상 좋은 보여주시라고..

    • 하루 빨리 건강해지셨으면 정말 좋겠네요. 진심으로 기도 드릴게요.

    • 대신 제가 구독하고 전해주기로 했어요..감사합니다..아일 웃게 해수셔서....잘구독하고 갑니다..화이팅!!😂😅

  • 엄청 챙겨보는 앤데..마니님 니껀 봐여 얀다고..수술들어감서도

  • 마니님 반찬까지 깔끔하게 드시는 모습 정말 감동입니다... 음식물쓰레기 몸살에 골친데,음식물쓰레기 줄이기 홍보대사 적격입니다...ㅎ

  • 대구만 맛집이 있구나......

  • 머리가 먼가 더 예뻐진것같은데 모징?.? 첨에 음식 조금 멀리서 잡아주셔서 화면으로 덜 빨려들어갈것같아요! 감삼다!

  • 훨 여기 오다니 ..그 근처 어탕도 아주 맛있어요

  • 대구 쪽을 자주가시는데 음식 정말 아닌데 가식 아닌가요 ᆢ

    • 대구 한 달 살기를 마치고 이제 저희 본가에 위치한 용인에서 지내고 있어요. 대구는 정말 잊지 못할 거 같아요. ^^

  • 대구 음식 진짜 별로 과장하는것 같아요

  • 너무 맛있게 드신다 간만에 다이어터 괴롭심다~ㅠㅠ

  • 와우! 칼국수는 못참죠!!!!

  • 말 그대로 아는 집 가시니 실랑이가 없네요 ㅋㅋ 사장님과의 실랑이도 재미인데 하지만 메뉴 상의하시는 것도 재미네요 ㅎㅎ

  • 사장님이 반겨주셔서 그랫는가 맛있어서 그랫는가 막걸리를 드셔서 그랫는가 오늘 엄청 신난 ㅋㅋㅋ영상이네요 ㅋㅋ

  • 국수가 8000원? 차라리 순대국특을 먹고말지 밀가루음식이 너무 비싸다

  • ㅁㅏㄴㅣ님... 제 남편이 짐 방콕서 방콕중이거든요... 남표니랑 의정부서(제가 추천해드렸던곳) 국수 안조아하는 절. 이곳 단골이되게 한 손칼국수집. 그곳 함 가주심 앙대영? 직관 하고싶어용~^^ ♡♡♡

  • 저희 아빠가 좋아할 식당이네요.. 사투리 배우셨네요 ㅋㅋㅋㅋ 🤣 귀여우심

  • 와와 잘보고 갑니다 정말 맛있게 잘드시네요 가끔 볼에 손가락 대시던데 볼때마다 귀여우셔서 자꾸 돌려봐요 면종류 마니 드시던데 제가 조아하는 해물도 드셔주세요 대리만족 하려구요ㅎ

  • 👍👍👍

  • 역시 광마니 대구홍보 최고 대구홍보대사 적극추천

  • 대구분들은 광마니님 진짜 좋아 할것 같아요.

  • 다욧중인데 광마니님 면치기하는거보면 제가다배부릅니다^^ 쥔짜 맛나게드십니다~최고예용ㅋㅋㅋ 감사합니당 ㅋㅋㅋ

  • 광마니님~~왁 또 대구 다녀가셨네요 ㅎㅎㅎ 제가 다니는 맛집 중 한 군데 안동국시 10년 단골 ㅎㅎㅎ 본점만의 맛이있습니다 강추합니다~^^~

  • 대구는 정말 맛집이 많군요~ 정말 맛나보여요 추룹...

  • 전통요리네요. 모듬전 넣고 고추장찌개 만들면 신선로요리가 될거같아요.

  • 울착한 마니님~🧡

  • 막걸리 두병째 취하신느낌은 뭐죵?ㅋㅋㅋㅋ막걸리한잔에 안주만두다섯개~~ ㅋ늘놀랍네요ㅋ

  • 광마니님 영상은 늘 마음에 힐링이 되네요 드시는 모습도 아주 깔끔하게 맛있게 잘 드시고 예의도 바르시고 그래서 광마니님 항상 응원하고 있네요

  • 광마니님 왼손잡이 아니셨나요??? 대구 맛집 가고 싶네요

  • 와ㅜ보쌈 진짜맛잇어보여요

  • 내가이걸 주말에 안본걸 다행이라 생각해요 주말에 봤으면 막걸리 부어라 마시고 만두5개 다람쥐가 입안에 먹이넣듯이 먹고 등짝스매싱당했을겁니다.ㅎㅎ

  • 우와.. 저희집이랑 가까워요..너무 반가워요.. 외국서 대리만족합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니님 수고하셨네요 맛있는 음식을 더 빛나게 하셨네용 술술 후르륵후르륵

  • 어디서 아재개그를 배우나요? 핵노잼

  • 광고가너무많아요ㅠ

  • 장염 때문에 몇일째 고생중인데ㅜ.ㅜ 장염 다 나으면 맛난거 먹으러 가야겠어요.. 건강 잘 챙기세요👍 잘 보구가용~~

    • @광마니 감사합니다😭 얼른 회복할께요

    • 미정님 장염 많이 힘드실텐데 하루 빨리 건강 회복하셨으면 좋겠어요. 꼭!

  • 면치기가 마치 폭포수떨어지는 소리로?

  • 좋은 영상 잘 보고 구독 누릅니다^^ 서로 좋은 이웃 맺어요~~~ (제 채널에도 놀러오세요)

  • 미국에서 오늘 우연히 보고 구독 조아요 누르고 가요~ 한국가면 다 먹어보고 싶어요. 차분한 목소리와 깔끔한 먹방 보고 완젼 반했어요!!!!!

  • 광마니님! 소곱창 한번 더 드셔주실 수 있나요??🥺

  • 빨간 스웨터 아가씨 마스크 썻음에도 이쁨이쁨이 보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