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색이 껌딱지 Marilyn과 도도

게시일 2021. 03. 03.

댓글

  • 삼색아 ♡

  • 4:49 를린이 삼색이한테 머리 부비고 궁디 대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엄마가 너무너무너무좋은가부다

  • 마 를린를린를린~ 마 를린를린를린-

  • Marilyn es muy muy linda.

  • 4:21 고장난 삼색

  • 아무 대사도 설명도 없지만 스토리가 있는 영상... 무려 코미디☺

  • 애들 털쪄서 봉실봉실한거봐ㅋㅋㅋ

  • 고양이 들이 왜 이렇게 크냐

  • 이쯤 이면 삼색이는 외로워서 친구를 배 아파 낳았다는게 하삼님네 정설

  • 잌ㅋㅋㅌㅋ 삼색이 눈길 겅중겅중 뛰는뒷모습 너무 귀엽네요

  • 0:40 여긴 대체 어떻게 올라가서 서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양이버젼의 나는자연인이다. 자연묘겠군요. 냥이들이 자연속에서 자유롭게 지내면서 인간의 보살핌을 받고있는 모습이 참 좋네요~~❤🧡💛💚💙💜🤎🖤 잉어붕어배쓰블루길 냥케어 포만감 함께 느끼고있어요~~

  • 삼색이는 사람으로 치면 젊었을때 멋모르고 덜렁 결혼하고 애까지 낳아서 한 40대 중반에 애들 대학까지 다 보낸 아줌마 같음 ㅋㅋ 만년 소녀감성에 좀 철딱서니 없을때도 있는데 그래도 집안 대소사 같은 건 딸들이 야무지게 알아서 다 챙겨주고 ㅋㅋㅋ 그리고 삼색네 어려운 형편을 알고 무한 후원해온 키다리 하조씨와 정기 면담하는 날에 마를린이 아아 한모금 쪽 빨면서 '근데요 나잇값 못하는 머리 노란 아재가 요새 엄마한테 껄떡거려서 걱정이에요' 하고 고충상담하는 그런 이미지 ㅋㅋ

  • 1:16

  • 하......정말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

  • I love your videos these cats you have are so awesome and I love the story they tell

  • 를린..파워워킹ㅋㅋ

  • 마를린 헤어스타일 멋짐

  • 아 귀여워 너무 귀욥다 아 미치도록 기엽다

  • Samsaek is a chonk 😍

  • ㄱㅇㅇ

  • 좀많이 늦었지만 이제라도 삼색고양이의 날 축하해 삼색아 ㅠㅜ 진짜 마를린과 도도는 삼색이의 친구에 더 가까운게 맞다니까 앞으로도 하라부지랑 딸래미들이랑 오래오래 행복해야해

  • 💝 When they are allowed to stay together they are usually loving and it's wonderful to see! Thank you.♥️ I think that so many people don't realize that they're family and to break them up is really sad. You are showing others how they care about each other and I thank you 😊💗❤️.

  • 어쩜이렇게이쁘지

  • 귀엽들이... 😭

  • Chonky🥰

  • ㅜㅠㅠ 내적으로 예전엔 도도가 껌딱지 하더니 Marilyn이랑 교대했다는 결론이 나버림 딸이 엄마를 돌보는 귀여운 모녀들 흑흑 셋이 꼭 근처에서 뭉쳐다니는거 너무 사랑스럽다... 사랑해 얘들아...

  • 핫도그 같아서 더 귀엽다

  • 어쩜 셋다 코옆에 점...

  • 고양이는 내는 소리도 너무 좋아 엉엉

  • 0:02 삼색이 어케 보면 피카추 느낌이 있는데 엄마 고양이가 어려 보일 수가 있다니 볼때마다 신기함

  • 뱃살이 두배 ㅎㅎ 구엽당

  • 환경보호에 신경 안 쓰고 망치고 있는 인간놈들이 감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죄없는 길고양이보고 음쓰를 털어서 길이 더럽네, 밤새 울어대서 잠을 못자네, 이런 얘기 하는 거 보면 인류애 떨어진다...니들이 바닥에 버리는 담배꽁초, 음료컵 같은 쓰레기는 쓰레기가 아니야? 동물들이 피해받는 이유가 인간이 버린 쓰레기 먹고 죽어서 환경 파괴가 되는 건데 원인을 어디서 찾는 거야...ㅠ울 삼색 마를린 도도 길막이 무 래기 야통이 등등 세계 모든 동물들이 행복하게 살길 바라ㅠㅠㅠ애기들이 무슨 잘못이 있어 몇몇 빌어먹을 인간들때문에 울 기요미들이 고생이야ㅜㅠㅠ

  • 삼색이가 셋째처럼 보임 ㅋㅋ

  • Тут есть русские?

  • Kok ada bahasa indonesia nya yaa

  • 아이뻥 ㅠㅡㅠ💙💙💙

  • 삼색이 진짜 이쁘다.... ㅜ ㅜ 으엉 ㅜ ㅜ

  • 뚱냥이 졸귀

  • 4:30

  • 삼색이는 아직도 아기 같다. 아기 같은 엄마와 의젓한 딸들..ㅋㅋㅋㅋ

  • 삼색이 넘이쁘네요 봄이오면 자유롭게 위험하지않은곳에서 뛰어놀고 건강하게 잘커주길

  • 마를린의 떡상날은 반드시온다..! 마를린떡상 존버 1일차

  • 고양이때문에 팔자편 hahaha 상한가 100방 이네

  • 아 진짜 힗링 대박...☺️

  • 오늘오세요? 오늘 오세요

  • 삼색씨 혹시 3일이나 영상에 나오지 못하는 이유가 하저씨가 독립했기 때문이라면 다음 영상에서 마를린을 흔들어주세요

  • 너무나 다정한 삼색이 모녀 보는것만으로 힐릴 입니다

  • 하님... 왓챠에 들어온거 나만 몰랐나?? 여러분 왓챠에 하님 고양이네 멍멍이네 영상 올라와있어요!! 영상 정주행 할 때 한 번 보세요! ㅋㅋㅋ

  • 4:33 토실토실돼지고영이들...

  • 나중에 하님도 다 낫고 무도 다 낫고나면... 애긔들 먹방영상 하나 보고싶어요..옛날 진짜예에에엣날 하님 초창기 영상들에 많던.. 먹방 asmr이 그립네요 ㅠ.ㅠ 희물텅한 그릇에 마이크하나 꼽혀잇고 냥이들 모여서 먹느라 턉턉챠르읍 샵샵 소리만 나고.. 그런김에 천하네 가족 캥거루 꼬리먹방도 다시보고왓습니다..ㅎㅎ

  • 마를린 지애비 똑 닮았어요

    • 성격 완전 다른데

  • 마를린 삼행시 마: 마를린 사랑해 를: 를린이 사랑해 린: 그냥 사랑해

  • indooonesiaaa

  • Give me samseak plis

  • Kkbschgcvhitubjgas

  • 진짜 이 이쁜이들.... 오늘 하루도 너네 보면서 버틴다

  • Marilyn...Marilyn...Marilyn...(o̴̶̷̥᷅⌓o̴̶̷᷄)

  • 4:31 하하하님에게 가까워지니까 꼬리가 띠용하고 올라오는거 넘 귀여워요 ㅋㅋ

  • hahaha님의 mbti가 궁급합니다!!!

    • 전에 큐앤에이에서 ISFP 라고 답변해주셨어요!

  • 하하님 연님이 근황 알려주세요 몇달동안 연님이 안보이니까 걱정되요 ㅠㅠ 연님이팬인데 ㅠㅠㅠ

  • Cute🤗😽😻 I'm a FurMom to 20 wonderful beloved Cats+1puppy🐾❤️🙏

  • 수식어가 빠졌네요. “예쁜” 삼색이

  • 어쩜 셋이 똑같이 오른쪽 코에 점이 있을까..귀여워..ㅜㅜ

  • 고양이에게 가족이란 불알(에서 나온)친구

  • 우리 행복한 냥이들 삼색이 코한번만져봤으면 ㅎㅎ

  • 키우다가 길바닥에 죽으라고 버릴때 최소 중성화는 시키고 버려라 중성화 시킬 돈도 없는 개거지같은 것들이 무슨 애완동물 놀이질이냐

  • this channel is CAT-HOLIC church HAmen

  • 애들 털은 뽀송하고 새하얀데 그렇지못한 냥발 젤리가 갈색이네

  • 아 귀엽다....너무 귀여워.......

  • 말한마디 없이 고양이님들 등장만으로 구독자수 105만 리스펙트~~

  • ㅏㅏ 삼색이 겁나 껴안고 싶다ㅏ

  • 무보고싶다

  • 와....귀엽다 (˃‿˂)(˃‿˂)(˃‿˂)(˃‿˂)

  • 삼색이는 나이가 좀 들었어도 넘모 귀엽다 ㅠㅠㅠ

  • 뭔가 3대장같다 빰빰빰 빠밤빠밤

  • 하님 회복 잘 하고계시죠??🥺🥺

  • 발에 진흙묻은것도 커엽다

  • 이쁜이들~

  • 하삼님 혹시 달력사진 맞춰서 올려주신 거에요? 달력보면서 영상보니까 행복합니당 ㅎㅎ

  • 삼색이 너무 사랑해

  • 요즘 강아지들이 안보여요ㅠㅠㅠㅠㅠ

  • 너무귀여워...ㅠㅠㅠ

  • I need more footage of cats sliding on ice

  • 1:40 통통통통통

  • 저 고양이들이.. ㄴ ..나를 폭했앴어... 저 자그만게.. 뭘 ..ㅎ . 하겠나고? 쟤네는 ..최첨단 기염빔을.. 나에...ㄱ 게..

    •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서 발음 새는 디테일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ไทยแลน

  • 하삼님 다치지 말구 건강하세요😿

  • 무는 요즘 어떻게 지내나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지만 너무 보고싶은걸요。。。😥

  • 하나같이 털쪄가지고 찹쌀떡 같다 🤍❤️💙💜💚

  • 나도 엄마이지만 10살 우리딸보다도 더 철없을때가 많다. 고로 나는 삼색이 ㅋㅋ

  • 5:18 강아지가 된 삼색

  • Дарова бандиты

  • 야통이 소식이 뜸하다 ㅠㅠ

  • 00:48 요 기지배야~엄마가 밖에서는 언니라고 부르랬지!!

  • 내 유튭 냥이 최애 삼색이 건강해

  • 아ㅜ 짇짜 삼색이 왜이렇게 이쁘냐...ㅠㅠㅠ

  • 하,, 애기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래서 고양이 고양이 하나봐요🥺 그래서 하님 손은 괜찮으신가요ㅠㅠ?! 많이 나아졌길 바랍니다ㅠㅈㅠ

  • 왜 업댓없나뎌 현기증나혀

  • 진짜 삼색이 너무 귀여워서 기절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