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12가지 개의 품종!

게시일 2021. 04. 03.
어떤 개들은 굉장히 놀랍고 힘이 세서 스노우보드 타는 법, 진흙에서 트랙터를 빼내는 법, 심지어는 줄 위를 걷는 법까지 가르쳐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일들을 할 수 있는 품종은 거의 금지된 종인데요.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공격적이고, 힘이 세고, 불법적인 12가지 개의 품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먼저 구독과 알람 버튼을 눌러주세요. 2021년엔 엄청난 행운이 찾아올 테니 까요.

댓글

  • 다 금지요

  • 3:43 제가 군시절에 키우던 군견과 같은종네요 ㅋㅋ 말리노이즈는 사랑입니다 ㅋㅋ

  • 한국에는 개돼지들 ㅈ나 많은데

  • 도사견이 없네?

  • 이영상에 나오는 개들 우리나라는 아무런 제재 없이 키울수 있다는개 더 소름 아닌가요

    • 누가 키운다고

  • 막상 사자와 한우리에 넣어 놔 봐라. 지릴테니...

  • 목소리듣고 승우아빠 부계인줄

  • 결론: 호랑이를 두려워하진않지만 이긴단말은 하지않았다...

  • 우리할아버지않물어요로트와일러

  • 캉갈이 아무리 그래도 호랑이를? 장난치지 마세요. 호랑이에게 한방에 골로 가는것을 봤습니다. 그 충격으로 밥도 하룻동안 굶었었는데 그냥 다루기 힘든 견종이라고 하시고 애먼 호랑이 좀 그만 비교하세요.

  • Very nice video like and subscribed 👍🙂

  • 무섭!

  • 쇠사슬 ㅈㄴ무겁겟다

  • 오우 여기 나오는 개들 한국에서 반려금지 시켜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uen reportaje

  • 파쿠르 선수도 도망 못갈듯

  • ko-u.info/losk/bidio/qpuqg46JsJehYH0

  • 아니 영상좀 보자 ㅋㅎㅋㅎ 뭔 영상하나에 광고가 6개임 ㄹㅇㅋㅋ

  • 우리집 세퍼드키우는데

  • 전부

  • 우크라이나는 개를 많이 금지 시키는거 같은데 이거에 대한 뒷배경이나 우크라이나 문화라던지 그런게 궁금하네요

  • 0:18 음식이 겁도 주네

  • 병맛인간이 제일 무서운 종이다 그런개를 만드는 짐승색히거든...

  • 한국인은 허가 받고 개 키워야 함

  • 로트와일럿 무서운 개로 유명하길래 검색 해봤더니 개 싸움 순위 12위 밖에 안되네.. 더 무서운 개가 11종류나 더 있다니..

  • 나도 키우지만 절대 보호장비 없이 나 돌아다님 안됨. 뛰는 속도가 20키로쯤 나옴 그리고 이 견들의 특징이 체력이 좋음.몸통 자체가 길어 체력 충성심이 강력한 견들 네발 짐승을 보면 공격본능이 나오니 무조건 사회화 중성화는 필수 아마 혈통서가 좋을 수록 강한 견이란걸 느끼실 거임 소 다리 오리뼈 꿩뼈 다 아작냄 점프력도 대댜함 왠만한 190담벼락은 넘어버림 키우는 동안 무조건 지속적으로 복종 훈련 사회화는 기본임.잠재되어 있는 본능이 있음. 충성심도 대댜하고 멋으로 키우다간 골로감. 자신보다 더 큰 상대가 나타나도 겁이 없음.아파트나 오피스텔서 이런 견을 키우신다면 큰 죄를 짖고 있는거임 모든 동물은 뛰고 날고 자유롭게 커야함.사람 욕심이 생명을 스트병들게 하는 거임.이 견들 중 로트가 제일 지능이 높고 상황 파악 및 인지능력이 탁월함.경비견으론 최고~카네는 둔함~청각이 덜 발달함 인상파임.오브차카는 식사량이 엄청남. 핏풀은 키우는게 아님.훈련한 다해도 공격본능이 나오면 막을수 없음 주인도 공격대상.핏풀 피라질레오 도고 스텐은 투견임.모든 생명은 특성이 있음 기본 유전자 피는 속일 수 없음.

  • 우리나라는 이모든개들을 수입허가했음. 심지어 도사견도 포함됨. 그로인해 물림사고 늘어나고..

  • 우리 애는 착해요 그런거 몰라요

  • 정보 감사합니다 😊👍

  • 호랑이나 사자한테 안되겠지만 키울맛나겠네

  • 어우딘짜 길에서 저런애들 만나는거 생각하면 너무 끔찍.....입마개 꽉하고 줄 꽉 쥐고 다닐고아니면 쳐나오지마라 진짜 개들은 무슨죄야 물리는 강아지나사람은 또 무슨죄고 ㅡㅡ

  • 솔직하게 다 금지 되야함 저 개들을 어떻게 키워

  • 로트와일러 키운지 21년째 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키우고있는데 솔직히 꼭 전문가가 아니어도 키울수는 있습니다.. 뭐 저도 전문가도 아니고 그렇다고 반려견을 훈련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일명 맹견이라 불리는 반려견을 키우고싶다면 그 견주는 많은걸 감수해야 하고 내 반려견이 나와 매일같이 보는 내 가족들한테는 순둥이인데 잘못된 생각부터 절대 가져서는 안된다는게 제일 큰것 같네요.. 맹견은 말그대로 맹견입니다.. 내 주인이라고 인식하는 견주와 매일같이 보는 그의 가족들을 저외한 모두는 맹견이 언제든 공격성을 띄울수 있게 합니다.. 저도 맹견을 키우지만 맹견을 키우는 견주님들이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맹견또한 공포의 대상이 아닌 그저 사랑받는 반려견이 될수있습니다.. 요 몇년 사이에 우리나라에서도 로트와일러 사고가 여러번 일으어나서 저도 거의 매일하던 산책을 이젠 주만 자정이 넘어야 나갑니다.. 그때가되야 제가 가는 산책로에 사람들이 없으니..

    • @헤헤헿 입마개 안하면 절대 안나가죠.. ㅎㅎ 더군다나 요 몇년 로트와일러가 뉴스에 자주나와서.. ㅠㅠ

    • @Y F 아......그건 저도 공감합니다 그냥 덩치자체가 크고 위험한 견종이라고 요즘 하두 말들이 많으니.... ㅠ 힘내세용 밖에선 다른 다람들에겐 무서움의 대상이 될수있는 것이니 입마개절대 풀지마시구요 ㅠ

    • @루루루루 입마개해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아서요..

    • @헤헤헿 입마개는 당연히 하고 디니지요.. 문제는 반려견 덩치가 커서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 입마개하면 낮에도 다닐수 있지 않나요??

  • Mantap kawan, salam dari 🇲🇨🤝

  • 자꾸 사자랑 호랑이 한테 덤비는거 보여주는데 진심으로 앞발로 대가리 한대만 쳐도 맹견들 뒤져요

    • 그래서 안쓰러워요 ... 장난으로 친한 사이들이여서 덤비는 장면들인건지 ㅠ 맹견이라 별로지만 영상에선 물려 죽을까바 안쓰러움..ㅋㅋ

  • ㅋㅋㅋ

  • ㅋㅋㅋㅋ바퀴달린걸 끄는것은 쉽지 않나?

    • 모르겠네?? 끌어보고말쫌

  • 어...근데 여기서 나오는 개들은 한국에서 키울수 있는 개인데 설마 누가 여기서 개 한마리를 키울까요?

  • 말이 개지 이건 뭐..맹수..

  • 버뮤다는 키울 수 있는 개가 말티즈뿐인가?

  • 그냥 다 멋있다ㅋ

  • 우리나라는 ......정말 생각 없이 수입하니... 맹견으로 등록아 안된 대중적이지 않고 흔하지 않은 위험한 개들을 그냥 본인들의 과시욕으로 키우는..

  • 캉갈 나는 호랑이랑도 싸운다 호랑이 뭐야? 귀엽네 ㅋㅋㅋ오구오구 잘한다 ㅋㅋㅋ

  • 그냥 다안 키우면 안되나?

  • 핏불.....세계최강

  • 내가 알던 개의 정의가 바뀜;; 쟈들은 사자같이 다른 종인거 같은데;;; 개의 범주가 아니다...

  • 00:51 사람보다 더 클수있는게 아니라 더 큰거겠지

  • 아무리 사납고 무섭고 위험해도 한국오면 우리개는 착하고 순해서 안물어요.

  • 원래 호랑이는 엄청 큰데 저 호랑이는 왜 개 만하지?

  • 엽총주면 이길지도 모르겠음

  • 이 개들보다 이 개들을 키우는 사람이 더 레전드임ㅋㅋㅋㅋ

  • 골든 리트리버도 무서운데... ❤폭격 당하면...

  • 편집하실때 자막도같이 넣어주시면 보기에 편할거같아요!

  • 버뮤다는 뭔 키울수있는개가 없는거같냐..

  • 치와와가 제일 무서운개인줄 알았는디

  • 이런새끼들은 매가 약임. 매에 장사없음

  • 한국 호랑이 한테는 맹견전부 고기

  • 한국은 불가 품종이 없는건가요? 기른다고 해도 자격 심사 따윈 개나 줘버리는 시스템이면 곤란한데...

  • 진짜 무서운개는 치와와

  • 덴마크가 제일 규제를 잘하는구만

  • 개가 아무리 쌔고 커도 호랑이는 못이김

  • 우리개는 물어요 ;;

  • 뭐여 한국에선 다키울수있는 거였어??

    • 잠원지구 한강만 주말에 나가도 저런 개들 동호회....? 샅은 사람글 가끌고나와잇음........ 개충격 먹음....;;; 레알 말들 서있는줄 멀리서보고 ㅠ

  • 피풀

  • ???:야 개새끼야 ???:ㄱㅅ

  • 헬창 멍멍이 있네 나중에 산다.

  • 아니잠깐저렇게우험한개를 우리나라의서는마음껏키워도됀다는겨 헐~~~~

  • 버뮤다 안전하네

  • 야생 호랑이한테 덤비면 그저 고깃덩이

  • 싹 다 국내 사육 금지해야지. 저런 거 키우려면 세금도 물리고 교육 및 사람 물었을 때 대비해서 보험도 필수로 넣게 해야 함. 양아치 새끼들이 재미로 키우지 못하게

  • 개가 아무리 쎄봐야 개일뿐이지 표범 푸마 늑대 하이에나앞에선 밥이지

  • 님들아 이거 조회수 더낼려고 조회수 높은영상 썸네일 바꾼거임

  • 개가 사자보다 무는힘이 쎌수가 없습니다 개가 호랑이에거 덤빌지언정 이길수가 없습니다

    • @ᄂᄀ 치악력은 높아두 이빨이 작아서 죽을둣

    • 실제로 캉갈이 사자보다 치악력은 높습니다. 사자는 650psi이고 캉갈은 743psi입니다. 그래도 싸운다면 체급차이 때문에 당연히 사자가 이기겠죠, 다굴빵이면 몰라도

  • 개들은 눈물나게 기특하지만 문제 견의 원인은 다 주인때문

    • ㅋㅋㅋㅈㄹ 개도 문제 많음

  • M

  • 20kg넘는개는 안락사

  • 와 호랑이한테 덤비네 ㅋㅋㅋㅋㅋㅋ 심기 잘못건드리면 바로 죽을텐데

  • 9:50 식빵인줄

  • 나만 마동석..... 생각나나?

  • 한국 사람은 진돗개를 조심해야 됩니다. 이미지가 좋으니까 방심해서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돗개도 엄연히 맹견입니다.

  • 우리개는 안물어요......그런주인은 키울 자격이 없음

    • 우리개는 앙물어요

    • 우리집에서 아랫집 2층에 있는 집에 강아지 있는데 유독 사람만 보면 물어들고 그래서 몇일 전에 분리수거 하러 내려가는 도중에 문 열려있는거 보고 그냥 내려갔다가 물렸는데 사과도 없어가지고 그 개XX 턱주가리 발로 존나 쎄게 걷어 차버림 우리집도 강아지 3마리 키우는데 그딴식으로 강아지 키우지 말라고 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ɨɢєʀ Sɨиєиsɨs 물음표 물음표

    • @L·ɨɢєʀ Sɨиєиsɨs ??

  • 핏불은 멸종시켜버리는게 좋을듯~

  • 그래봤자 표범 미만 잡인걸.......... 호랑이나 사자앞에서면 무서워 오줌싸기 바쁘죠 ㅎㅎ

    • 개에비하면 지능이 좀 부족 . 야만적 야생성이 강하고

  • 왜 뭔가 어색하고 번역기스럽지?!?!

  • 목소리가 예전에미국시체농장다큐 나레이션하셨던분같아용

  • 적어도 한국의 대형견들은 금지해야함 견주들이 입마개 하는 꼬라지를 보기 힘들어.

    • @삐약 우선 국내 거주지의 90퍼센트가 아파트인데 그런곳에 대형견 키우는거 자체가 개들한테도 이웃주민들한테도 민폐고 이기적이라고봅니다. 적어도 대형견을 키울 환경이 되어야 그나마 준비가 된거지..ㅠ

    • 동의. 진짜 준비를 하고 주변인들의 안전까지 생각하며 키우는 사람은 거의 없고 거의 보면 허세나 과시용으로 키우니... 에잉... 그러다 감당안되면 유기하고... ㅠㅠ

  • ko-u.info/losk/bidio/k6V7mWuKeJqWpXk

  • 우리나라도 개 규제때려야함

  • 술에취한 미친개가 제일 무섭지.

    • 개가 술먹으면 급사해요!

  • 이건 거의 맹수수준이네.........

  • 우크라이나는 머 개를 키우지 말란거네

  • 근데왜 우리나라는 금지가 없지...

    • @헤헤헿 ㅇㅈ 한강가면 무슨 과시용 마냥 데리고 다님.

    • @ᄋ아난 한강 가세요 잠원지구 존나 동호횐지먼지 저 앞쪽에잇는개들 종류별로 다 데리고 나와있는듯 ^^ ㅠ ㅋㅋㅋㅋㅋㅋㅋ 개극혐 ㅠ 입마개도안하고..; 지들끼리 모여잇어요

    • @NA HA 물기전에 닥쳐요.

    • 우리 개는 안무니까요..^^

    • 우리나라는 저런 외래종들에 관심이 없어서 거의 안키워서 그런듯. 사람들이 키우기 시작하면 제재하겠지만 아직은... 주위에서 한번도ㅠ못봄.

  • 버뮤다는 다 안 되네 ㅋ

  • 솔직히 맞짱까면 다이길수있을듯

    • 잼...

  • 1:13 오른쪽 불편..욱일기 인줄..;;

  • 버뮤다에 사람이사나요?

  • 호랑이 댈고 다니면서 우리고양이는 안물어요^^ 하고싶다

  • 무심코 지나 가다가 우연히 저를 만나신 모든 분들이 아프지 않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학업 취업 연애 사업 재물 건강 모든일이 잘 되실겁니다.💖 항상 다같이 행복해요.💖💚💛

  • ㅋㅋㅋㅋ 7.5미터 높이래 ㅅㅂ 사기를 적당히 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