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거 다하는 이번화 김선호

게시일 2021. 04. 04.
지평아...😭
영상
1박2일 시즌4
아웃트로
ko-u.info/losk/bidio/pXqSZYZrg36BfoE

댓글

  • 00:59 🥲

  • 싫어요 다섯명? 후..살인은 처음이라 좀 떨리는데

  • Annyeong mr. Dimple♥️😃😀

  • 아진짜 김선호 케미요정이다... 근데... 작품에서 여배우들이랑도 너무 예뻤는데 말이야... 왜 딘딘 라비랑 더 잘어울리는건데?

  • Creo que grité en todo el capítulo jajaj💖

  • 김선호 뭔가 검정고무신 기영이 닮았지 않나여? 귀여워ㅋㅋㅋㅋ

  • 싫어요 네명 누구냐 나 유단자다.

  • 중간에 딘딘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 ㅎ ㅏ 영상 이어서 보니까 지하철에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한 스토리같네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담백하게 연기하는거 진짜 재능이야 재능..

  • 0:37 아ㅎ혜 안녕하세요 돌겠네 진짜...

    • 와 몬지 모르겠는데 저도 이부분 너무 좋아요ㅎㅎㅎ

    • 와 나도 딱 이부분 돌려봄 ㅠ 살짝 웃는거 넘좋아

  • 기절할...4거...같읍니다.....켁....김서노...당신....사랑......사랑해...!!!!...

  • 오빠 너무 귀여워,,,,

  • 선호 라비 왜 투샷 설레고 잘어울리냐....

  • 00:31 띤 졸귀

  • 앞으로 제 이름은 자기야입니다

  • Only if he was this expressive in startup dal mi would never have married dosan

  • 라비 대단하네.. 웃음 안터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저런남자가 번호달라고하면 후,,,,,,

  • 지하철에서 만난 그녀랑 만나는구나.

  • 💚💚💚

  • 크~~~멋있어💚김선호라서 가능한거닷!👍

  • 광대야.. 너 얘기 아니야... 그만 올라가렴...

  • 위험하니까 손잡고가..? 와.. 미쳤다 ㅠ이거다 이거

  • 하아 ,,, 진짜사랑합니다🍒🧡

  • 나도 모르게 미소짓고 있다

  • 아놔 진짜 잠을 못잤어요 진짜 너무 심장에 무리가...♡

  • 하 머싯써...김선호 혼자 설레도 인정ㅋㅋㅋㅋㅋ

  • 실제론 저러면 드라마찍냐식으로 시선 당함 ㅋㅋㅋ

  • 가운데 딘딘이 더 웃김 ㅋㅋㅋ

  • 김서노 혼자 맨날 무릎꿇고 앉아있는거 ㅋㅋㅋ 귀여웡

  • 아 진짜 라비 바라보는 시선 처리 미친것같다 진짜

  • 영상이ㅠㅠ 안끝나요 ㅠㅠㅠㅠㅠㅠ

  • 0:11 저 손, 입 모양, 표정 어쩔꺼냐고,,,💙💚

  • 정말이지... 어제자 짱박 덕분에.. 아직도 현생불가 심쿵!! 아쒸~~ 미쳐 버릴 것 같음 ㅠㅠ 쓸데없이 연기는 또 잘해가지구...

  • 아 미친 이번화는 ㄹㅇ 봐야해

  • 알고보니 김선호 연애스타일 한지평 그 자체네사랑한다..

  • 진짜 기다렸어요 이런 설레는 모음영상ㅋㅋㅋ우리 선호 진짜 다정하고 착하다ㅋㅋㅋ그치만 원식이 '난 누나가 좋은데?' 이게 너무 맴돌아ㅋㅋㅋ

  • 마지막에 ㅋㅋㅋㅋㅋ

  • 이 영상은 절대로 한 번만 볼 수는 없는 영상이다....

  • 선호배우님은 왜 계속 무릎 꿇고 있는걸까요ㅠ 맘아프게

    • 졸려서 그런 게 아닐까요 졸리면 잠 깨려고 무릎 꿇잖아요 ㅎ

  • 이번화 보면서 저 목 나갔어요...ㅎㅎㅎㅎ 소리를 하도 질러섴ㅋㅋㅋㅋ옆집에서 안 찾아온게 다행... 선호 손으로 얼굴가리는데 미소만 보이는거 저거 치인다...😍

  • ㅎㅎㅎㅎ 이번화 진짜..미쳤다...진짜...잠 못 잤다고!!!!!!

  • 이번화는 정말....축복이였죠...😳

  • 김선호님 귀여워 죽것네..

  • 으아각ㄱ🤍🤍🤍

  • 원식이로 태어날걸

  • Aiko...Seon Ho brilliant acting and lines comes from his good nature n chemistry so good 👍👍👍👍👏👏👏🤘🤘🤘🤘 💕💕💕

  • I understand nothing without eng sub. I just love to watch them talking and laughing 😄

  • 이야 이러기냐ㅠ 육성으로 소리지를뻔 ㅜㅜ 내심장 가져가ㅠㅠ 당신꺼야 김선호😭😭😭😭😭💚💚💚💚💚

  • 1:15 라비 심장 괜찮아요? 내눈앞에서 저렇게 나를 바라본다면 난 그대로 심장마비일듯.ㅎㅎㅎ

  • 그런데 보다가 0:38 딘딘보고 너무 너무 웃겼음 ㅎㅎㅎㅎㅎㅎ

  • 아침부터....감사합니다......❤ 김서노......오늘하루도 열심히 살아야지🥺

  • 생각해 보니 스타트업의 한 장면. 달미만 몰랐던 지평이의 배려.

  • 아....... 다음주 일요일 또 언제 기다리냐고요............

  • 선호배우님의 모습 표현하는말투 너무귀엽고 사랑스러워.

  •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못빠져나오겠다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 ㅋㅋㅋㅋㅋㄱㅇㅇ

  • 1:35는 진짜 방송보다가 냅다 소리질러버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