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베르리나 특급 + 빙하 특급열차 타고 떠나는 알프스 여행 (KBS_2015.11.21 방송)

게시일 2021. 02. 16.
걸어서 세계속으로_스위스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 세계에서 가장 밀도가 높은 철도 노선과 완벽한 열차 시스템을 자랑하는 스위스는 철도 여행 관광국으로 불리기도 한다. 구름 속을 뚫고 올라 알프스 절벽을 지나며 산 사이의 급류와 계곡이 어우러진 절경을 보여주는 베르리나 특급과 세계에서 가장 느린 특급열차인 빙하 특급을 타며 기차 여행이 주는 특유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곳. 알프스의 산과 더불어 중세의 흔적이 남아있는 곳에서 천혜의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며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스위스의 4가지 보물을 찾으러 떠나보자!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튜브 채널 【Everywhere, K】
■ The Travels of Nearly Everywhere! 10,000 of HD world travel video clips with English subtitle! (Click on 'subtitles/CC' button)
● Subscribe to KO-u - goo.gl/thktbU
● Like us on FACEBOOK - goo.gl/UKHX33

댓글

  • 코로나19 종식됨 가야겠네요

  • kbs에서 유일하게 볼만한 프로 ㅋㅋ

  • 코로나로 답답해 죽겠는데 이 영상보며 힐링합니다

  • 여기다.. 여긴가야되

  • ko-u.info/losk/bidio/mJmKo56Vj4OGhJ8

  • 💖𝐅𝐎𝐑 𝐀𝐃𝐔𝐋𝐓 𝐒𝐋𝐄𝐓 '𝐒𝐊𝐋𝐈𝐊💖 𝐊𝐋𝐈𝐊 𝐇𝐄𝐑𝐄≔⫸ tinyurl.com/blondehot18 사장 이니. 회장 이니 그런 아버지 보다 아무것도 계시면 좋겠다 ~! 나 어릴적 비행기 조종사 였던. 나의 아버지 는 전투기 비행기 사고 로 돌아가 셨다 .. 그냥 똥지 개나 매는 아버지 였으면 좋았 을까 ..! 보고 싶어도 너무나 보고 싶어 .. ㅠ L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우연히 보게 되엇 네요 ~ 50 이라는 인생 의 반환점 에 자신 갱년기 와 친구 하며 소소한 행복 을 잇 어요 내삶 의 모든 순간 들이 내가 가 되며 마지막 날 에 잇는 들이 잇 살고 간다 라고 편안해 질거 같아요 .. ^^

  • 29:17 루흐브로토 맛있겠다....... 스위스 하면 생각나는건 예전 고등학교때 영어교과서 속표지에 치즈 그림이 생각나는.. 그 치즈가 사람만 하던데...

  • 빙하특급 식당 우히나라 보리밥 같았어요. 그들도 옛날음식이라고 하던데 비싸기만하고 맛은 실망!

  • 대단한 나라입니다 집집이총이 있고 언제든 부당한세력이 있으면 처부수는 공산주의에 물들지않은 나라 멋진나라 ᆢ

  • 제가 60에 혼자서 유럽배낭여행 때 프랑스.스위스의 융푸라우. 독일경유. 중국상해경유. 입국 한달동안 개고생 했읍니다 사진보니까 멋진 추억보다 개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대학동료 직원들이 나보고 미쳤다고들 손가락질 했죠 기업

  • 48:04

  • 지금 스위스여행중인데 엊그제 융프라우요흐 가서 드론으로 촬영했는데 진~~~~짜 춥습니다.. 그리고 이영상보니 마스크를 안하고 .. 다니던 시절이 너무 부럽네요 제가 갔을땐 전부 마스크 끼고 . 18:44 나오는 클리프워크 ㅋㅋ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들이 올라가면 조금 무섭고 지리기는 합니다.. 제가 갔을땐 눈내려서 그 눈이 얼어서 걸을때마다 끽끽 소리가 나서 더 무서웠는데 피르스트 가시면 꼭 클리프워크에서 인증샷 찍으세여 클리프워크에서 보는 슈렉호른과 아이거북벽은 진짜 장관입니다..

  • 우리나라 제작진의 몰골은 참으로 초라하구나...우리민족의 민낮이구나..

  • 코로나로 판데믹인 이 시국에 어떻게 해외여행을 하겠습니까? 이런 프로 너무 좋죠.

  • 특급열차 저런거 가격 얼마인가요 가보고 싶네

  • 언제 다시 떠날 수 있을까... 이걸 보는 모두 같은 생각이겠지?

  • 4:16 뭐? ㅅㅂ? 아리가또?

  • 여행가고싶다. 코로나언제끝나나. 에라이 중국놈들 땜에 코로나 ㅡㅡㅡ

  • 초반부에 아리가또가 들려오는걸보니 일본인인줄 알았었나보네 ㅎ 씁쓸하다..

  • 다시봐도 너무 아름답네요ㅎㅎ 랜선 스위스 여행으로 힐링하고 갑니다~

  • 코로나가 종식되어 여행가는 그 날을 기다리며,,ㅠㅠㅠㅠㅠㅠ

  • 4년전.스위스겨울여행이.다시되살아나네요.패러글라이딩하며.알프스구름위를.날아본경험.잊지못할추억.생각남니다.

  • 스위스 ᆢ 꼭 가보고 싶은나라ᆢ 코로나 끝나면 꼭 가봐야지ᆢ

  • 마스크 안쓴게 이리도 어색하다니..

    • 벌써 사람들이 마스크의 노예가 되었다는 증거.... 악한것들이 사라지면 🦠도 사라질거임

  • 스위스 .... 진짜 가보고 싶다. 코로나 끝나면 꼭!!!

  • 곤니찌와 래 ㅡ모르면 가만있던지

  • 치킨묵으면서 잘봤슴다😄

  • 너무멋진 나라네요 이프로그램최고

  • 딱 1년되었네요 아버지와 암투병하며 병원에서 봤던 프로.. 특히 성우목소리가 희망적이라... 오늘 아버지제사라.. 더생각나네요 ㅜ

  • 스위스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인데~~나가지를 못하는군요~ 유럽의 탁월한 국가들 중 하나, 국가경쟁력 세계1위, 최고수준의 과학기술력, 정밀제품, 정밀기계, 세계최고의 시계 시가총액 350조가 넘는 세계최대식품회사 Nestle네슬레의 나라

  • 걸어서 세계 속으로 항상 잠들기 전 마지막으로 보는데- 촬영하시는 분부터 편집하시는분 성우분까지 보고듣는 시청자가 정말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 난 피디가 세상젤부럽다...진심.... 여행가고체험하고 돈벌고....ㅠㅠ

  • 덕분에 뽐뿌 겨우 풀고 갑니다 진짜 ㅠㅠ

  • 헬로 핑퐁? ㅡㅡ 대머리가 돌았나

  • 티비에서 볼때는 정말 저런곳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살아보니,,, 저게 평범한 일상이더라구요.. 동시에 한국에서의 평범한 일상도 너무 그리워 집니다. 영상 잘보고 갑니다.

    • 한국이 더 좋다는 말씀이신가요?

  • 3:05 이게 멋지게 늙는건가

    • 원래 잘생긴 분이네요. 뼈도 이쁘고.. 부럽다. ㅎㅎㅎ

  • 내 제2의 고향 스위스... 스위스 사람들 진짜 평화롭고 친절하고 순수해요!!! 🥰

  • 나레이션 성우목소라먼 없으면. 좋겠다

  • 갔다왔는데 너무너무 좋았는데 영상을 다시보니 그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 힘차게뛰는돼지도귀엽고 경치도 넘 숨이막힐정도로 아름다워요 덕분에 구경잘하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 돼지는 결코 느려빠진 짐승이 아닙니다.얼마나 생각할줄아는데 말입니다

  • 저거 마테호른 아냐? ;;;

  • 저분 비명 진심이다. ㅋㅋ

  • 저 티라노라는 거 토리논가? 영문으로 튜린.

  • 푸른숲과 또 만년설로 뒤섞인 스위스의 산악열차! 진짜 평생 못잊을거 같아요 🚞

  • 아리가또라네 ㅋ 뭔 타잔이 비명을 ㅋ 제인 아니여?

  • 언제 다시 여행 할수 있는 날이 올가

  • 해보지도않은연주같은거좀 하지마오싫어,,,,

  • 정주행했던편인데 또 봤네요ㅎㅎ

  • 다시한번 가고싶구나

  • 힐링하고갑니데이

  • 걸어서세계속으로는 젤 좋아하는프로로 여행을좋아하는내겐 추억을회상하며 힐링하는 넘 고마운프로다 보고또보고 여행갈수있는그날이 빨리왔으면^^^

  • [걸어서세계속으로] 따라 스위스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베르리나이스

  • 우연히 운좋게 퇴근 전 몰래보는 영상~ 퇴근전 30분이 지루하지 않았다아~

  • 300Km로 폭주만 하면 설국열차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