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소니가 자유를 되찾기까지...

게시일 2021. 05. 02.
거의 3주 동안 제대로 움직이지 못했는데..........ㅠㅠ
드디어 발이 잘 아물어서 붕대를 벗게 되었어요!

------------------------------------------------------------------------
Q. 무슨 제품 쓰세요?
사용해본 제품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것만 소개드려요(브랜드 제휴X)
다만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제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어요 :)
*용품*
-모래 : 눈꽃모래2 +에버크린 ESUN
눈꽃모래2 (입자가 작은 모래 중에서 저렴한 편! 고양이가 좋아함)
coupa.ng/bMi4xS
에버크린 ESUN (응고력좋음, 탈취 좋음)
coupa.ng/bMi4C5
- 사료: 웰츠 캣 저지방 다이어트
coupa.ng/bGATUi
- 칫솔: 이마트 노브랜드 어린이칫솔 1단계
(강추! 저렴해서 자주 교체하기 좋고, 그립감이 가장 좋았어요)
coupa.ng/bGCFyU
- 치약 : 오라틴 투스페이스트
coupa.ng/bF8kSw
-화장실 : 현재 쓰는 건 와디즈 펀딩구매(출시 안됨!)
가성비 추천 : 캣아이디어 평판형 XL 사이즈
(옛날에 쓰던 화장실인데 디자인 예쁘고, 냥이들 습성에 잘 맞고,
가격대도 괜찮았어요! 다만 5kg미만 냥이들이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coupa.ng/bGolgq
-캣휠 : 집사의 반격 스타캣휠 1200사이즈
coupa.ng/bGCIos
(체구가 작은 고양이라면(4kg 미만 정도?) 더 작은 사이즈 1050가 맞을 것 같아요!)
- 주식캔 :
여러 브랜드를 먹이고 있지만, 그 중에서 시도해보기 괜찮은 것만 추려봤어요!
내추럴발란스
coupa.ng/bF8g4X
팬시피스트
coupa.ng/bF8e7Y
웰니스
coupa.ng/bF8fPv
로투스 (이 중에서 성분이 가장 좋아요)
coupa.ng/bF8f2k
- 이발기 : 바비온 7710
(배터리 오래가고, 무선이라 편해요! 엄청 잘 씀!)
coupa.ng/bF8df6

*보조제*
- 오라틴 드링킹워터(물에 타주는 치약. 쓰면 입냄새 많이 없어짐)
coupa.ng/bMAe6h
-닥터머콜라 유산균
coupa.ng/bF8dAQ
- FOS 이눌린 프리바이오틱스
coupa.ng/bGkG5V
- 플라그오프 (치석 보조제)
coupa.ng/bF8kCf

music by musmus

댓글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냥 짱웃김!!머니해도 머니!!자냐는 머니밖에 모르는 자냐!!고로 발바닥은 무슨일로 닷친건가여 붕대는 왜 감은건가여??

    • 돈돈돈~..

    • 🥕🥕🥕🥕🥕🥕🥕🥕🥕🥕🥕🥕🥕🥕🥕🥕🥕🥕🥕🥕🥕🥕🥕🥕🥕🥕🥕🥕🥕🥕🥕🥕🥕🥕🥕🥕🥕🥕🥕🥕🥕

    • @연우 그런거 갛은데...

    • ₩₩₩₩₩₩₩₩₩₩₩₩₩₩₩₩₩₩₩₩₩₩₩₩₩₩₩₩₩₩₩₩₩₩₩₩₩₩₩₩₩₩₩₩₩₩₩

  • 1:20 뭐지 이 화음은? 자냐의 대한 사랑 화음이다!!

  • ₩₩₩₩₩₩₩₩₩₩₩₩₩₩₩₩₩₩₩₩₩₩₩₩₩₩₩₩₩₩₩₩₩₩₩₩₩₩₩₩₩₩₩₩₩₩₩₩₩₩₩₩₩₩₩₩₩₩₩₩₩₩₩₩₩₩₩₩₩₩₩₩₩₩₩₩₩₩₩₩₩₩₩₩₩₩₩₩₩₩₩₩₩₩₩₩₩₩₩₩₩₩₩₩₩₩₩₩₩₩₩₩₩₩₩₩₩₩₩₩₩₩₩₩₩₩₩₩₩₩₩₩

  • 그 엄마집사님! 자냐가 컴퓨터에 주로 기대고 있는거 같은데 전자파 땜에 위험할 수도 있어서 전자파 스티커 같은거 붙이는거 추천드려요!

  • 고양이너무 귀여워요. 요새 Meowtalk(미야오톡)이라고 고양이 번역기 나왔는데, 비디오 한번 만들어 주세요 . 궁금해요 , 무슨말 하는지 . 한국말 버젼도 나와서 알기 쉬워요,

  • 애교는 종이 뭐에요?

  • 말꼬리네

  • 돈내놔 압박ㅋㅋㅋㅋㅋㅋ

  • 저희 고양이는ㅎ........고양이 키우면...알..아...알거에여!.!.......아시죠?고양이 키우시는분들ㅎㅎ...한순간에 어떤물건이 뜯겨져있고 침이 발라져있고....화내면 미아내 하는표정 이지만 바닥무늬분석 하는거ㅎㅎ

  • 3:10 아프리카 초원을 가로지르는 거대 시라소니 같자냐!!!

  • 자냐야 썸네일 뭐야 ㅋㅋㅋㅋㅋ멋있다애

  • 1:30 마음 아프면서 봤는데 진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일관된...ㅠㅠ진짜 웃기다

  • 자냐야..돈이 필요했구나..

  • 아이고우리시라소니인제겨우다나았네요.축하해~~^^ 쨔냐야호기심과발바닥바꾸지말자~~ ㅇㅋ?

  • 냐냐 뛰어다니는 모습 보니까 너무 좋네요ㅠㅠ 아프지말자 냐냐야!!!!

  • 아니 자냨ㅋㅋㅋㅋ ₩₩ 이거 어디서 배웠어요 ㅋㅋㅋ 유튭각 아는 고양이👍🏻

  • 썸네일 보고 안 들어올수가 없는데요...?

  • 2:31 패턴 어택 맞고 바지 갈아입으셨어ㅠㅠㅎㅎㅎㅎㅎ

  • 썸네일보고 피시하며 들어왔다...ㅎㅎ

  • 참귀엽다

  • 썸네일 자냐 퓨마에디숀

  • ㅎㅎ광기의 메세지 ㅎㅎㅎㅎㅎ 애교야 ^^*) 쪼오옥 쪽~!

  • 진짜 제일 사랑스러워요ㅜㅜㅜ💕❤

  • 1:19 ㅋㅋㅋㅋ 쨔냐가 우으으응...하니까 두분이서 같이 으응?? 하시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ㅋㅋㅋ

  • 아 너무 많이 웃었어요 ㅠ.ㅠ 자냐의 일관된 메시지 ㅋㅋㅋㅋㅋ 자냐가 드디어 회복된 모습 보니 너무 좋아요😆🥰

  • 자냐 고생많았옹 ㅠㅠ 마지막 멋짐 뿜뿜 최고최고 !!!

  • '찡찡이 자냐'...🤦애간장이 녹는구나💕~

  • 달리는 모습이 딱 칡이네요 ㅋㅋㅋㅋ

  • 요즘 냥꼬리 유트브를 보고 있는 한 한사람 입니다. 앞 으로도 많은 영상 부탁 드립니다. He's the one who's been watching Cat Tail KO-u lately.Please continue to make more videos.

  • 멋져요 자냐군^^

  • 고양이들은 언제나 귀엽네영!

  • 아플때는 너무 걱정돼고 속상했지만 이렇게 자유를 되찾아 가는걸보니 미소가 절로 나오네용😀 우리 자냐 자유길만 걸어어어!!!

  • 자냐 붕대풀고. 노는모습보니좋네요 ㅎㅎㅎ

  • 믓찌다 북한산 시라소니!

  • 자냐 고생많았어..^^ 집사님들도 맘고생 많으셨네요. 보기좋은 냥꼬리 식구들♡♡

  • ㅎㅎㅎㅎ 쟈냐냐 자유분방^^이제자유다

  • 1:34 입금 어얼른 하세오

  • 자냐 캣휠 타는 모습이 진정 시라소니 빙의 아닙니까? 🤗🤗🤗

  • 자냐 이제 다치지말고 아푸지말고 행복하게 지내자😂

  • 1:19 음~

  • 쟈냐 ㅡ ₩💵🐱😽

  • 자냐 퓨마야? 그대로 신발에 들어가도 될 것 같아...

  • 선생님.. 수다쟁이 애기들 meow talk 이라는 어플로 뭐라고 하는지 한번만 (재미삼아) 해봐주실수 있나요😭 그동안의 영상들을 보면 분명히 사람 말 다 알아듣고 대답하는거같은데... 너무 궁금한데...

  • 멋지다….뛰는 모습…~

  • 그러고보니 Meow Talk 고양이 번역기가 있던데 쨔냐는 무슨 말을 할지 궁금하네요. 저희 집에는 고양인 없고 햄스터만 있어서... 유튜브에 있는 영상으로 한 번 돌려봤는데 꽤 그럴듯하게 나오더라구요

  • ㅋㅋㅋ

  • 썸네일보고 치타인줄

  • 우와 캣휠타는거 퓨마냐고 자냐

  • 2:28 혼란스럽다.. 자냐도 봐야하고..토오끼 똥꼬별도 봐야하는데.. 패턴감옥에 갇혀 애들에게 눈이 안가네...

  • 짜냐 아프니까 더 애교쟁이네요 흐엉 귀여워ㅜㅜㅜㅜ 나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 예쁜자냐~고생많았어~₩₩₩₩₩₩

  • 짜냐 도넛넥카라 해주세용ㅋㅋㅋㅋ귀엽고 훨씬 편할거애오 😚

  • 쉬라소니는 지치지 않는다!

  • 출소 기념이라뉫~~~?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사식 넣어 줄걸....ㅋㅋㅋ

  • 오랫만에봤더니우리자냐가살아서넥카라도벗고캣휠도잘타네요.때론아기같지만멋있는자냐야항상건강하고엄마사랑많이받으면살아라~~^^

  • 1:20 여기 먼가 아카펠라같다

  • 보통고양이는 캣휠을탈때 날아다니면서 타나요?

  • 🐰:토오끼의 툥꼬는 별이 되어써요오오옹

  • 화음 🎶 1:19

  • 오늘도 자냐는귀엽당ㅠㅠ 자냐야 아프지망ㅠㅠ 너의 팬들이 울고있어ㅠㅠ

  • 자냐에게 고양이 번역기 그거 써보고싶어요 너무 ㅋㅋㅋ

  • 1:20 뜻밖의 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냐냐♡♡♡♡건강하자ㅏㅏ

  • 짜냐 고양이 말하는거 분석해주는 어플 써보고싶어요ㅋㅋㅋㅋ 무슨 말이 저렇게 많을까ㅋㅋㅋㄲㄲㅋ

  • 썸넬보고 합성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

  • 와........ 썸넬.......... 대박 오브 대박..... 짜냐 나르다......👍👍👍👍👍👍👍👍👍👍👍👍👍👍👍👍👍👍👍👍👍👍

  • 잘달리는 시라소니형님. 냥꼬은행으로 입금했슴다💵 냐냐도 집사님들도 고생많았네요💖 이젠 다치지말길 제~에발입니당!

  • 자냐는 자유의 몸이 되었쟈냐 ㅋㅋㅋㅋㅋㅋ

  • 쟈냐~ 멋짐 폭발!!! 북한산 사라소니~ 👍👍👍👍👍

  • 악! 심장이!

  • 잘달리는 시라소니 넘최고야😍😍😍

  • 확실히 자냐는 사람의 의도를 앎.. 분명 대답도 뜻을 알고 한거임..

  • 자냐야 드디어 다나았구나!!! 집사님도 자냐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ㅋㅋㅋㅋㅋ아정말 집사님 센스가~~~👍

  • He looks so content on that wheel! 🤣🤣🤣

  • 자냐 다 나아서 캣휠 멋지게 타는거보니 넘 넘 다행이네요. 자냐 고생 많았다옹.♡♡♡

  • 쟈냐 나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그나저나 짜식이 진짜 기네요ㅋㅋㅋㅋㅋ 세삼느끼고갑니다ㅋㅋㅋㅋㅋ

  • 청솔모같기도하고넘귀욥 ㅠㅠㅠㅠ♡

  • 3:13 자냐 진짜 한국말 알아듣는거 아닌가요??🙊

  • 1:20 나도 냥꼬리 집사님들두 한 마음으루 으응~ ㅠㅠㅜㅜ 해버렸어요ㅜㅜ

  • 끄어어유 ㅠㅜ자냐야 이제 아프지말자아..ㅠ그병원은 진짜..나아줘서 고마워ㅠ

  • 자냐 달리는모습 넘 멋져~~👍🏻👍🏻👍🏻👍🏻👍🏻 자매집사님도 함께 고생했어요~ 이젠 아프지 말길~~🙏🏽

  • 썸네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냐 고생했자냐ㅠㅠㅠ

  • W

  • 와 애기 자냐 달리는 모습 보니까 표범무늬같고 머시따

  • 자냐 고생했어요~잘 뛰는 모습 보니 안심이에오~♡😍

  • 북한 시라소니가 회복하고 있다ㅏ

  • 썸네일보구 입꼬리 위로 쫙 당겨져서 들어왔어요 자냐인가 날다람쥐인가...🐿

  • 애기들 말도 잘하는데 한번 요즘 유행하는 고양이번역기 해주시면 안될까요?! 요거 나름 번역을 잘해주더라구요!! 앱이름은 Meow에요!

  • 크으...원래대로 건강한 모습을 보니 좋군요! 자냐는 역시 뛰어다녀야 제맛이죠!

  • 자냐 진짜 캣 힐 잘탄다 진짜 멋짐뿜뿜이다 자냐 야 답답했을건데 잘 참았어요 🤗🤗

  • 자냐 고생많았어요 ☺🤗🤗 집사님들도 케어하고 맘고생하고 🐑아치 병원 🐕🐦때문에 자냐랑 집사님 깨닮음을 얻었잖아요 🤔😁

  • 와우... 드디어 자유를 되찾았군요!! 다행이에요 ㅜㅜㅜ

  • 짜냐 이제보니 진짜 크다......

  • 나아서다행이에요..ㅜ

  • 우리 북한산 시라소니 잘 나았다니 다행이에요~!!! 그러고보니 요새 meow talk이라고 고양이 말 번역하는 어플이 트위터 등 sns에 유행하던데 혹시 냥꼬리네도 사용이...가능할까요??😂😂😂제가 직접 해보는게 젤 좋겠지만 동생이 멍냥이들 알러지가 심해서 저도 랜선집사로 살고있어서요ㅠ.ㅜ) 혹시나 광고등이 우려되시면 거절하셔도 괜찮아요~~~!!

  • 자냐 고생많았어 🖤

  • 자냐 저정도면 사람말을 못할뿐이지 다 알아듣는 경지에 도달했어...

  • 자냐 추카행 드디어 붕대를 풀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