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애가 인기 많아졌을 때 | 유형 드라마 [밍꼬발랄]

게시일 2021. 04. 30.
[유형 드라마 #84]
달라진 외모로 인기가 많아진 노염치!
노염치 주변으로 친구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반대의 생각을 가진 친구들도 나오기 시작하는데..
[밍꼬 배경화면]_grafolio.naver.com/mingggo
[밍꼬 페이스북]_ mingggggo
[밍꼬 인스타그램]_ mingggggo
#유형드라마 #싫어하는애가 #인기많아졌을때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소라게의 모험 - ko-u.info/losk/bidio/pKWiqqacpYSJgZc
Kevin MacLeod의 Hidden Agenda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200102
아티스트: incompetech.com/
Kevin MacLeod의 Amazing Plan - Distressed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38
아티스트: incompetech.com/

댓글

  • 2:50~3:06초 까지 핵 사이다 키야아

  • 내가 좋아하는 음식 먹는데 친구가 한입만이라고 할때 1.그냥 평범하게 주는 형 2.안주는형 3.준다고 말만하고 안주는형 4.무시하는형 5.새로 사서 주는형 6.직접 사라는형 7.몯들은 척형 끝.

  • 또 염색?!?!?! 염색 많이하면 머리결 상할텐데 근데 진짜 부러운게 염색 저렇게 많이해도 머리결 안상하는거ㅠㅠㅠ 부럽다... 밍꼬님 정말 타고나셧다....역시 유전의 힘은 대단해........

  • 밍꼬님머리색예뻐요

  • 밍꼬님사랑해요❤️🧡💛💚💙💜🖤🤍🤎❣️💕💞💓💗💖💘💝

  • 밍꼬언니~노염치 처럼 머리 풀르고 다니세용!넘 예쁘셔요

  • 노여치너무나빠😤

  • 밍고야..그렇게 화나면 심증을 밝혀내고, 카메라를 염치에게 던지면서 "노염치!!! 너 그렇게 잘났으니, 니 마음대로 거짓말 뿌려 놔라!! 어차피 훗날 넌 사기 죄로 감옥에서 평생 썩어 지낼테니 말이야!!! ㅃ삐삐삐삐ㅣ삐삐(욕)삐삐삐삐"

    • 근데 자두 머리한 얘가 너무 고맙다.

  • 밍꼬님천5ㅏ에요

  • 노염치천사하는척

  • 오밍밍 시크함

  • 어우,,보기만해도 속이답답하면서도,,,,,속이뻥뚤리네,,,

  • 밍밍이사이다최고 밍밍이가염치대결해서밍밍이가이겼으면좋겠다

  • 밍꼬랑 밍밍이 사이다 잘날림

  • 이거 완전 노염치네 남 따라하는것좀보소!!! 지가 인기없어졌다고 막따라하는것좀봐 꼴베기싫어 진짜 노염치한텐 쌍욕을 날려야해!!!!!!

  • 아니 노염치 밍꼬영상 배낄땐 언제고0:58초에 착한척 오지네.

  • 물건살때 유형 해주세요 1.몇시간이나 계속보는형2.않사는형3.초 스피드로 사는형4너무 많이 사는형5.하나만 사는형6.돈없는형7.엄마가 사주는형8.골랐는데 계속 구경하다 밤새는형9.구경만 하다가는형10.안 오는형

  • 노염치왜거짓말함진짜어이어음(그러타고악플다는거아니)

  • 노염치왜거짓말한진짜어이어음그래도,

  • 와 염치 너무 한다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똑같은 사람이긴한데 밍꼬가 염치보다 예쁨

  • 언니 혹시 뿌까머리 하는법 올려주실 수 있나요..? 갑자기 그 머리보고 체육대회때 해보고 싶어서요!😍

  • 도넛머리에 넘 사이다잘날림..ㅠㅠ 속시원해ㅠㅠㅠㅠㅠㅠ

  • 아오~~노염치 죽여버리고 싶어

  • 밍꼬발랄 엄마한테 맨날혼나요 ?

  • 저도 절 따라 하는 애 있어요 거짓말 서 답답함

  • 앞머리 해보세요

  • 밍꼬밍꼬!

  • 노염치 너무 속이 나쁘다

  • 근데 나쁘당~~

  • 염치 귀욤하당~~

  • 꼬꼬웃을때 웃겨?

  • 다음 유드 제목이 뭔가요? 올렸나요?

  • 0:57

  • 노염치못데다

  • 밍밍이 (콧방귀 뀌는 형)2:10 ~ 2:21 까지 내 성격인듯

  • 2:51님도 잘 알지도 모르잖아요

  • 와 인정 노염치모임 와 깨버리고싶다 욕할정도로 사이다날리면 안되요 하

  • ㅎㅎ

  • ㅇㅈ

  • 밍꼬님힘내세요.

  • 욕부스터황꼬꼬+사이다인간오밍밍!+ 나일찐더하면. 황상에조합! 인정?

  • 내가아끼는물건친구가주라할때유형 1.무시하는형 2.억지로주는형 3.떼려보는형 4.싫다하는형 5.이유말한는형 6.싸우는형 7.무슨말있지모르는형 8.도망형 9.알겠어하고않주는형

    • 댓글로알려주세요~♡

  • 재미다

  • 4:37 이제부터 시작 4:49 염치가 밍꼬 채널 따라했다고?! 여기서 잠깐 이 뉘앙슨은 니코니코니 입니다.

  • 3:22 방금 염소소리가 들린건 기분탓인가?

  • 머리 보라색 너무 귀엽고 예뻐용😘😘

  • 0.01초에 앞에 있던 남자 오른쪽 머리 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미있어요

  • 아놔 사이다!! ic

  • 다음편 궁금궁금

  • 류ㅗㅅㅎ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 근데 너무 🤦 아 근데 진짜 잘 못 해요 오빠 오늘 하루

  • 쇼미더머니 네 안녕하세요 저는 방탄소년단 슈가 💜 아 나 오늘 학교 가는 길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 내가 잘못 말했는데 밍 꼬 가 유튜브 더 잘해

  • 어쩌라고 그거 민꼬가 더 유튜브 잘해

  • 유형신청이요 남친이 기념일 잊었을때 유형 1.화낸다 2.넘어간다 3.헤어지자한다 4.기분 않좋은티 낸다 5.눈치준다 6.운다

  • 밍꼬님이보다면 잘하실내요

  • 에쁘게 꾸미는 유형 해주세요

  • 2:55 - 사이다~~~~~~~

  • 아욕아님니다.

  • 염치따라쟁이

  • 와아 밍꼬님 보라색머리 너무 잘어울려요 >< 💜💜💜

  •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한다 해도 될까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소윤채아아빠 엄마

  • 노염치유튜부더만이해주세요

  • 우와 노염치 뭐임

  • 노염침 인성

  • 발랄아 여자친구랑 동생이 같냐?래 ㅋㅋㅋㅋㅋㅋ

  • 밍꼬에게그러지마,!!!!!!!!이나쁜놈들아!!!!!

  • 싫어하는 애가인기많아졌을태유형

  • 고성 대동 남산 10층 1007호로 이사오면 안돼요

  • 고성 으로 이사 오시면 안돼요

  • 아아... 고구마 답답 x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아

  • 사칭하기로 맘먹??정신차려!!!!노염치생햄자식에다가 ㅁㅊ놈아!!!!!

  • 애정결핍있나?

  • 노염치 감이 밍꼬언니을 따라해

  • 답글달아주세요

  • 아우!!진짜!!노염치 얄미워!!

  • 머리 아예 보라톤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빡치내 ㅅㅂ !!!!!!!!!!!!!!!!!!!!!!!!!!!!!!!!!!!!!!!!!!!!!!!!!!!!!!!!!!!!!!!!!!!!!!!!!!!!!!!!!!!!!!!!!!!!!!!!!!!!!!!!!!!!!!!!!!!!!!!!!!!!!!!!!!!!!!!!!!!!!!!!!!!!!!!!!!!!!!!!!!!!!!!!!!!!!!!!!!!!!!!!!!!!!!!!!!!!!!!!!!!!!!!!!!!!!!!!!!!!!!!!!!!!!!!!!!!!!!!!!!!!!!!!!!!!!!!!!!!!!!!!!!!!!!!!!!!!!!!!!!!!!!!!!!!!!!!!!!!!!!!!!!!!!!!!!!!!!!!!!!!!!!!!!!!!!!!!!!!!!!!!!!!!!!!!!!!!!!!!!!!!!!!!!!!!!!!!!!!!!!!!!!!!!!!!!!!!!!!!!!!!!!!!!!!!!!!!!!!!!!!!!!!!!!!!!!!!!!!!!!!!!!!!!!!!!!!!!!!!!!!!!!!!!!!!!!!!!!!!!!!!!!!!!!!!!!!!!!!!!!!!!!!!!!!!!!!!!!!!!!!!!!!!!!!!!!!!!!!!!!!!!!!!!!!!!!!!!!!!!!!!!!!!!!!!!!!!!!!!!!!!!!!!!!!!!!!!!!!!!!!!!!!!!!!!!!!!!!!!!!!!!!!!!!!!!!!!!!!!!!!!!!!!!!!!!!!!!!!!!!!!!!!!!!!!!!!!!!!!

  • 언니 다음 유드에 계속이라고 했잖아 그 다음 유드에는 염치염치염 채널에 올린 영상은 밍꼬가 올렸던 라이브 처럼 그런 영상 올렸다고 해주세염!! 안될수도 있는데....해주시면 좋아여~!

  • 노염치 밍꼬꺼도 따라하네!!!!!!! 우씨!!!!

  • 자두 머리 애는 밍꼬편 인가보다!!!!!!!!!!!!!!!!!!!

  • 와!오밍밍 사이다 잘날린다!!!!!!!!!!!!

  • 이제 밍밍이를 비웃네!ㅋㅋㅋㅋ

  • 와!노염치 진짜 착한 척 오진다!!!풉!ㅋㅋㅋㅋ...

  • 노염치 완전 염치가 없네요ㅠㅠ착한척하고....밍꼬언니 항상 재밌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노염치 목소리가

  • 마지막에 휴대폰 거꾸로 ㅋ

  • (밑에 이어서...) 밍꼬:우리좀 도와줄래? 여기까지인데요 어떤가요? 추가내용있으면 답글로 적어주세요~

  • 밍꼬언니 유형드라마 대본 만들어 드려용 밍밍:하...보자보자하니까 발랄:아!아까 우리편 들어주던 애(2분32초에 나온애)한테 부탁하면 어떨까? 꼬꼬:좋은생각이야 밍밍:괜찮을것 같은데 밍꼬야 너는? 밍꼬:오케이 발랄:아까 보니까 그 애 주번이드라 (시간이 흐른후...) 발랄:저기있다!! (보고있는 중...) 2분32초에 나온애:왜 나를 그렇게 빤히봐?

  • 다음편이용

  • 노염치 어이없네 왠 착한척?!?!?!?

  • 노염치 집착 심해여..ㅜㅜㅜ

  • 아 근데 밍꼬가 오해 당하는데 남친인 웅이는 도와주지도 않냐 어케;; 두리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