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지 말고 쩜뽈해!" 유도훈과 서장훈이 점프볼 대결하던 시절...

게시일 2021. 02. 16.
한 판 붙자! 점프볼로...
유도훈이 서장훈을 이겼다?!

댓글

  • 저때가 제일 재미 있었는데

  • 와..... 2층 관중석까지 꽉찼다;;; 지금으로선 상상도못할일 ㅠㅠ

  • 맥도웰 오랜만이네

  • 양원경 개보기싫네!

  • 당시 서장훈선수 너무 못생긴데다 성격도 포악해서 오정현이랑 결혼기사나왔을때....오정현이 제정신인지 싶었음...결국 오래못살거라 예상했는데...내 예상대로....관상은 과학임...

  • 현재 NBA는 규정이 어떻게되나요?

  • Kbs 없애자...짜증난다

  • 와 맥도웰올만에보네 ㅋㅋ

  • 옛날에는 외인선수 2명씩 쓸수 있었나요?

  • 맥도웰 진짜 잘했는데

  • 청주 sk ㅠㅠ 파워 패기 스피이이이이드 에스케이 진짜 좋아했는데 연고지 이전으로 서울가서 슬펏지.....

  • 유도훈이 무슨 180이야..175도 안될텐데

  • 경기 중간에도 점프볼하던시절..???요즘은경기중간에 안함???

  • 졸라 웃기고 추하네

  • 키 180인데 썸네일에는173으로 해놨네 어그로도 양심껏 해야지 어휴

    • 173맞을걸요? 그리고 7cm차이 거기서거기

  • 너무하내 광고 씨팔!!

  • 조성원 ㄷㄷㄷ

  • 좋은 주먹냅두고, 굳이 왜 ...

  • 점볼할 때 신발밟으면 못뜸

  • 아오씨 잘보고있다가 양원경뭐냐

  • 그나저나 저 조성원의 발 안맞추고 올라가는 풀업점퍼.. 저 어려운걸 지금 김낙현이 20년만에 보여주고있지.. 정말 대단하다

  • 저때 서장훈은 얼굴에 항상 짜증이 묻어났음

  • 원미연♥

  • 2:40 누구에요

    • 이별여행

    • 가수 원미연인데요 요새 안나오셔서 모를 수 도 있으시겠네요

  • 저 선수는 나중에 신명호는 놔두라고 40분 내내 얘기하게 됩니다

  • 유도훈 감독 키가 173cm으로 나오는데, 키가 농구화신고 쟀다는 설이 있긴한데, 연세가 들어 키가 줄으신건지, 무튼 키가 많이 차이나네요 😭

  • 4:00 이런 경우 애매해서가 아니라 공에 동시에 손이 닿아서임. 헬드볼은 두선수 손이 동시에 공에 닿으면 선언될수있음

  • 건물주 vs 신명호 놔두라고 감독 ㅋㅋㅋ

    • 말한 감독이름은몰라도 신명호라는 이름은 알아요

  • 서장훈 으악새 개극혐

  • kbl출범첫해 청주sk나이츠 1기 공식응원단이었는데 직관도 1년에 10번 이상했고...sk가 서울로 빤스런한 이후 프로농구 끊음

    • 저도 청주 홈경기할때 거의 직관갔었는데 Sk구단 서울로 간다고 했을때 배신감느껴서 그이후로는 sk넘들 손절했음

  • 0:19 저 시절에 조성원 짝발 3점은 진짜 언터처블이야

  • 유도훈 180cm아님 174cm임 현역때 안만컷어도 176~177이었을듯

  • 유도훈 완전 식스맨이였는데 이제 명장이네

  • 썸네일서는 173이라고 나오는데

  • 그나저나 조성원 3점 점프슛 탄력 멋지다...

  • kbs 오죽하면 mbc중계 퍼나르냐 ㅋㅋㅋ

    • 서로서로 다 퍼다나르는데 뭘

  • 왜케 짜증을내냐 서장훈은... 실력도 없으면서...

  • 아니근데 유도훈키 썸네일하고 초반에나오는 키하고 다릅니까

  • ???? 왜 현대로 넘어가 ???? 저럴 때는 점볼 다시하는건데?

  • 서장훈은 경기의 승리보다는 유도훈과의 점볼이 더 중요 했을듯~

  • 느바도 점프볼이데 헬드볼하는 크블 ㅋㅋ 저땐 그래도 점프볼이었네ㅎ

    • 원래 크블도 느바룰써서그럼

    • 국제룰이 헬드볼임 경기시작빼고 헬드볼 상황에서 점프볼하는거는 느바 로컬룰

  • 심지어 체육시간에 같은반 친구끼리 농구하더라도, 공 동시에 잡으면 애들이 동시에 '야 쩜볼이야 이건' 이러던 시절

  • 유도훈 감독 현역시절에 서장훈씨에게 밀렸구만

  • 영상 ㅈㄴ 질질끄네

  • 이야 몹판의 역사는 깊구나

  • 아 ㅅㅂ ㅇ ㅇㄱ

  • 오 맥도웰 오랜만에 듣는 이름. 고딩때 같은 반에 별명이 맥도웰인 여자애 있었는데

    • 크하라😝 여자애 맥도웰 닮앟나 부다

    • 맥도웰닮은여성분이라 흠 상당한 미인이신데

    • *잼민이 인증하네 멍청한 새끼들~*

    • 학교에 1명식 있는 얼굴상ㅋㅋ 눈 진짜크고 돌출되있음

    • 저는 별명이 드록바인 여자 연예인 알아요

  • 이수근:진건 진거죠 김희철:형 실망이야 김영철:너 농구 못해? 이상민:저땐 연봉이 얼마야? 민경훈:저땐 건물 없었어? 강호동:에이 그래도 저건 아니지~정정당당하게 해야지 서장훈:그래서 형은 만기형한테 그랬어요?

  • 2:14 시벌 재밌게 잘보다가 왜 이새끼가 나와

  • 저때 SK팬이라 열심히 봤는데 왜 유도훈은 기억이 가물가물하지... 조성원은 생생한데

  • 농구선수가 173이라고 ? 나보다3센치 작네

    • 168 160도 너보다 농구 잘한다

    • 근데 너는 농구를 못하지

  • 농구에서 벌레ㅅㄲ들은 꺼져리

  • 와 중간에 전라디언빌런 나오네

  • 와 유도훈 그와중에 선배인데도 먼저 손내밀어서 일으켜주는거봐라 서장훈은 손도 잡는둥 마는둥하고 감독하면서도 평판 좋은데 저런 행동 하나하나가 그 사람을 그대로 보여준다니까

  • 99-2000애니콜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6차전 대전현대걸리버스 대 청주에스케이나이츠 2000.4.2 잠실체육관 아나운서 이천규 해설 박제영 1에서5차전까지상대전적 1차전 2000.3.25 대전충무체육관 4224 276추가 4500 청주에스케이나이츠 78 대전현대걸리버스 74 2차전 3.26 5300 200명추가 5500 청주에스케이나이츠 81 대전현대걸리버스 84 3차전 3.28 충북청주체육관 5302 대전현대걸리버스 79 청주에스케이나이츠 67 4차전 3.30 5350 대전현대걸리버스 68 청주에스케이나이츠 78 5차전 4.1 잠실체육관 1만668 332명추가 1만1000 청주에스케이나이츠 90 대전현대걸리버스 84 누적관중 3만3000 6차전 4.2 1만1665 335명추가 1만2000 대전현대걸리버스 83 청주에스케이나이츠 90 ToTAL 4만5000 삼성Fn.COM2000프로야구개막 2000.4.5 공식개막전 한화이글스 대 현대유니콘스 대전한밭종합운동장 캐스터 양진수 해설 허구연 롯데자이언츠 대 엘지트윈스 부산사직야구장 아나운서 표영준 해설 하일성 두산베어스 대 해태타이거즈 서울잠실종합운동장 캐스터 임용수 해설 김광철 삼성라이온즈 대 에스케이와이번스 대구시민운동장 캐스터 이상우 해설 구경백

  • 세월이 너무 빠르네요..요즘은 농구안봐도 옛날엔 농구 참 재밌게봤었는데..

  • 유도훈이 아마 한참후배일건데 선배한테 당돌하게 굴었네ㅋㅋㅋ

    • @1212 abc 이제 신명호는 놔둬야죠...

    • 그래서 신명호는 언제 놔둘건데?

    • 그놈의 형동생 ㅅㅂㅈㄹ하네

    • 유도훈이 한참 형 입니다

  • 3:03 서장훈 인성 힘으로 찍어 눌러 버리네...

    • 3:11 표정봐 아주 깡패네

  • 저 당시 KBL 재밌었지 인기도 많았고 스타들도 많고 재밌었음 그립네

    • 저때가더잘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