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는 선물 교환하기 ㅋㅋ (쓸모없는 선물 총정리했어요) 마이린 TV

게시일 2021. 01. 16.
겨울방학을 맞아 방정리를 하다가
마이린에게 쓸모가 없어진, 또는 쓸모가 없는 물건을 많이 발견했어요
나에게는 쓸데가 없지만, 다른 이에게는 쓸데가 있는
그런 것들이 누구나 많잖아요
마이린에게 쓸모없는 물건들을 오늘 정리해보고,
오늘 동갑내기 크리에이터 친구 하람이에게 교환하자고 했어요.
어떤 것을 선물로 교환하면 좋을까요?
노래하는 하람 채널의 하람이를 위한 좋은 선물을 추천해주세요
#마이린 #노래하는하람 #선물교환

댓글

  • 하람이에게 받은 쓸데없는 선물 개봉기는 요기서 봐주세요 ( ko-u.info/losk/bidio/ZaZ6fqV4Y5qDY6M )

    • 마이린 다음 영상 기대할게요 답글부탁해요 좋아요 눌러주세요 ~^^ 💌💌💌💌💌💌💌💌💌💌💌💌 💝💝💝💝💝💝💝💝💝💝💝💝💝💝💝💝💝💝💝💝💝💞💞💞💞💞💞💞 ❣❣❣❣❣❣❣❣❣❣❣

    • 53초전ㄷㄷ

  • 0:07 0:57&1:25 상상만 해도 ㄷㄷ 1:44 저같음 던질거같네요 2:22 전 책과는 담 쌓았어요 6:10

  • 똥모양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더보기

  • 폴라로이드 구매처가 어디인가용 ㅠ ?

  • Gandkfdhd

  • 맛아요좋은거진짜만내요

  • 목업폰 좋컷다

  • 좋은물건들만 상자속에 가득가득 있네요~~~💕💕

  • 와 하람이가 부럽다 ㅋㅋㅋ

  • 무선선풍기 갤럭시핏 두가지 저 주면 안됄까요

  • 저도 쓸데없는 있습니다 번들이어폰 같이 교환좀 바꿀까 생각이 해봤습니다

  • 부럽다 집이넓어서 ㅋㅋ 플스도 돈많으니까 바로 살수있겠지 와 진짜부럽다 나도 유튜브시작할까 ㅋㅋㄹㅃㅃ

  • 저도 쓸모없는 물건 겁나 많은데 선물을 주려면 뭐줄지 고민 겁나많이 했겠는데요? 진짜 애매한게 많아요

  • 660

  • 3:46 초 오타 발견!!!

  • 아니면문방구에서선물사세요

  • 와..아이폰 한대만 나 줬음 좋겠다

  • 다요

  • 목소리에 변성기가 오셧걸랑요..

  • 변성기온거봐

  • 5:08 킹하온 고랩 비코드 가사당

  • 저 워치 나 주쇼

  • 마리모가 제일! 좋을듯용.

  • 아이폰 가짜

  • 고프로 히어로9인을 추천 합니다ㅋㅋ

  • 갤럭시 핏2 갖고싶어요

  • 으앙 죄송해여ㅠ 몰폰ㅠㅠ

  • 그래서과연어떤걸교환?

  • 와.... 올만에 왔는디.. 변성기가...ㄷㄷㄷㄷ

  • 마이린님 카트라이더 친구추가 보냈어요

  • 목업폰 어떨까요? 재미도 있고 좋을것 갇아요 제가 알림설정이 이제떠서ㅠㅠ 그래도 지금이라도 댓글 달아봅니다!! 중3생활 화이팅하세요!!!

  • 마이린님 고성에 사시나요

  • 나 하람이 할랭..

  • 오늘도 재밌게봐싸용

  • 어린이 장난감

  • 오랜만에 보는데 얼굴이 많이 바꼈네...

  • 너무 다좋은것같아요 저주시면안돼요?ㅎ

  • 와 대박 진짜 많이달라졌다

  • 마이린 더 잘생겨짐 대박 옴마이 갓김치

  • 쓸모없는 물건을 저도 친구들과 교환해 볼래요!재미 있을것 같아요

  • 잠만 오랜만에 마이린봤는데 목소리 변화 얼굴변화 레전드

  • 저. 갤럭시. 픽.주면. 안돼요. ㅠㅠㅠㅠ 저. 제발요. 하람이. 안. 줄꺼면요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마이린 나만 변성기 온거 같나

  • 마이린 변성기 왔었냐

  • 굿!의미있게교환합시다!

  • 갤럭시핏드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삼성앱하나깔묜 사용가능가능가능ㅋㅋㅋㅋㅋ끈데 아이폰사과먹는거 되겟나?

  • 조이현을 보고 싶은데

  • 저거 금욕상자 망치로 두드리면 빠지던데

  • 오랜만에 봤는데 목소리가....

  • 갤럭시 핏2 갖고싶따..

  • 카메라~

  • 뭐야 필요 없는 선물이라 함은 20년 된 달력이나 박진영 남친짤 액자라던가 폰 기종에 맞지 않은 케이스를 주는 것 아닙니까..? 나만 그랬어?

  • 가짜폰은어때용기대가됀당

  • 내가 봤을땐 공신폰 빼고 거의다 쓸모가있을것 같은데...부럽다

  • 오늘영상도 재미있다

  • ㅎㅎ

  • 나는 시리즈 하면 좋을겉같아요

  • 저거 사이에 막대기 같은거 쑤시면 열려요..

  • 6:13 생각해보니 하람언니도 아이폰ㅋㅋㅋㅋ

  • 마이린도06이니까 나처럼 중3이네 린아 우리4년만 더있으면 성인이다

  • 멎져

  • 머야 나나 몇년 ? 그 그그 이 분 중학교 첨 들갔을떼 봤는데 변성기 왔ㅅ네

  • 갑지기 생각나서 찾아보려는데 마리아tv라고침ㅋㅋㅋㅋㅋㅋ

  • 마이린형 혹시최근에 변성기온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0:30 네까짓 게 뭘 알아 행복은 됐어 내 track update되는 건 불행이 다 했어 잠깐 반짝하고 말 거야 like 바코드 빛같이 다음 가서

  • 와 내가 처음 볼때는 바가지 머리였는 데

  • 나도아이폰 사고싶다....

  • 형 갤럭시 핏 나줘 내 댓글에 줄거면 답줘 주소보내줌 진짜 가지고 싶어요!!!!!!!!!!!!!!!!!!!!!!!!!!!!!!!!!!!!!!!!!!!!!!!!!!!!!!!!!!!!!!!!!!!!!!!!!!!!!!!!!!!!!!!!!!!!!!!!!!!!!!!!!!!진짜 진짜

  • 의외 로 쓸게있네요 ! ㅋㅋㅋㅋ 저도 교화해주시면 안될까용 ?? ㅋㅋㅋㅋ

  • 나도 진짜폰바꾸고싶은데아이폰가꼬싶다

  • 다 너무 좋다..ㅋ

  • 나도 교환 하고 싶다

  • 재미있어요 😍😍😍

  • 헐.. 옛날에 꾀꼬리 마이린님 어디갔어..

  •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하람님한테 폴라로이드 사진기 주면 좋을거같아요!!🥰

  • 마이린 님의 코×지? 너무했나?

  • 오잉?쓸때없는 물건이 아니랑~마이린군의~추억이 담겨있는 선물 인거 같아용^^ㅎㅎ~ㅜ제가 그냥 마이린군의 선물을 받고 싶은걸요?역시!마이린님~최고입니다~!아!그리고 마이맘님도 최고에요!!이런 재미있는 영상을 올려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저는 마이린TV,마이맘TV를 성인이 됬을때도 보고싶어요!아니..꼭~!볼거에영!!~ㅎㅎ사랑합니당!!ㅎㅎ

  • 갤럭시 핏2 아이폰이여도 호환되는걸로 알고있어요.

  • 마이린님다음에카트라이더은찬이랑같이게임해요

  • 마이린님다음에은찬이랑마이린이랑카트라이더게임해요

  • 헐ㅠㅠ 이거 제가 추천드린건데.. 정말 감사합니다!

  • 저도 주세욬ㅋㅋ

  • 린아나고1이야

  • 마이린님 5학년 때.. 그니까 3년전 영상으로 마이린님을 알게 되었는데요, 20년에 영상을 많이 못 보다가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근데 무례한 말이지만.. 어릴 때 모습에서 성장하신 것이 확 느껴지네요ㅎㅎ 앞으로 자주 들어와야겠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마이린님 항상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만 가즈아!!화이팅!!❤🙏💝💖👍

  • 와..변성기 오니까 개멋있엉.....💕💕💕

  • 오랜만에 떠서 봤는데 목소리가 많이 변했네

  • 오랜만에 왔는데 목소리가 좀 많이 바뀌셨다~ㅎㅎ

  • 와 마이린 목소리 뭐야..진짜 오랜만에 왔는데요..변성기 오셨구나..익숙하지 않음..ㅎㅎ

  • 목소리가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판 아이스크림 영상 보다가 이거 보니까 목소리랑 얼굴 엄청 컸네.....

  • 헐...마이린님 오랜만에 와봤는데 벌써 변성기가 오셨네요ㅋㅋㅋ싱기해요ㅋㅋㅋㅋ

  • 다빈치 보드게임 재밌는데

  • 갤럭시 노트

  • 지코의성징스토리 구독돼 해주세요ㅠㅠ 제발요

  • 목업폰은 저한테 주시지요ㅋㅋㅋ

  • 하트 감사합니다~ 마이린님 한테 받는게 소원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