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배송] 싱어게인 Top 10 진출자 무대 모음 2탄이 도착했습니다🎁 ㅣJTBC 210118방송

게시일 2021. 01. 22.
00:00 |20호 가수 - 미아
04:03 |63호 가수 - 바다에 누워
07:27 |11호 가수 - Going Home
11:27 |10호 가수 - 사랑이 지나가면
#집에서함께해요
#집에서함께음악들어요 - Listen to Music with Me

댓글

  • 온카인지 먼지 여기 많네 완전 남성 천국 ~(id 주소 접속 )

  • 누기 우승이더라도 상관없는데 누가 우승이더라도 아쉬움은 남을듯. 그 누군가는 우승을 못 했을 테니까ㅠ 탑10콘서트 무조건 간다

  • 이무진 응원합니다!!!

  • 보기와는 다른 감동입니다.

    • 코벳 심취하겠네 완전 개꿀 ~ 생활 용돈 벌이 완전 개꿀~ (id 주소 접속 )

  • 20호님 ㅜㅜ 팬됐어요

    • 남자들만 골라서 괴홉히네요 ㅋㅋㅋ 필요 하신분들 접속 해보세요 볼만 함 (id 주소 접속 )

  • 뭐 이쯤 되면 누가 잘했다기보다 다 잘했다고 할 수밖에 없네요.

    • 웹툰 좋아 하시는분들 추천 합니다 ... 야한영상 사진 엄청 많음 완전 갱추~ ㅋㅋ (id 주소 접속 )

  • 이정권 감미로운 목소리 압도적이네요~ 자꾸만 듣고싶은 무한반복중 나에게도 가수덕질을 하게될줄이야~

    • 폼잡지 말고 용돈벌어서 여친 선물 ㄱㄱㄱ 여기 추천함 (id 주소 접속 )

  • 63호 진짜 음색이 남다르고 타고났다 너무 잘해 ㅠㅠ

  • 11호 가수님 가창력이나 목소리가 저에겐 가장 매력적이고 정말 최고 십니다. 꼭 대성 하시길!

  • 20호 이정권 미아 0:01 63호 이무진 바다에 누워 4:07 11호 이소정 Going Home 7:34 10호 김준휘 사랑이 지나가면 11:33

  • 난 20호 형님이 그냥 회사원이었다는게 믿기지 않아...

  • 음악의 힘~~ 코로나19 로 힘들어 하는 모든 이들 화이팅 입니다!!

  • 장발 대유행예감 오늘부터 머리기른다

  • 모두 잘해서 뽑을수가 없지만 개인적으론 목소리가 11과 63

  • 20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

  • 본인이행복해지시길요 11호님♡♡♡ 마음이치유되는거같습니다

  • 매력이듬뿍~^^

  • 11호님 항상.응원했어요 ㅠ 이렇게 싱어게인에서 볼수잇어서 넘 좋아요 ㅠ몇년을 기다렸어욥 ㅠ으허허허 ㅠ 꽃길걸어요!!

  • 63호 이무진 만 작사작곡 편곡 되는 것 맞죠? 싱어송라이터는 한 명인가요? 제일 잘 될 각

  • 29호님 왜??? 이제 나오셨나요^^

  • 유미누나! 이소정! 응원합니다~!

  • 63호 떨어져 싱어게인 안보고 싶네요 ㅠㅠ

  • 20호 진짜 최고 ㅠㅜㅡㅜㅜㅜ

  • 10호님 가끔 눈뜨면 굉장히 어색해보이네욬

  • 20호에 윤종신 젊은을때 느낌이 보이네요~

  • 11호님 노래도 잘하시고 너무 귀여워요♥

  • 다들 잘하네요

  • 20호가수님 저는 당신의 이름을 모르고 알고싶지만 계속 모르고싶어요 이프로그램끝날때 알려주세요

  • 이무진님 짱입니다

  • 20호 가수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응원합니다!!!

  • 63호 홧튕

  • 11호 너무 좋다 아니 이소정 가수.

  • 와. 20호님은 편히 부르시는데 맘에 와닿는 느낌은 뭘까요. 초반에 덤덤히 부르시는데 너무 좋아요

  • 11호 가수분, 새로운 껍질을 또 한 겹 깨고 나가시는데 응원을 드리고 싶네요. 노래도 좋고, 다른 가수들과 기뻐해 주는 모습 너무 아름답네요.

  • 썸네일 오른쪽 엔조이커플에서 민뚜같다 ㅋㅋ..

  • 20호 가수님 노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송민호 선미 저런 아이돌들이 나와서 평가할 수준이아닌데ㅋㅋ

  • 연어형이 최고야

  • 63님 top 1되시길

  • 요즘 싱어게인 돌려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ㅋ

  • 10호 가수분 삼각김밥같네요

  • 요즘 처럼 힘들때 님들의 노래속에서 위로를 받습니다~ 탑10 모두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 ❄🎄🔯🎁✨👼🎑😌❄🎁✨👼🎄 *사랑 때문에. 하나님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 대신 죽도록 보내 셨습니다. 그리고 셋째 날에 그분을 죽음에서 부활하셨습니다.* *지금.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하나님은 우리에게 영생이라는 무료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는 당신을 구원하고 치유 할 것입니다.* *(하늘을보고 물어봐)*

  • 20호63호10호.그냥 가수다.

  • 20호님 노래 듣는데 진짜 눈물이 나네요 감정선 까지 넘어오는게 프로랑 아마추어 차이라고 생각하는데 20호님은 프로십니다 정말

  • 에미넴 높게 뮤비 기자회견씬 누나 아는척플리즈

  • 누나 어디에요? 이 프로필보고 나다싶으면 아는척 플리즈

  • 11호님 한테도 정말 좋은일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단말 필요없다 걍*딥디립딥딥디립*유행어 발생 삐용 삐용!!!

  • 20호님 박효신님이 보인다...

  • (베놈×최배달×역도산)

  • 주관적:20호 가장 좋음...11호:,노래 가장 잘부름.63호.개성 있음.30호..뭐가뭔지 모르겠음.하여튼 스타성있음..내귀엔 이번엔 20호만 들림.아니,끌림.

  • 이소정 인가?나날이 실력이 느내.엄청 잘부른다.

  • 1:14 20호 길을 잃어 버”린난”할때 이미 끝났음...

  • 저한텐 63호가수님이 제일 잘하는거같에요!(저한테)

  • 10호님...노래선곡부터 깊은 저음 울림까지 제 마음을 깊게 파고들어 저도 모르게 눈물까지 나네요ㅠ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하고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 11호님 갈수록 멋진 보이스 매력을 느껴봅니다. 드라마곡 주제가 같아요. 응원합니다.

  • 20호남자지만 장난아니네 우승각이네

  • 솔직히 20호가 짱이다

  • 11호 노래 들으면 그냥 눈물만 나 정말로 노래에 감정이 하나 하나 들어간거같아서 ㅠㅠㅜㅜ

  • 63호 분 노래를 타고 놀아요. 끌려다니지않고 .. 같이 놀고싶어진다.

  • 63호가 ㄹㅇ 레전드

  • 20호 11호님 듣다가 닭살이 돋는다

  • 20호님의 미아 대체 몇번을 듣는건지..

  • 집으로 가는 길이 더욱 즐거길 바랍니다. 왠지 슬픈 그림지가 보이네요. 내일 집으로 가는 길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어~^^ 화이팅 ~~🙌 🙌

  • 11호 목소리 조아ㅠㅠ 시원시원하고 소울풀해서 좋음ㅠㅜ

  • 11호 제일 잘한다.

  • 15:33

  • 예전부터 다른오디션들 많이챙겨봤었고 그땐 꼭 탑텐에 맘에안드는 사람이 있기마련이었는데 싱어게인은 그렇지않다...왜그럴까 진짜 이사람들이 무명이였던 이유는 뭘까ㅠㅠ 한명한명 모두 오래기억하고싶을정도로 다들 매력이 넘친다. 거를타선이없는 탑10이다 아직 확정은 9명이지만 누구 한명이 추가되더라도 맘에들고 또 응원하겠지

  • 진심 이 프로 너무 힐링임

  • 진짜... 63호님.. 노래 너무 좋아요!!! 우승까지 갑시다!!

  • 윤종신이 20호에 발라드곡 괜찮은거 주면 대박 확신한다

  • 보고 또 봐도 재미있는 싱어게인💗

  • 63 존나질리는데

  • 11호님의 선곡력도 대단하고 그걸 소화하는 것 또한 탁월하신 듯.. 목소리 자체가 이미 힘이 있는데다가 표현력까지...

  • 63호는 현대에는 사라져버린 감성을 다시 살려줌. 30호는 예전에 없던 노래를 우리에게 가져다줌. 63호의 무기가 추억이라면 30호의 무기는 새로움이다

  • 63호 첫 소절부터 반해버려.. 도입부가 너무 좋아☺☺☺

  • 그냥 다 잘했음 누가 좋고 안좋고 따지고

  • 63호 무대에서 선미님 나오는데 맷돌춤 잘 추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레알

  • 11호 가수님은 진짜 노래를 너무 정성들여 부르니까 감동이 넘치는거 같아요

  • 오오 또 잘해 63호 리무진 이무진가수님 응원해요 ♡

  • 63호 이무진씨, 목소리, 재능, 끼, 흥 어느 하나 나무랄 것없는 걸출한 무대를 보여 주시는 군요. 귀를 호강하게 해 주시고, 덩달아 흥을 느끼게 해주며, 즐감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가수로서 우뚝 서시기 바랍니다.

  • 탑10 올라가신분들 모두 축하드리고,저흰 귀호강준비 하고 있을께요!어떤 무대들 하실지 기대되네요. 63호님이 젤 보고싶긴 해요^^

  • 좋고 싫음을 떠나 몰랐던 들어본적 없던 명곡을 들어서 좋아요

  • 아~~ 11호님 정말 ㅠㅠ 넘 좋아요

  • 와..11호님 최고에요ㅜㅜㅜㅜㅠㅜㅜ

  • 63호님 진짜 최고에요... 황홀하다..

  • 무심코 저를 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 것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댓글 적으시면 원하는 게 이뤄집니다 ' 단, 간절한 사람만 이루어집니다.

  • 나의 원픽 63호~ 응원합니다.^^

  • 미국에서도 열심히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 노래중에 몰입하는데 광고 넣는 개같은 경우가 다있네~ㅠ 나원참

  • 매력남26호 공대생 천상의 음색 꼭 우승을 기원합니다

  • 탑 10인 지금부턴 취향차이

  • 11호 가수님 오디션 때부터 좋아했던 사람입니다! 더욱 깊어지고 단단해 지셨군요!!! 앞으로도 맘속깊이 응원할게요. 정말 행복해졌음 좋겠어요 그토록 잘하고 사랑하는 노래하시면서...

    • !!!!!!!!!

    • 63호 목소리 정말 좋네. 거기에 노래, 기타연주까지 나무랄데가 없네요. 앞으로 많은 노래 부탁합니다.

  • 20호님의 미아는 다시들어도 감동이네요~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듯 잘듣고 있어요

  • 29호님 못다핀꼿한송이 너무좋네요 응원합니다~^^

  • 10호님 진짜 ...난 진짜 10호님....10호님...

  • 10호님... 진짜 너무 좋아요...

  • 11호 파이팅!!!

  • 마지막 열 번째 합격자는 59호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 갠적으로 1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