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재테크] 염블리~ 염승환 부장이 말하는,21년 주식시장 전망! 1편

게시일 2021. 01. 19.
[탐나는 일상] 탐나는 재테크 주린이들의 등대 염블리 염승환 부장 1편
주린이들은 등대!
유튜브 방송의 신예로 떠오른 염블리 이베스트투자증권 염승환 부장의
2021년 증시 전망과 개미를 위한 투자 전략 분석
염블리 PICK 2021년 유망 업종! 유망 종목 대 공개~~~
주린이여 여기를 주목하라!
#염승환 #김동환 #주식 #동학개미운동 #삼프로TV #주린이 #동학개미운동 #염블리
#투자 #공매도 #개미 #서학개미 #바이오 #헬스 #코스피 #그린뉴딜 #테슬라
구독 좋아요도 잊지 말아주세요~!
다양한 셀럽의 이야기를 한눈 확인하세요 블로그 : blog.naver.com/simstory2002
일상의 작은 아이디어와 스토리가 있는 셀코tv 인스타그램 : tamdayshop
★★탐데이몰★★ tamday.kr E-mail : tamday@daum.net
★★탐나는 일상으로 삶을 풍요롭게★★

댓글

  • 감사합니다

  • 이미, 3266PT 1/11 고점 가능성에 대해 1/13일 이야기하며 비중축소 권고한 영상 그리고 지지라인이 어디인지 예측한 영상 변곡점조정 욕심이 화를 부른다 ko-u.info/losk/bidio/e55jfIaon3udpZs 자연스런 조정도 단기적으로 아플 수 있다, 옵션만기 이래도 주의 안할겁니까? ko-u.info/losk/bidio/f4mUpI6IiF-Gomg 숏스퀴즈와 FOMO증후군, 급락장의 지지라인은? ko-u.info/losk/bidio/mnl5h6SYeZRmqqs

  •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염블리님 팬입니다. 매일 시황 정리도 바쁘실텐데, 여기서까지 이끌어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염블리님 방송은 다 찾아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 별명을 하나로 통일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염.. 염소 어때요

  •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염승환부장님 화이팅^^

  • 버블을 키우는 방향으로 가즈아~~~ㅎㅎ 터질때 재밌겠당 ㅋ

  • 공매도는 맑음인가 흐림인가?

  • 염블리 최고에요♡♡♡도움많이됩니다

  • 완전초보라 공부를 많이해야 겠네요 얼마나 능력이있으시면 러브리실까요? 다육식물중 러블리로즈가있는데 인기쨩인데~ㅋ

  • 듣다보니 문대통령이 주식성장에 역할 많이했네 방문한 기업들 대부분올랐음

  • 으에에..녜에..!녜에...!흐에에에...

  • 우윳빛깔 염블리님 💕 주린이의등대 ❤ 책 📚선물받고 싶다 (싸인들어간 한정판)

  • 우리 염부장님 인기가 날로 치솟고있어요 기분이 좋네요

  • 염부장님 최고에요!

  • 주말내내 유튜브에서 염블리님 찾아다니다가 여기까지 찾아왔어요! 너무 어려운 정보는 주린이에게 힘든데 세분 말씀하시는건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덕분에 셀코TV 탐나는 일상까지 구독하고가요. 책도 정말 탐나네요. 주린이에게 힘이 될것같아요^^

  • 주식계의 백종원이신 염부장님팬입니다!! 덕분에 주린이인 제가 도움이 많이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땀나는 일상을 즐겨보다가 염블리님 나오셔서 보다보니 선물이 탐나서 구독을 눌렸네요~^^ 근데 셀코TV가 핫하신 분들을 모셔서 정말 유익한 정보를 많이 듣게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좋은 유익한 방송 부탁드려요^^

  • 귀에 쏙쏙 염블리 잘 봤습니다!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염부장님! 계속 쭉 화이팅하세요~~*

  • 안나오는곳이 없네요~~ㅋ 자주보면 정든다는데~~ㅋ 피가되고 살이되는 주옥같은 말들 계속계속 해주세요 염부장님~~파이팅!

  • 염블리님 덕분에 수익나고 마이너스 종목도 멘탈잡고 있습니다. 주린이들의 등대라고 하는 만큼 믿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공부해서 다시주식해보고싶네요. 저도 임예진님과거든요.

  • 지금 몇번째 듣는 중입니다 저같은 진짜진짜 초초초초초초초보는 열번도 더 들어야 이해가 될라 말라 할것 같아요

  • 나아. 네에. 나아. 네에, 끄덕 나아, 네, 끄덕 나아, 네에, 네, 아아, 선거도 있으니까 허허허허

  • 안녕하세요. 염 승완 부장님,여러 방송에서 열심히 듣고 도움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초보자를 위해서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는것같아 감사합니다.건승하십시오!

  • 염블리님 영상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책도 구매 했습니다 ^^ 주식흐름을 잘 설명 해줘서 항상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염부장님 항상 화이팅 하세요!!

  • 저도 염블리님이 나온 방송만 쫓아다니며 시청한답니다

  • 염부장님 찾아다니기 바빠요. 넘 열심히 하시는건 좋은데 건강도 챙기면서 하세요. 밥은 먹고다니는지 잠은 언제 자는지 ㅋㅋ 안물안궁

  • 염부장님 반갑습니다 방송 잘 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셀코티비는 진행자 분들도 주린이라 ᆢ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염부장님의 이야기에 귀쫑긋~너무도 귀여우시네요~ 전 염부장님 발자취는 다 쫒아다녀서 ᆢ말씀보다 진행자 분들만 보게되네요ㅎㅎㅎᆢ이벤트 진행에 꼭 뽑아주신다면 셀코티비 귀신되렵니다~

  • 감사해요.염블리님,화이팅!

  • 외유내강 염블리 짱

  • 염블리~~ 떡분에 행복합니다~~^^♡♡♡

  • 염블리 덕분에 경제공부 즐겁게 하고 있어요~ 편안하고 쉬운설명 감사합니다^^

  • 요즘 완전 염빠됐어요~~^^덕분에 기업가치와 새로운 사업분야들에 관심도 갖게됐습니다. 단독 작가님되신것도 축하드려요^^참고로 추첨일이 제생일이라 기대됩니다!!^^

  • 탐나는일상 팬 되겠어요.염블리 따라다니며 구독하고 있어요~~화이팅

  • 주말이라염부장님 영상 못본것 찾아다니며 보고있지요.쉽게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염승환 부장님 주식 강의는 핵심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주린이부터 주식고수까지 전반적인 흐름을 단번에 파악할수 있도록 친절하고 러블리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 일반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을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세요! 파이팅! ^^

  • 염부장님 방송너무잘보고있습니다

  • 주린이의 멘토 염블리 ^^ 웃으실때 넘 ~~~ 귀여우셩 ^^

  • 염부장님~~매일 찾아보고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어 감사드립니다.

  • 염블리님 여기도 짜잔

  • 1.75배속으로 3:20 이재용 아저씨 “네- 네- 네- 네- 네- 네-“ ヲ ヲ ヲ ヲ ヲ ヲ

  • 역시 염블리님 여기에서도 인기 짱이시네요~~^^ 2021년 화이팅입니다^^

  • 염블리님 따라서 여기 왔어요. 좋아요 누르고 시청합니다. ^^ 팬입니다~~

  • 부자되고 싶어요~~^^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 완전초보인데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염부장님 역시 인기쨩~쨩!! 다른분들이 또 질투하겠당~앙

  • 모든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다 댓글 달고 있는데 2/1일 제 생일 기념 책 받으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 염블리 부장님 화이팅!

  • 염블리 부장님~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시간 가는줄 모르고 영상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염브리님을 셀코에서 보니까 더 좋아여~ 늘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 매일 매시간들어도 좋은 차분한 목소리와 좋은정보감솨해요 건강유의하세요~~

  • 광고 댓글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이 여기저기 끼어 있어서 보기 안좋네요

  • 오픈닝 음악이 넘 신나고 이시대 사부인 염블리까지 2021년 아자아자^-^

  • 주식할때 불안함을 없애주시는 염부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 염불리님 화이팅하세요

  • 솔직한 질문 영양가 있는방송 세분 계속 쭈욱 하셨음 좋겠네요^^ 두번세번 봐도 👍

  • 친근하고 편한 대화가운데 투자의 길잡이가 되서 감사해요~^^

  • 재미나네요

  • 염블리님!! 너무너무 바쁘실듯요~~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다💕💕

  • 썸네일 너무 무섭네요;;;

  • 사랑스러운 염블리 얼굴이 뭡니까....

  • 건강살피셔요~~

  • 주식을 이렇게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일입니꽈?진짜감사합니다^^

  • 염부장님 감사합니다~^^

  • 스케줄 관리해주는 매니저랑 운전기사 둬야겠습니다. 허허.

  • 염부장님~화이팅!!^^

  • 염부장님 대접좀..;;; 염블리부장님 의자 좀 바꿔주지!!

  • 염부장님ㅜ 조금만나오세요ㅠ혹시나..몸상하실까 걱정입니다ㅜ

  • 몀블리부장님 👍

  • 우와~ 염부장님 이젠 염블리가 아닌 염길동입니다. 너무 바쁘세요 늘 잘 보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 와 이재용님 오랜만에 뵙는데 점점 젊어지시는듯...

  • 염블리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요. 주린이들 영원한 등대 ㅎㅎ

  • 요즘은 채널 찾아보는게 아니라 염블리 나온 채널을 봅니다^^

  • 염부장이 찐이지!!

  • 블리~♡블리~♡. 염블리님♡♡.. 주린이메신저님♡♡♡

  • 우와~ 염블리님 이다!!!🤭💕

  • 우와 염블리님이닷~♡♡♡

  • 와 진짜 ㅋㅋㅋㅋㅋ 대박이에요!!! 안 나오시는 데가 어디에용??? ㅋㅋㅋ 😍 염블리님 짱짱 !! 맞아요 미소천사 염블리 !!!

  • 동에번쩍 서에번쩍..넘 바뿌시다..염부장님

  • 와 염블리다~^^

  • 썸네일 무엇? ㅋㅋ염부장님 멋져용

  • 역시 염블리님의 해설은 굿입니다. 제 머리가 스마트해지는 기분입니다. 잘 몰랐던 내용이었는데 염블리님 해설을들으니 마치 알고 있는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염블리 최고입니다.~

  • 우리 염블리님~~~ 화이팅~!!!

  • 염블리님 여기서도 뵙네요

  • 염부장님 보여서 따라들어왔어요

  • 염블리 보러 탐나는 일상 왔습니다~~

  • 염부장님♡♡♡여기도 나오셨어요ㅋㅋ 대박~~~계속 졸졸 따라 다닐거예요

  •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염부장님 ^^;

  • 엄차장님 감사합니다 한화 롯데정밀화학 매수 후 수익입니당~~~ 감사 감사용

  • 쌤네일 사진 정말 마상입니다 주식계 Bts, 염블리님사진 이게몹니까???? 😠 🤬 💢 😾 😡 🙁 😠

  • ㅇ염블리님 저도 존리대표님과 님 덕분에 개미가 되어 보렵니다 ㅋㅋㅋ 근데 전 오르면 기쁘나 내리면 가슴이 두근두근 저만 그럴까요?

  • 염블리님~~ 책 어제 받았어요ㅎㅎ 열심히 공부할게요^^ ㅎㅎ

  • 멋진 염블리님 얼굴을 이렇게 올려 놓으시다니~~

  • 염부장님. 매니저 필요하실듯~~~~ 연예인보다 더 바쁘시네요.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