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토비가 복수를 위해 찾아왔다?.. 저는 분홍이가 아니에요 !!!! 살려주세요 ㅠㅠ

게시일 2021. 04. 06.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
- 구독하기 링크클릭!!: goo.gl/FqXSaL
----------------------------------------­­-----------

*항상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게임 -' 로블록스 '

★구독&좋아요&댓글 삼종세트!! 잊어버리기 없긔!!★

☆게임하러 가기:
[ www.roblox.com/games/5564769238/ITEMS-FIXED-Tubby?refPageId=baa11803-82a8-416d-a16b-902c07994729
ROBLOX ]

----------------------------------------­­-----------
COPYRIGHT ⓒ 2020 Coa TV ALL RIGHTS RESERVED.
----------------------------------------­­-----------
#로블록스 #텔레토비 #살인마

댓글

  • 분홍잌ㅋㅋ

  • 1:14분홍이 0:01뚜비~~~~~머리가돌아가요!~~~ 0:09 네 1:46 그때 길량 하.... 내가 텔레토비가 되면 봄수 죽여야 겠다..... 3:07예....교...? 2:22갈색이~~~~~ 2:53하양이 3:00 짱구다 끝이야 어쩌라고 그만내려 됀장.... 때려쳐!!!!!!!!!!!!!!!!! 시X

  • 보라돌이 학교폭력멈춰!!!!!!

  • 0:01

  • 텔레토비~분홍이~나나~뽀 분홍이~~~

  • 나만 보라돌이 후드티 있는데 나만보라돌이 좋아하노

  • 귀여워

  • 나이거않보고썸내밀만본뒤에잠자는데가위눌림텔레토피가나죽임꿈에서ㅠㅠ

  • 분홍이~

  • 무서워 ㅠㅠㅠㅠ 😭

  • 00:54초에 탤레토비 뚜비 나나 뽀?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인대 봄수 실수

  • 라장은월레 빡빡이아닌가욤!..

  • 분홍이

  • 대머리가 웁니다..

  • 아, 보는내내 라디유님 왜캐 귀엽누

  • 분홍이~ㅋㅋㅋㅋㅋ

  • 텔레토비인가 월래 어몽머스가 나온 이유가 몸 달만 빼고 다 없애면 어몽머스가 된답니다^^알고 계시는 분은 운이 좋으십니다~♡

  • 3:14 킬 멈ㅊ ㅜ ㅓ

  • 텔레토비는 이제 슬렌더토비가 되었다

  • 9:36 코아TV구독하지마라는행동

  • 0:02에뚜비머리가팽이가됐닼ㅋㅋㅋㅋㅋ

  • 근데 라장님 삭발하면 머리가 삭발되는걱...

  • 봄수:보라돌이분홍이~ 코아:나..나? 봄수: 분홍이! 코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앜 ~~

  • 6:22 안녕~빡빡이 아줌마야~

  • 인사안해요........ ??????

  • 봄수님이 왤케 무서워...ㄷㄷ

  • 보라도리 유행타네 롤리롤리 롤린

  • 갈색잌ㅋㅋㅋㅋㅋㅋ분홍잌ㅋㅋㅋㅋㅋㅋ힌둥잌ㅋㅋㅋㅋ

  • 처음 코아님 목소리..ㄷㄷ...ㅋ

  • 저건 또 뭐야? ???: 분홍아, 죽자~

    • 저는 분홍이가 아닌데요? ???: 네 머리에... 복숭아!!!!

  • 오 이번에 피기 슬슬 유행지나서 새로운거 찾는데 잘 됬다

  • 보물선 만들기 로블록스 해주세요

  • ㅋㅋㅋ역시 라장님이있어야지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아님 네모 점프맵 해주세요(로블록스)

  • 학교폭력 멈춰!ㅋㅋㅋㅋㅋㅋㅋ

  • 리하누 는 노랑이고 하양이가 디유아닌가?

  • 텔레토비가 뭐예요?

  • 봄수님 무서워......... ㄷㄷ

  • 블러드 페스트 반드시 해보세요!!

  • 시청자의 의견: 길냥의 파쿠르 훈련이 보고싶습니다!

  • 해랑님 다시 돌아와요

  • 코아:아.. 이가 너무 쉽게 끝났어("꿇어라.. 이게 너와 나의 눈높이다.....)

  • 참고로 텔레토비 작가는 텔레토비 만들때 마약중독 이셨다

  • 0:02 어우...c... 0:20 플레이 시작 0:34 봄수님 뚜비~ 1:15 분홍이~ 1:37 디유님 라장님 죽는 소리(?) 1:47 길냥님이 죽었따(?) 2:22 갈색이~ 2:53 하양이~ 3:14 분홍이 거기 멈춰 ! 4:07 1라운드 게임 끝 4:16 오래 살고싶은 길냥님이 뚜비 4:19 오래 사시겠네요 길냥님...ㅋㅋ 4:32 죽는사람 삭발..?ㅋㅋㅋ 6:14 디유님 죽기 일보직전... 6:50 길냥님의 애교 8:40 베이컨을 구워 먹는다구욧...? 9:20 탈출 ~! 9:33 끝 저는 전혀 스포를 하려는게 아니에욧... 하이라이트만 적어 놨습니다... ❤ 이젠 진짜 제 팔이 부러지겠군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코💙💙 코아💙💙 코아님💙💙 코아님왤💙💙 코아님왤케💙💙 코아님왤케기💙💙 코아님왤케기여💙💙 코아님왤케기여워💙💙 코아님왤케기여워엿💙💙 코아님왤케기여워💙💙 코아님왤케기여💙💙 코아님왤케기💙💙 코아님왤케💙💙 코아님왤💙💙 코아님💙💙 코아💙💙 코💙💙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상하지만... 손은 부러질듯 아프답니다... 다시 또 가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여기까지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 그런데 술래가 누가봐도 보라색 보라돌이 아닌가요?

  • 라장's 백

  • ...꿈에...나올 것...같.....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악!

  • 보라토비네. 재밋다

  • 분홍이는 코아님 빨간색은 길량님 갈색은 라장님 하양색은 라디유님 살구색은 봄수님 끝

  • 그만큼 복숭아를 잡아먹고싶으시다는거지

  • 나 불러쪄?

  • 보라돌이~뚜비~~분홍돌이~코아

  • 콰님 이번에 피기이벤트있는대 언제하나요??

  • 3:44

  • ㄱ유튭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ㅂㅂㅂ보....라...ㄷ돌...ㅇ..ㅣ

  • 네목숨이 털려토비

  •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 9:14초에 온몸에 소름끼침 겁나 놀람

  • Hey 분홍

  • 갈색이~~~!

  • 첫판에왜이렇개웃기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두판에 끝나버리누... 분홍이,하양이,갈색이,빨강이 ㅋㅋㅋㅋㅋㅋ 아니ㅜ무너뎈ㅋㅋ 그만어래

  • 이번 봄수님 레전드로 웃겼다 분홍이 갈색이 빨강이 하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상보다가오줌지릴뻔덜덜덜

  • 봄수님 말이 무서워야 하는데 너무 웃겨 ㅋㅋ

  • 코아님의 영상은 👍

  • 오늘의 하이라이트 0:53초 텔레토비 뚜비 나나 뽀~~~~~~ 3:14초 멈춰!!

  • 코아님 점프맵에 디유님 데려올거면 귀찬지는 않게 다음부터 리하누님을 데려와 주세요 디유님 기다리다가 시청자 늘어죽어요

  • ㅠㅠ코아님무서웡ㅠ

  • 마이드래곤타이쿤해주세요 제발ㅠㅠ 4일차애원

  • 보라돌이,뚜비,나나,뽀~ 텔레토비 텔레토비 (안녕 친구들~?)

  • 슬렌더토비+피기게임인듯

  • 마지막 ㄹㅇ 스릴 만점

  • 급 코아:매우잘함 봄수:잘함 길냥:보통&잘함 라장:쫌잘함 라디유:못하지않음!

  • 2:22 나만 하세기로 들림?

  • 코아님 카트 말고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 해주시면 안돼요?

  • 텔레토비~뚜비~나나~코오오오오아

  • 보라돌이...무서다ㅠ

  • 슬렌더토비다 하하하하 (무섭다;;)

  • 보라돌이는 그냥 섬뜩하게 생겼어...

  • 아무래도 길냥님도 라디유님한테 관심이 생긴 것 같습니다....

  • 코아님포트나이트해봐여 진짜루 재미있숴요

  • 보라돌이.....뚜비~나나...~~포오오오오오!!!!!!!

  • 도티님 이 하셨으면 도티님 소리가 더 무서워 0.0

  • COA 는 JAM IT DA ㅇㅈㅇㅇㅈ

  • 월래노래는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ㅗㅇ 이케

  • 리하누님 이제 고정이 예요

  • 작가가 약먹고 만들었다는 이 전설에 만화가..

    • 이거 작가때매 탤래토비 역할을 맡은분들이 독약을 마시고 촬영을 해서 기괴한 장면이 많이 찍혔대요 지금은 치료를 밭고있다나뭐라나

  • 싸이코아가 요즘에는 안나오네.....보고싶다

  • 무섭다.. 일찍왔다 코아님은 항상 재밌다

  • ....뚜비예여?? 첨에 보라돌이인주울.....

  • 온랜만에 분통수네

  • 와......3시간이나 늦다니....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영상 잘보고 갈게요~

  • 나만 텔레토비 캐릭터 이름을 펩시펩시~ 꾸기~~ 로 알고있었어...?

  • 내 스 투웬티 원을 못 찍었나

  • 이거 배속 느리게 하면 더 무섭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