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차를 샀습니다

게시일 2020. 10. 25.
민들레의 가족이 차박 캠핑 하러 다니는곳
민들레 캠프 링크
ko-u.info/too/lP4C3CkLFBgfDS4EqQNppg.html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blog.naver.com/qorhvk456

자동차를 좋아하는..
바퀴를 좋아하는..
엔진을 좋아하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

댓글

  • 휠만 봐도 그냥 스타렉스가 아니네요^^ ㅋㅋㅋㅋ

  • 어 저휠은 그 유명한 그 휠일새....

  • 차 자주사시네요ㅎ 메인카는 어떤차타시나요?

  • 이승현 대표님 정비업소가 어딘지 꼭좀 알려주세요 010 9156 5858 메세좀 꼭 부탁합니다ㅡ

  • 승현씨 바로 민들레 캠핑바로 구독합니다^^

  • 아우디차량은.. 처분 끝났나요? 너무 탐나는데......

  • 휠에서 진짜 ㅋㅋㅋ 은행 대단하네요 ㅋㅋㅋ

  • 마르셀로 휠 👍

  • 태양열 X 태양광O 입니다.

  • 언제 영상 올라올까요 ㅋㅋ 기다리고 있어요! ㅜㅠ

  • 벤츠w212후기형 두번째 구매예정 입니다 매장방문 문의드립니다 민들레 캠프 구독자 입니다^^

  • 수리받고싶은데 정비소 주소나 소개는 없나요. ?

  • 예전 부터 보고 있는데 소모품 교환 주기 완벽 정리 해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 올란도 디프에프 청소 금액이 얼마나 드나요?

  • 안녕하세요 리뷰 잘 보고 있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이번에 차를 구입할 생각인데요 gv 70 생긱 중입니다 어떤게 좋을까요 2.2 디젤 이나 2.5 아니면 3.5 터보 중에서요 하루 50 킬로 출퇴근 주행합니다

  • 이번주 벌천포 다녀가셨나요?

  • 카푸어 영상 보다 이 영상 보니 표정이 많이 밝고 인상이 펴진거 처럼 보입니다ㅎㅅ

  •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디젤차 구매를햣어요 문의상황이 잇는데 어떻게 연락할수잇는방법이없나요???......

  • 너무 멋집니다^^ 진짜 제가 꿈꾸던 차량이네요!!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날씨 추운데 건강 조심히 캠핑하십시요

  • 체어맨h 뉴클래식2013년식입니다 60km만되면 차가 떨립니다 센터에도 몇번갔는데 수리가안되네요 상담가능할까요?

  • 승현님 접때 영상에서 말씀하셨던 디젤차전문정비업체들 사이트가 뭐였는지요 카로 시작했는데 기억이안나네요ㅠㅠㅋㅋㅋㅋ

  • 배터리면 배터리 빳데리면 빳데리 뺏떠리는 언제 나온말인지 몰라도 다 뺏떠리라고 하네 유행하는 단어인가?

  • 부럽네요 언젠가 저두 저런 캠핑카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ㅎㅎ

  • 차 고장나도 걱정없는 차주님

  • 형님들 저 중고 쉐보레 말리부 살까 하는데 괜찮습니까?

  • 민들레캠프 대박나세요^^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꾸욱^^

  • 너무밝으면 하얀 면하나 붇이세요

  • 출장 정비 하셔도 되실듯😁

  • 이 형 멋있노

  • 아...저건 그 유명하다는 타이어뱅크의 돈벌이 수단! 마르셀로 휠...

  • 민들레 캠프? 지금 바로 구독하러 갑니다 ㅋㅋㅋㅋ

  • 이 영상하고는 상관없지만 더뉴그랜저2.5가솔린 오일감소가 있습니다 혹시 추정되는 문제가 어떤게 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알려주실수 있을까요ㅠㅠ

    • @다크스크림 ㅋㅋㅋ 그러니까 영상 제대로 안보셨네ㅋㅋㅋ 그이유도 다 영상에 있습니다

    • @MonsterFilm Co. 디젤만 취급하셔도 가솔린 오일소모되는거도 아실까싶어 문의드린건데 저렇게 차에 대해 잘아시는분이 설마 디젤만 아시겠어요...

    • 이분 이거 영상 제대로 안보셨네ㅋ 여긴 디젤만 취급합니다

  • ㅎㅎㅎ 정비랑 느낌틀리네요 기분좋아보입니다ㅋ

  • 구독햇어용

  • 차박은 올랜도인데 단종크리

  • 캠핑초보시지만 말솜씨가 좋아서 초보때 필요한것 속속들이 잘설명해주실껏같습니다 저도 카라반 구입하고 둘째 애기때부터 거진 10년이 다되가는데 직접 안해보곤 알수없는 노하우?들이 무궁무진하거든요 그만큼 컨텐츠도 무궁무진 합니다 애기가 한참 캠핑을 좋아할나이라 아주 좋은추억 많이 만드실껍니다 민들레도 구독완료 했는데 앞으로 더 바빠지실것같은데요 ^^

  • 등이밝으면 썬팅지 붙이면 도움될듯

  • 오 좋아요 있을건 다있는 차박 캥핑카! 가격이 궁금해요ㅎ

  • 와우 역시 똥꼬정신 ^^ 승현님 응원합니다! 지붕에 패널은 태양열이 아니라 태양광 패널입니다. 태양열은 걍 온수만 데우는 거고 전기 발전/충전은 광패널만 가능합니당.. 직업이라 ㅋㅋ

  • 민캠에도 구독자가 늘겠네요~ 두곳다 재미나게 보고있습니다~

  • 오 캠핑의 세계로 들어가셨군요

  • 형 캠핑가면 불멍한번부탁해

  • 다시문의드림니다.피에조인젝터.싼타페Dm2.2인젝터20에장착해도되나요?

  • 음.. 납축배터리 쓰면가스나와서 큰일나는거 아실텐디.. 주행중에면 그나마 공기순환이 된다고해도 저기서 잘땐 위험할수도 있어유 일산화탄소 경보기 꼭 달아놓으시고 여유있으시면 인산철로 바꾸는걸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추천드림다

  • 형이 타던 아우디 관심있어요. 정보는 어디서 봐야해요?

  • 아이고 또 사고 치셨네 ㅋㅋ 그런데 넘 ~부럽당 전 그랜드카니발인데 차박도 하고 데일리카로도 타고 있네요 제 경우 2열 탈거가 가능해서 2열만 탈거를 하고 3열은 트렁크 공간으로 넣으면 완전 편탄화가 되서 차박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아무튼 세미 캠핑카 구입 축하드립니다 캠핑 체널 꼭 구독을 할께요

  • 영상 주제로 정비쪽으로 잘보고있었는데 주제를 벗어난영상이라 아쉽네요 캠핑카라.. 혹시나 스탁렉스 중고 어떻다 이렇다 얘기나올줄알았는데 삼천포 잘보고갑니다

    • @박진영 니가더추잡하게놀고있지않냐 이름 답게살어야지 쪽팔리게

    • 채널이 주로 올리는 컨텐츠 외 내용의 영상 하나 올렸다고 마지막까지 멘트까지 추잡스럽게 맥이는 댓글 다네;; ㅋㅋㅋㅋ불편해서 세상 어떻게 사냐

  • 승현씨 새집 장만하셨네요 ㅋㅋ 민들레캠프 구독! 아우디는 민자tv에 올리실건가요. 호시탐탐

  • 휠이....??? 설마...?

  • 오~~좋은데 ㅋ

  • 아 ㅋㅋ 승현님 일할때와 다르게 청순한 농촌 총각 같아요 ㅋ

  • 현직입니다. 배터리는 250Ah입니다.

  • 마르셀로는 메이드인 차이나 입니다

  • 민캠 111번째 구독자입니다 ㅋㅋ

  • 발통 은행 진짜 어지간해야지... ㅡㅡ 스타렉스도 휠을 바꿔버리네 ㅡㅡ;;;

  • 요즘 이슈가 된 타이어은행 휠이 꼽혀있네.. 그 전 차주도 혹시???

  • 엥? 이거 SLR 클럽에서 본 차량인데? SLR도 하세요? 저 휠 하나에 140이라고...

    • 사진취미 있으시다고 하셨어요 하실거같네용

  • 어련히 잘하시겠지만...고질병인....차체 아래 후방 히터파이프 부식잘되니..점검 잘하시구요.... 인젝터는...연식에 따라 다르지만...무상수리 리콜 있을수 있으니 잘확인해보세요.. 그리고....옆문짝 슬라이딩 도어 ....도어무거움 우째 해결할 방법이 없나요????정말 힘겹게 열립니다.... 문짝 및 차체 고무는 교체해봤는데 안되네요..고질병이긴한데....비오고 나면..성인도 힘들수 있어요.. 문이 정말 무겁네요..양쪽다...

  • 👍👍저런차 사고 싶습니다!!ㅎㅎ👍👍

  • 축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구독자 입니다 딴 컨셉으로 잡으세요 지겹네요 캠핑 ..

  • 마르셀로.. 흐어.. 공포증생길거같아욬ㅋㅋ

  • 차라리 짭떼삼칠이 더 나을거같은 마셀르로 휠....

  • 가족 생각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 휠을 보아하니... 그전에 이미 당한 차인듯하네요

  • 형님 휠이 멎지네요 ㅋㅋㅋ

  • 아우디 팔지마시는게....

  • 아우디 안녕....

  • 마티즈는 어떻게 되었나요?

  • 저도 그랜드스타렉스 캠핑카입니다...문제점이나 미리 관리할 부분 말씀해 주시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승현님의 손을 거치면 거의 신차급 되겠네요...안전운행하시고 즐거운 캠핑 생활 하세요..그리고 캠핑생활의 유튜브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 '그 휠'

  • 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휠이.... 마르셀로인가요? 저는 지금 더뉴쏘렌토인데 차박 하고 싶은데.. 2열 시트를 접어도 경사가 져서 무지 불편하네요 ㅠㅠㅠㅠ

  • 철판 도 넘 얇고...ㅎ

  • 킹르셀로...

  • 마르첼로 드릴.......

  • 어...둿광고?????

    • @한마음천호동 아니 딱봐도 다큐처럼 보지 뜬금 없이 어...뒷광고????? 이러고 농담입니다! 라고 하면 될껏이죠 잘못 이해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ㅋㅋ

    • @박서윤 참 윗트도 없구만...농담을 다큐로 받다니...어쨌든 가족 캠프 유튜브 광고 아닌 광고여서 웃자고 한걸...

    • ?뭔 뒷광고야 갑자기 뜬금없이ㅋㅋ

  • 앗 안정환이다

  • 구독 좋아요하고왔습니다 ^^ 채널 번창하세요 .

  • 울아부지도 등짝 스메싱 100대 맞고 내무부장관 승인 받았다는 그 캠핑카...

  • 캠핑용이네여 ㅋ 전 카운티 사고싶어서 알아보는데 멋찌네여 ^^

  • 열심히 일도 하시면서 가족과 캠핑을 하시니 멋잇는 아빠네요~ 딸이 좋아하겟어요👍

  • 가입!! 좋아요!! 했어요 !! 즐캠 영상 많이올려주세요 캠핑 사계절 정말 재미있어요 꼭 가족분들과 즐캠핑 하세요

  • 우와ㅋㅋㅋ

  • 다~좋은데 화장실 문제인데요.좋아요.

  • 민들레 57번 되였습니다.

  • 캠핑 아주 좋아요

  • 올뉴쏘렌토 살까 말까....

  • 임그림씨 채널도 있었던거 같은데

  • 저도 스타렉스 사고 싶었는데 그랜드 스타렉스 말고 2000~2003년에 출시된 모델...하지만 유로2라서 환경개선부담금이랑 수도권지역에선 못굴릴듯...

  • 이름이 '핑카'군요...

  •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led 등은 흰색 한지를 붙이면 은은하게 좋더라구요.

  • 오오 캠핑카 리뷰 떳네요 잘보고갑니다 !!

  • 재생목록에 오마이걸 노래 모음 영상이 있네요ㅋㅋ 딸아이가 좋아하나봐요? 아님 행님께서 듣는 건가요?ㅎㅎ

  • 추카드려요~

  • 디젤차인데도 DPF 상태가 아주 좋은것 같네여 주행거리는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 타이어 읍읍

  • 기름 퍼먹는 차로 읍읍..

    • 포터나 스타렉스나 같은 동력계라 오토면 더욱 더 안습이죠. 8킬로 안나오는 경우 많음

    • @신우재 스타렉스는 퍼먹듯이 소모되요.

    • 디젤인데도 기름 퍼먹나요?

  • 이건 평범한 스타렉스가 아닙니다 마x셀x Edition..!!!

    • 타야은행 ㅋ

    • 은행 갔다온 차인가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