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으로 스튜어디스가 되면 생기는 일!!!

게시일 2021. 04. 02.
#방울이​ #방울이의하루​ #공감​
오늘도 영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딸랑이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rack : 귀여운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mph_pZxrh6NydGQ​​​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

  • 안녕하세용전라윤이인니다

  • 제는잘보고있어요

  • 아닠ㅋㅋㅋ 5만원이 왜나왘ㅋㅋㅋ

  • 무슨 비행기에서 지하철 방송 하고 난리야

  • 방울이귀엽워

  • 1주전

  • 방울이 엄마 방울 제대로 속였네 ㅋㅋㅋ

  • 웃겨

  • 방울이님 흑돼지는 천연기념물이라서 돌연변이(?)돼지 만들어서 먹는데요

  • 솔찌기 방우리도 너무멍청하다ㅏㅏㅏ

  • 아니 조끼에서 5만원 나왘ㅋㅋㅋ

  • 지하철 대사 했는데 아무도 뭐라 안하는게 더 웃김 ㅋㅋㅋ

  • ㅋㅋ

  • 어 나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 가는데

  • 방울이 엄마한테 감족갔이 속았냌ㅋㅋㅋㅋ~ㅎㅎㅎㅎ

  • 비밀에남자봤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울이언니다......ㅡㅡ사랑해♥

  • ㅇㄴ 진짜 비행기에서..... 주문 자장면...... ㄹㅇ

  • 2:15 뭔가 익숙한??

  • 난제주도에사는데

  • 선 넘네. 무슨 선! 어 비네리는 호남선! 어 아니면 삼팔선 아 십노잼

  • 저 제주도 사람인데...

  • 방울언니 너무 예쁘세요♡저 댓글 꼭 일어주세요

  • 제가 학생 회장이거든요 아빠한테 학폭위 열려서 회장 박탈됬다고 마누절 장난 했더니 정말? 하시면서 우심ㅠㅠㅠ

  • 방울이 언니 3일 뒤 생일 축카♡♡ 저도 언니랑 생일 똑 같아요!!!

  • ㅠㅡㅜㅠㅠㅠㅠㅠㅠㅠㅜ

  • 방울님 귀여워요~^^

  • 저는 벌써 비행기 탔어요

  • 저도 스튜어디스가 꿈인데!

  • 0:44 엄마 성별이..

  • 아니 나도 코로나때 제주도 갔는데 1박2일동안 있었어는데 그 다음 집에 오고 다음날 제주도 확진자 생김 ㅎㄷㄷ

  • 방울이님 압치마에 5만원 넣었는대 왜 다시 빼져 있죠? 이거 설마 흔한남매처럼 옥에티 인가요?

  • 나 4월3일에 제주도 갔는뎅..

  • 먹는것..?

  • 방울이님진짜승무원같아요 글씨길게쓸게요감상하세요 방 방울 방울이 방울이님 제꺼좋아요눌러주세요!!!

  • 그럼 엄마가없어진건모야?

  • 아니 비행기에서 지하철방송을 해ㅋㅋㅋ

  • 제주에 롯대 마트에 동백꼿 생김

  • ㅋㅋ 방울이님 일본어도 할줄아시네 그럼 저도 일본어 방울이님 재미있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ありがとう (아리까또)(고마워요)

  • 배달 하는 사람 도둑 아니야? 카드 훔치는 거 보닠ㅋㅋㅋㅋㅋ

  • 오른쪽 매석두 왼쪽 물미역쌤ㅋㅋ

  • 와웈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

  • 3.4초 방울아 그거 그럴데 쓰는거 아니얔ㅋㅋㅋㅋㅋ

  • 난 진짜 제주도에사는데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 방울 언니도 인천살아요?😄🌸

  • 역시 방울이tv는 재미없을수가 없다니까~

  • ㅋㅋ이게모야🍑😋

  • 나 제주도사는데ㅎ

  • :)

  • 나는22일에제주도가는데

  • ㅋㅋㅋㅋㅋ안경에서 선글라스로 바뀜ㅋㅋㅋㅋ

  • 배행기 좌석 거꾸러 앉음ㅋㅋ

  • 재밌다 ㅋㅋ

  • 방울이가 비행기스튜어디가됀다면 이거 더찍으면 좋을것 같아용!!

  • 🌸🌷🌹🌺🌼🌿🌱🍃 봄 이모티콘🌸

  • 바보 ㅋ

  • 운으로 시험 백점 맞으면 생기는 일 이랑 운으로 부자되면 생기는일 재밌었는데..

  • 만우절은못참지ㅋㅋㅋㅋㅋ🤣🤣🤣🤣🤣🤣🤣🤣🤣

  • 물미역쌤 안경봤김

  • 디스트오피ㅛㅜ티에에엥에엘 이거 버스에 나오는거

  • 아니 8:57

  • 5:57 ㅋㅋㅋㅋ 이거 지하철 소리 아니에요

  • 개자버노임미다라고써있음ㅋㅋㅋㅋㅋ 8:1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하철에서 으막

  • 좀도둑은 물미역쌤~

  • 2:9때 올백ㅋㅋㅋㅋ전적으로 절믿으셔야 됩니닼ㅋㅋ

  • 3:05초 못 참지 그때 쓰는거 아니야

  • 사직서몰카랑, 미녀여사장님 꼬시기 몰카보고 왔습니다~ 구독하고갑니다~

  • 지하철ㅋㅋㅋ 노래듯고 ㅋㅋㅋ집에섴ㅋㅋ나돜ㅋㅋ게속부르곸ㅋ잇으옄ㅋ

  • 새월호 슬프다

  • 만우절ㅋㅋ절대 속으면 안돼는 것 중 하나가 엄마의 만우절 장난ㅋㅋ

  • 으잉?

  • ㅎㅎ

  • 분명 4:22 까지 그냥안경 쓰고 있었는데 그다음에 픽셀 선글라스로 바뀜ㅋㅋ

  • 언제 봐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으로 스튜어디스가 된다면이 아니라 실수로 스튜어디스가 된다면 아님??

  • 방울이 비행기 일본어 멘트次の駅は私の列車に終着駅である済州島の済州島の駅です。 降り口は左側です 今日も僕の鈴が飛行機を利用してくださって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おなじくはもくでんちまでごきげんようございます。

  • 게 볼 빵빵한 애 누구지??? 사장이 근데 너무 이샹해

  • 제주도역 중국어 번역 本站是我的列车终点站济州岛 济州岛站 在左侧门下车。 今天也谢谢我的铃铛乘坐飞机 到同一块木电池为止,请慢走好。

  • 이번역은 저의 열차에 종착역인 제주도 제주도 역입니다 내리실문은 왼쪽입니다 오늘도 저의 방울이 비행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시는 목전지 까지 안녕히 가십시요 This station is Jeju Island Station, which is the last stop for my train. Doors open on the left. Thank you for using my bubble plane today. Good-bye to the same place you're at.

    • 어우 벌써 제주도 흐냠냠냠

    • 냠냠 아 벌써 제주도네 내려야지 근대 이건 비행기 잖아...왜 이런 안내방송이...

  • ???

  • 물미역 선생님 가발안쓰고 안경 안 쓰는게 더 낫은데

  • 엄마한테 전화하면 되자냐

  • 저는 지금 제주도 입니다.!

  • 오해할만 하네!!!...

  • 아닠ㅋㅋㅋㅋㅋ

  • 호바밤할떼귀여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안내방송 예상하고 있는데.... 익숙한 안내방송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난 제주도 가봄

  • 방울이언니 제주도는가을에와전더워요

  • 운으로 선생님이 된다면 해주세요.

  • 진짜 너무 웃김

  • 별이 언니 너무귀엽고 이뻐여~~^^

  • 나 곧 제주도 가는데 1주일뒤에 레알? 타이밍실화?

  • 5::9초에에서5:21초까지 너무웃기네요ㅋㅋ

  • 난 제주도 같다 왔는디 제주도 꽃 진짜 많이 폈느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