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찾은 보석같은 초밥집~ 긴자 ‘이치분’ 스시 오마카세~!!

게시일 2020. 02. 07.
안녕하십니까 코요미여러분~ 코우지 TV의 코우지셰프입니다
지난 주 일본 도쿄 출장길에 단언컨대
제 인생 초밥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긴자의 ‘이치분’이란 그 곳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예약도 수월한 곳이라 사실 큰 기대를 하지않고 방문한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마카세가 시작되는 순간 거의 모든 음식들
한점한점이 전율을 주는 정말 충격적인 맛이었습니다
긴자에 위치한 아직 그리 유명하지 않은 스시야가
스기타상에 버금갈만한 맛이라니...
정말 'Mr. 초밥왕' 만화책에서나 볼 수 있던 일이
현실 속에 존재하다니...
긴자 ‘이치분’ 런치/디너 1인 25만원 오마카세
영상에서 감출수 없는 제 표정으로 그 전율의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밥 #스시 #오마카세
포켓컨시어지
pocket-concierge.jp/en/
스시코우지 instagram
sushikoji.official

댓글

  • 안녕하십니까 코요미여러분~ 전율의 초밥왕 긴자의 ‘이치분’ 커뮤니티에 문의가 많아서 오늘 급히 예약방법에 관해 촬영을 했습니다 예약은 ‘포켓컨시어지’ 웹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며, 14:55 예약 방법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형님 사랑해요

    • ㅋㅋㅋ먹적님이 코우지 셰프님 입맛은 좀 이상하다고 표현했는데 진실이 궁금하네요

    • Nishi-Azabu Sushi Ichi 여기도 한번 부탁드립니다 코우지상 예약난이도는 중상이네요

    • 코우지 TV 쇼타?

  • 드시는 표정보니까 진짜 먹어보고 싶다 ㅋㅋㅋㅋ

  • 10:34 여러분이 보고싶은 장면. 먹어서 응원하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후쿠시마?

  • 후쿠시마산을 먹다니 제정신인가

  • 마약 같은 영상... 영상만 봐도 제가 가서 먹은 느낌이 나용

  • 고등어는 떠다니는 생선이지만 그래도 후쿠시마산은 좀 거부감이 드네요

  • 한번보고 땡이아니라 몇번을 보게되네요 코르가즘 나올때 3번째 다시보는데도 웃음터짐...

  • 우치하 초밥다라!!!!!!

  • 5:27 진짜 맛있을때만 나오는 그 표정 ( >o 맛있게 먹는모습 보니까 진짜 괜히 기분 좋아지네요

  • 우니 우니 너무 맛있어서 우니?

  • 후쿠시마 고등어 .. 아.. 조심하세요.. ㅜ

  • "장인이 장인을 알아 본다" 맞지요 ?

  • 3:07 펀치라인 "사케도 술술 들어갑니다" 초밥왕에 이어 힙합까지 노리고 계시군요..

  • 정말 먹어 보고 싶네요...

  • ㅋㅋㅋ맛있으면 맛있단 표정이 나오시는데 맛없으면 계속 무표정이얔ㅋㅋ

  • 일본마렵다

  • 혹시 일본이 아니라 홍콩에 가신건가요?

  • 후쿠시마..ㄷㄷ

  • 다 좋은데 후쿠시마 고등어가 제일 맛있다는 말이 마음에 걸리네요.. 으악!

  • 좋네요}! 단지 걸림이 되는 부분은... 후쿠시마에서 잡힌 생선은 수입하는 곳들이 방사능 노출로 인한 차질이 생기는 것 만큼, 수효나 어획량이 적기때문에 해당 후쿠시마 지역에서 고기들이 성장을 많이 했기에 기름이나, 맛이 좋았지 않나 생각합니다...))ㅎㅎ 후쿠시마 인근이면 무슨 식재료든지ㅜ간에 걱정이 되서

  • 방사능 댓글에서 뭘 확인하고 싶은건지... 코우지쉐프는 단지 맛있다는것만 표현했을 뿐인데.. 정치적으로 해석하지 마세요들.. 자꾸 그러면 여기 또 접습니다. 그러고싶으세요?

    • 방사능이 정칩니까? 경각심은 가져야죠.

  • 올 초에 이 영상 보고 다음에 일본 갔을 때 꼭 가야지 생각했었는데...이젠 꿈같은 이야기가 되버렸네요

  • 흠..저는 패수~~~ㅜㅜ 하지만 영상에서의 대리만족. 고마워요.

  • 셰프님 정도 되시는 분이 초밥을 먹으면서 감동을 느끼고 하시는거 보니까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구독 하고 가요~~

  • 단순히 일로서 음식을 대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음식을 사랑하는 것이 느껴져서 멋있고 보기 좋습니다!

  • 코르가즘 ㅋㅋㅋㅋㅋㅋㅋ맛나게 드시는거 보니 좋네요

  • ko-u.info/losk/bidio/h3qYi6R5p6SXmoE 후쿠시마 고등어요 ? 굳이 ?

  • 전라남도에 민물참게장 정식 먹으러가주세요 전라도가 음식 맛집이 많아요 그리고 숯불석쇠닭갈비 먹방도 보고싶어요

  • 크 침 고인다...

  • 와우~ 진짜 맛있는표정... 저도 가봐야될듯....

  • 장인정신이 오히려 자국산을 고집하는 이유가 될 수 있어요. 후쿠시마산은 조심합시다. 그 주변의 해산물도 조심합시다.

  • 먹적님도 가보셨으면 좋겠다..

  • 고깃집 사장님은 고기를 좋아할까? 치킨집 사장님은 치킨을 좋아할까? 초밥집 사장님은 초밥을 좋아한다 아주 많이!

  • 진짜 영상을 볼수록 코우지 쉪은 스시에 대한 열정이나 사랑이 있는것 같음. 이런 분들이 있어서 스시가 하나의 음식이 아니라 문화로 자리잡은게 아닌가 싶음..

  • 혹시 브금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일본.. 코로나 끝나면 무조건 도쿄가서 저기가겠습니다!

  • 10:43 아아...이게 코르가즘이란 건가요

  • 이 영상을 이제야보네요. 인간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의 행복이 이런거구나 를 확 와닿게해주는 영상이네요.

  • 와 침넘어 갑니다.. 일본에 회먹으러 가야겠어요!

  • 근데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먹어도 되는지...걱정이네요

  • 장어 먹을 때 바로 표정 안좋아시지는 거 너무 재미있습니다 ㅋㅋ

  • 근데 미슐랭 3스타 셰프면 맛있어도 자존심? 때문에 저렇게까지 리액션 안 할 것 같은데 얼마나 맛있으면...

  • 형 그래도 후쿠시만 피해, 훅가

  • 먹적아 여기도 가자

  • 꼭 한번 가보고 싶게 만드는 표정입니다! 영상도 재미있었어요! 고등어 쓰리피스!

  • 4:44 코르가즘

  • 다 먹고 갖고 계신 생선 다 달라고 하시면 추가요금 내야하는건가요 아님 서비스 차원인가요 ??

  •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8:59 워낙 하이엔드 스쉬집이라 흠 잡을 데는 없겠지만 가키가라초 스기타처럼 스쉬 플레이팅할 때 액션을 주면서 정성스럽게(?) 놓으면 먹는 사람이 만족할 듯. 걍 툭 던지듯이 놓는 것 보다.

  • 코르가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어요

  • すし大好きな者としては凄く嬉しい動画でした!ここもぜひ行ってみたいと思います!また銀座いわって所もわたしは大好きでたまに行ってますが握りがわりと小さいがまたそれが美味しいんです😍 寿司のいろんな事を教えてもらいたいと思いますのでコロナ落ち着いたらまた日本の素晴らしい寿司屋もいっぱいレポートしてください😃

  • 진짜 맛있게 드시네요 ㅎㅎ

  • 내가 아는분은 일식조리사인데 회절대안먹던데 물린다고... 무언가 잘못된 쉐프였구나...

  • 후쿠시마산 고등어는 쫌...

  • 여긴 진짜 다 맛있나봐...

  • 모양새가 교과서적으로 예쁘네

  • 초밥 쥐는 스타일이 완전 아리아께 비슷 스탈이네요~~^^

  • 침흐른다...

  • 코로나 끝나면 긴자 이치분 꼭 다시 영상 만들어주세요 ㅠ 계절마다 어떤 초밥나오는지 보고싶은데 이치분 스기타 진미식당 리뷰3대장 계속 돌려보고있습니다

  • 코우지 모든 영상 중에서 가장 행복해하는 영상 중 하나

  • 먹을때마다 눈감앜ㅋㅋㅋㅋㅋㅌㅌㅌㅌ

  • 10:38 후쿠시마 고등어 ㄷ ㄷ

    • 코우지씨야 일본인이니까 일본 수산물 팔아주고 싶은 마음이 있을태죠. 후쿠시마가 저들에겐 아픈 손가락일테니 그건 그들 입장이고 적어도 같은 한국인 우리는 우리 농수산물을 먹어야죠. 최소한 수입 금지된 식품은 먹어선 안되겟습니다.

    • @ᆢ민 기준치에 넘었건 안넘었건 추가 검사를 요구한게 우리 정부고 그걸 반대한게 일본 정부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규제하고 있고 그게 정당하다는데 뭘 자꾸 개소리르 길게 하세요. 일본 정부가 자국 검사기준이 뭐든 지들끼리 처먹던 말건 외국에 팔려면 적어도 안전하다는 검사기준은 맞춰 줘야죠. 국내에서도 수입 금지된 일본산 고등어 왜 일본까지 가서 먹냐는 제 말이 어그로입니까?

    • @맹모닝 wto패소가 식자재 자체에 하자있단뜻이 아닌데 왜 그걸 엮으세요 ㅉㅉ 니주장대로면 일본은 전국민 피폭못시켜서 안달난 집단인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검사를 해서 문제없다가 팩트고, 시중유통분에서 방사능 검출 기준치 미달난것도 팩트고, 정부/지자체에서 방사능모니터링하는것도 팩트인데. 기준치 넘어서 먹었을때 피폭당하는 식재료가 유통되었단 기사좀 가져와주세요^^

    • @ᆢ민 국제 기준에 맞춰서 검사했는데 왜 WTO가 한국 손을 들어줬을까??

    • @ᆢ민북한에 한국이 중요 부품을 넘겼다면서 정작 일본이 넘겼고 그걸 빌미로 무역 분쟁을 일으켜놓고 일부 토왜들은 또 한국탓 news.kbs.co.kr/news/view.do?ncd=4240486&ref=D

  • 눈감는거 ㅈㄴ웃김진짜

  • 얼굴이 빨개지셨넹 음식도 술도 잘 들어가셨나보네유ㅎㅎ

  • 와 얼마나 맛있을까? ㅠㅠ 너무 궁금해요

  • 후쿠시마 고등어 걱정되는게 비정상인걸까요?.. ㅠ

  • 온도감을 아예 생각 안하시는건 아닙니다. 보시면 마지막에 쥐신 스시를 가장 첫분에게 드리고 그다음 스시는 손에 살짝 한번 더 쥐시면서 온도감을 생각하고 주시는것같습니다.

  • 후.. 후쿠시마요?ㅠ

  • 일본...긴자...이치분... 일본에 갈 일은 안 생길 거 같지만 일단은 메모...

  • 역시 본인의 나라에서 먹는맛이 아무렴 최고지 신토불이~!!

  • 입에 침이 고이면서, 재미있게 보다가 '후쿠시마 고등어'에 헉~~~~~~~~

  • 앞에서 저렇게 맛있게 드셔주시면 진짜 너무 기분 좋겠어요...인성이 드러나는거 같아요

  • 아 근데 이런데 이렇게 소문내시면 점점 예약이 힘들어질것 같네요..

  • 코우지상 요즘자기전에 코우지상 영상 3~4개씩 보는게 정말 큰낙입니다 질문한개만 받아주실수있으신지요 일본의 업장에가실때(한국업장도) 혹시 셰프분들이 다 알아보시나요? 궁금합니다ㅎㅎ 한국업장도

  • 음식만 봐도 진짜 맛있어 보인다... 표정보면 마치 내가 먹는것같은 기분처럼 맛있게 먹음..ㅠ-ㅜ

  • 매일 퇴근 후 코우지티비만 틀어놓네요^^ 꿈에서도 코우지선생님 목소리가 들릴정도로요 ㅎㅎㅎㅎ 👍👍👍

  • お任せコースおいくらでしたの?

  • 영상 한 열몇개 봤는데 여기가 코르가즘 제일 많네ㅋㅋㅋㅋㅋㅋ

  • 고등어드실때 진짜.. 가신곳은일본인데 표정은홍콩이시네요 얼마나맛있길래

  • 10:38 방사능 고등어..

    • 아니라잖아 제발;;

  • 일식셰프가 다른셰프를 극찬한다? 의미는모르겠고 영상보면서 군침나오네요

  • 우니가 달다....어떤 의미일까 너무 궁금합니다!! いつか絶対行ってみたいと思います!

  • 나도 일본어 잘하구싶다 ㅠ,ㅠ 스시먹으러 가고시푸당 ㅠㅠ

  • 와~~홍가리 이시가리와맞먹는 ㅎㄷㄷ

  • 후쿠시마에서 잡히는고등어 맛있게드시는건 좀 섬뜩하네요

  • 정말 즐겁게 봤습니다. 코우지님 팬 됐어요

  • 코우지상 왼쪽으로도씹어주세오네가이시마스

  • 음식드시다가 갑자기 눈감으실때 요리왕비룡이 생각나네요ㅋㅋㅋ

  • 와 세상에 고등어가 얼마나 맛있으면...

  • 몇일 전에 이 영상을 보고나서 계속 고등어가 먹고싶네요 고등어가 계속 생각나서 또 보러 왔어요^^** 먹고싶다

  • 12:40 추가 ㅈㅈ

  • 방사능고등어 개꿀맛ㄷㄷ

  • 언제나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아주 잘 하셔서 놀랐어요. 그런데 겁데기라고 자주 말씀하시던데, 자막엔 껍질이라고 처리하시고.. 껍데기는 단단하거나 딱딱한 외피를 말하는 것이고, 예를들면 조개껍데기, 껍질은 단단하지 않은 외피를 말할때 씁니다. 생선껍질 같이. 자막엔 언제나껍질이라고 하시니 이미 알고 계시겠지요^^

  • 예약설명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대박 코우지상이 3연 벙 하시면서 눈물을 흘리시다니.....대박

  • ㅋㅋㅋ 모든 맛 평가가 칭찬일색 ㅋㅋ ㅋㅋㅋ 고등어 결국 2번 더드셨네용

  • 초밥 정말 좋아하는데 한국뿐만아니라 일본에서도 먹을 수 있는 초밥집 리뷰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언능 10만구독 갔으면 좋겠어요!

  • 한국 식재료가 일본 것에 비하면 맛이 없는 편인가요?

  • 고등어하고 방어하고 극변하는 리액션ㅋㅋㅋㅋㅋ온도차 엄청나네요ㅋㅋㅋㅋㅋㅋ이 가게 진짜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