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예빈 명승부 나왔다! 서로 반바퀴 역전 주고받은 결과는!? [2021 춘계 중고등부 육상경기대회 400x4(R) 여자 고등부]

게시일 2021. 04. 19.
@예천 공설운동장
2021.04

댓글

  • 겁나 카리스마있네 이렇니까 니들한테 열광하지~ 화이팅!!!! (다들 너무멋지다 😭)

  • 용남고 3번도 엄청잘뛰네

  • 오홋.. 다들 멋지네요..이뻐고! 화이팅~^

  • 양예빈은 워낙 유명하지만 전남체고의 라스트 주자도 스퍼트가 대단하네요

  • 와~ 전남 마지막 선수도 ㅎㄷㄷ 하네요. 대단하다...

  • 이게 스포츠지 1등을 떠나서 최선을 다하는 즐기는 스포츠 굿!😁

  • 와......멋있다 다들...

  • 용남고는 에이스를 2번에 전남체고는 4번에... 그래서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는 명승부 연출!

  • 저학생들가르치는 감독코치넘들이 부끄러워해야할 일이다

  • 우와. 양예빈 랩타임 56초.

  • 달려라 하니

  • 젓비린내 나는 애들도 빠르네ㅋ

  • 모두 너무 이쁘네요 화이팅!

  • 난 옛날부터 계주만 보면 눈물이 ㅎㅎㅎㅎ 다들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 선수전원 대단합니다 선수 전원 박수👏👏👏👏👏👏👏👏👏👏👏👏👏~

  • 전남 체고 마지막 주자. . . 용남고 양 예빈 선수 스피드 두명 장난 아니네요. 둘 이 달리면 누구 이길까요? ㅋ ㅋ ㅋ ㅋ ㅋ

  • 용남고 앵커는 육상그만둬야되는거아니냐?

  • 육상은감동 그자체

  • 일등이등 삼등까지만 좋아요 4동부터는 노우 희망 운동도 무엇이든 노력없이 연습ㅡ선천적 노력 지도받은거 없이 기량향상어려워요ㆍ

  • 다들 ㅈㄴ 잘뛰긴 하는데 전부 바턴터치를 할줄 모르는 것 같은데 코치가 안가르쳤나? 바턴터치가 이어달리기에서 가장 중요한데

  • 와... 진짜 대박스타 그런데 넘 아쉽네요. 이런 유망한 선수가 하필 우리나라에서 있다는것이 ... 특히 육상종목은 우리나라는 지원도. 후원도 없어서 차라리 예전에 박찬호나 추신수처럼 일치감치 해외로 가는것이 오히려 낳을듯 하네요. 이런 글을 올리는 현실이 참 씁쓸하네. 아무튼 응원합니다

  • 그냥 코끝이 찡하네......

  • 육상하는 여자들은 죄다 절벽가슴이야

  • 선수모두가 1등입니다 고생햇어요 멋지네요 👍

  • 선수 때문에 들러리 된다고 경기출전 포기가 왠말이냐 ㅋㅋㅋㅋㅋㅋ아직도 창피하다 버러지는 버러지 마인드인게 문제인지를 전혀 인지하지 못하지 양예빈이 혼자만 대단해서 1등만 이뻐하는 세상에서 인정 하고 포기하지않고 완주하는게 중요한거지.... 용남고,전남체고 출전한 모든 선수들 지금은 양예빈이지만 몇년뒤 양예빈선수보다 더 빠를수도 있습니다 본인들의 페이스 흔들리지마세요 의식해도 됩니다 열등감 가져도 됩니다 다만 포기하지만 말아주세요!양예빈 화이팅!

  • 와우 인재네 인재 육상계의 샛별이네 예빈님 한국스포츠계의 꿈나무네요~♡♡♡

  • 아이들은 늘 저렇게 달려왔는데 부모와 코치, 감독들이 문제였던거지!

  • 예빈선수를 스포츠의학을 도입하여 체계있게 지도하여 미래 한국육상계 기둥으로 키우기를 건의합니다.

  • 교내 동급생들끼리 달리기해도 저 정도 레벨 차이는 쉽지 않은데 전국대회에서 저 정도면 ㅎㅎㅎ

  • 다리들이...내 다리보다..근육이 많네..반성하고 하체운동하러 가야지..

  • 현역 갔다온 저보다 근력 지구력 정신력 병역 수행에 필요한 모든 신체 영역에서 압도적으로 앞서는 분들임을 입증 하셨네요 이런분들이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지 않는 초특혜를 누린다면 약골 장병들의 군사기저하가 심각하게 일어납니다 girls can do anything 군대 반드시 가즈아~~~~~!!!

  • 롤이였으면 팀ㅊㅇ ㅈㅈ

  • 숫놈들 더럽게 시끄럽네 조용히 해라

  • 3반주자들은 왜 개빨라보이냐 줌해서 그런가

  • 전남체고 전남쪽이 육상쪽은 우리나라 거의 탑인듯 그나마 저정도 2위도 엄청 잘한듯 마지막주자는 머 달리는 모습만 봐도 스프린트 아닌게 보임 저정도면 진짜 잘하넹 ㅎ

  • 아아 멋져

  • 각 주자별 기록이... 흥미롭네요

  • 양예빈선수여~ 영원하라!!

  • 아..애들 귀엽네. 화팅!

  • 멋지고 아름다운 경기였습니다.

  • 나중에 저 선수들이 대표로 나가서 쇼트트랙처럼 유명한 선수들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양예빈선수 못지 않네~ 전남체고 선수도 멋지다^^

  •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져요.

  • ㅋㅋㅋㅋ 누가보면 세계육상선수대회인줄 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승퍠와 관계없이 웃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대한의 딸들 멋있습니다. 👏👏👏🤗

  • 짝짝짝!!! 눈물나네요 ㅠ 모두 자랑스러워요~

  • 전라도는 무조건조건없이 이겨야한다 ,전라도는싫어 용남고는 담에꼭이겨라 ,

  • 이상하게 달리기 하는 선수들은 인물이 좋음. 그나저나 전남체고 마지막 선수 누구인가요? 대단하네요.

  • 와 전남체고 존나빠르네 ㄷㄷㄷ

  • 아쉽네 키가 10센치 더크고 근육만 더길르면 세계도 노릴만한데

  • 뫠냐💨💨💨💨💨

  • 역쉬 갱상도 하고 전라도 합심만하면 최강이다

  • 대단

  • 왜?일등한 전남최고학생들의 경기후 모습은 안찍었나? 편견하지 말고 제대로 하세요

  • 우리나라 미래의 국가대표 선수들 ㅎㅎ

  • 명승부였다 정말!

  • 용남고 마지막주자의 달리기는 정말 찡하네요. 결승점 통과후 비틀거릴정도로 혼신의 힘을 쏟았다는것이 감동입니다.

  • 잘했어 모두들

  • 요즘은 운동선수들도 얼굴보고뽑나 다들이쁘네

  • 진짜 최고네요 다들

  • 양예빈도 대단하지만 전남체고 4번 주자도 대단하네

  • 오 마지막 전남주자 양예빈선수 맞먹겠는데

  • 승부를떠나 모든선수는 나라의 장래 희망이다 담당 경기단체 코치감독 은 우선 선수의 부상없이 경기할수있도록하고 해당 부처는 예산을 충분 히 뒷받침으로 후원하라.

  • 용남고 3번째 주자(370번) 달리는 모습이 시원시원 하네요

  • 육상을 발전 시켜야 한다

  • 캬!~! 멋지다!!!!

  • 이런게 스포츠지.

  • 이거 그냥 양예빈이 1600m 다 뛰고 나머지는 바통터치만 하면 이기는거 아님?

  • 왜이렇게 쳐 소리지르냐

  • 전남체고의 마지막주자도 대단하네요. 양예빈이 4주자로 뛰었다면 어떻게 됐을까 정말 궁금하네요.

  • ㄷㄷㄷㄷㄷㄷㄷㄷ

  • 양예빈선수뿐만 아니고 용남고3번 주자도 잘뛰고 전남체고 4번 주자도 엄청나네요

  • 역쉬 1600 계주 잼잇음

  • 막판 스퍼트는 대박이네요

  • 역시 양예빈 발군..!! 정말 하체가 길구나.. 달리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롱스트라이드. 전남 체고 무섭게 따라잡네... 무등산 호랑이 등에 올라탔나? 스피릿이 멋지다. 소래고 꼴찌?라도 예뿌다.. 울어도 예쁘다.. 힘내라..!!

    • @서종현 /무등산이 전남 혹은 광주를 대표하는 상서로운 산이라고 평소에 알고 있어서 전남 체고 주자를 칭찬하는데 무등산 정기라는 표현을 썼는데.. 전남 체고의 위치를 잘 아는 님의 입장에서는 생뚱한 표현으로 여겨졌던 거군요. 사실 서울 경기 쪽에 살아왔기 때문에 전남의 산들에 대해서 저는 잘 모릅니다. 다만 '5.18 광주민주혁명' 탓에 무등산은 광주와 전남을 대표하는 신령한 산이라고 평소 믿고 있었기에 전남 체고 선수를 칭찬하는데 '무등산 정기'라는 표현을 썼지요. 백운산이 무등산 보다 조금 더 높군요. 좋은 지적을 해 주셨습니다. 그러나 백운산 보다는 무등산이 일반 국민들(특히 서울,경기쪽) 에게는 더 널리 알려져 있고 '무등산 정기'라는 표현은 일종의 관용어 처럼 굳어진 문학적 서술로서 많은 이들에게.. 또 제게도 매우 친숙한 표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남 체고 선수를 칭찬하는데 그 표현을 사용한 것에 대해서 취소하거나 수정할 마음은 없습니다. 진지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토론이었습니다.

    • @오솔길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고 하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닌듯 합니다. 높이요? 전남에 지리산은 없습니까? 구례에 노고단 위치하고 있죠? 광양 백운산만 해도 무등산보다 높습니다. 전남을 대표하는 산? 전남을 대표하는 산 중 하나는 될 지언정 전남을 대표하는 산이 어찌 무등산 입니까? 그리고 화순과 담양을 걸치고 있다해도 예로부터 무등산 홍보하고 이벤트 및 국립공원으로 유치하는데 광주가 압도적인 투자를 해왔기에 무등산을 알고 있는 사람들중 대부분이 무등산 하면 광주를 떠올립니다. 위치 말씀 드렸죠? 차라리 바로 옆동네에 있는 월출산이나 지리산이 전남을 대표 하는 산이 맞는거죠. 거리, 위치가 상관이 없으면 대한민국 3대명산 지리산이 맞는거고, 위치 거리 따질거면 호남5대 명산 월출산이 맞아야죠. 월출산은 예나 지금이나 무등산보단 명산으로 훨씬 유명한 산이니까요. 백운산만 해도 무등산보다 아마 더 유명 할 겁니다. 해남이나 진도 목포 영암 고흥 여수 광양 등 전남 사람들에게 가서 너는 무등산의 정기를 받아서 인물이 좋구나라고 해보세요. 뭔 개소리야? 그런 반응을 보실겁니다. 모르는건 죄가 아닙니다. 정확하지 못한 지식으로 정답인 마냥 떠들면 그건 죄가 되는 겁니다

    • @서종현 / 전남을 대표하는 체고가 전남을 대표하는 산의 정기를 받았다는 것이 문제가 됩니까? 전혀 생뚱맞지 않고요. 전남에 무등산 보다 더 높은 산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집착이 심한 분이라 어쩌면 정말 미칠지도...ㅎㅎㅎㅎㅎ

    • @오솔길 미치겠다.....ㅜㅜ 전남 체고는 무안에 있어요....무안에 위치하지만 무안 중심가보단 목포에 가깝죠. 무안이나 목포에도 명산이 있는데 쌩뚱맞게 무등산 정기라뇨 ㅋㅋㅋ

    • @서종현 / 무등산은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화순군 · 담양군에 걸쳐 있는 해발 1,187m의 산" .. 전남 체고가 무등산 정기를 받았다는 표현은 문제가 없습니다.

  • 모두모두 이뽀요

  • 마지막주자가 에이스 여야 돼는거 아냐?스퍼트가 떨어지네!

  • 역시 4x400 이 제일 재밌음.육상에서 임팩트 넘버원

  • 경보하나

  • 너무 멋져...양예빈도 굿....다른 선수들도 너무 잘 한다. 부디 부상없이 근육늘려 최고의 선수가 되라. 진짜 성실하고 자기관리 잘하고 충실해야됨.

  • 예쁜 우리 대한의 딸들!!!!!!.

  • 그려 뭣이 중헌디?

  • 육상 400m 선수층이 엷어서 선수들간 기량차이가 굉장히 크네요. 학교체육이 좀 더 활성화되어야 할텐데 어렵네요.

  • 와... 미쳤다....

  • 양예빈이4번이었다면?예측불가인데ㅣ 다들 잘 뛰었다

  • 악플이 거의 없어서 너무 고맙다~^^ 승부를 떠나서 경기끝나고 서로 위로 하고 챙기는 모습 너무 이쁘네요~^^ 이렇게 성장해 나가는거야~~화이팅~~~~~~!!!

  • 우아.전남체고 잘한다

  • 예쁩니다♥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 짝짝짝!

  • 계주가 이리 재밌어도 되나?

  • 용남고의 양예빈과 전남체고의 장세빈 선수 대단합니다

  • 다들 응원합니다~~ 결과에 상관 없이 항상 응원할게요!

  • 역시 양예빈이다 양예빈 ㅡ화잇팅ㅡ

  • 전남체고 대단하네요.

  • 순위상관없이 다들 멋있다~~~👍🏻👍🏻👍🏻

  • 전남체고 1번주자 : 임민경 2번주자 : 송수하 3번주자 : 조영미 4번주자 : 장세빈

  • 이런걸 원했다. 양예빈 선수가 특출나게 잘 한다면 전략을 바꾸든 주법을 연구하든 바톤터치를 새로 연구하든 그런걸로라도 이길 생각을 해야 스포츠가 발전하지. 애들보고 그냥 포기하라고 하는건 코치들, 어른들의 잘못이 컷다.

  • 여고부 달리기가 이렇게 재미있던 적이 있어나 ? .... 아무튼 양예빈 선수 세계적인 선수 만들기에 책임있는 분들의 노력을 기대해봅니다.

  • 마지막 소래고 넘 귀여워요. 400미터 완주 대단하네요. 아마 져서라기보다 힘들어서 운것 같아요. 어디 다친것 같은데, 괜찮기를 바래요. 넘 잘뛰었어요. 😍

  • 이런게 바로 스포츠 양예빈 선수가 있기 때문에 모든선수의 실력도 같이 향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