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마는 이렇게 길들입니다

게시일 2021. 04. 24.
고대시디 유목기마병 왜 무서운지 알겠네요
▶ 재생목록 모아보기 : ko-u.info%E4%B8%AD%ED%8B%B1%ED%86%A1/playlists

댓글

  • 누가 말인지 모르겠군

  • ''언제나 조져지는건 나였다''

  • 꼭 시펄 중국인 보는거 같네.....

  • 어...저기 절벽인데..

  • 항마력 오지네

  • 아니지 구독취소지 ㅋㅋ

  • 길들인거 맞나요..

  • 살인마 새끼들

  • 저거 머스탱 마크아닌가

  • 저 파란옷입은 사람 신발 밑에 다 까졋을듯

  • 와 저걸 핼멧도 안쓰고 한다고???? 너무 위험하다ㅡ

  • 이거 젤다 야숨에서 말잡을때 나오는 장면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ㄲㄲ

  • 노라조가 부릅니다. 야생마

  • 걍 야생으로 돌려보내 줘라

  • 이런 이레서 중국이 인구수 줄일려고 코로나 퍼트렷구먼

  • 그러다가죽어요

  • 걍 좀 냅두면 안되나...?말은 많잖아..;;교배도 가능하고;;;

  • 이야..개쩐다

  • 좃간이 미안해.

  • 어디서 들었는데..말이 제일 길들이기 쉬운 동물이라고 이 영상 보니깐 아닌거 같은데..?

  • 몽골인임?

  • ???: 나를따르라

  • "지상스키"

  • 뭤이여?

  • 안장 없이 말을 타는 기술은 아주 어려운 기술이다. 지금은 안장이 있고 길들여진 말은 우리가 쉽게 탈 수 있다 하지만 안장 없이 오로지 허벅지 힘으로 말을 탄다는게 대단한 기술이다

  • 마인크래프트 절망편

  • 말이 사람키우는거아니냐 ㅋㅋㅋㅋㅋ

  • 그냥쁘걸이나보자 야생의 홍은지를 봅시다

  • 나만 저 앞에 절벽 있는거 걱정돼...?

  • 야생마가 사람을 길들이는거 아냐?

  • 근데 처음거 잘못하면 무릎 반대로 꺾이는거 아님? ㄷㄷ

  • 우마무스메를 하도 봤더니 말관련 뿐이네 유투브가

  • 굳이? 야생마를? 길들여? 왜?

  • 진정한 1마력 ㄷㄷ...

  • 말.벅.지. 한가지 더있죠 말.🥰🥰

  • 엘사다!!!

  • ㅁ...머시써...

  • 신발...

  • 말 머리채 뜯는거 같애서 왜케 웃프냐

  • 젤다의전설이냐고

  • 그니까 저 파란옷 입으신 분 성함이 야생마라는거죠?

  • 사람은 이렇게 길들입니다.

  • 아니 오추마 길들이는 항우냐고 ㅋㅋㅋㅋㅋ

  • 저 신발 어디거냐?

  • 처음에 말한테 끌려가는거 웃김

  • 이게 길들이는 걸까요 아님 그냥 올라타는걸까요..

  • 뭐하는짓이야 쓸데없이???

  • 마가아니라 말 아닐까요?

  • 링크 말 길들이기 퀘스트

  • 말딸의 민족

  • 젤다 할 땐 ㅅㅂ 말 ㅅㄲ ㅈㄴ 안 잡히네 했었는데 현실은 더하네

  • 링크가 더 잘 길들이는듯ㅇㅇ

  • 현실판 링크

  • 와 ㅋㅋㅋㅋ지린닼ㅋㅋㅋ

  • 이거 맞아?

  • 뒤에있던 종족들:이게 뭐선일이고

  • 야샹마는(사람을)이렇게 길들입니다

  • 링크:ㅋ

  • 아닠ㅋㅋ남자애들이 자꾸 친구한테 야생마라고 함ㅋㅋㅋㅋ

  • 왜 말이갑자기 불쌍하냐 흑흑

  • 시진핑이나 길들여ㅋㅋㅋ

  • 몽골에 야생말 없습니다. 다 주인 있는 말이고 영상은 그냥 성질 사나운 말 길들이는 장면이네요

  • 와...위험해...

  • 저렇게길들이는건 맞는말ㅋ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 머싯당

  • 음주단속 현장에서 적발되서 도주하자 거기에 매달린 경찰관 같네

  • 저 말 보니까 적토마 실제로 보고 싶네 몇 마력 정도 일까?

    • 마차끄는말은딴종이있어요 말발목이엄청큰에들이마차끄는말

  • 전세계에서 야생마는 빙하기때 다뒤지고 지금 살아있는 모든말들은 인간들이 보호해서 살아남은겁니다 몽골말이 최후의 야생마라 여겼지만 최근유전자 검사결과 유목민말들이 도망간말들로 밝혀졌습니다 불쌍하니뭐하니 살려준거만으로 감사해야함 말은

  • COVID19 FROM CHINA 🇨🇳

  • 존나 고수네ㅋㅋㅋㅋㅋㅋ

  • 죠니 죠스타..?

  • 발목 아작 나겠노

  • 씽씽이에서 못 내리고 끌려가는 내모습 같네

  • ???:야 말다했냐?

  • 아 황금사과 맥이라고 ㅋㅋ

  • 그리고 두번다시 말과 그를 볼수없었다..

  • 중국에서나 볼법한것

  • 아바타랑 똑같네

  • 요즘은 야생포켓몬 저렇게 잡아요?

  • Almost everyone can ride horses in Mongolia

  • 저때는 두발로 걸었었지..

  • 아저씨가 길들여지고 있는것 같은데.. ㅋㅋㄱㅋㅋ

  • “인정합니다”

  • 마크랑 다르넹

  • 말이 등에 이새끼 뭐야? 안내려?? 이러는 것 같다 ㅋㅋㅋ

  • 이거 비트 r분의 y 싸인함수~ 나올거 같은데

  • 인간은 이렇게 길들이는겁니다.

  • 마가아니라 말아님??

  • 뭐지 왜젤다가 더힘들어보잊...

  • 젤다가 사실 고증 한거였구나 내 흑마 길들이기 어려웠는데 오늘 한번 타러가야겠다

  • 흑설탕 5개는 먹여줘야 하는데...

  • 아닠ㅋㅋ 아바타네ㅋ

  • ㅋㅋ

  • 야야야야 생마

  • 걍 L버튼 연타하면 알아서 길들여짐ㅇㅇ

  • 황금사과 안장.. 메모

  • 안장도 없는데 절케 타넹.. 진짜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