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합니다. 두 번째 이야기 | 블로그 주절 글 공개 | 마무리

게시일 2021. 04. 07.
블로그 글은 총 3편 오늘 풀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 언니 자존감 채워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 말의 주인공이 케이님이시라는것도 정말 너무 감사할 따름이네요 언니도 좋은분과 행복한 연애하면서 저희한테 보여지는 부분이 아니더라도 내면에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케이님도 미도님도 전혀 죄송 할 필요 없는 일이구 굳이 알리지 않아도 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언니 오늘도 사룽엥❣️

    • @전종현 ㅋㅋ

    • @김강희 ㅋㅋㅋㅋㅋ

    • 자존감은 혼자 채우는거긴 한데.

  • 너무 예쁜 커플이다

  •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눈물난당

  • ㅠㅠ 미며들었다 미도언니 너무 사랑스럽다 케이님 미도언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얘기도 다 들어주시구ㅜㅠㅠㅠ 뮤슨일리 있어도 상처주면 안되여ㅜㅠㅠㅠㅠ

  • 그래서 이랬다~

  • ㅋㅋㅋ미도님 멈 좋음 귀여우시다

  • 찐이였다니..신선한 조합이다..전혀 극과극의 느낌인데

  • 응원할게요~ 두분이서 존댓말 하시는 거 보기 좋구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상의 정보있나요?

  • 남자친구는 예상했는데 케이는 상상도 못했네 와ㅋㅋㅋㅋㅋㅋㅋㅋ

  • 케이형 진짜 살면서 처음본 표정이다 행복해형!

  • 진짜 잘어울리심 그리고 악플다는얘들아 나 페북 보고왔는데 진짜 뒤질래? 왜 악플달고 그래 존나 이쁘구만 너네는 쳐다도 안본다 ㅋㅋ 이쁘게 사겨주세용!!❤️❤️

  • 케이라는 분 좀 가볍고 진중하지 못한 느낌이었는데 좋아하는 분 과 같이 있으니 되게 조심스럽고 매력적인 분이었군요. 두 분다 너무 호감이네요.

  • 예쁜 사랑하시길...! 응원합니다! 선남선녀 커플 넘나 부럽꾸 >

  • 두분 나이가 어떻게 되나여??

  • 케이형 입에서 썬피디형이 나오다니... 뭔가 새롭고 놀랍다!!

  • 아니 같은 여자지만 미도님 너무 잘생겼다.. 부럽다 아우라가 남다르네

  • 절세미녀 미도양과 절세미남 케이군 두분에 사랑 열렬리 응원하겠읍니다 후주룩 아부럽다후 나는 언제즘 연애해볼가 후주룩 모태솔로 구독자 담랭이 올림

  • 👍

  • 하필 k......

  • 지금 까지 미도님 영상 중에 제일 행복해 보여요 힘든날도 있고 기쁜날도 많겠지만 지금처럼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뒤에서 응원하는 사람들 많은거 아시죠?

  • 케이 절대절대 방생하지 말고 결혼까지 제발 하시길 바랄게요!!!!

  • 미도님핑계로 급휴방 사전 차단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 예쁜 사랑 하세요^^

  • 2:49 웃는 것도 이쁜데 왜 자꾸 표정 정색으로 관리하세요 ㅠ 처음봤는데 신기해요

  • 영상을 보는 내내 서로 너무 좋아하고 행복한 모습에 저까지 입꼬리가 씰룩씰룩 올라가네요. 연애를 하는게 잘못된 것도 아니고, 죄송해 할것 없어요! 너무 예쁜 커플이라 누구의 방해, 비난도 받지 않고, 당당하게 오래 오래 만나길 바라는 사람들이 훨씬 많으니까요! 그리고 자존감이 낮아서 끌어올리고 있는 저도 시간이 갈수록 미도님 스스로의 자존감이 차올라서 흘러넘치길 바라면서 응원하고 있어요 :))

  • 미도님 참 잘 생기셨네요.. 중성적 매력 뿜뿜. 이쁘면서 잘생기심.

  • 얼마나 갈까

  • 형 탐방가서 이런스타일 분들 바로 끈 이유가 이거였군요~ 행볶으세요~

  • 케이형 사람 다됐네 이게 바로 개과천선인가?

  • 3:59 케이님 표정 진짜 찐사랑이다 여자인 제가 봐도 미도님이 예쁘고 귀여운데 케이님 얼굴에 다 티가 나네요 이사람은 내꺼다 하고!! 우리 미도언니 겉으론 쎄도 엄청 여리고 약해요 ! 좋은 사랑,좋은 연애 하세요 두분 다 화이팅😍

  • 아.. 남자 귀걸이좀...

  • 케이스탈이. 좀 바꼈넹

  • 사고 그만쳐라 케이야.......오래가라 이번엔

  • 마태형은 어쩌구요 ㅠ_ㅠ 😭😭😭😭😭😭😭

  • 이뻐요 너무 잘어울립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 연애는 아름다운 거고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 분의 팬은 아니지만 간혹 케이님 유투브는 봤는데 이쁜 사랑 하셨음 좋겠고 뭐 매일이 즐거울 수는 없겠지만 두분이서 부족한거 채워가면서 오래오래 사귀셨으면 좋겠네요 코시국에 좋은 소식 감사드리고 예쁘게 사귀세요^^

  • 6:56 나만 서ㅓㄹ레나요

  • 생각지 못한 조합인데

  • 케이야 응원한다 그리고 미도님 울리지마라 남자답게 공개했으면 책임감 갖고 행동해라 미안하다 진지충이다

  • 처음엔 이빨잘까지 괜히 도아 서아가 절대 케이한테 선을지키는건 이유가있지 아직 24살이면 남자보는눈은 무지하지 처음엔감언이설 암튼 미소씨고마워요 꼭 중규아찌랑 반드시 결혼해주세요 폭탄처리반 농담이고 제발빨리결혼해 중규야 제발

  • 미도씨 최근에 밝아진 영상 분위기보고 좋은일 있구나 싶었는데 남자친구라니.. 너무 축하해 리플 통해서 처음 알게되고 지금까지 쭉 응원했고 누나 행복한 모습 보니까 팬으로서 너무 좋다 남들이 뭐라하든 나 포함해서 우리 누나 응원하는 사람들 많이 있으니까 앞으로는 힘들지 말고 행복하게 지내자 앞으로도 응원할게 화이팅

  • 뭐지? 뭔가 이상하다

  • 우웅... 두뷰는 안티팬 시됴시됴

  • 오.... ㅁㅊㄷ......;;;

  • 뭐 하는 애들인데? 사귀든 말든 조회수 진짜 많네 대깨문들 수준이 그렇지 뭐

    • 뭐하는 애들인지 모르면 그대로 지나가시면 됩니다. ㅂ2

  • 부럽다..ㅜㅜ 예쁜 연애하세요

  • 케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미도님이랑 사귀는거 보니까 사람 좋아보이는것같기도

  • 여자분 뭔가 뚝딱뚝딱 거리시네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긴장되시나보네 자기의식을 많이하시는듯

  • ㅈㄴ 부럽다 하..

  • 글진짜 잘쓰시네요 블로그 글 전부 정독했습니다

  • 헐 허어러어얼 에필로그 너무 설레자나요오 ㅠㅠㅠㅠㅠ🥺💕💕💕

  • ㅋㅋㅋㅋ

  • 오 인동!!

  • 진짜 언니.... 왤케 다 귀여워? 행동 하나하나 사랑스럽고 예뻐ㅠㅠ

  • 아아 언니 너무 귀여워.......

  • 진짜 생각치도 못한 사람들이 만나는데 왜 난 기분이 좋냐? 예쁜 사랑 하세용 :)

  • 잘어울려

  • 또 댓글 달러왔어요 아싸 케이랑 나란히 인동이다

  • 인동!!올려!!

  • 오 인동

  • 묘하게 매력있으시네 ㅎㅎ

  • 제일 좋아하는 남자유튜버 광어.. 아니 중규님이랑 제일 좋아하는 여자 유튜버 넘 잘생긴 미도언니라니ㅠㅠㅠㅠ 내 덕질 성공이다ㅠㅠㅠㅠ

  • 케이 때문에 미도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유튜브 영상들이나 미도님 라이브 방송을 보고 미도님은 참 생각이 깊고 괜찮은 사람인 걸 느꼈어요 부족한 부분은 서로 채워주면서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

  •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면서 좋게 변화해 나가고 있는데 누가 뭐라한들 휘둘릴게 있나요 예쁜 사랑하세요 ㅎㅎ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

  • 블로그 글 잘봤어요! 로맨스 소설 읽는 것처럼 재밌더라구요 두분 오래 사귀세영

  • 두분 앞으로 이쁜사랑하시고 응원합니다

  • 아니 근데 너무 색이 다르다 ㅋㅋ

  • 행복합시다.

  • 미도님이 함께 있어서 케이가 아닌 박중규가 빛이 나네요

  • 케이님 이런모습 처음봐요...쏘스윗...

  • 아프지마세요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어제 듕규 생방때 같이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케튜브 댓글도 손수 적어주시고 착한 마음씨가 느껴져서 좋아요 케미커플 사랑합니다

  • 두분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

  • 진짜 몇몇 애새끼들 말에 둘 다 상처 안 받았으면 좋겠다.. 예쁜 말만 듣고, 예쁜 것만 보고, 행복했으면..

  • 깨질까봐 잘 다뤄준다니... 너란남자

  • 미도님 갑자기 이슈때문에 중간중간 안 좋은 댓글들도 있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두분 다 행복하길 원하고 있어요 그리고 안좋은 댓글 중 케이팬보다는 그냥 열등감을 느끼는 친구들뿐이에요 그러니 너무 속상해하지말고 그저 더욱 더 행복한 나날로만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어요 케이가 아닌 박중규로써의 모습은 생각보다 자존감도 낮고 상처가 많은데 서로를 잘 보듬어 주고 오래토록 만났으면 좋겠어요

  • 1:49 갑자기 재채기 하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 그럴일이 없지만 우리가 만약 이별을 하게 된다면 미도의 자존감은 하늘을 찌르고 있을거다 그렇게 만들겠다 ㅠㅠ 니.. 존멋 숨멎.. 케이가 사고뭉치에 성깔이 좀 있지만^^ 자기사람한테 정말 잘하는 사람인거 아니까 말로만 말고 행동으로 보여줄 사람인거 아니까 안심된다.. 나는 둘다 존나 팬이고 케이를 먼져 알게됬지만 둘 영상 올라오면 무조건 미도 영상에만 댓글 박을꺼임

  • 항상 꽃길만 걸으세요 그 길엔 많은 이들에 응원이 있는거 잊지마세요

  • 와우 몇이ㄹ만나셨지 전엔 우울폭발이셨던데 지금은 행복해보이시네요

  • 이쁘게 오래오래

  • 커플 인동 등극!!

  • 두부 좌표를 찾아서왔습다^^

  • 예쁜사랑하세요 미도님 공개연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시기와 이간질등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항상 생각해주세요!! 화이팅 유튜브 잘볼게요

  • 중규믿오

  • 어우 귀여워 어우 귀여워 ㅜㅜ

  • 혹시 코펍에서 배그하세요?

  • 미도 너무착한데 ㅠㅠ 이쁜사랑해주길

  • 미도님!! 케이님의 팬분들도 아마도(?)두분의 연애을 응원합니다 왜냐 노관심이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발악하는다른사람들 말 믿지말고,상처받지말고 괴롭히면 케이한테 이르세요 알아서 처리해줄거예요

  • 미도님 휴방해명하시는거 너무 귀여워여😆

  • 팬들은 이 영상을 좋아합니다.❤️

  • 칼집두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래보고싶어요

  • 저 위에 미도 글씨 이 커플들만큼 넘 귀엽다 04:42 미도님의 억울함 확인했습니다 ㅋ

  • 8:30 이거 편집할 때 설렘으로 가득 찼을 듯

  • 미도님 감사합니다. 개그튼 케이누나가 그냥 휴방을 때리는 구나. 미도누나 이쁜 사랑 응원할께요^^

  • 외모도 아름답고 나이에 비해 성숙한사고를 가진 마인드의 매력적인분이네요 두분 행복하게 연애하세요 바램은 아기광어 아기도미도 보고 싶지만 ...항상 행복하세요

  • 7:01 레전드

  • 5:53 케이 비음빼면서 말하니까 목소리 ㅈㄴ 좋네 ㄷㄷ 이쁘게 연애하세용~

  • 비주얼커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