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결말포함] 일진들 혼내주는 멋진 형아들 범죄해결 특수반 2020

게시일 2021. 02. 17.
#괴물의요한#범죄해결특수반#역주행영화
안녕하세요 무술감독 제이퀀도입니다.
흔하지 않은 소재와 스토리 라인도 참신하고
무술감독님이 직접 출연도 하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진행해 봅니다.
펜데믹 이슈로 인하여 극장 상영은 못했지만
이데로 잊혀지기엔 아쉬운 영화 입니다.
몇몇 눈에 띄는 배우들이 많이 보이죠?
앞으로 많은 활동들을 하게 될 배우들입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KO-u 영화 전체감상]
ko-u.info/losk/bidio/YoeCbG2MaXh-n5s
[감독] LAPD
[Cast]
강호역 - 배우 조선기
독역 - 배우 고태진
필승역 - 배우 장근철
진석역 - 배우 장유한
소연역 - 배우 오아린
신혜역 - 배우 김라희
본드장 - 배우 이한솔 (검은그림자보스)
양코치 - 배우 이종신
진석역 - 배우 장유한
미란역 배우 김은혜
수지역 배우 채원빈
동현역 - 배우 윤시우
라면맨 배우 이범규
필승파 건달1 박시윤
필승파 건달2 하인석
필승파 건달3 왕우진
본드장 통역 그림자 - 조성구
본드장 그림자1 양우진
본드장 그림자21 방지현
본드장 그림자3 구석훈
노래방 중간책 김독규
노래방 여사장 저예원
남자 일진1 최영성
남자 일진2 유민석
여자 일진1 남해리
여자 일진2 박가인
클럽주인 최백선
센시바 주인 장윤정
룸여종업원1 은상아
룸여종업원2 정지우
복싱부학생1 노세현
중국 바이어(남) 금강산
중국 바이어(여) 우연희
경찰관1 김성모
경찰관2 이왕
K목소리 이승준

댓글

  • 범죄조직인데 칼도안들고댕기네ㅋㅋ

  • 지 년때문에 털렸는데 질질짜기만하네 전문해커면 아이피 털린거 감지하고 안전가옥 이동및 대원들 인지 시켜야하는거 아닌가

  • 진짜 재밌닼ㅋㅋㅋ

  • 20teen에 나온 배우다ㄷㄷ 예쁘다

  • 인간적으로 이런 영화 완전 조아

  • 깡치의 나오는 사람있네 두명 발견!! 한명 더 발견!!!!

  • 핫도그를 쥐여주고 때리면 넘어져서 핫도그도 같이 넘어져서 못 먹잖아...

  • 핫도그 먹고싶다

    • 이 영화 리뷰 편집하면서 명랑 핫도그 셋트로 무지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 저 여자 때매 다 끌려가누

  • 소스코드 넘 쉬운거 아닌가..

  • 열얼사제ㅋㅋㅋㄱ

    • ㅋㅋㅋ 넵 열혈사제, 대탈출, 마녀에서도 활용된 셋트장이에요~

  • 마사카저장소는

  • 해커트롤ㅋㅋㅋㅋ

  • 9:24 노란머리 홍진혼줄알았네 9:40 요즘식 중국영화 ㄱㄷ스타일 아님 서문탁? 여자두분 주사 윽시 맞으셨네 그나마 덜해보이는 해커는 입꼬리에 입술필러에 턱필러 많이눈가네

  • 아 저 게임하는 해커진짜 짜증나네 힐할때는 게임하면 ㅈ되는데그걸또.....우욱

  • 핫도그 주문해야겠다

  • 오늘도 재밌게 봤습니다 본드장 헤어만 짧게하면 진짜 본드장 ㅋㅋ

  • 31:28 문이 다시닫혀 손수 열어주는 매너손

  • 의외로 재밌네요😊 추천감사해요

    • 와우~ 제 채널에 첫 댓글이시네요~ 감사합니다~ 가끔 놀러오셔서 댓글도 남기시고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 음..촬영시 어떤장비로 했는지 영상미가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가깝네요ㅎ

    • @JKwondo - Action Channel ㅇㅏ하 ㅋ

    • 아.... 제가 편집하면서 필터를 써서 그런것 같습니다. 벽에다 쏴봤을땐 영화 느낌나요~ 배우들의 얼굴이 밝게 나오는걸 요청하셔서 ㅋㅋ

  • 역시 쌈은 소화기가 최고 잘해.,ㅋ

  • 일진여자들 있으면 뽀뽀해주고 지나가

    • 일진 누나들한테 괴롭힘 받던 중1때가 생각나요 😅 다들 시집가서 잘 살고 있을려나~ 보고싶은 일진 누나들😢

  • 29:07 와 저기 열혈사제에서 나오는 촬영한 곳이다

  • 그런 장면이 있어야 하는데.. 양아치들 고문해서 트라우마 심어준 다음 고문 후유증으로 쪽방촌에서 평생 폐지나 줍다 생 마감하는 장면

  • 웬일로 칼을 안쓰네

  • 저기 대탈출 검은탑인데...

  • 이거 네이버웹툰에 싸이코 리벤치랑 비슷하다

  • 30:31 이부분 열혈사제에서도 봤는뎈ㅋㅋ

  • 술에취해서 그런거지 다구리여도 복싱챔피언한태 한대씩만 맞으면 뻗음

  • 이거 풀영상 어디서 보죠?

  • 웹툰에서 자주 보이는 것 같은 소재로구만요 핫도그 좋아하는 독 연기와 액션이 마음에 드네요

    • 앞으로 많은 활동하게될 배우들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어케지나가긴 허벅지 한번 쓱보고 눈이득한 다음에 지나가지 ㅋㅋ

  • 오! 맨마지막에 열혈사제에나왔던장소닷!

  • 아동영상도 아닌데 담배모자이크 하는데는 우리나라밖에 없을거다

    • ㅋㅋㅋㅋ 액션 채널 특성상 젊은 친구들도 많이 봐서 예의상 😅😅

  • 항상 재밋게 보고갑니다,^^

  • 마지막 느므 므씻짠어어어엉ㅇ

  • 열혈사제 마지막회 세트장이라 김해일 신부의 마지막신이 생각났네요. 액션신 훌륭합니다.

  • 여기 마지막에 나온 장소 열혈사제 마지막회 장소랑 똑같은데?

  • 님들...혹시 대탈출봤음????!!!!! !!!!이거 대탈출 촬영잘소랑 비슷하게생겼다....강당하고 저기 복도하고 개똑같앜ㅋㅋㅋㅋㅋ28:00부터보셈ㅋㅋㅋㅋ

  • 9:55 깡치에 나왔던 사람 아닌가요..?

  • 너무 재미있게 잘봤습니다ㅋㅋ

  • 동부지검 저 배우 이름이?

  • 15:40 Greek prank Hacking 쓰시넼ㅋ 그거 모의 해킹 장난 프로그램인뎈ㅋ 그거 구글에 Greek prank라고 치면 나오는뎈ㅋ

  • 31:13 여기 마녀 촬영장소 아닌가? 벽이 넘 비슷한디

  • 저걸 겜땜에 ip추적당하는 수준이 해커냐 ㅋㅋㅋ

  • 여기 열혈사제 마지막화에 나왔던곳 같은데

  • 23:44 나전당포한다 금이빨은 받아 금이빨빼고 모조리다 씹어먹어줄게!!!

  • 아 괴롭혀주세요.

  • 실수로 들어 왔지만 재밌어서 다 보고 갑니다 구독은 누르고 갈게요~!

  • 이거 마지막 싸울때 장소 열혈사제도 저쪽에서 찍은적 있는데

  • 직접 본 후기 나름 볼만합니다 재미있게 봤어요 특히 동지방검찰 역활배우분 연기가 생각보다 자연스러우셔서 놀랬습니다ㅎㅎ

  • 인어왕자에 나왔던 채원빈님도 나오시넹ㅋㅋ

  • 31:37 열혈사제 싸우던 곳 아닌가 ㅋㅋㅋ

  • 와우 너무 재밌었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ㅠ!

  • 게임이 니편을잡네 적당히 해요 영화로봐야지

  • 이중 한분 영화 일진 1.2에 나오는분 이네

  • 이 그룹은 공장장인가 그스그 작품을 계속 찍어내네

  • 잘보다가 본드장에서 터짐 ㅋ

  • 30:29초 저계단위에 아저씨는뭐냐 갑자기사라져다 나타나고

  • 본드장 역 하신분 바람의 파이터에서 보호장구 안해서 최배달한테 허벅지 털린분~

  • 이거 드라마 플레이어랑 엄청비슷한데

  • ???:사람 때리면 지옥 갑니다. 형제님들

  • 저거 자세이 보면 한 10미터 앞에서 때림

  • 30:00부터 나오는 공간은 열혈사제 마지막화 찍은 장소랑 동일합니당

  • 즐라탄이 왜나옴?

  • 근데 수준급 해킹실력에 싸움실력까지 상당한데 하는일이...고작 일진처리와 성매매단속.....ㅋㅋㅋㅋ

  • 그래서 영화 제목이 뭔데요?

  • 경찰도 아니고 탐정 회사도 아니고 뭐지 그냥 비영리 사회 정화 조직 ??? ㅋㅋ

  • 깡치에 나온 사람들도 있넹ㅋㅋㅋ

  • 실제로 있는 영화예요 아니면 만들셨나요?

  • 용느?

  • 13:45 뒷자리 탔었는데 갑자기 앞자리로 옮겨져있네 ㅋㅋ

  • 오아린씨 미인이시네!

  • 해커로 나오는분과 긴생머리 출연진은 신인인가요?

    • 긴 생머린 딜라잇 맴버이고 (배우 김라희) 해커 (배우 오아린)도 신인배우는 아니에요 비켜라 운명아, 두개의 연애, 더 하우스 등에서도 조연으로 활동했구요~

  • 깡치에 나온분들 거의 다나왔다ㅋㅋ

    •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하실 배우분들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이 영화는 사시미 안 들어서 좋네요

  • 해커 트롤 심각한데 저정도면

  • 검사라고 ㅋㅋ 경찰아저씨들한테.반말??..,

  • 비급영화 너무좋네요ㅋㅋ깡치등 여러배우들이 많이 나왔네요

    • 앞으로 많은 영화에 나올 배우들 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영화마녀장소랑 드라마열혈사제 드라마 보이스3장소가 나왔네요 ㅎㅎ

  • 아무리ㅠ게임 좋아해도 일이랑 게임은 구별좀 하지ㅠ

    • 반갑습니다~ 플라워스토리님~ 제 채널에 첫 댓글이시네요~ 자주 들려주세요~ 액션전문체널에 무술감독 제이퀀도입니다.~🤗

  • 액션을 위한 영화들의 스토리가 부실한 건 뭐 그렇다치지만, 검찰 사칭(사칭이 아니고 진짜 무슨 검찰 내 비밀 조직인가? 그런다치면 너무 엉성한 조직)에 , 권투 코치가 학생 선수한테 손 잡혔다고 뿌리치지도 못하고, 조폭들 상태로 혼자 상대하러 다니고, 국정원도 터는 실력자 해커가 29초에 접속 끊어지는 설정을 못해서 그걸 옆에 시계 띄워놓고 보고, 것도 모자라 게임 아이템 받느라고 넘긴다니, 무슨 저런 엄청난 돈이 걸린 프로그램을 USB로 복사해온다느니 너무 억지스런 설정 아님? 대체 저 사람들은 저 단체를 자선사업으로 하는 건가요? 돈이 어디서 나오는거지? 액션씬 찍느라 배우들도, 무술 감독도 모두 고생하고 많이 다치셨을텐데, 설정을 조금만 더 가다듬고 찍으면 좋을듯요.

    • 좋은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다음 영화엔 꼭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해커들은 Proxy 서버를 다른 나라에 두고 경유해서 진행을 해도 위치가 찾기가 힘들텐데 말이죠~ ㅋㅋㅋ

  • 소연 역할 배우는 누구인가요?

  • 아니근데 그래서그린라이트는 뭐고 필승이랑 남주는 무슨사연임?

    • @JKwondo - Action Channel 감사합니다!

    • K목소리 배우 이승준씨라고 목소리만 출연요~ K클리너 주요 업무가 K목소리로부터 오죠~🤗

    • @JKwondo - Action Channel 설명 감사해요~ 한가지 더, 지령을 내리는 목소리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필승하고 남주랑 친구였고 같이 그린라이트란 약물을 같이 팔았어요~😅 남주는 과거를 반성하고 옳은 길을 선택했구요~🤗

  • 마지막에 싸우는데 마녀 촬영했던데랑 비슷하게 생겼다. 같은덴가?

  • 본드장~ㅋ 진짜본드불게생것네~어디서 저리범죄스런인물들을 섭외햇는지..; 그 애니팡이 머라고 저런일 할정도면 언제나 조심해야지 " 여자 쌈전혀몬하는겨? 따귀한대에 나가떨어지고 ..;좀짜증난다..

  • 복싱 챔피언이 주먹을 뭐 저래 날리냐 ㅋㅋ

  • 👍

  • 절권도하면 장혁이지

  • 18:00 예쁘다

  • 요한이가 누구어유

  • 영화 재질은 에로영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광현 영화찍었네

  • 왜이범제자들은 돈도잘버는데 지하실에서 노냐 사다리는접어라

  • 0:56 SHE IS 치타

  • 범죄자새끼들은 절라도 사투리를 써야 맛깔라는디 현실고증이 쫌 부족한듯

  • 잼나요

  • 독립영환가요? 왜 이렇게 독립영화같지...

    • 상업영화 입니다~ 요즘엔 독립영화들도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상업영화도 분발해야죠~

  • 33분애 동작들아 넘 느려 다들ㅋㅋㅋㅋ

    • ㅋㅋㅋㅋ 눈으로 직접 보는 프레임하고 영화속의 30fps는 차이가 많아요~ 그래서 영화 편집할때 액션씬에서는 프레임 편집을 하는 편인데 편집이 안들어가고 바로 적용해서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