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조회수 수익은? (유튜브 수익계산법)

게시일 2021. 04. 09.
유튜버 수익 분석 사이트(광고 아니에요):
kr.noxinfluencer.com/
어디까지나 '추정' 수익 이며,
모든 유튜버들에게 해당되는 내용이 아니라는 점
감안하고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GM: Operatic 3 - Vibe Mountain
ko-u.info/losk/bidio/q4Z5nn99hJpogGg
나레이션: 유튜버 '원우주'
원우주님 채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ko-u.info/too/xu5l_ohsHeUL18DMZ8qL_w.html
bj.afreecatv.com/woojoo94
아웃트로 아이디어 참조:
Quirkology - Speed Reading
ko-u.info/losk/bidio/fWmVfIyAen9ykmQ
디스코드:
discord.gg/KYWs4rKfVw
#유튜브 #수익 #스토리

댓글

  • 이 영상이 일주일 안에 좋아요 5만개가 넘으면 870만 조회수로 제 채널 최다 조회수 영상인 카카오톡 영상의 수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어림도 없었네요. 너무 높게 잡았나... 이런거 걸어놓고 달성 못하면 쪽팔린데... 그러면 아무튼! 해당 영상 수익 공개는 나중에 1,000만 조회수 달성하면 그때 다시 공약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꿀팁이네용

  • 누구나 성공할수 있다 가즈아!!!

  • :awesome:

  • 우리의 눈은 평균적으로 1분에 300 단어 정도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눈동자를 움직이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라면 1분에 500 단어가 나와도 충분히 읽을 수가 있게 되죠. 라고 써있음 머지막에(너휴 힘들다)

  • 분석 사이트에 본인꺼 적어보니깐 월천뜨네... 이세계에서는 꼭 월천벌어서 성공해라 예찬아..!

  • 조회수가 100이면얼마죠?

  • 마지막 뭔데 ㅋㅋㅋㅋㅋ

  • 으악

  • .

  • 와우

  • 이영상조회수를 100만으로만들자

  • 그러면 나이 높게! 여성으로 미국으로(어 그러면 한국 알고리즘 못타지 않음?) 나는 한국 할머니... 실제는 30대도 안됨

  • 구독해주세요 부자됩니다 ㄹㅇㅋㅌ!!

  • 오늘부터 스토리는 여성계정으로 조작해서 봅시다

  • .

  • 그렇군요

  • 제 프로필을 클릭하지 마세요.

  • 저 좀 키워주세요 ㅠ ㅠ ㅠ ㅠ

  • 그래서 너 수익 얼마야

  • :yt:

  • 어짜피 난 유튜브로 돈 못번다.. 하지만 학생 생활 마칠정도까지 쓸 돈은 충분해서 돈은 크면 벌기로 하자

  • 너무 짜릿해용 3.5여서 좋아요 눌렀는데 3.6되써용 ㅋㅋ

  • 컨트리볼 썼네

  • 광고1개당 1원이면 광고 5개넣으면 5원임?

  • 빨간색이길래 구독했당ㅎ

  • 78만원 정도???밖에!!!!!???

  • 잠만 그러면 처음에 구글계정 만들 때 나이 3,40대로 하고 여성으로 설정하면 유튜버들이 돈 더받을 수 있잖아?

  • 형 50만 축하해

  • 구독자 1000명 모은채널 노란딱지 때매...... 삭제^^

  • 철저히 자본주의의 논리로 돌아가는군요..

  • 아그거그렇개하는거아닌대;;

  • 그럼 엄마나 아빠 계정으로 유튜브로 보면 더 스토리님이 돈을 벌수 있다는 건가요? ㅋㅋㅋ

  • 편집앱 뭐쓰세요?

  • 남자라서 미안해 스토리형

  • 0:49 엄마폰 잼민이들 딱대

  • 0:44 당연한 이야기 마저도 모르는 나

  • 솔직히 종류별로 달라야지. 이런 정보,이슈 편집영상은 1원이 적당 다른 유튜버들 얼굴나오고 활동하는건 5~10원 또 대규모 드라마나 예능같은건 10원 솔직히 편집위주의 유튜버들은 날로먹음.

  • 영상 마니 봐줄께요 아저씨

  • 마지막에 글자 빠르게 나오는거 웃기닼ㅋㅋ

  • :videocall: Wtf

  • 1:04 꺅 컨트리볼 너무 귀여워

  • 스토리 님은 원우주님의 부계인건가

  • 죄송합니다 제가 남자라서..

  • 1:50 스토리님은 이영상으로 28만 9143원 정도를 벌렀습니다 영상하나올리면 치킨10마리는 먹겠네요

  • 이거 언제 끝남?

  • 1:17 예 그러면 제가 봐드릴게여 아 맞다 나 프리미엄이네

  • 왜 정보엔 짭이라고 하는지

  • 스토리가 광고가 없어서 좋아 :)

  • 영상요약:엄마 폰으로 스토리 보자

  • 퓨디파이... 자신의 수익이 450억이라고 추정하는 글을 보며 남긴 말이 있지.... "겨우???!"

  • 돈은 누가줘요??

  • 하하 그래서 이 영상은 8분 미만이니까 조회수 1회당 1원이군요

  • 와라 모기들

  • ???:?그럼 이제 엄마폰 으로 보면.... 수익이... ?

  • 난 오ㅔ구독자가....

  • 스토리 재밋써

  • 0

  • 이것도 다 다른게 어떤사람은 평균 10분길이인데 CPM 1달러이기도하고 어떤사람은 10달러일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CPM(1천회 조회수당 수익) : 약 4.8달러네요

    • 아직도 베트남과 전쟁하고있는 나라홍콩 구독으로 자원을 지원해주세요

    • 1달러가 천백원 정도니까 음.... 5달러 한화로 하면 한 5000원에서 6000원 안팎이겠네

    • ㅎㅎ

    • 아니 형이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쩌구

  • 돈벌이

  • 유튜버계의 천사:수익 유튜버계의 악마:노딱,빨딱,검딱

  • 1:58 우리의 눈은 평균적으로 1분에 300단어 정도를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눈동자를 움직이지 않아도 되는상황이라면 1분에 500단어가 나와도 충분히 읽을 수가 있게되죠. 신기하지 않나요? 아무튼 설마 여기에 아직도 집중하고 있는사람에 있다면 지금 구독 감사합니다

    • 놀랍게도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 난 조회수 수대로 뽑는줄 알았는데

  • 헙 그래서 출첵하는 영상을 만든거네요?!!

  • 나도 유튭 영상이 흥했으면 좋겠다...!

  • 그냥 말해줘욘. 제발욧 형앗,

  • 내 프사 영어는 한국어로 어떻게 번역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궁금한거 진짜 잘 알려주시네 구독합니다

  • 이런걸 알려주는게 진짜 유러버지..

  • 스토리 월수익 예측 ₩ 1500.08만 - ₩ 2608.97만 ㄷㄷ

  • 아그래서 좋아요 구걸하고 댓글구걸하는거구나ㅋㅋ?

  • 아웃트로가 너무 마음에 든다

  • .

  • 오늘부터 우리 아빠 계정으로 형 영상볼꼐!!

  • 오호...

  • 미국에서 잘생긴 남켐이 하루에 10분짜리 애교 영상이나 토크쇼 하면 걍 부자된다는거네...싸발적이누

  • 축하합니다 67만원을 벌었습니다

  • 그렇다.그는 78만원 "밖에" 라고 하였다. .

  • 난 조회수 100이라도 나왔으면좋겠네

  • 우리,,, 찬호씨는,, 그럼 다 노딱인가 ? 아휴,,ㅋㅋ 농담입니다,,!

  • 님도짤툰보시네용 !!!

  • 1:40초에 짤툰

  • 주당김자케 채널 온 줄

  • 엥 미자라고? 진짜로? 영상 존ㄴㄴㄴ나 프로페셔널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 와 마지막에 글자 다 읽어지는거 개신기하네

  • 1:04 오 저 미국사는데!! 스토리님께 도움이 많이..는 아니고 도움이 되네요!!

  • 수입은?

  • 1:41 zzal tun point

  • 찍먹파들모여라!!!!

  • 개꿀팁이네 ㅋㅋㅋ

  • 전세게가 좋아히는 속도

  • 와 샌즈

  • 이름 바뀐거 같아서 영상올라온줄

  • 48만 추카요

  • 증말 유익쓰!

  • ㅎㅎ 미국에서 보는 1인

  • 와 샌즈

  • 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