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입짧은햇님 입짧은햇님

  • 100
  • 564

비디오

29:10디저트39   20210105/Mukbang, eating show
36:40곰표 말표 20201110/Mukbang, eating show
45:39짜장면...20201110/Mukbang, eating show
1:11:52곱창전골+우동 20201105/Mukbang, eating show
1:19:38한우++  20201104/Mukbang, eating show
한우++ 20201104/Mukbang, eating show조회수 271K2 개월 전

댓글

  • 진짜 맛있게 드시네요. 저도 모르게 등촌칼국수 검색해 봤어요 ㅋㅋㅋㅋ

  • 가운데 밥 이였구나 나는 왜 매울까봐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으로 생각했냐 ㅋㅋㅋㅋㅋ

  • 미국간식에서 여기까지 정주행중...

  • 후식이라니 ㄷㄷㄷ진짜 클라스

  • 저거 표고버섯 튀김 어디꺼에요ㅠㅠ넘 맛있어보여요

  • 0:57 ㅋ⫬ㅋ⫬ㅋ⫬ㅋ⫬ㅋ 님들끼리 놀아요 160만인 현재 보니 예전 방송의 프리함과 풋풋한 재미가 또 있네요

  • 썸네일이 너무 귀여우세용.....

  • 햇님언니 쨩쥬아요.... 먹방 안 보던 사람인데 햇님언니 먹방만 봐여ㅎㅎ

  • 여기 캐나다에요.ㅠㅠ 엄마 돌아가신지 7년이 지나도 언제나 늘 엄마가 해준 김치요리가 그리워요. 더구나 해외에선 더 서글프게 생각나구요. 맛있게 드시는 모습보고 대리만족하며 구독 눌럿어요. 좋은 영상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 왜 얼굴이 반쪽이 됐나요?

  • 와 치즈돈까스랑 김치볶음밥 시키고 기다리면서 유튜브 볼려고 딱 들어오니까는 딱 이 영상이 뜨네영 ㅋㅋㅋㅋㅋ 싱기 배달 오기전까지 언니 먹방 보면서 배고픔 달래고 있어야겠어용ㅎㅎ

  • 우리 언니 이렇게 열심히 하시는데 얼른 200만 가즈아❤️

  • 설탕많으면 어때요~~ 팔것도 아니고 내가먹을건데 맛있으면 되죵

  • I’m so lost, I only speak English.

  • 31:45 마치 첫 끼의 첫 입 같은 표정....

  •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

  • 많이먹음 건강 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요? 육개장 10개, 재활쓰레기 보니까 겁니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잘 관리하세요~~^^

  •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

  • 과일만 먹방편 3분만에 꽈배기 나온 거 개웃겨서 기절함

  • 방송에서 본분이라 정감가요^^ 식품회사 방문해서 뽀개기 같은 컨셉은 어떠세여?ㅎㅎ

  • 너무 잘먹으시니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춍춍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밸런스게임 하는 햇님언니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썸네일 어떤 유튜버보다 평범한 레이아웃인데...이렇게 강렬한 이유는 뭘까...후식먹방과 피자대창곱창의 공존때문인가 ...

  • 난 키 155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 우울..

  • 와플집이 어딘지 궁금하네여.

  • 햇님은 살찌는게 보임. ㅋㅋㅋ

  • 우런니 보조개가 너무 귀욥ㄸ ㅏ...... 하나도 안피곤해 보이고 상큼 터지는데?!

  • 이날 석박지 파김치가 레전드 ㅜㅜ

  • 우와~ 피자랑 곱창 대창 다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우와~ 돈가스랑 메뉴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이네요~ 군침이 ㅋㅋㅋ

  • 본식을 37분동안 먹고 후식을 1시간 드셨네,,

  • 후식영상 한참 찾았네....

  • 개근상을 타듯이 -> 이런 마인드이기 때문에 햇님이 성공할 수 있으셨던거 같아요 ^^ 늘 성실하고 즐거운 먹방 잘보고 있습니다

  • 이제 놀랍지도 않네요 ㅎㅎ

  • 아~~먹방 보고나니깐 피자먹고 싶어요ㅎ

  • 밥 물에 말아 먹으면 맛있어요?? 약간 시도해볼 엄두가 안나네 ㅠ

  • 라면에 떡국떡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 허어ㅓ어ㅇ허ㅎ어허헣어어ㅓ핵해ㅐㄱㅎㅓㅎ 진짜 맛있겠다

  • 언니 전 아직도 이 영상 봐요 🌞

  • 비빔밥 비빌때 장조림 간장 반 고추장 반으로 비비면 진짜 맛나요. 특히 매운 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 강추.

  • 2:27 실시간 피자시점같아요 ㅋㅋㅋㅋㅋ

  • 저기 놀토에 나오신분멎으산가요? 혹시 전에 개그맨이었나요?

    • 놀토에 나오시는 분 맞아요~ 재밌게 말씀하시기는 하지만 개그맨은 아니시구요^^

  • 월요일만되면 햇님언니 공지 기다리고 있어요 잘 보고 있답니다♥

  • 우런니 역시 잘드셔 짱짱햇님짱짱🤩👍

  • 방음판을 가운데로 모으면 안되나요?

    • 방음 제품들은 방 모서리에 둬야 효과가 더 확실하다고 해요...

  • 25:15 우런니 최고 멋쟁이 ❤️....❤️

  • 물 그렇게 마추면 싱겁소... 용기안에 면 넣은 상태로 금에 마춰야 딱 맞소

  • 26:03 피곤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포함해서 외모에 대해서는 얘기 하지 않는게 좋은거 같아요.. 기분 좋은 얘기도 아닐뿐더러 걱정해준다고 해서 뭐가 달라지는것도 아니기에..?

  • 우린 넷이먹을양인데 저거다드시고 후식까지 드시다니,,,,,,,,,,

  • 방음벽이..자꾸 신경쓰이긴 하는뎁ㅠㅠ 어떻게 방법이 진쫘 없을까요..ㅜ

  • 이거보고...갑자기 케이크 흡입하고 싶어졌어여... 🤤

  • 지코바 60개 먹는줄...

  • 곱창+대창 보다가 씹는소리..... 저절로 ASMR... 덕분에 꿈나라로 기절해버림..........

  • 요번 주말에는 꼭 연어초밥을 먹겠습니다 ㅠㅠ 흑

  • 며칠전에 종로쪽에 지나가다가 푸하하 크림빵집 앞에 햇님 영상 틀어놓고 광고하시는 거 봤어요...ㅠ 맛은 있는 거 같은데 이렇게 하는 거 직접 보니까 ㅠ 사진정도는 괜찮다하셨던 거 같은데 영상까지...ㅜ

  • 33:40 매니저님이 쏘아올린 대창

  • 울 작은 딸래미도 아플때 밥 먹어요~~병원에서 목이 많이 부었으니까 죽 먹이세요 그래도 죽을 싫어하는 울 딸래미 울면서 밥을 먹는 답니다~~~귀엽죠~♡

  • 28:40 지난번에 같은 내용 말씀하실 때 발에 살 빠져서 키 줄고 발에 살 돌아와서 키도 다시 돌아온거라는 댓글 생각나요 ㅋㅋㅋ

  • 맛있겠다 저 누나 옆에서 같이 밥 먹고 싶어요!!

  • 언니는 정성화씨 많이 닮았는뎁 ㅎㅎ 염혜란님도 좀 닮고 목소리도 비슷한듯 ㅋㅋ

  • 흐아앙 화질이 더 좋아져서 행복하지만 더 먹고 싶어요ㅠ_ㅜ

  • 어제 출석 메시지만 찍고 씻고 왔더니 사라져있던 돈까스와 초밥.. 그래 어쩐지 돈까스 네 조각 밖에 없는데 얼마 안 먹었다했더니 두 번째 돈까스였어

  • 수입곱창이 좀 씁쓸하다더라구요!!

  • 10초 스킵할때 마다 음식이 사라져있어;;ㄷㄷ

  • 긴장해라 소들아 언니 입맛돌아왔다

  • 크~~ 저는 식욕에 비해 양이 작아 많이 못먹는데 대리만족 쩔어요! 캬~~♥

  • 햇님님 먹을때 말할때 웃을때 하관에 힘주지마세요ㅠㅠㅠ 턱관절 안좋아져요 기본적으로 일반 다른 사람들보다 엄청 꾹!! 힘주고 있는게 느껴져요ㅠㅠㅠ 매번 영상볼때마다 걱정됐는데 불편하실까봐 말 안했는데 진짜 걱정돼요

  • 진짜 먹방유튜버들 먹는거에 비라면 뼈다구밖에 없는거 같다....신기하네

  • 저는 인사 잘하는 사람이 좋아요

  • 5:18 와 이분 예지력 대박

  • “언니 프로답지않아” (새침) 뭬님 너무 귀여워 으헝으어엉엉ㅠㅠㅠㅠ

  • 언니 나랑 완전완전 운명이네여 저도 어제 피자샵 피자 먹었거등요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 병원에서 위가 일반인보다 넓대요?

  • 13:56 에....? 후식으로 피자드시면서 요즘 먹방에서 많이 안먹었다고 말씀하시면...ㅎ

  • 유튜브 알고리즘이 날 여기데려와서 젊고 더 잘먹는 햇님을 보여주시네요 ㅋㅋ 풋풋허다~

  • 분명 피자드시는거 보고 잠들엇는데,,,대창이라니요~역시 따라갈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