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현골프TV

성대현골프TV 성대현골프TV

  • 30
  • 11M
성대현의 골프TV
내가 기부하는 골프~ 내기골프입니다.

앞으로 재밌고 보람찬 영상 많이 만들어서
좋은 곳에 기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협찬/제휴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디오

댓글

  • 역시 믿고보는 꾜프로!!! 박교희프로 화이팅🤟

  • 너무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 성대현 화이팅. 10만 가자. ~~~~

  • 이본님 골프는 3M 골프 인것 같습니다 Good Mental, Good Manners, sMile >_<

  • 이본의 볼륨을높여요 ❕다시듣고싶당

  • am the only one that is English

  • P0p

  • 재밌어요ㆍ

  • 박교희프로님 스크린보다 필드에서 더 빛이나네요~ 성대현 홍인규 박교희프로님 화이팅!!!!😀😃😄

  • 유쾌한 라운딩 잘봤습니다. 골프장이 어디인가요?

  • 역시 박교희 최고

  • 잘보고 있습니다. 김래원씨 잘치시던데 초대 좀 ㅎㅎ

  • 재미있네요

  • 구독하고있어요~~~ㅋㅋㅋ 그나저나 프로님.. 대박이십니당

  • 성욱오빠 ㅜㅠ

  • 오빠들이 요근래 너무그리워서 유튜브검색하다 여기까지왔네용!! 얼마전 집정리좀하다 예전 오빠들에게받은 싸인들... 고이간직한게있던데ㅋㅋ오빠가 장난스레써준 멘트들보며 울컥하고 ..그시절의 나도..오빠들도그리워 요즘계속 유튜브로 오빠들활동시절 보고있어요.. ㅠ 싸인들속에ㅋㅋ뜬금없이 ,상규오빠싸인도있던데. 상규오빠,영화오빠도 잘지내시나요?ㅋㅋㅋㅋ위트넘치던 상규오빠도 그립네요~~ 😭 전 아직도.예전에, 오빠들과나눈 대화도 생생하게 기억이나는데.. 어느덧 25년이지났네요.. 제가 성인이되고나서도 철딱서니없이 ,만취가되면 그렇게~ 새벽늦은시간에 전화해서 찡얼찡얼되고 귀찮게 해도 다 받아주던 오빠ㅠ 새벽에술취한 팬ㅋㅋ다독여주는사람은 오빠밖에없을거에요ㅋㅋㅋ 항상 우리팬들에게 친절했던 오빠들 ♥️ 덕분에 저의 중.고딩시절은 너무나행복했드랬죠ㅠ 25년이흘렀지만..변함없이 지금도 오빠들을 그때그마음으로 응원하고있어요 -) 항상 건강하시길 , 늘 행복하시길.. 진심으로기도할게요 🙏 우리오빠들모두 더욱이 잘될거에요♥️ 항상 꽃길만걸으세요. 너무너무나보고싶어요 ㅜ

    • 세상에!!! 영화옵,상규옵알믄 찐팬이닷!!!!!!!!!!!!!!!!! 누구지 누구지 ? ? ㅋ

  • 코 매 디 프 로 에 서 별 볼 릴 업 으 니 까 골 프 장 에 서 코 매 디 하 구 있다

    • 남 까내리기전에, 맞춤법이나 제대로쓰시길

  • 성프로 드라이버샷은 일품에요 시원한 장타땜에 성대현 골프 애청자됐어요

  • 항상 좋은 컨텐츠의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하시랴 업로드 하시랴 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저의 '좋아요'를 받아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용!! 😍😍😍😍😍😍😍😍😍😍

  • 바람 많은데 네 분 고생하셨습니다~조아라프로님 부상 빨리 회복하세요~🙆‍♀️

  • 구독은 진작에 했죠! 오늘 넘 잼나고 웃겼슴다. 구독 10만 가즈아...~~~^♡

  • 구독과 좋아요 필수입니다 ㅋㄷ오라버니 올만에 인사드립니다 ㅋㄷ 요즘 공부해서 못 뵙고 그랬어요ㅜㅜ앞으로는 자주 오겠습니다 ㅋㄷ

  • 공을 것다 딱음 안대져~~~~ㅋ 잘고고갑니다

  • 장대원유산균 맛나요^^

  • 구독은 진즉에 했지요~~ㅎㅎ

  • 구독 좀~~~~!ㅎ

  • 네분의 친분이 너무 보기에 좋네요...홍인규씨도 다시 봤습니다...인성굿

  • 박교희프로 보기 싫어요 싸가지가 바가지네요

  • 타당 빼이는 마약입니다

  • 대현이형 공을 왜 거기에 닦아요?

  • 이번편 포썸 너무 재미있었어요. 조아라 프로님이 부상없이 더 좋은 컨디션 이었으면 더 쫀쫀했겠죠? 홍인규님 상대 스코어에 맞춰 치시는거 티 났고요.ㅋ 언제나 재밌고 좋은일 많이하는 성대현 내기골프 흥흥흥 흥해라.

  • 이번화 너무 재밌고 훈훈하네요.

  • 밑 닦는거 모자이크 보고 뿜었어요 ㅋㅋㅋㅋ

  • 홍인규 짱짱짱!!! 성대현 나이스~^^

  • 성대현님,, 기부방식바꾸시길요,, 이렇게 힘든 시기에,, 적자나면 가정지키는데 문제 됨니다, 성대현님,, 팬 이기에,, 조언드립니다,

  • 성대현골프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 조아라프로 박교희프로 홍인규씨도 화이팅요~^

  • 조아라 프로! 화이팅 ^^!! 잘 지내시죠??

  • 잘 보고 갑니다~^^

  • 재미있게 봤네요.. 성대현 내기 골프 계속 화이팅입니다. ^^~

  • 구우도옥중~~~

  • 홍인규 골프Tv재밋게 잘봤습니다~^^ㅎㅎㅎ 말이오골프TV에서 연예인방송 첨으로 홀인원 나옴.ㅎㅎ

  • 10만구독 100만기부 가즈아~~^^

  • 밑닦은 공은 나이스다 18번 10만빵의 진실

  • 구독좀~~~ ㅋ

  • 구독은 예의지

  • 당장 루디 주문 하고 이안폴터웨어랑 모자 주문해야겠네요

  • ㅋㅋ 즐거운 라운딩 보는사람도 재밌습니다.

  • 👍

  • 구독은 처음부터 했지롱 ~♡ 근데 너무 재미있어여 ~~ 골프는 이렇게 쳐야돼 성대현골프 최고 기부도 최고👍 ~^^

  • ZA!!! 굿~~~샷♡

  • 6빠~^^ 일단 좋아요 누르고 선시청부터 ᆢ

  • 구독 좋아요는 이미...

  • 구독은 하고 보고 있지요 ㅋ

  • 10만 가즈아~~ 좋아요는 다들 하셨죠^^

  • 2빠

  • 1빠

  • 내복좀 입으시지들 추워요 추워😭😭ㅎㅎ조아라프로님 이쁘고귀여우십니당😊😊

  • 대현오빠야~ 늘~~기부 어쩜 좋아요~ㅠㅠ

  • 홍인규님 골프 잘치시네요. 그와 더불어 매너도

  • 이봉원씨 매너도 좋으시고 정말 잘치시네요! ㅎ

  • 28만원에..깜놀래시네요..헉..크크..

  • 추운날 쳐서 콧물 계속 훌쩍이는 꼬부기.....

  • 번형 ~ 모질도록 응원함네다...

  • 혹시 대현이형님 안경 어디꺼 인가요???궁금합니다.

  • 우리 이봉원씨는 사업하다가 망한 이야기 그만하세요.. 아주 잘 나가는 구만.. 박미선씨도 나와서 그런이야기하고.. 좀 듣기 않좋아요.

  • 기부왕 성대현님 ^^ 재미있게 보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박교희 프로님~~~~~~~~~조아요~~~~!!! ㅎㅎㅎ 성대현님 화이팅!!!!!

  • 영상 잼나게 봤어요.

  • 또다른 멋진 영상 박프로님 감사해요

  • 재미있는 영상 만들어 주신 성대현님 감사합니다.

  • 샷을 하는데도 펏을 시작했는데도 계속 뒤에서 중계 ㅋㅋ 모하는건지 ㅡㅡㅋ

  • 성대현씨 오늘 우드샷 ~~ㅠ 박교희 프로님 어플러치샷~~ㅠ 네분다 추운데 즐건겜 보여주느라 고생했습니다~ 즐감상 하구 가네요 기부 화이팅!!!

  • 성수씨 인간미,엄청 웃었습니다.ㅎ 제일 재미 있었어요.

  • 으악!!! 28만원요??????

  • 앗... 자막에 꼬얌이...ㅋㅋㅋㅋㅋ 내가 오비낼꼬얌...공 다 터트릴꼬얌....ㅋㅋㅋㅋㅋㅋ

  • 박교희님이 프로에요? 개그맨인줄 ㅋㅋㅋ

  • 기부천사 대현님ㅎㅎ항상 응원 합니다! - - - - ko-u.info/losk/bidio/lYqkdbCAbZuhjWw

  • ㅋㅓㄱ~~한방에28마는~~ 집에서 보시면 쫒겨나는거 아녀유

  • 골프유튜브 개인 판단 1.말이오 - 가장현실적 2.낭만골프, 변기수 - 수준 굿(홍*규 안나왔을때) 3.성대현 - 재미 굿이었는데 유치해지기시작(홍*규 나오면서) . ㆍ ㆍ 꼴찌 - 홍인규골프(유치찬란 억지 말장난에 웃음 강요 개그맨경력 부끄럽다) 꼴찌 투 - 정명훈 골프(골프를 하는 사람들을 부끄럽게 만든다 - 구걸을해라)

  • 홍인규 진짜 잘 까분다ㅋㅋ 앞으로 더 뜰 개그맨될듯 프로도 에바를 하네요 위안이되네요ㅎ

  • 12:50 누가봐도 한참전에 뒷땅쳐서 투터치 났는데, 역결이라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