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싼카-부산/경남중고차

부싼카-부산/경남중고차 부싼카-부산/경남중고차

  • 30
  • 14M
욕심 부리지 않습니다.
1일 1대 출고가 목표입니다.
도외주세요!
박리다매 신화를 쓰겠습니다.
박진우입니다.

비디오

14:3611번가 생방송 출연합니다

댓글

  • 부산카 네이버에서 보면 성능기록부 없는것도 잇던데...

  • 증상 첫번째 예기한데로 어느정도 낳은 언덕에서 파킹 후 사이드 땡기고 브레이크서 발을 놓는 순간 한번울컥 할테고 그대로 세워놓고 다시 시동 걸고 기어 넣으면 텅 하는 울컥거림 기어에 홈에 물려있던 이빨 빠지는 소리 ㅋ 의외로 그렇게 하는 사람 많아요

  • 솔직하셔서 사업 잘 하시겠네요 차사게되면 제일 먼저 생각할것같아요 ㅎㅎㅎ

  • 참으로 성실하고 선함이 느껴지는 채널입니다.조만간 중고차필요할땐 부산카이용하고싶네요.건승하십시요

  • 자료를 공개해야 믿지요...썰만 풀면 믿음이 안가죠

  • 그냥 좋아요 구독 누르란거잖앜ㅋㅋㅋ

  • Ed에디션은 사이드미러 수동인가요?

  • 삼각떼는 감가가 심해질듯 ㅋㅋ디자인 구려서 그냥 타도 될듯 ㅋ거의 신차급이긴 하네요 ㅋ

  • 222222222222222222

  • 19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P단 누르면 자동으로 파킹브레이크가 체결되는데 어찌하죠????

  • 마저요 원래대로하면 텅 커려요 기어너면 유익하네요

  • 완전 풀옵션이네요. 노랭이라 눈에 너무 잘띰 ㅋㅋ

  • 저면은 로체 이노베이션

  • 5:51 이 기능은 여성과 차 내부에서 키스와 섹스를 할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써봅니다.

  • 주차공간 찾으면 풋 브레이크 밟고, 밟은 상태에서 기어봉 P 누르고, 사이드(전자)브레이크 P에 놓고 제일 마지막에 풋 브레이크에서 발 떼면 되는 거 아닌가요? BMW 메카닉이 그렇게 얘기하던데, 마치 본인이 하는 방식만 맞다는 식으로 알려주시니까 상당히 헷갈리네요.

  • 브레이크정차 기어 중립 사이드 브레이크 밟고 P기어 중고차를 사면 안되는 이유가 여기 무식한 댓글러들에게서 느껴지네

  • 끝판왕 등장했네요ㅎㅎ 영상 잘보구갑니다!!

  • 아이고 귀찮아 그냥 타렵니다

  • 요즘엔 언덕에 주차하면 p만 해도 자동으로 전자사이드 작동합니다 영상에서 잘못됐다고 말한 방법이 최신 기술에서 오토로 사용되는 순서입니다 순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요 브레이크만 마지막에 떼면 됩니다 저 복잡한 방법으로 하지않으면 고장나는것처럼 설명해서 사람들에게 괜한 불편함을 만들어 주는 어그로성 영상이네요 변속기 빠갈나는 가장 큰 원인은 후진-전진시 완전히 멈추지않고 변속하는것 때문입니다 돈버는것도 중요하지만 과장과 허위로 사람들을 속이는건 좋지않습니다 과장하지 않은 사실만을 다루어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주는 채널로 성장하시길 응원합니다

  • 브레이크 차 완전정지 핸드브레이크 파킹기어 이렇게 하란 말씀?

  •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 33살 이라고 하시는거 듣고 개놀랬네요.. 아빠가 46이신데와 ㅋㅋㅋ 다시 깨닫네요 진짜 동안 이시구나..

  • 중립넣고 다시 브레이크 밞아야 하나요??

  • 미친놈왜쏘를하냐 시간이남아놓냐

  • 뭔.. 자동차를 크게 고장낸다고 난리야... 몇년 운전해도 아무런 문제없다. 쓸때 없는것으로 겁주지마.. 그냥.. 자동차 회사에서 고치면 되지.. 그런거까지 순번을 지켜야되? 중국산이냐 ?

  • 무식하면 용감하다

  • 순서 상관없이 p, 사이드만 하면 문제 없습니다.경사로 주차 때문에 밋션 안망가져요.ㅎㅎㅎ

  • 굳이 그렇게해야하는지 이해안감..몇년타도 멀쩡한데...ㅋㅋㅋ

  • 굳이....

  • 물론 요즘차들 내구도가 좋아서 기어가 박살나진 않겠지만 오토차량중에서 가장 비싼 수리비를 차지 하는게 미션임 오르막내리막에서 P넣고 발떼면 퉁하고 튕김 출발할때도 마찬가지임 결국 미션에 부담을 주는건 맞음 차를 하루이틀 타고 버릴것도 아니고 장기적으로 보면 맞는말임 영상따라하기 귀찮으면 그냥 브레이크->사이드땡기고->P넣고->시동끄기 하면 됨

  • 택시 정비사 10년넘게 하신분을 보여드리니... 브레이크에 발을 떼기전에만 사이드 잠그면 n과 p관계 없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가지각색의 기사님들이 계시는데 기어 부서져서 정비온차가 없다고 합니당;;

  • 오 나는 브레이크 밟은 상태에서 P 이동 후 파킹브레이크 하고 브레이크 때는데 이럼 덜컹거리는건 없더라구여

  • 사장님 실수하셧는데예~

  • 그럼 p에 놓으면 전자식파킹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채워지는 차량은 안좋은건가요?

  • 글쎄? 6개월에 육백 싸다.새차사면 할인해주는데? 그리고 년식도 새차는 21년식이라 팔때도 더 비싸게 팔수도 있을텐데. 그만큼 as기간도 더 길고 돌빵도 새차는 없고.판단은 각자의 맘이지만

  • 시동 켯을때는 어떻 순서로 하나요?

  • 싸고 좋은차 구하고 있는데 .. 최소한 바가지는 안쓸거 같네요 폰으로 바로 전화 때리면 되나요?ㅋ

  • 네~ㅋ

  • 그러면 다시 출발할 때 순서는 역순으로 해야 정석인가요?

  • 저건 약간 오바하시는거고 평지라면 별 상관없을거같고 오르막이나 내리막 주차할때는 저 방법대로 하면 좋을거 같네요.

  • 현기차 전자파킹은 n에서 사이드올려도 p로가기위해 n>R>p로 기어를 올리면 자동으로 R구간에서 사이드가 자동으로 풀림니다 ....비엠처럼 p가 버튼식일때 해당됨....

  • 브레이크 발고 P놓으면 알아서 전자파킹 된다 아이가 기어 신경안써도 된다 그냥 생각말고 펀하게 타도 된다

  • 뉴코란도 가솔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뉴코란도 가솔린 조은든고십습니다

  • 이건 마치 라면봉지 뒷면에 적힌 조리법에 기호에 따라 파나 계란을 넣어주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써져있다고 파랑 계란 안넣어 먹는 사람한테 너 왜 라면 고따구로 끓이냐고 훈수두는 느낌 주차 하라고 만들어놓은 기어가 P이고 사이드 브레이크는 만약을 대비해서 보조적인 장치인데 이분은 전쟁터에 총들고 나가서 총알아깝다고 칼쓰다 총맞아 뒤지실듯 왜 주차하라고 만들어놓은 장치를 보호한답시고 보조장치인 사이드 브레이크를 혹사시키지?ㅋ 그럴거면 제조사에서 P단을 왜만들었을까요? 기어 보호하려면 P단 없애고 사이드 브레이크 한 3개 만들면 될텐데ㅋ

  • 처갓집이 부산인데 경사가 많아서 기어부서지는줄알았음 3년전부터 영상하고 같네요 혼자터득해서 하고 있어요~~~

  • 가격알려주세요 7400인데 얼마에 파시는지...

  • 브레이크를 잡고있는 상태에서 사이드 채우는 경우엔 상관 없을건데...

  • 경사구간에서 주차할시 영상되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시 승차하여 기어 변속충격 은근히 스트레스 받습니다. 유익한 영상 잘봤습니다.

  • ㅋㅋ 뭔말도안되는ㅋㅋ나참

  • 동튜뷰 영상이 가장 올바른 주차 설명 정비밥 먹은 사람 으로 뭔 소리인지 브레이크 밟고 p놓고 사이드 올리고 시동 끄고 브레이크 발 뛰면 되는데 이런 영상은 사람들에 혼란만 주고.... 법으로 내리막 길에서는 꼭 고임목 사용 하셔야됨 기계를 모르면 이렇게 꼭 정석이라 하는 정확한 근거나 출처를 자동차 제조사 설명이든 메뉴얼 참조라든가 브레이크 밟은 상태는 피놓고 파킹 올려도 브레이크가 접지력을 가지고있어 기어에 무리가없고 시동 끄면 사이드랑 파킹이 이중 안전장치가되는것 이유튜브가 말하는 차량 기어관리에 중요한건 출발시... 사이드 먼저푸는게 아니라 기어 디놓고 사이드 푸는게 중요함 더중요한건 경사가 심한곳은 꼭 고임목 해야됨 차라는건 시간이 갈수록 내부 부속을 자주 사용 하면 쇠도 피로도가 누적되 걸쇠가마모 되거나 사이도가 마모되 대형 사고 발생하니 꼭 고임목 그마저도 없는 상태라면 핸들을 돌려 구르자 바로 벽이라도 받을수 있는 위치로 조향 차는 사고 나면 고치면 되지만 죄없는 인명 피해는 반드시 없어야 됩니다. 이유튜브 말처럼 한다고 차가 고장안나 안전 하다고 절대절대 보장 못함 조금만 경사도 있어도 고임목....

  • 각본, 연출된 상황을 보여주는거 같기는 한데 재밌네요 ㅋㅋㅋㅋ

  • 최소한 수리는하고팔아야지

  • 첫처주가 누군진몰라도 운전을 발로했냐 4천키로타고 사고낼정도면 대중교통이용해라

  • 저러면서 살때 바이어들은 말하죠 30은 디씨합시다... 그러면 거의 안남게되는....

  • 비싼차일수록 더 남는구조구나.. 외제차나

  • 이분영상특징 야외영상중 반 이상이 날씨가 흐림

  • 수동은?

  • 어차피 브레이크 밟고있어서 하중 다 브레이크가 버티는데 저게 뭔 상관 ㅋㅋ~

  • 자동파킹만 저렇게하면은 괜찬은것같네여 수동파킹은 제가볼때 강하는식으로 해도 댈것같은대여 ㅎㅎ

  • 제차는 기어p로 두면 자동사이드가 잠기는데 설명대로하면 수동으로 사이드 채워야 하는데 불편할거 같네요 고민된다

  • 브래이크 밟은 상태에서 p놓고 사이드 넣으면 됨

  • 차깡이지ㅋㅋ

  • 맞는말임..

  • 저번에 아반떼를 샀어야했어..

  • 인사하시는모습이보기좋네요..웃는모습까지..ㅎ

  • ㅋㅋ 언제가는 기어가 박살나겠죠. 박살난 차는 있나요?

  • 휠 기스...흠집으로 설명해 주세요

  • 부싼카의 유투브는 참 편안하네요 궁금증도 해소해주고 보고 싶은부분을 지긋이 보여주고 ᆢ 자막도 보기 좋습니다 Sm6도 나오면 보고 싶습니다

  • 전자식이면 시동끄면 자동으로 사이드브레이크 걸리던데

  • ㅇㅋ

  • 계약했는데 원악에 엔진이 병신이라 차주가 변경했을 가능성이 99%로

  • 연출이죠?

  • 잘보았습니다 처음 글을 올려봅니다 늘 열심히 하겠다는 말씀이 요즘 어렵게 사시는 분들께 희망이 되네요 저도 부싼사나시고 현재 서울에서 직장생활 중인데 고향에 가서 차를 사고 싶네요 여긴 ㅅㄱ꾼들 득실득실

  • 좋은정보같아요 근디 04그랜져xg같은경우엔 부싼카님이 얘기해주신대로안되네요^^풋사이드브레이크 체결후 기어봉P로 조작할때 사이드가 풀려버리네요 모든차에 적용하기엔 안맞네요

  • 정석은 원래 하던 방식이고 지금꺼는 결벽증 이라는

  • 그래서 기어 박살난 사람 있음?

  • 07년 330 30만키로 진행중. 타면 탈수록 명차네요. 차를 바꾸고 싶은데 이차 버리면 후회할거 같아서 못하고 있네요.

  • 유지비 많이 들겠죠? ㅜㅜ

  • 좋은정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