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Ja's Kitchen

Young-Ja's Kitchen Young-Ja's Kitchen

  • 30
  • 91M
Korean food KO-u channel of Korean mother Mrs.Young-ja
I invite you!
Come cook with me❣️

비디오

6:03촥~ 달라붙는 꽈리고추조림

댓글

  • 그럴것 같아요 한시간 요리

  • 창문이 이팦나무 핀 것 같아요 창문 배경이요

  • 새로운 음씩 잘배워갑니다 짱입니다^^

  • 칼 주문하러 합니다

  • 네 맞아요 그런 말씀 많이 하셨어요

  • 제가 매년 사는 감자가 내일 판매개시랍니다. 감자 20kg 주문합니다.사들이는 물건 중에서 제일 많은 양이네요, 그 감자만 생각하면 침이 고여요.매일 한끼 밥 대용으로 감자 삶아 먹어요. 요건 해서 남편 반찬으로👍

  • ㅎ~ 단백하니 맛있게써요. 한번 따라 해 봅니다.

  • 우와~~~^^ 이렇게도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 까나리 액젖으로간하며 더깊은맛나요

  • 소금물에 데치며ㅡ감자가 풀어지지 않아요

  • 멋져요 대박대박 대박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책주문햇는데 어느곳에 찜기 응모하는가를 제시된 전화로 문자넣엇는데 답변없어서 무효화되엇네요 연락번호좀 정확히 알려주세요 제발 뭘살수잇게 해주시고 소통할수잇는방법좀 제발 알려주시오 요즘 극성펜 영자씨의부엌 되엇구요.요리에 매우 많은도움받고잇어감사해요

    • 여기서 응모하시면됩니다^^ 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YWQ0NzFlMjctMGI1MS00Nzg0LTk4ZmItOTdmYTdlMDQ0YWRm&sourceId=urlshare

  • 항상 감사해요! 저는 오래전부터 관심을갖고시청했지요 좋은 요리 많이 부탁합니다

  • 오늘 콩나물 사와서 만들어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콩나물 잡채는 처음이였는데 잘어울리더라구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 많이 배우고 감니다 감사합니다

  • 생방못보고 녹방봤네요..영상잘보고 오늘 요리책도 구매했어요..대박나세요

  • 데꾼다는 말이 데친다는 말 같은데 어디 사투리인가요???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미나리의 잎달린 부분은 오늘 오징어음식 말고 다른 음식에 활용할 수 없나요 ?

  • 중원문고드림디포가서예기하니 있더라고요 그래서사찌요

  • 나는다른책방에서사서요

  • 밑에 설탕이랑 소금 다 안 녹아서 약간 가라 앉은게 보여요

  • 짝 짝~~

  • 잘배웁니다

  • 감사 합니다~~^^😍

  • 잘 보고 있어요~~♡ 많은 도움되고 있어요

  • 안녕하셔요

  • 그렇게 하니까 비좁지 않고 그릇도 많이 필요 없서요

  • 쌤 저도 엿기름 그렇게 빨아요

  • 안영하세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쌤 따라서 청국장을 끓여봐야겠네요. 어제는 콩비지.오늘은 청국장? 날마다 콩을 먹게생겼어요.어제 콩비지는 정말 맛있었어요.짱이예요.

  • 된장 가루기 하기전에 보닌깐 메주가 소금물에 안잠겨서 위에는 곰팡이가 생겼어요 괜찮은 건가요

  • 감사힙니다

  • 질문이요~찜솥이벤트 어디서 신청하는걸까요? 인스타 들어가봤는데 못 찾겠어요~~ㅜㅜ 저희 어머니가 신청 부탁하셨는데요.

  • 갑니다

  • 잘 배우고 갑다

  • 항암에 좋은 버섯 두부 챙겨 먹어야겠어요 쌤

  • 아 꿀팁 주셨어요 선물용 보자기 활용법 감사 합니다

  • 고춧가루 안들어가는 레시피로 찾고 있었는데😊 이게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 금액도 좀 달라요

  • 저온에서 한 식품이 좀 달라요

  • 안영하세요

  • 맛있게 보입니다. 제가 요리를 도전해 볼려고요 ㅎㅎ 제대로 된 오리주물럭 같아요

  • 두부를 잘 안 먹어서 이렇개라도햐서 먹어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 잘 배우고 갑니다

  • 아 매콤 색을 내어 주내요

  • 믿어셔야 합니다

  • 저희 집에도 한사람 있어요 목소리만 들어도 인물을 안 답니다

  • 일요수업할것 지금재방보네요

  • 고운 고추도 망에 받치내요

  •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매력이 넘치네...배울 것도 많고 땡~~~~ 큐

  • 쌤 체력과 열정이 대단 하셔요

  • 👋👋👋

  • 안녕하세요

  • ㅓ 5

  • 나무가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려요

  • 5월은 실록의계절예요 액자 같아요

  • 아 그렇군요

  • 무안 세발 낚지도 유명한것 같아요

  • 안영하세요

  • 좋아요

  • 감사합니다^^!

  • 너무 미인이시고 이뻐요 요리도 잘하시고 말씀도 잘하시고 자연에서 먹을거리 추천해서 언제나 좋은영상고맙습니다

  • 갑 오징어가 부드러워요

  • 안녕하세요

  • 옛날식으로 잘 하셨네요 지금들 물없이 담그는 방법도 있는데 맛이 좀 떨어 지더군요 옛날 어머님들 방식이 더 맛있어요

  • 저는 쌤의 과거영상보구 담았어요.그래두 써요.3월말인가4월 벌초가서 뜯어온걸루... 어릿잎으로 껍질까서 헜어요.지금도 먹어보믄 써요.ㅠ 곰취와 머위 한날했는데 곰취는 맛있습니다.곰취는 살짝 데쳐서 했는데.머위는 그냥했나봐요 쌤 1년전 영상보고 따라했어요.

  • 머위 장아찌 담글때 이파리가 고민이었는데! 예쁘면서 편하고 완전 꿀팁이네요!ㅎㅎ 역시! 믿고 봅니당!!

  • 영상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그렇군요 백년 레시피예요

  • 식초물을 안끓여도돼네요? 저이는 너무신건싫은데 맹물은 전혀안넣도돼는지요?

  • ㅎ 울 신랑 흉 좀 볼께요 63년만에 짜파게티 처음 삶아 보았되요 점심에 삶아 주는데 면이 찰흙 같아서요

  • ㅎ 네 코팅 원리예요

  • 지금 뽁음 밥 같아요

  • 안그래도 충남태안 마늘쫑 주문했는데 쌤의 레시피대로 해봐야겠네요 소금에살짝 절여도되나요? 영상잘보구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행하십시요.~♡♡♡

  • 감사합니다

  • 그래서 일반 솥에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