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남CINEMA

영일남CINEMA 영일남CINEMA

  • 30
  • 120M

비디오

댓글

  • 소림축구가아니라 살인축군데?

  • 볼때마다 느끼지만 첨보는듯한 영화

  • 한니발이 이빨귀신의 심리분석하는 장면이 되게 인상깊습니다ㅎㅎ 본인도 싸이코이지만 천재적인 정신과 박사이기에 범죄자의 심리를 순식간에 꿰뚫어 본다는 설정이 되게 매력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은 끝까지 잘해주는 설정은 더욱 캐릭터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무섭기도 하지만..ㅎㅎ

  • 눈알 괴물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 ㅋㅋ 정작 괴물은 말라 비틀어졌는데 앞에는 진수성찬이 있는것이 무언가 내부 스토리가 더 있을 것 같아요 약간 탐욕의 화신으로 변모한 인간? ㅎㅎ 영화 자체가 신비스러우면서도 긴장감넘치는 설정이 많으니까 혼자 상상력을 펼치게 되네요. 재미있는 영화리뷰 잘 보고 갑니다!

  • 한니발의 싸이코기질이 너무 잘 표현된 것 같아서 재미있게 보았네요ㅎㅎ 특히 배우가 웃을때 광대 밑에 보조개가 쏙 파이는 모습이 매력이면서도 왠지 모를 잔인함을 암시하는 기분이 들어서 더 몰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게다가 해설도 잘해주셔서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한니발 시리즈를 정주행 하고싶네요ㅎㅎ

  • 왜이건청불이죠?

  • 119 불러야될듯

  • 여 배우들 다 귀엽네에~

  • 마지막에 모두가 멈춰서 존윅을 바라보는건 존윅을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존윅을 죽이려는 이들이 여기 모인거다라는걸 보여주는거 라고 생각합니다

  • 이번생에 2편 볼수 있겠죠?

  • 영일남 사랑해 동의하면 카야코

  • 엄브릿지는 블랙북에 나오는 반게인 프랑켄 한스보다 더나쁨 반게인이 테오한테 총맞고 죽듯이 엄브릿지를 죽이고싶었음 또는 캡틴아메리카의 방패로 찍어버리고싶을 정도임 그리고 게리올드만을 캐스팅한것도 신의한수였지

  • 중국이 시진핑 허락도 없이 미국을 돕는 것으로 보아 .... 영화 제작 자본이 상당부분 중국쪽 돈이구나 합리적 추론이 가능함

  • 마지막 엘리스가 오마이갓 한 이유가 파커인가

  • 처음부터 연기 같았는데..무튼 자아가 두개든 하나든.. 한몸에서 저지른 죄면 처벌 받아야지.. 에효..

  • 공포영화 하면 컨저링 씨리즈죠~~

  • 8:50 밥이 아니라 Robert Paulson 아닌가용

  • 사랑의 묘약 실제로 필요함.

  • 깜놀주의 뜨자마자 깜놀나오네;; 맞춰줘요제발

  • 아니 어떻게 죽는 순간에도 화분을 챙기냐 ㅋㅋㅋㅋㅋ

  • 9:45 비가 귀여웁니다 로 들어서 봤다가 지려버렸네;

  • 진짜 키아누 형님 지금도 중년 간지 개쩔지만 이때 그냥 씹존잘 넘사다....

  • 감동 나 우러음 ㅠㅠ

  • 다음편!!!!!!!!!!!!

  • 감사합니다

  • 깜놀주의에 심쿵해서 구독하고가요

  • 도..도지요? 지금 풀매수 타이밍인가요?

  • 지릴것 같습니다

  • 아, 이제 스네이프 못보네. 파트2에서 모든게 끝나는데 왜이리 눈물이나냐. 그냥 해리한테 잔소리해도 되니까 집요정으로라도 환생해주면 안될까. 흑흑 ㅜㅠ

  • 4:08 법규

  • 이야 이거 책으로 재밌게 읽었었는데 영화도 있구나

  • 목소리 좋은 게 이렇게 귀할줄이야...

  • 14:50

  • 하 진짜 개재밌다 언제나오나 계속 들락날락중

  • 미국인들은 귀신까지도 이름 물어보면 망설임 없이 말해줌

  • 와, 늙었어..

  • 왜, 4편만 19금이 걸린거지? 허접한 CG투성이였는데. ㅋ 그나저나 보면서 "다른이들이 죽음을 막으려고 안갔으면.."이란 생각을 했는데, 어차피 다 죽는 설정이면 뭐.. 11:11 흰가운쟁이들 극혐..

  • 0:45 뭐.. 뭔폰요? 멍.. 8:27 와, 보살인가.. 저런걸 격고 돈내고 나오다니..

  • B급 영화에 나오는 엑스트라 여성분들도 몸매가 좋은데, 애슐리? 듀오는 저래도 매력이 없네. ㅋㅋ

  • 체스터베닝턴을 기리며...그리고 깁슨 배우는 결국 죽네요.. 깁슨 배우인 채드 도넬라는 고어물과 연관이 좀 깊은데 저 배우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시리즈에서도 첫번째 사망자였습니다.

  • 양자역학 정보우주 같은 배경지식을 갖고 보면 더재밌음

  • 근데 스트람의 죽음은 본인이 자초한 부분도 있었죠. 범인 잡겠다는 생각에 조금만 더 생각했으면 호프만을 잡을 수도 본인이 살 수도 있었는데...

  • 18:39 하ㅋ 나 스네즈나야 최고의 장난감 판매원은 매번 강해지고 있다고

    • 킹갓나탈매강좌

  • 굿윈이 처음에 다 괜찮을 거에요 캡틴 하고 시작했으면 구성이 더 좋았을 듯 여튼 띵작

  • 선댓후감

  • 혼혈왕자가 진짜 개꿀잼 떡밥 회수 완료 회차

  • 너무재밌고

  • 갑자기 폭풍성장

  • 유일하게 해리포터 시리즈는 건너뛰었네요...다른 시리즈 기대합니다

  • 뉴욕에서 ~~ 또 뉴욕 비디오 빌려주는데서 도~~ 아주 여러번 정말 여러번 봐도봐도 정말 기막힌 영화 & OST too .지금은 엘에이에서 또 어제에 이어 노래 찾으러왔다가 또 오늘 보고있네요~~

  • "재인"

  • "전설의 시작"

  • 영화 재밌긴 한데 주인공이 진짜 암 걸리는 스타일 이네요..ㅋㅋㅋ 사서 일을 만들고 위기에 빠지는게 선을 넘네ㅋㅋ

  • 너무해...포도 두알 먹었눈뎅........ㅋㅋㅋㅋㅋㅋ

  • 도비 ㅈㄴ개쎄네

  • 컨저링보고 봐서그러지 컨저링유니버스시리즈중에선 젤 안무서웠어요

  • 요란스럽지도, 과장되지도 않은 담담한 얘기. 그래서 더 무서운 반전 영화. 다시 봐도 집중하게됩니다.

  • 영일남님의 영화 리뷰 덕분에 휴식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황금에 눈이 먼 사람들을 유혹해 시람들의 영혼을 악마에게 상납하는 잭. 사람들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잭은 4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인간의 넘쳐나는 영혼들을 악마에게 보내고 그 대가로 영원히 살 수 있었던거네요. 와이어 대학살 장면, 구더기를 먹는 장면 등 지금봐도 끔찍한 장면이 많네요.

  • 초딩때 해리포터같은 분위기인줄 알고 봤는데 충격먹었던 기억이...

  • 클레어, 괜히 나와서..

  • 알렉스가 제일 발암인건가?

  • 왜 사라벤트가 생각나지...

  • Part2랑 같이보려구 대기타는중ㅋㅋ

  • 아아, 뭔 다죽어.. 다크 판타지도 아니고.. 흐흠..

  • 헤르미온느가 머리는 좋은데 전투력은 별로라던 영상이 생각나네. 그나저나, 이분 영상을 종종 시청해서 그런가? 해리포터 영상이 자주 보인다. ㅋ

  • 14:16 그런데 눈깔이 뭔가 이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26 부커티 형 등장!

  • 삼성 국뽕이다

  • 아 진짜 조커가 할리퀸을 진심으로 사랑해서 졸졸 따라다니는 스토리 개맘에 안든다 구라쟁이 위선자인데

  • 실화라고 합니다 누굴 죽이고 빠지고는 모르겠지만 🤔차달남에 나왔습니다 저는 이거보고 반 울었어요😂

  • 진짜ㅋㅋㅋㅋ 주인공말고 다 짐덩어리들이넼ㅋㅋㅋㅋ

  • 2020:코로나의 저주 (결말 없음/중국의 저주)

  • 광고해서 돈많이 벌어린

  • 론의 인생성공담의시작

  • 19:10 왜 반가운데ㅠㅠ

  • 연구원들 개꼬시다~

  • 3:10 에소환된 지팡이가 아니라 소환된 빗자루 아닐까요?

  • 진짜 죽음의 성물이 최곱니다.

  • Musuhnya Jendral Zod

  • Aku punya film nya, MAN OF STEEL buk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