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영화한편

어쩌다 영화한편 어쩌다 영화한편

  • 30
  • 26M

비디오

댓글

  • 영화 선정이 대다나심 정주행중인데 대부분 봤던거라 아쉽기도 하지만 재밌으니

  • 아줌마 총쏘고춤추는거 소름돋아요ㅠㅠ

  • 리암니슨👍🏼👍🏼👍🏼

  • 와 친구가 ㄹㅇ 킹갓이네

  • 캐리비안에서 인디아나톤토로 분장만 바뀔뿐 표정은 한결같은 조니뎁^^ 오늘도 신나고 잼난영화& 차분한 리뷰 잘봤습니당👍 담에 또 올께요🌝

  • 이제는 참치가 닭고기가 아닌 걸 알테지

  • 마더파더!

  • 재미있는 영상보도보곸 ..옴지꾹 👍

  • 어마무시하게이쁘네

  • 따로 봤던걸 바로 이어보니까 또다른 잼

  • 말이 결정적일때 한건씩해주네 ㅋㅋㅋㅋ 유니콘인가? 막날라다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영화의 명대사... 론도:키모사베

  • 고맙습니다!

  • 8:20 동족먹는 토끼??

  • 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는 개긐ㅋㅋㅋㅋㅋ 저 머리 위에 새부터 넘나 내 취향 ㅋㅋㅋㅋㅋㅋ 조니뎁인가 했는데 맞네요 ㅋㅋㅋㅋㅋ

  • 당신 좋은 사람이야 아니 멋진 사람인 것 같아요.

  • 재밌는덱ㅋㅋㅋㅋ ㅗㅜㅑ

  • What account? 이게 빠졌네 ㅋㅋㅋ 무슨 계좌?

  • 레데리2 해보신분??.. 블랙워터랑 뉴오스틴 배경인거 같네 ㅋㅋ

  • 재밌게 잘봤어요!코믹요소가 곳곳에 ㅎㅎ

  • 괜찮은 영화넼ㅋㅋㅋㄱㄲ

  • 오늘도 어영님 영상 몰아보기 하고 있어요!! 한편씩 올라온거 보는 재미도 있지만 좀 참았다가 여러편 연속으로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대사랑 해설 안겹치게 하는거랑 어그로없는 썸네일,제목 그리고 세심한 편집 늘 좋아요 변치마세용 화이팅!💪 아 혹시 영화 추천도 받으시나요?

  • 아! 이것도 봤던거네 재밌게 봤었는데, 다시 봐도 부럽

  • 박사 태세전환 보솤ㅋㅋㅋㅋㅋㅋㅋ

  • 15:23 한국판 마녀야...???

  • ㅋㅋㅋ이해안되는 스토리네 ㅋㅋㅋ 킬러가 됐으면 처음부터 직접가서 죽이지 왜 유인하는거짘ㅋㅋㅋㅋ 못가는것도 아니구만ㅋㅋㅋ

  • 언제 들어도 목소리가 너무 차분하고 좋으셔요 오늘도 덕분에 좋은 영화 리뷰 감사히 잘 보고 가요! 굿밤~~

  • 띵작이긴 한데 너무 앞뒤가 안 맞음 사람 엑스트라는 파리 모기 처럼 걍 죽여 놓고 마지막에 1명만 와이프가 그만두래 ㅋㅋㅋ

  • 아 이 영화 예고편 보고엄청 기대하고봤는데 너무 재미없어서 슬펐었는데... 리뷰로 보니까 또 존잼이네 ㅋㅋㅋㅋ 잘봤어요! 근데 하이오 실버! 라고 하는거 밴드오브브라더스에서 들어봤는데..! 신기방기..

  • 혹평받았어요? 존잼인데..

  • 캐리비안의 해적인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 리뷰 영상 재미있게 보고가요.

  • 우왕 금요일저녁인데!! 잘볼게요옹

  • 일등

  • 오늘 영상은 론 레인저(2013)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12:54 한국말 쓰네요

  • 스토리가 중간에 응?? 이렇게되긴했는데 진짜 영화가 스토리만 있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준듯 ㅋㅋㅋ ㄹㅇ 음악 개지림

  • 미국엔 구글이 있고 ~ 한국엔 삼성이 있지 ~ 삼성 화이팅 ~ 잘 보고 가요 ~

  • 이영화 진짜 재밋어요 ㅠㅠ 여주 존멋❤️

  • 욕 개찰지네 ㅋㅋㅋㅋㅋ

  • 버스타는것도 계획에 있었던건가봐요 동생까지 같이 탄거보니

  • 왠지 등신같지만 멋있어

  •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말이 안되는건데 외롭다는 감성이 첨본 남의 집에 덜컥 들어가게 만드네. 구해준 친구가 인물일세 인물이야.

  • 1:10 언니가 왜 거기서 나와...?

  • 우리의 헐마이온니 그레인져 엠마 샬럿 왓슨이 연길 넘 잘해ㅠ

  • 가슴도 생명 인데....

  • 와 이런~남에게 상처주고 지가 무슨권리라도있는듯 행동하는 양아치×× 하나님~권선징악이 꼭 있었으면~~ 그래도 이방법은 좀~같은양아치로 추락했네!

  • 잔잔하게 먹먹한영화네요~~ 주인공들 하나하나의 감정이 섬세하고~너무좋은영화 감사합니다 🙏

    • 배우들 연기가 너무 섬세해서 그런거 같아요 진짜 좋은 작품입니다!

  • 12:33 어케저리 잔인할수가.... 꼭g's에 전기를 흘리냐...

  • 저 정도 면 포상이지 실제로 저런 집착이강한 사람에게 거짓말 이 들통나면 저정도로 ... 에이 ㅋㅋ..

  • 즐겁고 재미있게 봤던 영화

  • 전화기 시빨 부셔버리고싶다 벨소리 극혐

  • 술 쳐먹다 다 지워져서 찾느라 죽는줄 앙앙앙 어쩌다 치는데 왜케안나왕 꺼이꺼이 그래도 차자씀!^^

  • ㅈㄴ 깜늘많네

  • 이 댓글을 보시고 좋아요를 누르시는 분들은 나날이 행복하고 모든일이 잘되실 겁니다

  • 진짜 개유치하네 , 주인공은 엄청 찌질하고

  • 최고네요

  • 와 진짜 눈물나요 와 꼭 봐야지

    • 최근에도 산불들이 뉴스에 계속 나와 걱정이었는데.... 나중에 시간될때 한번 봐보세요 좋은 작품입니다

  • 다리우스 개사기넼

  • 이거 너무 슬퍼서 이틀 연속으로 못봄.. 여운이 장난 아니라서 ㅠㅠ

    • 맞아요ㅠㅠ 아니면 소설을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전 아직도 다 못 읽었지만.....

  • 이거 응징자랑 스토리가 비슷하네요 미국에서 리메이크 한걸까요?

  • 아름다운 영화

  • 브레드 피트? 노 디카프리오? 노 캐빈 코스트너? 예스

  • 스트롱오빠도 나오네 봐야겠어요!!!

  • 본 시리즈는 1, 2편이 진짜 개 지린다. 이후 나온 3, 4편은 전작만 못했음. 유일하게 2편만이 전작을 능가했지. 다신 없을 첩보물 제이슨 본!!!!!!

    • 저는 아직까지도 첩보물에서는 인생영화같아요ㅎㅎㅎㅎ

  • 소름끼치노ㅋㅋㅋ

  • 개념찬 여배우~ 과거도 멋있군요~

  • 스토리상 노란머리가 더 성실하고 좋은디

  • 마트 얘기군요 ~ 우리 동네엔 진로 마트가 있는데 ... ㅎㅎ 진로마트 단골 이죠 ~ 케셔 분들이 진짜 열심히 잘 해요 ~ 잘 보고 갑니다 ~~

  • 결말 우울하고 진부한것보다. 훨씬...믿고 보는 배우 드니로.

  • 재밌게 봤던 영화 주인공 두분이 실재 결혼함~~

  • 갤... 가돗.... ㅜㅜ 예뻐....ㅜㅜ

  • 어깨뽕이차오를떄 조심했어야짘ㅋㅋ

  • 왓챠에서 볼 수 있나요?

  • 술을 싫어하는 산드라 블럭이 알콜 중독 연기하니 좀 힘들었을 듯... 드루 배리모어가 하면 딱 인데...

  • 양파랑 생강과자 챙기고 과연 도망가겠냐구..ㅋㅋ

  • 복수는 주인공 니가 자살로 죽으면 끈나...

  • 재밌게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 그래서 그게 도움이 되나요?

  • 아니 왜 저 할망구랑 몸싸움 할 생각을 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