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이야기

정동원이야기 정동원이야기

  • 30
  • 15M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관심을 갖고 시청해 준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질 높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뉴미디어 시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ko-u.info/losk/bidio/poZ6g6d4aHqkh6M\u0026list=LL5Xqe06qg9Mhf4abgPUyXdw



비디오

댓글

  • 울동원이 울지마요 울동원이 가울면 전국할머니들은 마음이 많이 아파요 울동원이 화이팅하고 울지마세요 꼭 부탁해요 화이팅😀😀😀

  • 동원군이 아무리 찐한 팬이라지만 이렇게 까지 팬집을 방문해야할까요 동원군 찐이라고 하는 팬이지만 집까지 찾는다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아직 어린 마음이라 걱정이군요 그팬이 얼마니 했기에 동원군을 집까지 찾아야 할만큼에 일이 있던가요 참이 나는 다른 걱정이 됩니다

  • TV조선이 사기치는게 아내의맛뿐인가~^^ 트로트 자체가 다 사기인데

  • 역시. 최고

  • 정동영 생모사람 그여자는참 이상하다 자식을 두번이나가슴을아프게하는것도 모자라서 미한하단말이 나오나 또라이같은인간 아닌가 애미며 죽어서도 나타나지말이야지 어디감히나타나는가 낮작들고 자식앞에 나서면 안될인간이지 내가 여자지만 우라통이미워진다

    • 어릴적상처준그애미란 인간이 자식출새하니부러운가 시부모가슴에다 상처준여자가 아직도부끄러운줄모르고 자식을찿고자하니 얼굴은 철판을 깔고사는여자인듯 자식이라고다가서는건 진정한자식을위하는 마음이 아니다

  • 정동원이야기채널 기억하고 다시는 이채널 무시하고 돈버는것도 가지가지

  • 우리 애기 동원이는넘^^착하고 대견해요 넘훌롱한 우리동원입니다 목소리도 매력있게 변성되어가네요 하늘이주신 우리 동원이 늘건강 해야구구요 혼자 다니지 말기를

  • 동윈아벼는익어면고개을숙이는것을알죠.착하고마음을넓게보는것이짱이야.나는7세할머니🐤🐤🐤🐤😍

    • 동원이는 항상밝 고 건강꼭지키고 벼는익을수록 고개숙이고 세월이가도 반듯 하게 살기 바래요

  • 안그래도꼴보기싫었는데역시생긴데로논다.난함소원한번도예쁘게본적없다.

  • 역시 동원 오빠는 최고에요 짱짱짱 베리굿 사랑해요

  • 이글 진짭니까 사실확인 된겁니까 울동원가수왕자님 상처주면 안됩니다

  • 역시.울왕자님.우주총동원.영원하세요.짝짝짝😀😀😀😀😀💚💚💚💚💚👍👍👍👍👍

  • 서원이도 예쁘며 좀 순수한 모습 우리국민손자도 너무 순수해서 좋아합니다 국민 치료제 우리천제 파이팅

  • 우리 동원군 제발 가만히 나두세요 어린 동원이 제발 가만두세요.누가 이문재를 책임질건지요?

  • 신회장이 사기당했어요 범죄인자식인줄 몰랐나봐요

  • 동원이는 실력과 상관없이 어느스폰서가 대학까지 다해준다고 했는데멀~~

  • 동원이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그걸 해주세요!

  • 둘다 쓰레기 방송국인데 다른 방송국 가는게 나을듯!

  • 정동 원가수는 성경 말씀 에쓰여있는 하나님 의말씀 인 신약 갈라디아서 5장 22-23절말씀 오직성령 의 열매는 사랑과희락 과화평과 오래참 음 과자비와양선과충성과 온유와 절제이니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그리스도예수의 사람 들은 육체와함께 그정과 욕심 을 십자가에 못 박았느니라 아멘 저의번호는 010-2872-2827번 문영 애 이구요 서울 명 동 에 있는 영락 교회에서 섬기고 있 습니다 고향도 같은 하동 이고 관심 이 많이 쓰입니다 기도열심 히하면서 매니저님 의 힘이크실줄 믿습니다

  • 동원이깍아내리려는 개떡같은소리 지꺼리지마이소 동원이는 최고의 가수입니다 감히 이런식으로 누굴 깍아내려요 이러짓꺼리할시간있으면 잠이나주무시소

  • 울 동원 가수님 여동생 이 생겼네요 진짜 잘 어울려요 🐥💚💚💚🐥

    • 마자요 서원양은 순수해서 좋아요 우리 동원군 왕자님도 순순하고 너무 이쁘고 그래서 응원합니다

  • 동원이 아버지 감사해요 동원이를 태어나게 해주심에 감사요 동원이가 올바르게 성장하도록 신경 써주세요 동원 아버지 진정 감사해요

  • 동원아 세상에태어나 고마워요 동원아 보고십다 넌 천제적인 가수다 무슨 노래을 하던 전세계적인 가수다 나이가 사랑한다 남을 위해 살어라 모든게 다 는 아니야 맛날때까지 안ㄴ

  • 동원이와 서원이 함께 광고 찍어도 대박 상품될것 같아요^^

  • 기대할게요 서원아사랑해 동원오빠와도 어린시절 추억많이많이쌓아요 건행

  • Jeong dong won imseowon forever

  • Jeong dong won imseowon saranghae

  • 울귀요미 할머님이 돌바주셔서 참좋으시겠네요

  • 너무 예뻐요 둘다 안구정화 속이 다 시원해요 예쁜 우정 지키세요

  • 아니근데 목소리 존나무섭네

  • 애는 건들지 않는거라고 했거늘 하차하면 끝이지 왜 애를 건드리나요 본인 아이도 건들이면 난리 나면서 자라나는 새싹 건들이지 맙시다

  • 서원양 너무 좋겠네요 동원오빠한테 멋진선물도 편지도 받고 신곡 응원할께요

  • 서원 공주마마 너무 의미 있는 선물 🎁 😂 😍 을 받으셨군요 앞으로 그마이크로 승승장구 하세요 화이팅 엄마 펜이응원합니다 귀욤뽀짝임서원너만보여임서원 🌈⭐☀️🌞🌜🌕🌛🌝☀️🌟🌈

  • 다현이 태현이 서원이 셋 중에 모든면에서 임 서원양이 제일 나아요 꾸밈없이 밝고 이쁘고 착하고 동원군 최고최고 왕자님 👍 둘 듀엣도 이쁠듯합니다 동원군 최고최고 응원합니다

  • 동원~서원~^원커플인가~^ 듀엣곡 노래 기대되네요~^♡^~

  • 여자아이들가수주옌임소훤가수가제일으틈인거갓아요

  • 동원 오빠 랑서원이 참 서로 잘맞는걱 같아요 둘다 너무 잘어올려요 💚💚💚💚💚💚💚💚💚💚💚💚💚💚💚💚💚💚💚💚💚💚💚💚💚

  • 무슨개소리 ㅠ 거짓 뉴스

  • 동원이 없으면 재미없어요~

  • 동원군 참 좋은데 팬들은 참.....

  • 동원군은노래만잘하는게아니고만능이기때문에많이받아야됩니다~~

  • 동원이가 아주 잘못 했네 동원이가 식당쪽에 사과해야지 매니저도 잘못했고 욕들어 먹어. 개 싫어하는 사람은 얼마나 싫어하고 기절할 일이지 거꾸로 됐네 그래서 엄마 교육이 필요한거지 같이 지내보지않고 일러주지 않으니 모를수밖에... 그타고 뭐 그다지 아빠와 같이 있는 시간도 ... 그래도 늘 동원이 아끼는 팬들이 있어 정말 다행인거지. 또 감사하고...

  • 뭐때문에 동원군 집에가는지 이해 안된다 그냥 가만히 있지 그냥 연예계에서 꺼지라 반성하고 식당에서 겸숀하게 일하고 사세요

  • 동원군 늘잘하지만앞으로창창한날을 위해서 처음처럼초심잃지않고늘 항상우리마음속에 세계사람들의마음속에 있기를 늘응원해요^^

  • 정동원 이름 아무곳에나 갖다붙이지 마요.ㅜㅜ

  • 할아버지가돌아가셨는데 할머니는살아계셨군요.!할머니건강하시고.아이들꼭 사기당하지않게지켜주세요. 새엄마못보게하세요

  • 미친거 아냐~~~ 총맞았어?? 말도 드릅게도 못하면서 어디서 동원이랑 엮을려고 하는건ㄱ 당장내리세요 어이가 없네 낚는 수준꼬라지 하고는 ㅉㅉㅉ 부끄러운줄 알아라... ㅁㅊ.....

  • 정동원찐펜입니다.정동원이때문에 보는데 정동원안나오면 볼필요가 없습니다.

  • 1주년 축하해요~~영웅형아가 잘 챙겨줘서고마워요♥♥♥♥

  • 조회수 늘리려고, 아무 상관 없는 동원군 이름 올리고~ 정말 나쁘다!! 함00 처음부터 마음에 안들어 채널 돌리고 했는데~ 에휴~ 제작진들도 시청자들이 안 좋아하는 낌새가 보여지면, 대책을 세우던가 할 것이지 일을 크게 만든다ㅡㅡ

  • 가만있는 동원이 그만 건드리죠 엉터리 유투

  • 다 뻥이야~~

  • 빨찾아주셔요?? 아직어린우리왕자님상처받지앓게 울동원군은앞으로도대승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