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 100
  • 9
반려묘 행동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들려주는 현실 집사 이야기\nCat president's Cat talk\n\n♥ 업로드 : 화/금 오후 7시\n♥ Upload : Tue/Fri at 7pm \n\n♥ Instagram : instagram.com/grrvet\n instagram.com/cat_samonim\n instagram.com/cat_babyc

비디오

1:01sub) 집사랑 대화하는 k-고양이
sub) 집사랑 대화하는 k-고양이조회수 120K3 개월 전
3:32고양이 사모님을 소개합니다
8:15우리집 고양이가 아프다는 신호
1:28장마사지 해주는 고양이
장마사지 해주는 고양이조회수 31K4 개월 전
4:18냐옹신과 재첩먹방 때 일어난 일
8:15천하제일 고양이 푸드트리 대회
4:58애기씨 이거 왜먹어? 😭
애기씨 이거 왜먹어? 😭조회수 85K6 개월 전
0:46술취한 아빠 마중나오는 고양이
7:38고양이다이어트 최종편
고양이다이어트 최종편조회수 33K7 개월 전
4:23고양이와 여름나기
고양이와 여름나기조회수 30K7 개월 전
4:30좋은 동물병원 고르는 법
좋은 동물병원 고르는 법조회수 36K7 개월 전
18:05sub) [v-log] 수의사 집사의 하루
sub) [v-log] 수의사 집사의 하루조회수 568K10 개월 전
4:29고양이 파양을 말하다
고양이 파양을 말하다조회수 63K년 전
11:32고양이와 외출을 했습니다

댓글

  • 애긔씨...손으로 꺼내는거 진짜 짱귀에욤.......𑄇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해욥!!!*•.¸♡♡¸.•*

  • 제목보고 식겁해서 지나가다가 다시보고 들어왔습니다 ㅎㅎ 이빨 닦이고, 살빼고, 건강검진 받으러 가야겠어요

  • 저도 이거 얼마전에 샀는데 아직 배송을 못받아서 못놀아 줬어요! 그리고 그 물고기 낚시하는 물에 띄워서 하는 피시장난감있는데 그것도 고영희씨들이 좋아한대서 샀더니 음수량이 늘었습니다 ㅋㅋㅋ

  • 보호자의 의미를 아는 사람들인지 궁금하네 진짜..

  • 응~너야

  • 저희 고양이들도 당구대 정말 좋아해요^^

    • 기다려보세요^^ 정말 좋아하는 아이템이예요

  • 수의사샘분들께서 좀 도와주세요

  • 선생님 •• 저희 냥님이 화장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대변만 자꾸 인간화장실에 눠여... 똑같은 패턴,똑같은 자리에 자꾸 대변을 누는데 왜그럴까요? 소변은 자기 화장실에 눠요... 화장실 문을 닫아놓기도 하고 저희 화장실에 대변 누면 그 대변을 고양이화장실에 올려두기도 해봤는데 고쳐지질 않아요... ㅜㅜ 병원에선 고양이가 2마리면 화장실을 2+1 총 3개를 해두라고 하셨는데 저희집이 원룸이라 2개가 최대여서 정말 화장실을 한개 더 두는 방법 밖엔 없을까요? ... 지금 11개월이에요 ㅜㅜ

  • 안뇽하세요 저는 코숏을 키우는 고양이 집사인데 요즘 저희 고양이가 밤마다 그르릉 거리면서 낮은포복으로 것고 울어요 아파서 그러는건지 긍금해서 댓 달아봅니다..ㅠ

  • 먹는게 아니라서 실망한 사모님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아 진짜 누구랑쳤오요!!! 넘 웃겨용

  • 저희는 당근**에...ㅠㅡㅜ 단 한번도 쳐주지 않았다는 슬픈 이야기 흑흑ㅠ 가지고 놀아주다니 부럽습니당 애기씨 넘 귀엽♡

  • 저희 냥이 첫째는 잘가지고 놀더라구욤~ㅋㅋ

  • ㅋ 미야옹철님 뒤끝작렬 ㅋ 엄마는 다른 남자랑 쳤대 당구~~ㅋㅋ

  • 애기씨 진짜 너무 귀엽다............................................................. 그 와중에 사모님은 우아하게 관망... 이름따라 가나봐요^-^

  • 장인어른 츄르짜개 좀 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뒷끝 쩔어요 ㅋㅋㅋ 볼링 ㅋㅋ 누구랑쳤어 ㅋㅋ 완전 캐미

  • 참여합니다

  • 최근에 자꾸 느끼는 거지만 스위트홈의 정재헌 닮으신 것 같아요..

  • 사모 애기씨 300이하 마쎄이 금지!!

  • 우리는 반대인데요.... 제가 무시하는데됴 고양이가집착해요 ㅠㅠㅠ 날좀 놔줘 화장실은 좀 가자... 지는 거면서...우씨...

  • 귀여워 ㅋㅋㅋㅋㅋㅋ애기씨가 ㄹㅇ손을 잘쓰는듯

  • 저희도 세아이에 다묘가정인데 모래는 계속 바꾸고있는데 크리스탈이 젤 괜찮아서 크리스탈로 정착할까해여ㅎ 그리구 저는 그래서 밥그릇 물그릇 자주 갈고 닦아줘여~

  • sns하는거 있으세요?

  • 0:01 큰고양이는 본업이 배우인데 연기를 이렇게 하면 어케요ㅠㅠㅋㅋㄱㅋ큨ㅠㅜㅋㅋㄱ

  • 이거보고 ㅋㅋㅋ 저도 얼른 달려가서 미니 당구대샀어요..!

  • 고양이 들이 동물학대를 당하는 모습이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 1:00 ???: 그 놈 누구여!! 그 놈!! ㅋㅋㅋㅋ

  • 이거 당구 아니고 포켓볼... 파실거면 저한테 팔아주세요... ㅜ0ㅜ

  • 혹시 편집을 휴모님이 하시나요? 자막 넘나 욱겨욧

  • 당근시장 ㄱㄱㄱ

  • 아비 뱅갈 러블 ... 현직 테크니션입니다ㅜㅜ

  • 애기씨는 정말 급관심을 갖고 잘 노는데요~♡

  • 오...오~~~~!! 오!! 오~ 오오오~~!

  • 0:17 ㅠㅠㅠㅠ우리 애기씨랑 삼오님도 귀엽지만 휴모님 너무ㅠㅠㅠㅠ 러블리 그자체 아니 그림도 진짜 존잘이시구 미야옹철님은 진짜 전생에 무슨 대단한 일을 하신거죠...!!! 아니 현재가 중요하자나요!!!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55 아 뭐야뭐야 질투하는거 뭐야뭐야😆😍 이번영상은 질투영상 ㅋㅋㅋㅋㅋㅋㅋ

  • 아이 뒷끝진짴ㅋㅋㅋㅋㅋ애기씨 야깐 호응하면 더 열심히하는 너낌ㅋㅋㅋㅋ

  • 항상은 아니지만 2주에 한번정도는 청소기의 호스(?)같은 걸 핥는데 이유가 뭘까요..

  • 0:03 사모님 뒷다리 넘나 귀엽 ㅜㅜ 3:06 애기씨 솜방맹이 ^^

  • 볼링은 누구랑 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모님 애기씨 넘 말랑귀염 아닙니까ㅠㅠd

  • 먀옹철쌤 뒤끝있으시네용ㅋㅋㅋㅋㅋㅋㅋ볼링은 누구랑쳤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상 너무 재미있어요. 애기씨와 사모님과 함께 하는 당구 ^^

  • ㅎㅎ 넘 귀엽따 미야옹철님 질투하는 것도 넘 웃겨용ㅋㅋ

  • 엌 ㅋㅋㅋㅋ 이거 우리집 양희씨들도 쓰는건데 ㅋㅋㅋㅋㅋㅋ

  • 사모님일자편하대로자네유🤣🤣🤣🥰🤩🥰

  • 같은걸 사서 뒀는데 거들떠도 안 보지만 다시 가지고 놀아봐야겠어요 물론 제가요

  • 😐

  • 저희집 고양이만 그런가 해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제가 노래부르면 막 달려와서는 캣잎 냄새 맡은거 마냥 흥분해서 배깔고 누워서 부비부비대다가 만져줄려고 하면 손을 어느때보다도 쎄게 물어요. 물렸을때 저릿한 느낌을 받을정도로 물린건 처음이라 조금 충격이네요. 혹시 다른 집사님들도 그런가요?

  • 일주일 써본 결과 당구대 털범벅

  • 한때 당구장에서 짜장면 좀 시켜드셨나봐요 ㅎㅎ 당구장 짜장면맛을 모른다면 인생이 너무 건조하죠 ㅋㅋ

  • 미야옹철님과 휴모님 만담 재밌어요. ㅋㅋㅋ 애기씨와 사모님은 당구엔 시큰둥하군요. 둘이 잘 갖고 놀았습니다 같은 훈훈평범한 끝이 날 줄 알았는데. ㅋㅋㅋ

  • 오늘 말이없어지는 휴모님ㅋㅋㅋㅋㅋㅋㅋ 애기씨는 그래도 공 건드려보는데 사모님은 구경만...🤣

  • 우리 애기씨는 오늘도 이뿌넹 ♡

  • 35님 심지어 하나도 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씨는 천재네 천쟁8

  • 저희집 고양이랑 같이 산지 1년정도 됐는데 저렇게 같이 노는모습을 꿈도 꿀수없어서 슬프네요..ㅎㅎ 워낙 까칠해서 제대로 스킨쉽 해 본적도 없고 입질이 워낙 심해서 상처도 많지만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못이겨삽니다 ㅎㅎ 고양이와 친분쌓는 좋은방법은 없을까요..?

  • 엄훠~ 사모님이 녹아내렸어요~ (0:0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모님 이번 편에서 자주 음소거되시네요

  • 나중에 큰고양씨와 당구 한판 가시죠

  • ㅇㅇ 팔려고 하면 그때부터 쓰는 거 국룰. 캣휠이 걍 오브제 돼가고 있어서 팔려고 했더니 셋째가 쓰기 시작...

    • ㄹㅇ 버리려고 하면 갑자기 앉아있고 열심히 사용해서 버리지도 못하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간보고 갖고 놀라고 만들어놨더니 냥님들 주려고 산다는 전설의 당구대를 구입하셨군요 ㅋㅋ

  • 애기 진짜 다람쥐같아요 ㅋㅋㅋㅋㅋ 다람쥐같다는 말이 딱인거같아요... 항상 영상 잘 보면서 미래의 반려 고양이를 위한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면 예비 집사들을 위한 영상 가능할까용..? ㅎㅎㅎ

  • 너무 귀엽다 야근하느라 빡쳤었는데 기분 좋아졌어요...

  • 04:49 결국 당근마켓 엔딩 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 가족들끼리 케미가 넘 좋아여

  • 당구보단 축구에 소질있어 보이는 애기씨😁 다음 선물은 축구공으로 해주셔욤😏🤣

  • 우리 애드란 않노는거 아니구나 이거 ㅋㅋ 이쁜 쓰레기 사람만 좋아함

  • 몇시간뒤에 바닥에서 16알 모두 뒹굴뒹굴 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 애기씨 ㅋㅋㅋ 대한민국 냥이 포켓볼 국대였구나요~~^^ 이뻐죽겠어요💖💖💖

  • ㅋㅋㅋㅋ누구야 그사람? ㅎㅎㅎㅎ두분 넘 좋아보여용 사모님도 애기씨도 넘 이쁘고

  • ???: 당구 치는 게 죄는 아니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휴모님 의문의 1패...가 아니고 미야옹철님 1패인가요 ㅋㅋㅋㅋㅋ

  • 잘노냉😻😘

  • 그 당구다이 제가 살랍니댤

  • ㅎㅎ당근당근😄

  • 이게 크리스마스 선물이었군요

  • 사모님 냥통수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삼각김밥같음ㅠㅠㅠㅠㅠㅠ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 0:03 이 자세 너무 포동말랑복슬.... 전에 사모님이 사랑받을때 항상 저 자세로 있는다 했던거같은데 사모님은 저 자세가 되게 편안하고 좋은 자세인가봐요! 뒤집어서 배에 와랄ㄹ라ㅏㄹㄹㄹ라랄 해서 배신감느끼게해서 미안하지만 배방구 하고싶다..

    • 와랄랄라 배방구하면 사모님이 가자미 눈으로 째려보고 도망가요..알면서도 끊을 수 없는 마성의 배방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