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뽀선호

예뽀선호 예뽀선호

  • 30
  • 3.7M
배우 김선호 팬계정

비디오

1:50ENG] Kim Seon-ho Makes Us Excited
ENG] Kim Seon-ho Makes Us Excited조회수 48K7 일 전
0:20Kim Seon-ho Collection
Kim Seon-ho Collection조회수 8K21 일 전
0:53[Kim Seon-ho] I have to feed Ravi.
[Kim Seon-ho] I have to feed Ravi.조회수 13K개월 전
0:29The main character is Kim Sun-ho.
The main character is Kim Sun-ho.조회수 9K개월 전
1:11Kim Seon-ho's killing point
Kim Seon-ho's killing point조회수 7K개월 전
0:13떡볶이 조금 매운맛 김선호
떡볶이 조금 매운맛 김선호조회수 4.4K2 개월 전
1:51If Kim Seon-ho was my husband,
If Kim Seon-ho was my husband,조회수 2.8K2 개월 전
0:25한결같은 김선호
한결같은 김선호조회수 1.2K2 개월 전
0:25코요태 만남 김선호 세로캠
코요태 만남 김선호 세로캠조회수 1.5K2 개월 전
0:17워크맨에서 언급된 김선호
워크맨에서 언급된 김선호조회수 7K2 개월 전
4:42귀도리 쓴 김선호 모음  [재업]
귀도리 쓴 김선호 모음 [재업]조회수 1.4K2 개월 전
1:40자신한테도 객관적인 타입
자신한테도 객관적인 타입조회수 2.9K2 개월 전
0:59Is Kim Seon-ho okay with your image okay?
0:15a stupid video of Kim Sun-ho
a stupid video of Kim Sun-ho조회수 50K3 개월 전
0:08Please watch the video of Kim Sun-ho.
Please watch the video of Kim Sun-ho.조회수 98K3 개월 전
0:24Kim Sun-ho's smile with his eyes
Kim Sun-ho's smile with his eyes조회수 46K3 개월 전
0:32I think it's love...
I think it's love...조회수 82K3 개월 전
1:13Kim Sun-ho and the Kids
Kim Sun-ho and the Kids조회수 68K3 개월 전
0:44Kim Sun-ho "Here we go~" Video Collection

댓글

  • 아낰ㅋㅋㅋㅋ 마지막 진짜 뭐냐고 오랜만에 듣넼ㅋㅋㅋㅋㅋㅋ

  • 0:40 딘딘 왜 놀라고 폰드냨ㅋㅋㅋㅋ

  • 미친다 진짜 ㅠㅠㅠㅠㅠ 개설레 ㅠㅠㅠㅠ

  • 하....설렌다...

  • 나 삐져요~ 개귀엽네~ 이형 장사할 줄 아는구나

  • 00:59 🥲

  • 싫어요 다섯명? 후..살인은 처음이라 좀 떨리는데

  • 마른근육..^^^ 최고^^^

  • 귀여워...긔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

  • Voy a denunciar este video!!!! Infarta a las mujeres, por Dios, este muchachito no puede ser más lindo!!!!!!

  • i could watch a whole 16 episodes full of seonhos commercial 😻

  • Annyeong mr. Dimple♥️😃😀

  • 아진짜 김선호 케미요정이다... 근데... 작품에서 여배우들이랑도 너무 예뻤는데 말이야... 왜 딘딘 라비랑 더 잘어울리는건데?

  • 저 안경 왠지 애쉬미~할거같닼ㅋㅋㅋㅋ

  • 츄리닝 입은게 저렇게 멋질 일인가

  • Creo que grité en todo el capítulo jajaj💖

  • ㅋㅋㅋ 김선호 당신 진짜 ㅋㅋㅋㅋ 옷걸이가 좋으니 뭔들..... 다 소화하네 존멋🥳🥰😝😭🤗🤯💚

  • 김선호 뭔가 검정고무신 기영이 닮았지 않나여? 귀여워ㅋㅋㅋㅋ

  • 싫어요 네명 누구냐 나 유단자다.

  • 중간에 딘딘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 ㅎ ㅏ 영상 이어서 보니까 지하철에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한 스토리같네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담백하게 연기하는거 진짜 재능이야 재능..

  • 0:37 아ㅎ혜 안녕하세요 돌겠네 진짜...

    • ㄹㅇ ㅠㅠㅠ

    • 와 몬지 모르겠는데 저도 이부분 너무 좋아요ㅎㅎㅎ

    • 와 나도 딱 이부분 돌려봄 ㅠ 살짝 웃는거 넘좋아

  • 기절할...4거...같읍니다.....켁....김서노...당신....사랑......사랑해...!!!!...

  • 오빠 너무 귀여워,,,,

  • 선호 라비 왜 투샷 설레고 잘어울리냐....

  • 00:31 띤 졸귀

  • 앞으로 제 이름은 자기야입니다

  • Only if he was this expressive in startup dal mi would never have married dosan

  • 라비 대단하네.. 웃음 안터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6 딘딘 표정 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 반했어 ㅋㅋ

  • 제 이상형을 찾았습니다 안경이 잘어울리는 사람, 보조개 있는사람이 아닌 그냥 단지 잘생긴사람 이였습니다

  • 아니 저런남자가 번호달라고하면 후,,,,,,

  • 이광고 뽀인트 1.치명적인척해서 너무귀여움 2.이름드립 귀여움 3.그와중에 얼굴은예술 ......

  • 지하철에서 만난 그녀랑 만나는구나.

  • 마스크 살때가 오는데 배우 김선호님 광고 마스크로 구매 고고!

  • 💚💚💚

  • 크~~~멋있어💚김선호라서 가능한거닷!👍

  • 광대야.. 너 얘기 아니야... 그만 올라가렴...

  • 위험하니까 손잡고가..? 와.. 미쳤다 ㅠ이거다 이거

  • ㅋㅋ 열심히 하는거 진짜 넘 보기 좋아여 ㅋㄱㅋ 칭찬에 진심인것두 넘 사랑스럽네요 진짜

  • 하아 ,,, 진짜사랑합니다🍒🧡

  • 나도 모르게 미소짓고 있다

  • 아놔 진짜 잠을 못잤어요 진짜 너무 심장에 무리가...♡

  • 하 머싯써...김선호 혼자 설레도 인정ㅋㅋㅋㅋㅋ

  • 실제론 저러면 드라마찍냐식으로 시선 당함 ㅋㅋㅋ

  • 가운데 딘딘이 더 웃김 ㅋㅋㅋ

  • 김서노 혼자 맨날 무릎꿇고 앉아있는거 ㅋㅋㅋ 귀여웡

  • 아 진짜 라비 바라보는 시선 처리 미친것같다 진짜

  • 영상이ㅠㅠ 안끝나요 ㅠㅠㅠㅠㅠㅠ

  • 0:11 저 손, 입 모양, 표정 어쩔꺼냐고,,,💙💚

  • 정말이지... 어제자 짱박 덕분에.. 아직도 현생불가 심쿵!! 아쒸~~ 미쳐 버릴 것 같음 ㅠㅠ 쓸데없이 연기는 또 잘해가지구...

  • 아 미친 이번화는 ㄹㅇ 봐야해

  • 알고보니 김선호 연애스타일 한지평 그 자체네사랑한다..

  • 진짜 기다렸어요 이런 설레는 모음영상ㅋㅋㅋ우리 선호 진짜 다정하고 착하다ㅋㅋㅋ그치만 원식이 '난 누나가 좋은데?' 이게 너무 맴돌아ㅋㅋㅋ

  • 마지막에 ㅋㅋㅋㅋㅋ

  • 이 영상은 절대로 한 번만 볼 수는 없는 영상이다....

  • 선호배우님은 왜 계속 무릎 꿇고 있는걸까요ㅠ 맘아프게

    • 졸려서 그런 게 아닐까요 졸리면 잠 깨려고 무릎 꿇잖아요 ㅎ

  • 이번화 보면서 저 목 나갔어요...ㅎㅎㅎㅎ 소리를 하도 질러섴ㅋㅋㅋㅋ옆집에서 안 찾아온게 다행... 선호 손으로 얼굴가리는데 미소만 보이는거 저거 치인다...😍

  • ㅎㅎㅎㅎ 이번화 진짜..미쳤다...진짜...잠 못 잤다고!!!!!!

  • 하. 광고를 이렇게 집중해서 볼일이냐고

  • 이번화는 정말....축복이였죠...😳

  • 김선호님 귀여워 죽것네..

  • 으아각ㄱ🤍🤍🤍

  • 원식이로 태어날걸

  • Aiko...Seon Ho brilliant acting and lines comes from his good nature n chemistry so good 👍👍👍👍👏👏👏🤘🤘🤘🤘 💕💕💕

  • I understand nothing without eng sub. I just love to watch them talking and laughing 😄

  • 이야 이러기냐ㅠ 육성으로 소리지를뻔 ㅜㅜ 내심장 가져가ㅠㅠ 당신꺼야 김선호😭😭😭😭😭💚💚💚💚💚

  • 1:15 라비 심장 괜찮아요? 내눈앞에서 저렇게 나를 바라본다면 난 그대로 심장마비일듯.ㅎㅎㅎ

  • 그런데 보다가 0:38 딘딘보고 너무 너무 웃겼음 ㅎㅎㅎㅎㅎㅎ

  • 아침부터....감사합니다......❤ 김서노......오늘하루도 열심히 살아야지🥺

  • 생각해 보니 스타트업의 한 장면. 달미만 몰랐던 지평이의 배려.

  • 아....... 다음주 일요일 또 언제 기다리냐고요............

  • 선호배우님의 모습 표현하는말투 너무귀엽고 사랑스러워.

  •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못빠져나오겠다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1:32

  • ㅋㅋㅋㅋㅋㄱㅇㅇ

  • 1:35는 진짜 방송보다가 냅다 소리질러버림ㅋㅋㅋㅋㅋㅋ

  • 갯마을 차차차!!!!!!!!!!!!오예!!!!!!!!!훠우!!!!!!!!!!!요런느낌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겨울의 맛 김선호 유독 하얗고 말랑뽀둥해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귀도리 세상에서 제일 잘 어울리는 남자 1위,,

  • 떡볶이 광고 어디쯤이니~

  • 근데 bgm 제목 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