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텔러 issueTeller

이슈텔러 issueTeller 이슈텔러 issueTeller

  • 30
  • 383M
# 지식에 감성을 더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대한민국 1등 지식 정보 채널 '이슈텔러'
# 저서 "이번 생은 틀렸다고 느껴질 때" 지식감성 에세이 출간!
# 광고, 강연 및 제휴 문의 : [email protected]

비디오

댓글

  • 4:28 아니 우리 집에서 나만 쌍꺼풀 없어서 집중했난데 주원온 자식이라고 해서 진짜 당황했네;ㅋㅋㅋ

  • 나만 6나와?

  • 그렇게 저 풍경에 사진을 찍은 주인공은 유명한 사람이 되고 저 사진도 널리 퍼지게 되는데

  • 저는 보통 8~9시에 자서 10시간 이상은 잡니다...

  • 쿠사마 야요이는 사회의 진화와 철학, 예술을 몇단계 이상 끌어올린 진정한 예술인임. 지금 사람들은 BTS에 열광하지만 쿠사마 야요이는 훨씬 더 대단하고 영향력이 있었음.

  • 신비한 서프라이즈에서 본사람..

  • 1250+

  • 아뉜데 나는 뭔말인지 몰라서 걍보기만 했는데 공부는 됐어유

  • ㅋㅋㅋㅋㅋㅋ

  • 하긴, 어쌔신크리드 물음표 전부 까보다가 뇌가 녹는 느낌이 들긴 했지...

  • CU는 김치찌개라면이 최고임 개인적으로는

  • 꺄흐규ㅠㅠㅠ

  • 내 짝남이 고백도 못해봤는데 한학기 농촌채험을 간다고 하네요...저놈의 농촌체험 망했으면...ㅁㅊ

  • 이런 판사 너무 좋아..

  • 에이 설마 이 영상 댓글에 하트를 주겠어 4년 전껀데

  • 저는 영단어외울때 약간 school,principal 은 스쿨로 외우고 프린시펄 이라고외우는데 그냥 그 영어자체를 외우는것보다는 저한테 효율적이여서..

  • 강아지들 너무 기특하고 주인 무덤을지키는게 감동스럽다ㅠㅠ 강아지들 죽어 너무 슬프다ㅠ

  • 곱개키웠는데알고보니짐승

  • 5개

  • 4:37이건 침이 좀더 효과가 좋습니다

  • 국뽕인데 저거

  • 42 찾았다요 물론 바로 눈에 들어오지 않고 6초정도 걸렸지만요.. ( 숫자 원 안에 작은 42)

  • 1:15 네 불키고 눈감고 있어서 빨갑니다

  • 사이다 판사~~!!!

  • 법정스님=무소유 혜민사장=풀소유

  • 진짜 철학은 저런거지

  • 저기문제 뭔 🐶소리지

  • 근데 나는 살아가면서 비슷한 문제를 맞닥뜨리는데, 시뮬레이션 같음

  • 오늘도 넘 감사합니다! 이번 영상 주제도 역시 흥미롭네여 ㅎㅎ 항상 잘 보고 있어여! 텔님도 행복하세여!!

  • 케이크... 그냥 동네 근처에 빵집에서 고르는게 더 빠를듯

  • 내 시험 점수가 공포

  • 우리 집 옆에는 7일레븐있지요!~

  • 코로나 시대에 저 자기 나라 지키지도 못하는 트럼프

  • 크으..다 맞췄다.. 뿌듯해

  • 이슈텔러 유튜브는 진짜 좋은 미디어 진짜진짜

  • 국회의원 개×××

  • 유튜브 프리미엄 결재!

  • 저는 42 중에서 2밖에 안보였습니다........

  • 5:00 우리 윤기가 벤틀리가 차 이름인가요? 라고 말 한 이유 ㅋㅋㅋ

  • 힘은 얻어도 슈퍼히어로 얼굴은 못 얻어요...

  • 아ㅏ아아ㅏ아아아아ㅏㅇ아ㅏ아앙오렌만에 이거 본다아아ㅏㅇ아ㅏㅇ

  • 찰스오리어 서프라이즈에서 봤음

  • 이슈텔러 진짜 좋은 유튜버임 강추

  • 살아있는걸 쳐주냐 쓰레기들이네

  • 어허... 왜...

  • 얼마받았어요?......

  • 이 영상은 환공포증 있는 사람들이 눈을 감고 있습니다.

  • 저 호박이 저분꺼였구나

  • 수학이랑 국어는 다르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교육이 맘에 안들지만 그냥 이렇게 막 깎아내리는 영상같은거 많이 올라와서 짜증남 ㄹㅇ

  • 판:판사는 사:사람에게역지사지를가르켜준다

  • 5:03 나중에 하게

  • ㅇㅎ좌뇌아면 우뇌를 발달 시켜야 하는 거였구나... 난 좌뇌아는 좌뇌를 더 발달시켜서 더욱더좌뇌아로 만드는 건줄...

  • 3개다 아는문제 근데 대체왜 1개빼고 틀린거진 의문

  • 긴자식스에서 호박인가 마지막전시 철거전날본게 전부ㅋㅋ이런사람이였구나 2:49 근데이건 일본에서 해야지..왜미국에서ㅋㅋ그것도성조기를ㅋㅋ이상하네

  • 전 반반 나왔어요ㅎ

  • 솔직히 똑같이 당해보고 벌금 엄청 내야 다시는 안하기로 반성할 듯

  • 1:24초 그럼 저 마시는 커피도 스타벅스 아님? ㅋㅋㅋ

  • 0:50 전 숫자 2는 보이는데 4가 안보여요

  • 난후릿하게42가..

  • 50초, 전 92로 보임

  • 1:54 일본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솔직히 인간의 언어를 모든인간이 다 서로 알아듣지는못하잖아요? 우리가 다른나라에가면 그 나라 어를 모르면 의사소통안되잖어...

  • 다 착시가 아닌데요

  • 80살에죽더라도 젊었을때의 모습으로 죽고싶다 20대의모습으로

  • 크리스티앙은 정말 볼때마다 감동ㅠ

  • 정보가 있는 영상 잘 봤어요.

  • 어우 무슨 역병 돈 거처럼 그려져있네

  • 이런 나쁜인간 삐---------------

  • ???:직업 뽑기? 으아! 돼지가 돼버리다니 앞에 한 미녀가 보인다 미녀님 안녕하세요! 뭐야 돼지고기라니 이럴 수 없어! 다시 직업뽑기! 우와 대기업 사장! 5성 비서! 1000억 재산! 이제 혼내주러가겠어

  • 지옥에서 끝없는 구더기 너무 징그럽고 무섭자너....ㅠㅠ

  • 인간은 진짜 없어져야 할듯 인간때문에 지구가 멸망하게 생겼어

  • 우리 지구를 아낍시다!!

  • 0:11 뭐야 다른 색으로 보이지는 않는데 이거 맞춤 뭐지

  • 저는 드림렌즈를 껴요 세척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꺼낸다 2.리뉴로 닦고 수돗물로 헹군다 3.증류수를 뿌려 마무리하고 4.눈에 낀다 보관법: 통에 넣고 세척액을 95%정도 채운다 클리너를 3방울 넣는다 몇번 흔들어준 뒤 서늘한 곳에 보관한다

  • 근데 조회수랑 이 영상이 나온 지 4주된거를 합치면 444임. 조회수가 44만회,이 영상이 나온지 4주가 지남요.

  • 저 42보임

  • ㅅㅂ 나 매일 얼음 먹는데..

  • 1초동안 편집하는 이슈텔러는 키보드 한개를 누르고.

  • "이 사진을 계속해요" "그럼 선이 돼요" ㅋ

  • 이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