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마유튜브

엔마유튜브 엔마유튜브

  • 30
  • 104M
제라스장인/메타를 소개하는 남자
메소남 엔마입니다.
롤말고 다른것도 많이합니다 재밌게봐주세용 :)

비디오

댓글

  • 8:40 ???

  • 리얼 폭격을 퍼붓네

  • 재주는 제라스가부리고 인장은 신짜오가ㅋㅋㅋㅋ

  • 노력을실력으로 이즈닉 저거 유튜버분아님?

  • 썸네일보고 펜타킬 37번 하는 영상인 줄 알았네

  • 중국 개역겹다

  • 롤하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로그인함 ㅋㅋㅋㅋ뽀속좌 파이팅!

  • 저만 이분 롤하는거 보면 하고 싶어 지나요?

  • 엔마님 마우스 dpi나 감도좀 알고싶어요

    • @엔마유튜브 감사합니다!

    • 저..도 모르겠어서 수치를 정하는게아니라 그냥 슥슥해보고 오 괜찮다 하면 쓰는거라 매번 바뀌어요

  • 캐리

  • 아이디도 흥건한 아랫도리네

  • 존잘하시네

  • 3:28 계속 감탄하다가 육성으로 으으으으하게되는 부분

  • 잔잔하게 요즘 재밋게보는 유튭

  • 형 여눈 스타트는 이제 버린거야?

    • 고티어에서는 여눈 스타트했다가 도란 체력 80차이로 죽여서..ㅠㅠ

  • ㅈ...잘한당..

  • 저어어번 영상 카서스도 그렇고 카서스가 너무 불쌍함

  • 아 진짜 헬퍼님 '엔마'꺼주세요

  • '병'신짜오

  • 음 못생겼다고 욕하는건 좀 그렇긴한데 캐릭터 그림을 눈크고 귀여운 스타일로 그려놔서 그런지 사람들이 기대했던거 아닌가

  • 6:02 순간 흠칫함

  • 이제 메소남 타이틀은 치우시죠 허구헌날 오줌싸개만 하시잖습니까;

    • 딱히 엄청 쓸만한게 없어서리.. 담패치 되면 또 찾아볼 계획입니다

  • 아니 다시보니 파카에 엔마에 우르곳소장님?? 레전드판이었잖아!

  • 핑찍었는데 정치하는애 있으면 진짜 그거만큼 빡치는게 없음 미아핑찍고 백핑찍고 생존핑 찍어도 와드도 안박고 라인만 처밀던가 무지성 카정가다가 죽고 미아핑 진짜 죽이고싶음.

  • 0:50 제대로 할수있잖아 당신은

  • 형 적당히 잘해 버프 먹었는데 바로 너프 먹는다

  • 비록 내가 천상계유저는 아니지만 제발 너네나라 서버로 꺼져...... 아니면 매너라도 좋던가..... 우리 엔마 형 괴롭히지마...

  • 엔마님덕에 제라스로 랭크에서 많이 이기고있습니다. 근데 제 궁극기 명중률이 좀 아쉬워서 그런데 팁같은거 있을까요...?

    • @엔마유튜브 감사합니다!

    • 궁팁영상 있습니당 좀 옛날거긴한데 내용은 어차피 비슷해서

  • 7:55 제라스가 원거리 암살자로 불리는 이유

  • 닉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더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 흥건한아랫도리 ㅗㅜㅑ

  • 0:09이거 이거 어디선가 봤는데 이거 "궁나오면 카서스가 부활해서 카서스는 커도 괜찮아요"???????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 첨 댓글남기는데 정말로 제라스 잘하시네요 눈 호강하고갑니다

  • 외국섭 왔으면 적어도 영어로 씨불이는게 예의아님?

    • 모르나 봅니다. 영어도 예의도 구정물에다 말아먹은듯.

  • 와 이걸 컴백 해버리네....

  • 딩거 무발기사정 ㄷㄷ

  • 혹시 제라스 강좌영상같은건 찍을계획이 없으신가요???

    • 계획은 있는데 디테일을 살리면 영상이 겁나게 길어져서..

  • 엔마님 전적표도 마지막에 보여드리면 좋을것같아여 대리만족이 있음

  • 썸넬만 봤는데 영상 한 편 다 본 느낌 ㅋㅋ

  • 하이티어도 패드립하는놈들잇구나 ㄷㄷ 근데 엔마찡 턱선 날카로워졌어여 ..? 내기분탓인가ㅋㅋㅋ ♡

  • 닉넴먼뎈ㅋ

  • 진짜 지린다 ㅋㅋㅋ

  • 타섭을 갈거면 그나라 말을 배워가던가 적어도 영어를 쓰던가 중국어로 찌끄리는새끼들 안잡아가고 공안은 뭐하냐

  • 블리츠.gg 설정 법좀 알려주세요

    • @엔마유튜브 아 알겠습니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

    • 저도 잘모르는..ㅠㅠ 티어표시기만 써서

  • 딜량도 보여줘

  • 8:58 (레오나) 진짜 (레오나) 엔마 (레오나) 헬퍼끄셈 (레오나) 아무리 이기고싶어도

  • ㅋㅋㅋ 엔마 잔인하다..

  • 깨알 아군 채팅ㅋㅋㅋㅋ '엔마님 아무리 이기고 싶어도 핵 끄세요'ㅋㅋㅋㅋ (9:01)

    • 엔마님 정도면 핵 의심해도 인정이지 ㅇㅇ

  • 참깨새끼들 한국에 와서 롤좀 안했으면 좋겠다

  • 내가 조회수 1000을 만들어따!

  • 상대 이즈 블루리쉬님인가

  • 여눈은이제안가나요?

  • 엔마 당신이란 남자 너무 섹시해☆

  • 엔마님 갱맘님은 어둠의 수확을 차용하거나 보조룬으로 지배 궁사를 채용하던데 이에대한 의견이 궁금합니다!

    • 저도 가끔 쓰는데 라인전 압박할 실력 안 되면 너무 빡세요 ..ㅠㅠ

    • 제가 엔마님은 아니지만, 저는 미드 설때는 유성, 서폿 갈때는 수확 드는데 이게 은근 괜찮더라구요 :)

  • 9:37 초 머지, 버근가? 제라스 q위로 차징 중 마우스쪽 자세히보면 어떤 그림자가 지나가네요..? 어우 무서

  • 제라스 마려워지는 영상 원톱

    • 막상하면 야스오마냥 데스 오지게 처박음 ㅋㅋ

  • 지린다? 헤으응

  • 흥건하노ㅋㅋ

  • 볼수록 정감가네

  • 오줌보발사

  • 제드가 물몸암살할때: w궁점화eq평 탈론이 물몸암살할때: 벽넘고궁자발점화wq평 엔마제라스가 물몸암살할때: R-R-R-R (탈론제드 콤보 잘 몰라서 막쓴거니까 재미로 봐주세욤 뀨)

  • "지린다" 보다는 "쌌다"지

  • 흥건한 아랫도리 쵸롭

  • 타섭 온 중국인 특) 무리하게 들어감 - 뒤짐 - 제일 만만한놈 찍음 - 반응하면 일단 욕함 - 템팔고 내잘못 아님 시전

    • @쳐앙 아 한 수 배우고갑니다

    • 중국인 만날일이없다 ㅋㅋㅋ

    • @Alesha Kelly youtubegas보고 페이크 주소인걸 알아채버린 1인

    • "중국이기에 욕한것이 아니라 욕하고 보니 중국이었다"

  • (궁극기를) 지린다

  • ㅋㅋ 지렸네

  • 밥먹고잇었는데요

  • 딩거 닉에 저런말 저게 진짜 컨셉충이지

  • 제라스 항상 딜교는 이기는데 정글이 와서 2댓 박는 순간 절대 못이김 ㅠ

  • 딩거 닉값보소ㅋㅋㅋ

  • 닉네임 지린다 역시..ㄷㄷ

  • 닉이 왜 저래 ㅋㅋㅋ

  • 제라스 재밌어보이는데 하고싶진않네

  • 지린다

  • 지려요

  • 제라스팸프한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