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OUCHABLE-언터쳐블

UNTOUCHABLE-언터쳐블 UNTOUCHABLE-언터쳐블

  • 30
  • 4.5M
차량 리스토어를 좋아하는 아마추어 DIY 채널입니다..

비디오

8:11GT삼백이 시즌준비 #2
GT삼백이 시즌준비 #2조회수 13K3 개월 전
2:43REMEMBER 2020
REMEMBER 2020조회수 3.2K4 개월 전
11:11새로운 300이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300이를 소개합니다조회수 46K4 개월 전

댓글

  • 👀👀👀👀

  • 영상잘봤어요 근데 하 고알피엠 무었이 문제일까...장용석님 한테 요청해보세요 돈보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엄청나다고 봅니다...

  • 실내색상이 기대되네요~~ 후반부 배경음악 모에요? 너무 잘어울려요~~ 힘내시라고 응원합니다^.~

    • 실내는 아직 전체도색을 할까말까 결정을 못해서 못정했습니다. 영상 더보기 누르시면 배경음악 정보 있을거에요

  • 우와 드디어 실내라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ㅋㅋ 으 영상이 짧진않지만 매일보고싶은건 구독자의욕심이겠죠 ㅎㅎ

  • Rpm 무쏘3200탈때 rpm안잡히더라구요 센터에서도모르고 환장하죠

  • 300이 오래기다렸어요ㅋ

  • 너무 오랬동안 기다린 영상이네요. 아직 알피엠 부조현상?을 못잡은게 살짝 아쉽지만, 다음영상을 기대해봅니다.

  • 촉매바꿔보세요

  • 스로틀바디 교환 청소후 진단기로 보정을 안해줘서 그런거아닐까요? 아니면 접지 문제같은데 전기박스 교환 해보시져

    • 스로틀바디 교환하고 어댑테이션까지 했는데도 그러네요... 흑흑

  • 지포 라이프의 시작이었던 삼백이 ㅋ 영상 감사합니다^^ 삼백이랑 정모하는날이 언제일지^^

    • ㅋㅋㅋ 사소한거까지 말썽을 부리니 이젠 속에서 사리가 ㅋㅋㅋ 그래도 해결될때의.쾌감이 저를 움직이게 합니다

    • @UNTOUCHABLE-언터쳐블 유툽엔 까치리(k7) 이긴한데 모든 활동 닉넴이 Stressless nostress 입니다.. 스트레스 이겨내시고 홧팅 입니다!^^ 라이트 낑궜는데 제대로 불안들어오는거.. 보기만해도 스트레스 생기는데.. 언터님은..ㅎㅎ 멘탈 갑되실듯요..

    • 그러게요. 언제 만나려나요...

  • 손으로 만지는 게 아냐 입으로 하네

  • 스피치 영상도 아니고 말이 왜 이렇게 많음? 다시는 안 봐.

  • 전 영상도 보고 거진 봣는데요 스로틀 센서 혹시 체그 하셧나요 ? 그게 움직임도 잇지만 정위치도 중요 하지만 안나가도 이건 거진 스캔엔 안뜨는거 같어요

    • 넵넵^^ 안라 하세용^^

    • @UNTOUCHABLE-언터쳐블 저는 바이크 타는데요 조금만 트러 보앗는데 0.2미리 틀어 보앗는데 엔진 수리이후 알피엠 상승 이 됫는데요 스로틀 바디 상승 값으로 막아 낫드라구요 참고정도 해주셧으면 합니다

    • 하드웨어는 거의 다 체크한거 같아요 ㅋㅋ

  • 삼백이 동탄에서 봐ㅛ어요 흰색 포터 지나가면서 소리 질렀습니다 산업단지쪽에서 2신도시쪽으로 가는길이였어요

    • ㅋㅋㅋ 빨간범퍼는 누가봐도 삼백이죠 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반가웟어요!!!

    • @UNTOUCHABLE-언터쳐블 빨간 범퍼와 실내를 보내 아! 삼백이다 해서 내적반가움에 소리질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오~ 맞아요. 몇일전에. 점심먹고 들어가는 길이었어요. 정확하게 기억합니다.

  • 삼백이 넘기다렸어요 완전반가와요 ㅎ

  • 널 보고 있으면 내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를 보고 있는것 같아 너무 너무 반갑구나~~~

    • 크으~끝까지 가즈아~~

    • 네~운영자님께서 지금까지 삼백이 프로젝트 하시면서 수많은 어려움과 역경 속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달려오신만큼 저희들도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화이팅!!

    • 아픔이 많은녀석이라 끝까지 꼭 살려내야겠습니다..

  • 오~~삼백아 반갑다^^

  • 정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 네네. 얼른 만들어서 시간 맞춰서 정말 좋은 순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달려볼게요~~

    • @UNTOUCHABLE-언터쳐블 앗 정말요????약속입돠^^정말 항암 잘하고 날이 맞는다면 꼭 뵙고 싶어요!!!!!아자아자!!!!

    • 아이구 아닙니다. 꼭 6월까지는 완성해서 제주도가서 이벤트 해야죠... 쌍둥이님이 삼백이 타고 제주도가 아니어도 드라이브 하면서 좋은 기운 많이 느낄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로 모시겠습니다...

  • 구독자들의 소원은 삼백이 알피엠 잡는거🤣🤣🤣 대쉬보드에 커버씌우는 작업도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네요👍

  • 진짜 알피엠 원인이뭔지 궁금하네 기대됩니다

  • 드디어 30화 나왔네요 ㅎㅎ 선댓글 후 감상하겠습니다 31화두 기대할께요

  • 삼백아 숨좀 제대로 쉬자...내가 부탁할께ㅜㅜ

  • 300아 아프지마 언능 나아야지 !!

  • 초반에 z4 회색차 스포일러 이쁘네요 z4 1세대는 저스포일러가 가장이쁨

  • 아~오래기다렸어요 삼백이 아직도 RPM은 제자리 걸음이네요~언젠가는잡아야될텐데~ㅎ

  • 순정ecu가즈아

  • 보안경?쓰고 작업 하세요 ㅜㅡㅜ 위험해

  • 전구가 없어 ㅋㅋㅋㅋ포인트

  • 27에서 30으로 점프한건가요?ㅜㅜ

  • 20분이 전혀 아깝지않은 영상... 근데 2,3주에 한편이라니...

    • 해킹도 당하고 일도 바빠서 좀 오래 걸렸습니다. 이제 다시 달려야죠~

  • 삼백이 중리동에서 지나다 언뜻한번보고 영상으로만 보네요~~~^^

    • 대전에서 동탄으로 이사해서 이제 보기가 힘들어졌어요 대전에서는요

  • 차는 순정이죠 ㅎ

  • ^^~~ 이제 3백이 보네요 언터님 홧팅 입니다 ㅎ😀😀😀👍👍👍

  • 역쉬 알피엠

  • 전 차주가 ecu 맵핑한거 아닐까요? ecu 데이터 수정해서 기본 아이들링을 높이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기다렸어요!!!

  • 그녀석 빨리잡혀야하는데 응원합니다,!

  • 목빠지는줄..

  • 방향등 색까지 깔맞춤 ... 완성된 모습이 기대됩니다.

  • 오늘도 RPM잡길 기도하며 봤습니다. 이제 점점 완성이 기다려지네요

  • ㅋㅋㅋㅋ전구가 어딜간거에요 아 빵터졌네

  • Rpm 징하네요ㅠㅠ

  • 카멘형은 100%센트찾아조여

    • ㅋㅋㅋ 이차는 상상이상이라 일단 좀더 버텨? 볼게요

    • @UNTOUCHABLE-언터쳐블 형 저밑고 가봐요 믿져야본전이자나요 유튜브에 자동차의모든것 치면나와요

    • ㅋㅋㅋ 이건 정말 정비장인의 할아버지가 와도 찾기 힘들거 같아여

  • Dme 가시죠

  • 오래기다린 300이영상!!! 이번에도 RPM응 못잡😭

  • 퓨즈박스 체크해보세요! 부조화 원인으로 혹시나 가능성 있어보입니다.

  • 그디어 올라오는구나ㅎ 기다렷습니다ㅎ

  • 300 이 옷 잘입혀주세요

  • 드디어 300이... 영상이.두둥... 잘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세요.

  • 08:39 후진등이 원래 한쪽만 나오나요??

    • 네네. 전기형은 한쪽만 나오구요. 반대쪽 자리는 후방안개등이 나오게 되어있어요.

  • rpm 문제는 아무리봐도 ,,,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해 보이네요

  • 차가 점점 프랑켄슈타인이 되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ㅋ

  • 왜이렇게 요즘에 3백이 안올려주시나요? 밀당의고수

    • 해킹도 당하고 일도 밀려있고 그래서 오래 걸렸습니다... 다시 달려야죠!!

  • 오늘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ㅎㅎ!!

  • 드뎌 300이 업로드!!!! ㅎㅎㅎ

  • 기다렸습니다~ 잘 볼께용~ :)

  • 기다리고 있었습니당

  • 알고리즘으로 보게되면서 천천히 보고있는데 삼백이 화이팅이고 참 대단하십니다 ㅎ

  • 1빠 ㅎㅎ 화이팅이요

    • 넵넵. 곧 완성될겁니다!!!

    • @UNTOUCHABLE-언터쳐블 ㅎㅎ 카피는 맘만 받겠습니다 삼백이 완성 되는날까지 아푸지마시고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늘 응원합니다^^

    • 오우 1빠~~~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으로 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커피 쏩니다~

  • 1등~ ㅋㅋ

  • 302 안올라오나요?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 300만원 오픈카 삼백이 프로젝트 #21번 영상이 없어요 ㅠ,.ㅠ 순서대로 보고 있는데 ...쩝~

  • 요즘 왜 영상이 안올라오네요.. 너무 재미지게 잘보고 있는데요.. 영성 기다려 봅니다.

  • 이제 30화가 올라올때가 됐는데....

  • 렙솔 cbr1000 똥꼬머플러... 리스토어 하고싶다

  • 저바이크 시동 안걸릴때 달리면서 땡기면 시동걸려지는데 사촌형바이크 1년넘게 방치한거 30분동안 달리면서 시동거니깐 짜랑짜랑하게 걸리던데 그때당시 03년식r1이였는데 똑같은 상황이시네요

  • 바이크.카울은 FRP가 아니라 그냥 사제 카울이네요.

  • 잘 몰르는 저는 그냥 고철덩어리로 보이네요 ㅜㅜ

  • 일본 레전드차량 그대로 들어온거 아닌가? 멋있긴함 BMW 디자신하고 비슷함

  • 아 이런 좋은 차가 방치 되어 있다니 아아아 사고 싶어진 드아아아아

  • 아이고 여기도 갈길이 삼만리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온 차알못입니당 고생하셨어요 다음화!!!!!!!!!!!!!끼야 티코 ㅋㅋㅋㅋ 기대할게요

  • 아카디아 저도 다 고쳐놓은 거 있습니다. 2천만원 들어갔어요~~

  • 아카디아 차하난 예술이구먼! 차로친다면 복면가왕급 차이다 성능 디자인 승차감은 최고인듯 느낌은 신형쏘나타인 쏘나타 센슈어스나 쏘나타dn8 타는듯한 느낌

  • 아카디아 이차면 이거 한국영화 실라의달밤에서 BMW7시리즈 차하고 나온차인데 M본부드라마 미싱나인에서도 BMW7시리즈 차하고 갔이나온차가 맞구먼

  • 정비소 사장님 아카디아는 핸들이 어큐라네용ㅋㅋㅋㅋ

  • 정식 서비스센터에서 ecu업데이트 받아보세요

  • BMW Z4를 어떻게 삼백만원에 흑흑 가져오셨나요 ??궁금합이다 엔x kx차차도보아도 가격때가 비싸던데요 ㅠ

  • 제네디아? 아카시스? ㅋㅋㅋ

  • 잘 아시겠지만 혹시 흡기 센서랑 1차 산소센서 도 점검 해 보셧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