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

두더지 두더지

  • 30
  • 12M
안녕하세요. 두더지입니다!ㅎ_ㅎ
재밌는 영상 많이 올릴게요~
비즈니스 메일은 [email protected]
부탁드리겠습니다.

비디오

9:31내 몸안에 시한폭탄이 있다..
9:04두더지 vs 옆학교짱 맞짱뜨다..
8:04옆집누나vs여자친구 맞짱뜨다..
8:15로또 30억 당첨되면 생기는 일..

댓글

  • 충섭이 착해 진듯

  • 충섭이오빠 멋있다.

  • 재업로드인가요?똑같은데...

  • 왜 계인이랑 안 키워요 계인틴랑 키우는게 났지 안아요

  • 충섭이가아빠인것같은사람손~

  • 계인이가 엄마, 더지가 아빠,충섭이가 삼촌

  • 충섭이형어제 라이브했는데🥰🥰

  • 아기 키워본 엄마들은 아마 엄청 힘들어할거에요 두더지님이 아기에 아빠가 되보세여

  • 너무 슬프다ㅠㅠㅠㅠ

  • ㅠㅠ

  • 이 댓글을 보는 사람은 행복하세요~❤

    • 아...프로필 무엇...여신이 아닌데...

  • 두루미키워잔아요

  • 좋아요699여서700을만들었습니당ㅎㅎ^-^

  • 두PD만 멍고생 하네 ㅋㅋ

  • 아기돌봐주는더지착하다

  • 사진찍은곳이 오동나무쌤있던곳이야ㅋㅋㅋㅋ

  • 두충아ㅠㅠ잘가~~~~

  • 충섭이 착해진 것 같아 ㅋㅋㅋ

  • 항상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ㅋㅋ 아기들은 다 귀엽지않아요? 두더지 사랑해요🏳️‍🌈❤🧡💛💚💙💜🤎🖤

  • 에휴....ㅉ

  • 오줌 실화냐곸ㅋㅋㅋㅋㅋ

  • 충섭이 점점 착해지고 있어요.^^ ㅎㅎ

  • 인형목소리편집

  • 강균씨인형가지고놀시간하루종일

  • 인형왜키워

  • 애기가아니라인형인데왜젗을머꼬

  • 저요

  • 엌ㅋㅋㅋㅋㅋㅋ

  • 이것들이미쳣나😡

  • 아진짜#&#/×/÷^÷₩÷^@^#★=^÷&÷*#&÷₩×

  • 어이없내119가119지뭐야

  • 충섭이머시다

  • 더지가아기를

  • ㅠㅠ

  • 충섭이가 저캐 착했나?

  • 슬퍼😭

  • 두충이.만식이 둘 중에......?

  • 7:40오동나무 교장쌤 집?

  • 나도 동생이 있었으면.....ㅜㅜ

  • 더지가 우니까 왜 눈물이 나야ㅠㅠㅠ

  • 두충이가 이별이 델데 너무 슬퍼요

  • 두충아 보고싶어서 울거같아 두충아 멋진 왕자 님이대렴 이누나가 응원할게

  • 두더지님 충섭이님 수고했어요

  • 더지는 두루미 돌봤는데?

  •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 두더지 멋지자

  • 저요!!!

  • 충섭이얌생이둘다잘생겻어요

  • 충섭이왜이러개착해요

  • 형 ㅋㅋ 어쨌든 멋져요

  • 충섭이너무착해졌다

  • 두충아~잘 가😢

  • 알랄라라~~~~

  • 6:56초 대리고????데리고 아님???ㅋㅋ바봌ㅋㄱ

  • 충섭이 불쌍하'ㅣ

  • 그인형 콩순이 동생 콩콩 아니야?ㅋㅋㅋㅋ

  • 짠하다

  • 2시간 전,3:44분

  • 충섭이요즘착해지거가타

  • 충섭이 귀여워서 웃짜가족에 푸들이 같다.

  • 0:31 친중파 ㅉㅉ

  • ♥️♥️♥️💕💝💗💘💕♥️🖤❤🧡🧡💛💛💜🥰💞💖💖

  • 저요😘

  • 난벌서동생인는뎅

  • 두더지님 두루미 있잖아요

  • 근데 두루미는 아기가 아닌가요?

  • 두충이 어뜩해 ㅠㅠ

  • 아기 머리를 가슴에 대면 아기가 안운대요

  • 3시00분출석

  • 더지는아가(두루미)키워봤잖아!

  • 출석ㅋ

  • 더지형 두충이 키우느라 힘들겠다

  • 콩콩이....?

  • 두더지 등을 맞았는데 왜 머리가 아파요?

  • 잠깐 저거 사회책 내가 있느누사회 책인데 ㅋㅋ

  • ㅓ러러처ㅗㅎ펴려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