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foodking

schoolfoodking schoolfoodking

  • 30
  • 1.4K
학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어른들에게는 학창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코미디 채널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비지니스 관련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BUSINESS) : [email protected]

급식게임즈 채널 링크
ko-u.info/too/CWHOI_Xth7mINE98Nprz6A.html

급식걸즈 채널 링크
ko-u.info/too/GS6cF75ZieNdszK_3BrQZQ.html

급식커플 채널 링크
ko-u.info/too/EDR6NjX2VL5S3DJ1ENRIYw.html

비디오

댓글

  • 12:33ㅋㅋㅋㅋ

  • 게인이 아빠도 부루면 어때요

  • 쫌 끝을 못 네냐ㅠㅠㅠ

  • 방실이ㅠㅠ방실이 쫌 사라졌으면 좋겠다!!!!ㅠㅠ그러면 급식왕 평화로운데....

  • 관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봉쥬 나빴어 방실이한테 계인이 초능력을 뺐는것을 알려주고.

  • 그럴

  • 그레도힘네요 아리가있았아요

  • 쎄리언니 힘내세요

  • 게인이~언니 불상헤😥

  • 쫌 얌생이 발가락쌤은 나오지않았으면 좋겠다 급식왕에서 얌생이 발가락쌤 두더지 구구쌤 괴롭히지마요

  • 저는윤휘의베베몽티비입니다원래는 디리버그스리임인진임

  • 데프콘 남편이면 다 끝나는거 아님?

  • 저의 예상은 데이지의 남편이 방실이를 쓸어트릴것같아요

  • 방실이게나쁜😡

  • 할배할매형은 유형이 아니잖아요 걍 코너 유형 이나 보고와라 이게 뭐가 유형이야

  • 티라노가 바보긴바보지.......

  • 진짜 방실이.....

  • 징징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뽀뽀했 실대재미있허쓰

  • 하하하하하하하

  • 왜 알렉스는 뒤통수보다 얼굴 앞면을 딱 치고싶지

  • 우리엄마도펜트하우스보는데

  • 초능역만이쓰면 배고파지잔아15끼먹어야 되잔아

  • 맜있겠다ㅜㅜ

  • WOW WOW~♥♥ 계인이 똑똑해ㅋㅋㅋㅋ

  • 초콜릿

  • 방실이 지롤한다 방실에서 닉변 안함?

  • 더지가 닥쳐라는말도 알고있넼ㅋㅋㅋㅋㅋ

  • 더지님이옜날처럼나쁘면돼잔아요쫄지만말고그리고데이지아빠한에도와돌라해요

  • 이계인 너가 환장 하겠네

  • 방실이 피 빼서 계인이 한테 주면 초능력 다시 돌아 올거 같음

  • 그 주사는 왜있는거야 ??

  • 조각색못새김

  • 까탈리나쌤 귀여워.

  • 데이지아빠궁금하당~

  • 착한영상이나올리지

  • 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방실이진짜나빠완전

  • 땅수는 왜옷세 끈이왜없지

  • 방실이그리고쫌못생겼어요

  • 테니스 영어시험에서 나와서 두더지가한거 똑같이 했는데 혼났다ㅋㅋㅋ 그래도영어시험90점맞았다

  • 티라노불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방실이욕스고싶은정도임

  • 음 스트레스 풀려고 보는건데 방실이 때문에 스트레스가.....

  • 방실이요

  • 근대 급식왕에 두더지 첫여친 조두순 있지않음?

  • 엄마 누알고있어

  • 초능력 꼭 되찾으세요

  • 두더지랑이계인 짜증나

  • 멘탈나갈짓했다.

  • 헐...

  • 속이다시원싼네

  • 힘내요ㅠㅠㅠㅠ

  • 앵커바우요

  • 앵커바우

  • 징징이거지면서궉

  • 방실이 못됬어 나빠😡😡😡😡😡😡😡😡

  • 방실이는악녀니까 확 찢어버려 이거 어때요?

  • 계인이 언니 힘네욤♡♡♡^^

  • 계이니 누나 불썽해ㅠㅠ

  • 말싸움말고 진짜싸우기 보여줄세요

  • 두더지 천재

  • 계인님 옛날엔 마니먹으면 초능력 차줄수있지않나요?

  • 멸치형 얼마나 말랐으면 껌이 붙으면 안떼지냐;;;;

    • 네 일단 오늘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

  • 방실이한태패드립할려다가참았다^_^

  • 급식왕님 계인이가 초능력 방실이 나빼

  • 음....데이지 아빠가 그 이번에 뽑은 남자일듯

  • 두더지두리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방실이 는 미스트로트 4 하트 바다는 대 왜 개속 트롯 연습 하는거 야?

  • ㅋㅋㅋ

  • 나같으면 그냥 다른사람 찾겠다ㅋㅋ